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쿵푸。 공묘. 공림 가이드.

쿵푸。 공묘. 공림 가이드.

공묘, 공부, 공림의 가이드사

신사 숙녀 여러분: 곡부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공자의 고향이며 중국 최초의 24 개 역사 문화 도시 중 하나입니다. 공자는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는 명언이 있다. " 오늘 저는 여러분 모두의 가이드가 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저는 매우 기쁩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 당신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결점을 비판하여 시정해 주십시오.

곡부 개황' 삼공' 을 참관하기 전에 곡부의 개황을 소개하겠습니다.

곡부는 루산과 루서남 평원의 접경, 북이태산, 남의산, 동림이몽산, 서림천구평원에 위치해 있다. 지세가 동쪽과 서쪽이 낮다. Sihe, ihe 와 같은 강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릅니다. 예로부터' 성인 문 앞에 물을 붓는다' 는 말이 있었다. 물산이 풍부하고 풍경이 쾌적하다. 위대한 시인 이백은 곡부를 이렇게 묘사했다. "웃어서 고인을 자랑하고, 절망이라고 하고, 산이 맑고 청수하다."

곡부는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5,600 년 전에 우리 조상들은 이곳에서 번식하여 인류의 초기 문명을 창조하였다. 많은 고서들 중에는 염제 () 소무천 곡부 () 의 기록도 있는데, 황제는 수구 () 에서 태어나 수구 () 에서 기물로 태어났다. 중국 고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삼황오제 중 4 명이 곡부에 흔적을 남겼음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전설이지만 근거 없는 것도 아니다. 우리나라가 보존한 20 여 개의 대문구 문화와 용산 문화 유적지에서 아직도 조상이 자연을 정복한 유적을 볼 수 있다. 곡부라는 이름은' 예기':> 에서 처음 발견됐다. 동한 잉은 "사슴성 동쪽에는 한 언덕이 있고, 길이는 7 ~ 8 리, 따라서 곡부라고 불린다" 고 설명했다. 상조 초기에 곡부는 선거읍으로 유명하여 상조의 중요한 제후국이었다. 주조는 주공을 곡부에 봉하여 지금으로부터 800 여 년이 지났는데, 곡부는 루의 도성이자 당시 중국의 중요한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사강학의 풍격을 창조하였다. 제자 3 천, 성현 70 명 2 명' 은 전국에 퍼져 당시의 교육센터가 되었다. 루는 곡부 역사상 황금시대로,' 예의지국'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산둥 성은 아직도' 루' 를 약칭으로 하고 있다. 기원전 249 년에 추 (Chu) 는 루 (Lu) 를 파괴하고 루 (Lu) 군을 세웠다. 진 () 은 설군 (), 서한 () 은 루 () 의 도성 (), 위진 남북조 () 는 노국군치이다 수개제 16 년 (596), 곡부는 처음으로 현명으로 명명되었다. 송대는 원헌현으로 개칭했고, 김대는 곡부현을 회복했다. 1986 년 현제를 폐지하여 곡부시라고 부른다. 면적은 890 제곱킬로미터이고 인구는 60 여만 명이다. 곡부는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찬란하여 1 10 여 곳을 포함한 대량의 문화재 유적을 남겼다. 그중 공자 사원, 공부, 공림, 노고성 등의 유적지는 전국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고, 또 1 1 은 성 전체의 중요한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된다. 삼공' 도 1994 년 유엔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특히 당의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당과 국가 지도자들은 곡부의 문화재 고적을 매우 중시하고, 국가는 3000 여만원을 배정하여' 삼공' 을 전면 보수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관광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곡부는 공자 육예성 논어비 노씨 한하 문화성 등 새로운 관광지를 개발해 인문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신구 관광지가 어우러진 관광자원의 새로운 구도를 형성하고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이 지향하는 문화관광지가 되었다.

