중국시가넷 - 찬송가 - 조식은 랑야산 오장사의 시를 묘사한다
조식은 랑야산 오장사의 시를 묘사한다
조식에 관한 시 1. 조식시
조식의 작품은 조자가 소장하고 있다.
조자건문집 *** 10 권에는 조식의 시와 산문이 수록되어 있다. 그중 전체 시는 80 여 곡, 절반 이상은 악부시입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칠상시',' 백마소품',' 백마왕표',' 만리객이 문 앞에 있다' 등이 있다. 그중' 로신푸' 는 로천 여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문학원지의 기묘한 송이이다.
푸 (대표 작품) 나신부' 사색',' 로즈메리 석수',' 해골 귀사의 이야기',' 구걱정',' 한가한 집',' 무대 위',' 거북의 축복',' 대비 순서','
2. 조식의 시를 급히 구하다 ~ ~ ~ ~ ~ ~ ~ ~ ~ ~
[삼국지 위] 조식은 콩을 삶아 콩을 태우고, 콩은 주전자에서 울고 있다.
우리는 본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는가. 전설에 따르면 조식의 동생 위문제 (조비) 는 그에게 7 보 안에 시 한 수를 쓰라고 요구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머리를 죽였다. 조식은 화가 나서 이 시를 썼다.
콩과 콩줄기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나 형제처럼 생겼다. 콩줄기가 솥에 타서 콩이 끓어 나올 때까지 끓였다.
형이 동생을 강요하는 비유는 적절하고 감동적이다. [7 보시 간석] 7 보시의 저자에 대해 사령운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건은 8 두를 독점한다" 고 평가했다. 나는 싸워야 하고, 세상은 일전으로 나뉜다. "
즉, 만약 천하의 인재가 보따리 (석두) 라면, 조식은 팔두를 차지하고, 팔두는 보따리라는 것이다. (돌) 리우웬의' 문심조각용 재략' 도 "자건영수, 그 시는 청아하고 우아하다" 고 말했다.
명대 왕사추' 예원' 도 "자건 천재 미염은 천고의 미명이 있지만 실제로는 부친을 피해 형을 피한다" 고 말했다. 왜요 너무 높고 너무 화려해요. " 전임자들은 이미 조식의 재능이 출중하고 천부적인 특징을 지적했고, 그 재능의 가장 좋은 예는 바로 이' 칠보시'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칠보시에 관한 전설이 많다. 세설신어 문학' 에 따르면 조비는 제후를 칭송한 뒤 자신의 재능이 넘치는 동생 조식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다. 한 번, 그는 조식에게 7 보 안에 시 한 수를 쓰라고 명령했는데, 할 수 없으면 사형에 처한다. 그러나 조식은 그의 말소리가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않고 6 곡, 즉 위의 첫 곡을 불렀다. 7 단계로 제한돼 후세 사람들에게' 7 보시' 라고 불린다.
조비가 듣고' 깊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는 것은 조식이 시를 읊는 데 비범한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에서 형제가 형제라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의심해서는 안 되고 원한을 품으면 당연히 황제를 부끄럽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칠보시' 는 순전히 비유 수법으로 쓰여졌다. 그 언어는 간단하고, 의미가 명확하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몇 가지 단어와 표현에 조금만 소통만 하면 뜻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두 번째 문장에서' 콩콩' 은 걸러내고 삶아 드레싱으로 만든 콩고랑을 가리킨다. "분" 은 콩줄기를 가리키며 말린 후 땔감으로 사용한다. 가루는 같은 뿌리에서 나는 콩을 삶았다. 형제가 너무 빡빡하고 자포자기하여 천도에 어긋나면 당연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시인의 교묘한 비유와 교묘한 언어가 순식간에 불쑥 튀어나온 것은 정말 놀랍다. 수천 년 동안,' 동근생, 왜 고생을 하느냐' 라는 단어가 형제들에게 서로 죽이지 말라고 권고하는 상용어가 되어 이 시가 민간에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7 보시 앞의 두 문장은' 두부볶음, 콩이 부중 울다' 로' 두부' 와' 콩' 의 첨예한 갈등, 두부가 콩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굽기' 와' 울음' 으로 적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동근생, 왜 서로 볶을 필요가 있니! 클릭합니다 화룡점정을 그려 시 주제를 제시하다.
