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지금의 고시를 풍자하면 많을수록 좋다.

지금의 고시를 풍자하면 많을수록 좋다.

산양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다.

군봉은 모이고, 파도는 노여움과 같고, 산천은 관로와 같다. 서구 자본을 바라보니 아깝다. 한한 () 나라와 한 () 나라 () 를 슬퍼하고 궁궐만 () 은 이미 토조되었다. 흥, 백성들이 재앙을 당하다. 죽음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한다.

화산의 산봉우리가 사방팔방에서 몰려오는 것 같다. 황하의 파도가 화난 것 같다. 관문 밖에는 황하가 있고, 안에는 화산도 있다. 산천이 웅장하고 지세가 험준하다. 나는 고도 장안을 보고 많이 생각했다. 슬프게도, 진한궁의 폐허를 거쳐 나는 무수한 궁전이 먼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봉건 왕조는 인민의 고통을 건립하였다. 봉건 왕조는 멸망했고, 국민들은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다.

장, 글자희몽, 호, 원대 산곡 작가. 산곡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시 형식이다. 이' 산비탈의 염소' 는 원대 산곡 중의 명편이다.

(1) 산비탈에 있는 염소-곡의 이름으로 이 산곡의 형태를 결정한다. 《관회고》를 주제로 하다.

(2) 관관-고관의 이름으로, 지금은 산시 관현에 속한다. 관성은 화산 중턱에 위치하여 황하 바로 옆에 있어 매우 위험하다.

③ 산천-밖은 산이고, 안에는 강이며, 지세가 험난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4) 서도-산시 장안, 한대는 서경이다. 이것은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장안 부근에 건설된 도성을 가리킨다.

⑤ 망설임-흔들림, 무거운 마음.

⑥ 진나라와 한 왕조-(진나라의 수도 함양, 서한의 수도 장안, 모두 산시관 서쪽에 있다.

⑦ 궁전 가야-궁전 건물. 궐, 어문 양쪽의 건물.

시인은 관관요새의 산길에 서 있는데, 눈앞에 화산군봉이 있고, 발밑에는 펜티엄 황하가 있고, 분노한 짐승떼처럼 으르렁거린다. 산봉우리가 무더기로 던져져 높고 낮음이 다르니, 마치 이곳에 모여 사열을 받는 것 같다. 관관, 웅장하고 험난한 관관은 고대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고대를 생각하면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서쪽을 바라보았다. 관서 300 리는 서경 공장이다. 진한에서 수당 () 에 이르기까지 몇 개의 왕조가 모두 그 일대에 수도를 건설하였다. 석양 아래 시인은 아무것도 보지 못했지만, 그의 머릿속에서 그는 우뚝 솟은 웅장한 고도, 화려하고 웅장한 궁전 한 무더기를 보았는데, 이곳은 한때 많은 황제, 장군, 영웅들이 호랑이 반을 다투던 곳이었다. 한때 풍경이 한때 사람을 경외하게 했지만, 지금은 모든 흔적이 사라지고 황토만 남았다. 장안을 바라보니 정말 막막하다!

시인은 단지' 제궁궁의 궁궐이 더러움을 다 만들어낸다' 는 이유로 슬퍼하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다. 진한 () 과 당 () 을 막론하고, 왕조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고난은 시종 사라지지 않았다. \ "싱, 사람들은 고통; 죽어라, 백성이 재앙을 당한다! " 이것은 수천 년 역사에 대한 총평이다.

이 세 곡은 관관 요새에서 고도 장안까지, 고도 장안에서 역대 흥망까지 수백 리,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있다. 마지막으로' 백성들의 고생' 으로 귀결되어 반복해서 읊으며 산수시의 경지와 역사가의 안목을 모두 가지고 있다.

유우석

왕예가 익주에서 배에서 내릴 때 황족의 유령은 이미 남경성에서 초췌해졌다.

천 찾기의 쇠자물쇠가 강바닥에 가라앉아 석두 하나가 떨어졌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지금은 중국 세계 통일의 날이며, 오래된 요새는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 차 있다.