공묘

이제 공묘를 참관합시다. 공묘는 곡부 도심에 위치하여 중국 고대 봉건 왕조가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공자 (기원전 5565438 년+기원전 0-479 년), 이름 중니, 곡부니산인. 춘추말기에 그는 루두크에 모여 강의를 하며' 육경' (의식, 음악, 사격, 어어, 책, 수) 을 강의하고, 실천에서 검증된 이론을 총결하였다. 만년, 그는 시 >>, 책 >>, 주문 선물 > & gtLe >> 를 삭제하여' 주역 >>, 수춘추 >> 를 찬양하며 문화의 전파에 큰 기여를 했다. 그는' 상속 공자가 죽은 지 이듬해, 노애공은 그가 생전에 살던 대전을 사당으로 세워 "스무 살 때 제사를 드리기 위해" 하였다. 당시에는 공자가 생전에 사용했던 옷, 왕관, 피아노, 자동차, 책 등이 들어 있는' 삼묘' 밖에 없었다. 이후 역대 공자가 추가됨에 따라 부자묘는 끊임없이 보수와 확장을 받아 명청시기가 현재의 규모에 이르렀다. 전후 9 개 마당, 327.5 무, 남북길이1KM; * * * 466 개의 건물, 54 개의 문 건물; 또한 사내에는 1700 여 그루의 고목, 1200 여 개의 비석이 있어 한 걸음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부자묘와 베이징 고궁, 허베이 승덕 피서산장은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리며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2000 여 년 동안 관광객들은 서로 다투어 애도를 표했다.

김성우 부자묘 제 1 문' 견' 이라는 단어는 맹자 >: >; : "공자는 그것을 걸작이라고 부른다. 스승은 김생과 우진이다. " 김성옥진' 의 본의는 완벽한 곡이다. 중국 고대에 음악을 연주할 때, 종을 쳐서 끝났다. 여기에 공자의 사상을 비유하는 것은 고대 성선현의 대성을 모아 공자가 문화에 큰 공헌을 한 것이다. 이 방은 명대에 지어졌고,' 김성옥정' 이라는 단어는 명대의 유명한 서예가 호인종이 쓴 것이다. 영흥문부자묘 제 1 문. 이 별은 정신의 별이다. 고대인들은' 대사의 축제' 라고 생각했다. 고대에는 영성을 먼저 제사해야 했다. 부자묘에는 별문이 있는데, 존공이 존천과 같다는 것을 나타낸다. 공자가 창립한 유교와 유교 통치와 중국의 2 천여 년 봉건 사회에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덕과 하늘',' 도관 고금' 으로 공자를 찬양하는데, 이는 그가 주는 이득이 하늘과 땅과 같고, 그의 사상이 고금의 최고라는 뜻이다. 그래서 부자묘가 입원한 첫 번째 문제: 덕과 하늘, 도관 고금. 성시' 라는 단어는' 맹자' > >; 맹자는 중국 고대의 성현 네 명을 비교했다. "백이, 성인은 청정하다. 이윤, 성인; 리우 xiahui, 거룩한 또한; 공자, 성인도. 클릭합니다 공자는 성인들 중에서 시대에 가장 적합한 공자라는 얘기다. 벽수교가 성시의 문을 가로지르자 갑자기 명랑해졌다. 거대한 정원이 하나 있는데, 백나무가 무성하고 잔디가 무성하다. 세 개의 아치 다리가 서로 마주 서서 명대에 세워졌는데, 사방이 환수하기 때문에' 벽수교' 라고 불린다. 홍문은 부자묘의 세 번째 문이다. "홍도" 라는 단어는 "논어" 에서 나왔다. 위령공 >; & gt 는 "사람은 전파할 수 있지만 길은 전할 수 없다" 며 공자를 칭찬하고 고대 정통사상을 발양하며 "천백년 제왕의 스승, 천고인륜의 표" 가 되었다. 이 문의 의미는 공부에서 성취를 이루려면' 대문' 에 발을 들여놓고 공자의 사상을 포함한 모든 우수한 문화를 배워야 사회에서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대중문은 송대 공묘의 정문이다. 대중' 은 공자의' 중용' 을 칭찬했다. 천하의 바른 길은 중간이고, 천하의 정리는 중간이다. 평범함은 쉽지 않다. 중용' 은 세계 유일의 정의가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정도이다.