"동근" 이라는 단어는 쌍관어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찹쌀' 과' 콩' 이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그들은 조비와 같은 부모가 태어났다는 뜻으로, 조비에게 왜 이렇게 동생에 대해 조급해하는지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칠보시의 비유는 매우 적절하고 간단하며 생동감이 있다.
이 시 자체가 정말 조식이 쓴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지만, 조위 통치그룹의 내부 갈등을 생생한 이미지로 반영한 것은 확실히 좋은 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조식시
칠상시 명월이 고층 빌딩을 비추고, 시간이 흩날린다.
위층에 슬픈 여자가 한숨을 쉬고 있다. 위층의 한숨은 누구입니까? 손님의 아들과 아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는데, 늘 혼자 쭈뼛쭈뼛하다. 우리 남편은 길의 가벼운 먼지처럼 더러운 물 속의 진흙 같다.
먼지와 진흙이 다르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네, 서남풍이 되어 남편의 품속으로 사라지고 싶어요! 남편의 마음이 더 이상 나에게 열리지 않는데, 내가 무엇을 의지할 수 있을까? 백마 장식 금, 북서쪽으로 날아가다.
실례합니다, 누구의 가족입니까? 평화 속에서 배회하다.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소리를 높여 무관심을 떨쳤다.
나의 과거의 활은 매우 좋지만, 나의 화살은 들쭉날쭉하다! 코드 깨진 왼쪽 제어 하는 경우, 오른쪽 머리 파괴 달 가지. 손을 들어 파리를 잡고 허리를 굽혀 말굽을 깔다.
원숭이나 유인원보다 똑똑하고 표범처럼 용감하다. 변성에는 많은 경찰이 있고, 병사와 기수의 수도 움직이고 있다.
깃털은 북쪽에서 오고 말은 제방을 기어오른다. 드래곤 드라이브 훈족, 왼쪽 구 칼라 Xianbei.
칼날에 생명을 포기하면 당신의 생명은 안전합니까? 부모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떻게 아이와 아내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유명한 사람은 강인한 사람이고, 그는 이기적일 수 없다.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칠보시는 콩을 삶아 끓이고, 콩은 솥에서 흐느껴 울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조식 (192-232 65438+2 월 27 일), 안후이 보주인은 동무양 (현 신현) 에서 태어났다. 그는 조조와 무선황후의 셋째 아들이다. 그는 생전에 왕천이었다. 그가 죽은 후, 사후 호는' 생각' 이라고도 불린다.
조식은 삼국 시대 조위의 유명한 작가이다. 건안문학의 대표이자 집대성자 중 한 명인 그는 진 남북조 시대에 전범 문장 지위를 떠밀었다. 대표작으로는' 로신푸',' 백마편',' 칠상시' 등이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 문학에 조예가 있어 조조 조비와 함께' 삼조' 라고 불렀다. 그의 시는 창력 필법과 눈썹을 잘 그렸고, 현존하는 30 권은 이미 실전되었다. 오늘' 조자건집' 은 송인이 편찬한 것이다.
조식의 산문은 또한' 아속공유상, 격조 고아함'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장르는 풍부하고 다양해서 그가 이 방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남송문학가 사령운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건은 팔두를 독점한다" 고 평가했다.
"시품" 작가 종영도 조식을 칭찬했다. "인품이 비범하고, 단어채화무, 정아원, 문체가 있어 현재에 넘치고, 학립계군이다." 책' 시품' 에서 가장 지위가 높은 시인으로서 중국 서정적 품격의 창시자로서 그는 시 역사상' 세대 시인' 의 역사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왕세정은 한위 이래 2000 년 동안 시인을' 신선' 이라고 불렀고, 조식, 이백, 수시 세 명을 평가했다.