손호의 천구쇠자물쇠는 동우의 운명을 구하지 못했다. 시인의 감탄에는 깊은 역사적 교훈이 담겨 있다.

"금릉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석두 시티 "유우석

산들은 여전히 ​​버려진 고대 수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조수는 예전처럼 외로운 빈 도시를 치고 있습니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시인이 쓴 석두 도시는 이미 황량하고 적막한' 빈 도시' 이다. 육조의 옛일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흘러가고, 이미 미묘한 먼지로 변해 역사의 발밑에 흩어져 있다. 꽃이 피고, 구름이 휘몰아치고, 석성은 여전히 그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 ...

"금릉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메이데이 골목'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 200 년 동안 정권을 잡은 왕 세조의 몰락을 썼습니다.

"금릉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타이성 "유우석

6 대 타이성은 기발하게 싸우고, 봄에는 섹스를 하는 것이 가장 사치스럽다.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잡초가 되었는데, 단지 뒷마당의 꽃 한 송이 때문이다.

"금릉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유우석, 학생의 강의실.

학생들은 귀신이 듣고 뒤에서 밤하늘을 떠난다고 한다.

높은 곳에는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밝은 달은 아트리움에 있을 수 있다.

"금릉에 관한 다섯 가지 질문. 장 "유우석"

남조의 사신은 북조의 손님으로, 돌아오면 진회벽만 본다.

연못대에는 3 무 () 가 넘는 대림 () 이 있어, 줄곧 장씨네 () 의 인도적 고향이었다.

"타이성 향수" 유우석

청강왕은 매우 화가 났는데, 그럼 내가 어디로 가서 육조 유풍을 찾을까?

궁벽은 들판에 숨어 있고 황새는 가을밤에 울린다.

리앙 첸 (Liang Chen) 의 황음망국을 쓰는 것은 여섯 왕조의 역사와 관련된 주요 사건이다.

"고시 두 곡 (풍자고 한 곡)" 유우석

현관 초관, 앞 덮개. 바른길로 갈 줄 알고 인정을 만나다.

서령은 문외한이고, 내가 말한 것은 고풍이다. 제 의견은 소령초, 주묵, 의입니다.

유우석의' 서사시 2 곡'

기마기는 잠재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소청은 영원히 가지 않을 것이다. 인간 드라마가 썰물하고 있는데, 내 마음은 기둥 같다.

지아 타오, 웨이 완 버스 드라마. 당신이 중국인을 만났을 때, 누가 당신의 자리에 살고 있습니까?

"금릉 회고" 유우석

조류가 성주 () 를 가득 채우고, 해가 비스듬히 정자를 징발하다. 채주는 새초록빛, 막부는 늙은 연록이다.

번화함과 낭비는 인사, 산천, 빈 지세로 인한 것이다. 뒤뜰에 노래가 있어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사마채 고성을 기어오르다" 유우석

장군은 진 () 을 가르치고 서남 () 에 공물을 바칠 것이다. 그래서 청강에는 나무가 창백하고 연기가 감돌고 있다.

첸 샤오 (Chen Xiao), 저우 란강 (Zhou Lanqiang) 에 똑바로 오르다. 잎이 무성하고 가을이 높고 덩굴이 푸르다.

폐정에서 냉채를 피우고, 태생루곡을 파괴하다. 한 농부가 골동품 한 벌을 받았지만 여전히 비가 많이 내린다.

추, 경기, 예들이 겹치고, 만서가 모두 말다툼이다. 이 수의 기지를 떠나면 몇 명이 다칠 것이다.

"한신사" 유우석

나는 기회를 타서 천하를 끌어들일 것이다, 황종실 한숨.

그러므로 후세 사람들이 제단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공을 세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 "타이거 힐 사원 2 년 전 위안 시앙 공 문제, 슬픈 자이 를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유우석.

군군에게 물을 돌려주지 않으면, 너의 제사 호구를 봐라.

귀재를 일찍 알았기 때문에, 세상을 떠난 지 오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오래된 벽" 유우석

분고추가 몇 봄날 날아가면 비바람이 먼지로 변한다.

모옌, 아니 끝 없는 사람 경 각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