동문문 중국의 궁전 건물은 왕왕 주체 건물 앞에 작은 장벽을 설치하여 엄숙함을 표시한다. 문동문에는 담장이 없고 규문각 앞에는 자연 장벽이 있다. 문동' 이라는 단어는' 예기 >' 에서 나왔다. "같은 책, 같은 줄." 언어, 문화, 사상을 통일하는 것, 즉 인류 전체의 사상을 공자의 사상에 통일한다는 뜻이다. 규문각은 공묘의 주요 건물 중 하나로 장서가 풍부하고 건축물이 독특하기로 유명하다. 송천희 2 년 (서기 10 18) 에 설립되어 본명 도서관루, 김대가 보수할 때' 규문각' 으로 개명됐다. "퀘벡" 은 별 이름, 28 박 중 하나로, 서양 백호의 길이라고 전해진다. 별 16 개, "후크, 한 글자 같다" 가 있습니다. 효도 >:> 후세 사람들은' 주규편' 을 기억하고 퀘스트를 문신의 우두머리로 바꿨고, 나중에 봉건 제왕은 공자를 하늘의 퀘스트에 비하여 부자묘에 퀘벡 문각을 지었다. 규문각은 높이 23.35 미터, 동서폭 30. 10 미터, 남북깊이 17.62 미터입니다. 그것은 세 개의 처마와 네 개의 아치가 있다. 그 구조는 합리적이고 견고하며 수백 년간의 비바람과 반복되는 지진을 견뎌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곡부에 대지진이 발생했고 규문각은 무사하여 중국 고대 목조 건축물의 유명한 걸작으로 손색이 없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1985 년 국가자금10/0.2 만원, 1987 년 대대적인 개조, 완전히 원래의 스타일을 유지하다. 규문각의 원서는 모두 공자 기록 보관소로 옮겨서 보관한다. 현재 전시된 것은 공자 성물전이다.

규문각 양쪽에는 명대 어비 네 개가 있다. 사람들은 이 알약을 싣고 있는 동물을' 알약을 싣고 있는 거북이' 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사실 그들의 이름은' 점프' 로 신의 전설의 용의 아들이다. "아홉 마리의 용의 아들은 용을 구성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전차는 수도꼭지, 거북등, 독수리 발톱, 뱀의 꼬리가 특징이다. 그것은 내력에 능하고 장수할 수 있으며, 통치자는 그것을 사용하여 제왕비를 운반해야 한다. 13 정 통규문정, 13 정입니다. 봉건 황제의 어제비석을 보존하기 위해 13 개의 석정을 전문적으로 건설하였다. 관내에는 당 송 금 원 명 청 민국 55 점의 비문이 보존되어 있다. 비문은 대부분 황제가 공자 제사, 신제사, 파관제사, 중수묘를 제사한 기록이다. 각각 중국어, 팔사바어 (원대 몽골어), 만주어로 쓰다. 그중에서 가장 큰 비석은 청강희 25 년 (1686) 에 세워져 무게가 약 35 톤에 달해 탁발비 총 무게가 약 65 톤이다. 이 거석은 북경 서산에서 가져온 것이다. 당시의 조건 하에서 천리 밖의 곡부로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이 원의 동남서남에는 또 정글 같은 비석이 하나 있는데, 진적 초서 도장으로, 풍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역대 서예 유파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원말 홍건군, 명말 유류, 유계, 서홍유 등 농민 봉기를 기록한 비석이 몇 개 더 있어 중국 농민 혁명사를 연구하는 귀중한 사료다. 13 비정 북쪽에 나란히 다섯 문을 나란히 놓고 부자묘를 세 길로 나누었다. 동쪽은 성문이고, 안에는 공자의 거의 5 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서쪽은 깨달음의 문인데, 내부는 공자의 부모님을 제사하는 곳이다. 중도 삼문이 나란히 있고, 가운데는 대성문이 있고, 양쪽에는 김성문과 우진문이 있다. 대문 동쪽 석란으로 둘러싸인 향나무는 선사들이 심고, 나무 동쪽의 비석은 명나라 만년 동안 양광훈이 쓴 것이다. 공자가 손수 미장나무 세 그루를 심었다가 나중에 나무 두 그루가 죽었다고 한다. 이 쌀밭만 살아서 죽어서 여러 번 살았다. 나무 높이 10 미터, 접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사람들은 그것을 공자 사상의 상징으로 여겼는데, 그것은 공자 가문의 운명과 연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봉건 통치자의 운명과도 연계되어 있었다. 송대 대서예가 미염은 이에 대해 "상당히 남성적인 각룡괴로, 2 천 년 동안 적을 만들어 처음처럼 혼란을 바로잡았다" 고 짱 입을 열었다. 살구단 살구단은 공자가 강의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공자의' 살구단' 에 대한 기록은' 장자'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 gt: "공자는 이 숲을 헤엄쳐 살구단에 앉아 제자가 책을 읽고 공자가 현가를 부른다." 송천희 2 년 (10 18), 공자 제 45 세대 전도보조 공묘를 만들 때 본전을 돌려보냈다. "땅을 제외하고는 제단, 사방 살구, 살구단이라고 합니다." 김대는 제단에 정자를 설치하는데,' 살구단' 이라는 단어는 당시 저명한 학자당에 의해 봉인되어 현재 정자에 보존되어 있다. 정자에 있는 또 다른 비석은 청건륭황제의 수서' 살구단송' 이다. "다시 올 때, 허황된 꽃이 피고 동풍 중 몇 그루의 나무가 모여 있어서, 인간꽃은 문명의 말년 춘희와 비교할 수 없다."