4. 조식의 시
[삼국지 위] 조식은 콩을 삶아 콩을 태우고, 콩은 주전자에서 울고 있다.
우리는 본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는가. 전설에 따르면 조식의 동생 위문제 (조비) 는 그에게 7 보 안에 시 한 수를 쓰라고 요구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머리를 죽였다. 조식은 화가 나서 이 시를 썼다.
콩과 콩줄기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나 형제처럼 생겼다. 콩줄기가 솥에 타서 콩이 끓어 나올 때까지 끓였다.
형이 동생을 강요하는 비유는 적절하고 감동적이다. [7 보시 간석] 7 보시의 저자에 대해 사령운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건은 8 두를 독점한다" 고 평가했다. 나는 싸워야 하고, 세상은 일전으로 나뉜다. "
즉, 만약 천하의 인재가 보따리 (석두) 라면, 조식은 팔두를 차지하고, 팔두는 보따리라는 것이다. (돌) 리우웬의' 문심조각용 재략' 도 "자건영수, 그 시는 청아하고 우아하다" 고 말했다.
명대 왕사추' 예원' 도 "자건 천재 미염은 천고의 미명이 있지만 실제로는 부친을 피해 형을 피한다" 고 말했다. 왜요 너무 높고 너무 화려해요. " 전임자들은 이미 조식의 재능이 출중하고 천부적인 특징을 지적했고, 그 재능의 가장 좋은 예는 바로 이' 칠보시'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칠보시에 관한 전설이 많다. 세설신어 문학' 에 따르면 조비는 제후를 칭송한 뒤 자신의 재능이 넘치는 동생 조식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다. 한 번, 그는 조식에게 7 보 안에 시 한 수를 쓰라고 명령했는데, 할 수 없으면 사형에 처한다. 그러나 조식은 그의 말소리가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않고 6 곡, 즉 위의 첫 곡을 불렀다. 7 단계로 제한돼 후세 사람들에게' 7 보시' 라고 불린다.
조비가 듣고' 깊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는 것은 조식이 시를 읊는 데 비범한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에서 형제가 형제라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의심해서는 안 되고 원한을 품으면 당연히 황제를 부끄럽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칠보시' 는 순전히 비유 수법으로 쓰여졌다. 그 언어는 간단하고, 의미가 명확하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몇 가지 단어와 표현에 조금만 소통만 하면 뜻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두 번째 문장에서' 콩콩' 은 걸러내고 삶아 드레싱으로 만든 콩고랑을 가리킨다. "분" 은 콩줄기를 가리키며 말린 후 땔감으로 사용한다. 가루는 같은 뿌리에서 나는 콩을 삶았다. 형제가 너무 빡빡하고 자포자기하여 천도에 어긋나면 당연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시인의 교묘한 비유와 교묘한 언어가 순식간에 불쑥 튀어나온 것은 정말 놀랍다. 수천 년 동안,' 동근생, 왜 고생을 하느냐' 라는 단어가 형제들에게 서로 죽이지 말라고 권고하는 상용어가 되어 이 시가 민간에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7 보시 앞의 두 문장은' 두부볶음, 콩이 부중 울다' 로' 두부' 와' 콩' 의 첨예한 갈등, 두부가 콩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굽기' 와' 울음' 으로 적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동근생, 왜 서로 볶을 필요가 있니! 클릭합니다 화룡점정을 그려 시 주제를 제시하다.
"동근" 이라는 단어는 쌍관어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찹쌀' 과' 콩' 이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그들은 조비와 같은 부모가 태어났다는 뜻으로, 조비에게 왜 이렇게 동생에 대해 조급해하는지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칠보시의 비유는 매우 적절하고 간단하며 생동감이 있다.
이 시 자체가 정말 조식이 쓴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지만, 조위 통치그룹의 내부 갈등을 생생한 이미지로 반영한 것은 확실히 좋은 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조식시
칠보시' 작가: 조식이 콩을 삶아 콩을 태우고, 콩이 솥에서 울고 있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백마" 작가: 조식 백마 장식 금, 서북치. 실례합니다, 가족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레인저입니다.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소리를 높여 무관심을 떨쳤다. 나의 과거 활은 매우 좋았지만, 나의 화살은 들쭉날쭉했다.
코드 깨진 왼쪽 제어 하는 경우, 오른쪽 머리 파괴 달 가지. 손을 들어 파리를 잡고 허리를 굽혀 말굽을 깔다.
원숭이나 유인원보다 똑똑하고 표범처럼 용감하다. 변성에는 많은 경찰이 있고, 병사와 기수의 수도 움직이고 있다.
깃털은 북쪽에서 오고 말은 제방을 기어오른다. 드래곤 드라이브 훈족, 왼쪽 구 칼라 Xianbei.
칼날에 생명을 포기하면 당신의 생명은 안전합니까? 부모는 상관 없어, 어떻게 아이에 대해, 아내에 대해 얘기할 수 있어! 유명한 사람은 강인한 사람이고, 그는 이기적일 수 없다. 국난에게 목숨을 맡기니, 자신이 곧 죽을 것 같다! "보내기" 저자: 조등북위 오사카, 나양산을 멀리 바라보다.
낙양은 외롭고 궁궐은 불타고 있다. 담장이 모두 쭈그리고 앉아 가시덤불이 우뚝 솟아 있다.
노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청소년을 보는 것이다. 한쪽이 행동하지 않으면 더 많은 분야가 없을 것이다.
유랑한 지 오래되어 낯선 사람과 건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중야는 왜 우울합니까? 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나의 상주지를 말할 수 없다.
6. 조식의 시
조삼년, 나신부는 우도성, 낙천으로 돌아갔다.
옛사람들은 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말했다. 송옥이 초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고 시를 한 편 썼다.
그의 원어는: 나는 북경인이고, 나의 원어는 동판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순신 que, 샤프트, 구리 드럼, 링 징산 을 통해 돌아갑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태롭다. 둘째, 세금은 고, 지전, 로천을 촉진시켰다.
그래서 본질은 움직이고,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고개를 숙이고 끝을 보고, 특별한 경치를 올려다보고,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바위 기슭에 있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보호자를 돕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그를 믿습니까? 그는 누구인가? 이렇게 되면 화려해! " 마부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하로의 신, 미비라고 불리는 것을 들었다. 그러나 왕이 본 것은 하루뿐이었습니까?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나는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그 모양은 용처럼 아름답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과 같고, 흩날리는 요정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농업섬유에 관심이 있다면, 너는 적합도를 줄일 것이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을 길게 뻗으면 보기 좋고, 자질이 노출된다. 방택은 추가하지 않고 납이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붉은 입술 외부 밝은, 하얀 치아 신선한, 밝은 눈 좋은 희망, 심벌즈 보조 기능.
아름답고 완곡하며 우아하고 조용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달아 몸매를 뽐내다.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호의 손목을 신으로 가득 채웠는데, 그는 용솟음치는 신비한 지혜를 사용했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희를 맞이하고 마이크로웨이브로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인의 편지는 수양이 있고, 창인은 예절을 행하며, 시를 안다.
반경은 일종의 화합으로, 바로 심연에 잠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로링은 어색함을 느끼고 방황하며 신광이 갑자기 어두워졌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나는 떠돌아다니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흐름, 비상이나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 것이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감탄 멜론, 나팔꽃의 독특함을 찬양합니다. 젊은이는 교만하고 횡포하여 소매를 손질하고 기다리고 있다.
휴 () 는 쏜살같이 날아가고, 방황은 신처럼 파도의 끝을 걷고, 양말 밑은 먼지가 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화용도, 밥 먹는 걸 잊게 해줘.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머리를 잡고 운차의 용용량, 고래 비행 허브, 물새가 날아가는 것을 방비하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남강 후, 나는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진과의 인계개요로 옮겼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다. 애통해하며 세상을 떠나 타향에서 떠나다.