대성전 공묘의 주체 건물은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중심 장소이다. 대성이라는 단어는 맹자 >:>: "공자가 걸작이라고 한다" 며 공자의 사상을 고대 성현의 걸작이라고 칭찬했다. 대성전은 송천희 2 년 (10 18) 에 건설된 후 화재로 파괴되었다. 현존하는 대성전은 청나라 옹정년 사이에 재건된 것이다. 높이 24.8 미터, 폭 45.8 미터, 깊이 24.9 미터, 처마 9 등마루, 황와조각 양화동은 기세가 웅장하다. 베이징 고궁의 태화전, 태안대묘의 옥상전과 함께 동방 삼대전이라고 불린다. 대성전 현관 주변에는 28 개의 석룡주가 서 있는데, 모두 전석조각, 높이 6 미터, 직경 0.8 미터로 명대 홍치년 동안 휘주 장인이 조각한 것이다. 두 산의 18 팔각형 돌기둥과 대성전 뒷처마는 모두 운룡얕은 조각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앞처마의 10 깊은 엠보스 용기둥이다. 각 기둥마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서 있고, 빙빙 돌며, 구슬을 조각하고, 정교하게 조각하고, 생동감 있게 조각하여, 모두 우리나라 석조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건륭황제가 곡부 제사동에 왔을 때, 모든 돌기둥은 붉은 능으로 둘러싸여 황제가 볼 수 없도록 감히 황제가 초궁을 탓할까 봐 두려웠다고 한다. 대성전의 건축예술은 우리나라 노동인민의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대성전에는 9 개의 큰 신전, 17 동상, 가운데에는 공자가 있습니다. 공자는 높이 3.35 미터, 머리에 12 관을 쓰고, 12 조복을 입고, 손에 들고 귀진했다. 그는 보기에 고귀하고 위엄이 있어 마치 국왕 같다. 역대 제왕의 신화된 공자다. 사실 공자의 진면목은' 옷감' 학자의 이미지여야 한다. 공자 조각상 양쪽의 신전에는 안회, 공기, 성현이 참한 적이 있고, 서양의 성현인 몽크가 함께' 사배' 라고 불린다. 양쪽에는' 12 철인' 의 조각상으로 송유와 주를 제외하고는 모두 공자의 제자이다.