사랑이 무정하여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나는 손자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서 자란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나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마음을 신에게 맡기고, 자신의 감정을 상상하고, 자신의 슬픔을 동경했다.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장하에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다.
경술이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서리가 무수히 내리고 촉이 내려왔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나는 떠나기 아쉬웠지만, 또 갈 수 없었다.
7. 조식에는 어떤 고전시가 있습니까?
1 .. 콩을 삶아 콩을 태우고, 콩이 솥에서 울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칠보시'
2. 수관을 뿌리에서 돌려 긴 바람에 흔들린다. 무슨 뜻이에요? 돌아가서 나를 클라우드로 불어라. 높이 솟은 무극, 길이 안빈할 수 있을까? 이런 종류의 관광객은 군대에 합류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머리카락은 갈색으로 덮여 있지 않고, 호웨이는 종종 그것을 채우지 않는다. 모부로로 가다. 걱정은 사람을 늙게 한다. -《잡시》
3. 형태수가 많고 해파가 출렁이다. 칼은 내 손에 없고 많은 친구를 사귈 보조도 없지만 왜? 너는 울타리에 불쌍한 황달을 보지 못하고 그물로 뛰어들어 사나운 노루를 피했다. 장 () 은 그물을 세우고 황달 () 이 얼마나 기뻤는지, 유라시아 대륙의 소년이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고, 마음속으로는 연민을 금치 못했다. 그는 칼을 뽑아 그물을 막았고, 유라시아의 시스킨은 고난의 땅에서 날아갈 수 있었다. 하늘을 향해 날개를 치며 구조된 유라시아시스킨에게 소년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노다 황달'
4. 흐리고 맑지 않아 미풍이 내 옷에 떠다닌다. 물고기는 물속에서 헤엄치고, 새는 하늘에서 날고 있다. 만약 네가 여행자라면 부역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시작은 심각한 서리 매듭이었는데 지금은 백로이다. 여행자는 한숨을 쉬며 떠나고, 가수의 노래는 쇠퇴했다. 손님에게 대범하고 마음이 슬프다. -'사랑시'
5. 고청에서 술을 사고, 친구를 사귀고, 나에게서 수영한다. 중국 요리사는 풍성한 음식을 준비하고, 양을 요리하고, 살찐 소를 도살한다. 진정은 대범하고 화목하며 부드럽다. 양미 들은 이상한 춤을 추고 나경도 유명하다. 나는 세 개의 칭호를 마셔서 기쁘지만, 나는 나 자신을 부끄럽게 여긴다. 주님은 천년을 부르시고, 손님은 만년을 지불하십니다. 오랫동안 잊지 않으면 날씬함이 특히 중요하다. -"인용해 봅시다"
8. 조식 명구
머리말: 황초 4 년 5 월, 백마왕, 임성왕, 우탄을 스승으로 삼고 절기를 안다.
낙양에 가서 성주가 되다. 7 월에 백마 왕과 함께 귀국하다.
분열이 있은 후 두 왕은 번리로 돌아갔고, 길은 다른 곳에서 멈춰야 했다. 독약으로 그것을 미워하다
가이는 며칠 안에 큰 변화를 했지만, 그는 자신을 베고 왕에게 작별을 고했다. 화가 나서 문장 한 편이 되다.
위제는 명로를 물려받았고, 그가 죽은 후에 옛 신강으로 돌아갈 것이다. 아침에 제두를 보내고 저녁에 첫 태양을 보내다.
Ilo 는 넓고 깊어서 부천에 들보가 없다. 홍도에 가서 노를 젓을수록 그를 탓한다.
고참 () 의 도시에 대한 사랑은 내상을 초래한다. 태곡이 광활하고 산천 나무가 어둡다.
나는 비와 진흙을 그렸고, 그것은 자유롭게 흐른다. 말미잘은 트랙이 없으니 등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오늘은 흐린 날이고, 나의 말은 노랗다. 황헌 들은 여전히 들어갈 수 있고, 나는 우울하게 나 자신을 완화한다.