대성전 앞의 테라스는 공자에게 제사를 지낼 때 춤을 추고 음악을 연주하는 곳이었다. 현재 매년 9 월 26 일 곡부 국제공자문화제 개막식과 9 월 28 일 공자탄생 기념행사가 이곳에서 열린다. 대성전 양쪽에는 동쪽, 서전, 각각 길이 163 미터가 있습니다. 원래 성현과 유가를 제사하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석조전시입니다. 동관에는 한 (), 위 (), 수 (), 당 (), 송 (), 원 () 등 44 개의 비석이 진열되어 있어 공묘의 일절이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소중한 고대 문화유산으로 고대 서예 예술과 문자 진화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Xian 의 기존' 한화상석' 65438000 여 점은 중국 한위 시대 사회생활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와 예술진품이다. 침전은 공자 부인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절 안의 신단에 있는 용봉은 목조가 정교하고 이상한데, 신단 안의 나무패에는' 지성법사의 여신' 이라고 적혀 있다. 공자 부인, 춘추시대 송조인 19 살에 공자와 결혼하여 공자보다 7 년 일찍 세상을 떠났다. 고서 중 그녀에 관한 기록은 매우 적다. 송대에 이르러서야 그녀는 송신종 () 조항서 () 에 의해' 운국부인 ()' 으로 봉쇄되었고, 원대 () 는 또' 대성 () 성 () 성 왕문헌 부인' 으로 책봉되었다. 나중에 공자는' 지성사' 로 이름을 바꾸었고, 그녀는' 지성사 부인' 으로도 불렸다. 초기에는 조각상이 있었는데, 청옹정년 동안 침전에 불이 났다. 재건할 때 신의 패로 바뀌었다. 공묘의 마지막 건물. 명나라 만년 동안 건설된 것으로, 감찰관이 어찌 주재하는가. 사내에는 120 폭의 그림과 석각이 있어 공자의 일생의 주요 활동과 언론을 반영한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완전한 인물 이야기의 석조 그림화이다. 부자묘 동로는 공자의 마지막 5 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며, 원래는 공자의 옛집이다. 시강당은 공자교자가 시례를 배우는 것을 기념하는 곳이다. 《논어》에 의하면. 지 >> 기록: 한번은 공자가 마당에 서서 그의 아들 공잉이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가 물었습니다. "시를 배운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공잉이 없다고 하자 공자는 "시를 배우지 않고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즉 시경 >> 를 배우지 않으면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없다. 그래서 공잉은 돌아가서' 시경' 을 진지하게 연구했다. 。 잠시 후 공자는 다시 공잉어에게 물었다. "예의를 배웠어요?" " 공잉은 아직 없다고 대답했다. 공자는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 고 말했는데,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 공잉은 또한' 예기' >> 를 진지하게 연구했다. 공자가 아들에게 시례를 가르치는 이야기는 줄곧 미담으로 전해졌다. 시 강당의 뜰에는 탕회 한 그루와 은행나무 두 그루가 있다. 천 년이 지났지만 가지와 잎이 무성하다. 특히 서구의 암은행나무는 지금까지도 결실을 맺고 있다. 공부잔치의 명채' 시 은행 나무' 가 나왔다. 공자가 옛집에 살던 우물은 시사강당 바로 뒤에 있다. 공자가 그해 음식의 우물이었기 때문에' 성수' 라고 불렸다. 청나라 건륭황제는 공자에게 제사를 지낼 때 물 한 숟가락으로 선생님께 제사를 지내고 우물 서쪽에 식수정 제사 선생님을 세웠다. 안에 1 영화' 고리정 짱' 가 있습니다. 그는 8 번이나 곡부에 왔는데, 이 비석 중 다섯 번은 그가 쓴 것으로, 성수에 대한 그의 숭배를 알 수 있다. 루비 노옥정 동쪽 독립적벽은 공자의 9 대 손공부 장서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공자 시대는 진나라를 따라잡고 있다. 진시황이 책을 불태우고 유교를 불태우고 있다. 공자는' 상서' 의 지도자다. >:>, 의식 >>> 효도 >> 유가 경전이 공자의 옛집 벽에 숨어 있을 때, 그는 죽을 때까지 송산에 은거하러 갔다. 한경제 3 년 (기원전 154 년), 왕은 궁전을 확장하고 공자의 옛집을 철거할 때 이 전적들을 발견하여' 공벽고문' 이라고 불렀고, 후세 사람들은 여기에 육벽을 건설하여 공자 장서를 기념했다. 이곳은 공묘를 참관하는 곳이다. 이제 공자의 집을 구경합시다.