위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여 보, 집을 떠날 거 야. 이 그림은 서로 결합하면 더욱 비길 데 없다.
부엉이는 균형 멍에를 부르고, 승냥이는 길이다. 파리는 흑백으로, 총명하고 오히려 친밀하다.
물러나고 싶은데 어쩔 수 없으니 막으세요. 왜 있어? 그리움은 끝이 없다.
가을바람이 쌀쌀해서 매미가 내 옆에서 울린다. 원야가 우울할 때 하늘이 사라졌다.
새를 조린에게 돌려주고 날개를 치고 있다. 외로운 동물은 무리를 지어 걸으며 풀을 뜯고 싶지 않다.
감물이 상심하여 마음을 오랫동안 달래다. 호흡이 너무 많으면 어떻게 되나요? 운명이 나와 맞서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같은 삶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고독한 영혼 비행 오래된 도메인, 관을 수도로 보냈다.
살아남은 갑작스러운 회복, 죽은 실패. 인생 1 세, 아침 이슬에 가면.
느릅나무에서 영향은 거슬러 올라갈 수 없다. 자기 관리는 석두, 슬픈 마음을 하지 않습니다.
내 마음은 나의 신을 슬퍼하고, 모진보를 포기한다. 남편은 뜻이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는 여전히 친척과 이웃이다.
연애하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 사려 깊을 필요는 없다.
고민이 병이 되어 아무것도 아이의 인자가 아니다. 조급해할 때 힘들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운명의 편지는 매우 의심스럽다
일이 없으면 장생을 구하고, 잣은 오랫동안 괴롭힌다. 변화는 사서에 있는데, 누가 백년을 지킬 수 있겠는가? 영원히 작별인사는 없을 거야, 손은 언제 잡을까? 왕기는 이 현을 좋아해서 모두가 노란 머리 시기를 좋아한다.
눈물은 길이 멀고, 펜은 이때부터 사직했다. 백마 왕자' 의 왕표 () 에 대해 논평하다: 이경화 조식 () 의 일생은 두 시기로 나뉘어 기원 220 년 조비 () 가 황제를 불렀다.
*** 1 1 년 후반에 조식은 조비와 그의 아들 명제조로의 의심과 박해를 여러 차례 받았다. 그동안' 11 년 3 천 수도 이전, 늘 즐겁지 않다' ('삼국지').
조식 () 은' 수도 이전 ()' 이라는 글에서 "유 () 초봉평원, 린쯔 (), 중령 () 시 (), 구용 () 을 옮기고, 도시 군기를 고치고, 결국 동아를 적당하게 한다. 육리를 세고, 3 천 명을 거느리고, 불모지조차도 따라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잦은 이주와 작위의 변화는 조비가 그에 대한 깊은 불신임을 보여준다. 정사가 되는 것은 감옥에 있는 것과 같고, 자유가 없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당시 법치가 제후국이 모두 군사적으로 핍박했을 때, 노자였는가? 그때서야 군인들은 그들에게 노후를 주었지만, 수가 많은 사람은 200 명에 불과했다. (본전) 조식의 상황은 이것보다 더 비참하다.
그는 "각국 학자들을 위한 제안 목록" 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 곡은 모두 늙어서 침대석에 누워 있는데, 37 명이 먹지 않고, 보이지 않고, 숨이 끊어진다. 23 명이 피곤하고 사마귀가 멀고 귀가 먹었다.
조식의 후기는 사실 이런 가택 연금에서 보낸 것이다. 그는 개인의 자유를 잃었고, 분노와 슬픔만 있었지만 행복과 희망은 없었다.
백마 왕자 왕표' 는 조식의 만년 생활과 감정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 "백마 왕 비아 오 \" 이 시는 서진 초년 진수가 쓴 것이다. 진사전' 에서 배송지는 웨이의' 춘추' 를 인용했다.
시 앞에는 구름이 있다: 엄법으로 제후국을 대하다. 만약 도시의 왕이 폭력적이라면, 왕들은 친구가 되는 고통 (press,' 형제' 를 의미) 을 느낄 것이다.
백마 왕표는 중국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사상과 광활한 사상을 분리하기 위해 같은 방식으로 동방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러나, 이 나라의 사자가 그녀의 말을 듣지 않아서, 그녀는 화가 나서 떠나 시를 한 수 지었다. 이후 양효통은 이 시를' 문선' 으로 수입했고, 당대는 이에 대해 주석을 달고, 시 앞에 4 년 5 월 백마왕, 인성왕, 우 3 명이 모두 상경해 절기를 만났다.
낙양에 가서 성주가 되다. 7 월, 백마 왕과 함께 귀국하다.
두 왕 귀번 후, 길은 다른 곳에서 멈춰야 하는데, 이는 독한을 의미한다. 가이는 며칠 안에 큰 변화를 했지만, 자기 분석을 하고 국왕과 연설을 한 번 하고 분노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자기관리명언)
이선은 특히 "원형성 () 에 모여 일한다" 고 지적했다. 조식문집의 제목은' 원성에 쓰여 있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제목은 서문에 근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고쳐진 것이어야 한다.
삼국지' 에 따르면? \ "우 liewang 전기 \" 기록 카오 파이 황 3 년 왕, 7 년 만에 왕 을 불렀고, 이 순서와 일치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여기에 논술이 많지만 인견지는 본다.
조비 () 가 황초 백마 왕 () 을 4 년 동안 옮겼지만, 상술한 사료는 생략되었다. (황절,' 조자건시주' 참조) 물론, 이때 조비가 왕이라고 불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항세준' 삼국지보주') 오늘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서년은 조식' 삼국지전' 과 일치한다. 이 전전은 "(황초) 4 년, (조식) 전봉왕 구용, 연호가 도였다" 고 기재했다.
그러나 황 3 년, 조식은 옌청 (현재 산둥 성 푸현 동) 왕이다. Yancheng 백마, 이 허난 슬라이드 카운티, 웨이 Yanzhou 이스트 카운티, 같은 길에서 동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황걸은 조식이 동양의 염성으로 돌아온 후에야 구용왕을 봉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황초 4 년 (기원 223 년), 조식, 이복이복이복이복이복 조장, 이복백마왕 조표가 도성 낙양에 와서' 경절기' 행사에 참가했다.
이 시기 "무공이 강대하고 대장의 기운이 있다" ("삼국지?" 임정위왕) 조장이 갑자기 급사했다. 《세설 신어》에 따르면? 특히 유감스럽게도' 회지 조장' 은 조비에 의해 독살되었다.
태양절 이후 왕자들은 그들의 봉지로 돌아갔다. 세 형제가 함께 왔는데, 지금은 두 사람만 남았다. 조식은 마음속으로 이미 매우 슬펐다. 누가 법원이 관준이라는 사자도 파견해 제후왕의 귀로를 감시하고 제후들이 길을 가르며 서로의 관계를 제한해야 한다는 것을 누가 생각했겠는가. 이로 인해 조식은 더욱 어색하고 분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카오 파이 음험하고 악랄한 수단 에 직면하여, 카오 다우 백감 교차, 분노 를 억제할 수 없어, 그래서 천고의 명구 \ "백마 왕 비아 오 \" 를 낭송했다. 왕표 () 는 백마 () 를 7 장으로 나누어 조식 공포, 슬픔, 증오, 분노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며 통치계급 내부의 첨예한 갈등을 깊이 폭로했다.
1 *** 10 장,' 사회절기' 를 쓴 후 봉지로 돌아오는 여정과 심정. 루가 위문제 조비와 만난 후 시인은 그의 봉지 () 로 돌아갈 것이다.
조식에 따르면 2 년 (기원 22 1) 은 야성후를 개명하고 이듬해에는 제성왕을 불렀다. 아침에 교토 낙양에서 출발해서 저녁에 수양산을 지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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