공씨네 저택

공부는 공묘와 인접해 있어 공자의 장남인 장손의 거처이다. 그것은 세 개의 길과 아홉 개의 정원이 있다. * * *, 463 채, 뒷마당까지 합치면 240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다. 공부 () 는 일명' 잔치 공작부' 라고도 한다. "연생" 이란 "성도들" 과 "성도들" 이 번식할 수 있고 그들의 자손들이 대대로 서로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자의 사후 수가 늘어남에 따라 역대 황제도 공자후예를 한 번에 한 번씩 봉봉하여 북송에서 화합 2 년 (1055) 까지 송인종은 공자 제 46 대 손세습' 잔치 공작' 이라는 칭호를 수여해 정상에 올랐다. 이 호칭은 송대에서 민국 초년까지 이어져 880 여 년이 되었다. 엄은 중국 봉건 사회가 특권을 누리는 대귀족이다. 송 () 나라는 오품관 () 에 해당하며 원나라 () 는 삼품관 () 으로 올라섰고 명나라 () 는 문관 () 으로 올라섰다. 청나라에 이르러 그는 고궁에서 말을 탈 뿐만 아니라 궁중의 어도에서도 걸었다. 물론 역대 통치자들이 잔치 공작을 치켜세우는 것은 주로 공자의 간판을 이용해 오만한 통치를 하는 것이다. 홍무 10 년 (1377), 주원장은' 잔치 공작' 이 관직을 설립할 권리가 있는 법령을 공포하고, 궐리에 옛집 에돔의 저택을 재건하라는 명령을 특별히 내렸다. 이를 바탕으로 청나라는 대규모 건설을 진행했다. 이것이 오늘날 중국 봉건 사회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관관의 화합 건물과 안방 공부이다. 부생' 의 금패가 대문 가운데에 높이 걸려 있다. 대문 양쪽의 명주에 있는 대련은 국가, 국가, 국가, 국가, 국가, 나라와 나라이다. 대련은 청대 학자 기윤이 쓴 것이다. 세심한 관람객은 제 1 부의' 부' 가 적고, 제 2 부의' 장' 자가 깨진' 일' 로 변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공자의 제 42 대 손공광사가 결혼한 날, 신선이 미로를 가리키다가' 부' 라고 적힌 병풍을 만나' 부' 라는 글자를 지우고 공가에게 좀 불길하다고 말했다. 이때부터 공자의 책에는 전부 글이 들어 있었다. 이것은' 소중하고 끝이 없다' 라고 불린다. 건륭이 재위할 때 기윤이 공자를 위해 대련을 썼지만, 그는 몇 번이나' 장' 자를 좋아하지 않아 펜을 버리고 쉬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잠에서 그는 한 노인이 그가 쓴' 장' 자에 낙서를 하는 것을 보고' 날' 이 되었다. 그가 깨어난 후 펜으로 책 한 권을 썼는데, 정말 인상적이었다. 이것은' 문장 하늘' 이라고 불린다. 공부 대문으로 들어가 공부 뒤로 세 갈래로 가다. 동로에는 일관당, 아목은당, 공묘 등이 있다. 서로 () 는 공자가 그해 귀빈을 접대하고 예법을 연구한 곳으로, 붉은 꽃받침 파빌리온, 중서당, 안회당, 화당 등이 있다. 중로는 공부의 주체 건물로 전반부는 관택이고 후반부는 내택이다. 중광문은 공부의 두 번째 문으로 들어갔고, 주위에는 담장이 없는 문루가 하나 있었다. 문 위의 현판은 명나라 황제 주후가 수여한 것이기 때문에 중광문이라고 불린다. 그 당시 이런 문은 제왕대전을 거행하거나, 성지를 맞이하거나, 중대한 제사 행사를 거행할 때만 열렸는데,' 의문' 또는' 세문' 이라고도 불린다. 이 문 양쪽의 복도는 공자의 관리기관이 봉건 6 조를 모방하여 설치한 6 부당으로 관구당, 백호당, 경당, 사일로당, 윤유치당, 장수당이다. 각 부서의 책임자는 정칠품이나 정육품이 맡아야 한다.

로비는 잔치 공작이 성지를 낭독하고, 관원을 만나고, 중대한 사건을 심리하고, 명절과 생일식을 거행하는 곳이다. 그 안에는 정의에 사용된 사건 해결표와 제사식이 진열되어 있다. 북쪽에 벽에 기대어 있는 붉은 바탕금 간판은 기사 신분과 특권의 상징으로, 속칭' 18 운표' 라고 불린다. 역대 잔치 공작은 베이징에서 이 카드를 들고, 여행이 막힘이 없다.

2 당은 성연 공작이 매년 4 급 이상의 관료를 접견하고 황제로부터 과거시험을 의뢰받는 곳이다. 집에는 청나라 도광이 쓴' 복수' 비석, 인자한 태후가 쓴' 수명' 자, 학 한 마리의 사진을 포함한 7 개의 황가비석이 있다.

당삼 () 은 은퇴홀이라고도 불리며 잔치 공작이 4 등급 이상의 관원을 만나 내부 가정 분쟁을 처리하고 정부 내 하인을 처벌하는 곳이다. 방 한가운데 있는 현판' 6 대 한기' 는 건륭황제의 제목으로 쓴 것이다. 당시 공자는 6 대 동당이었는데, 이는 6 대가 화목하게 지내며 생활이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택문은 관저와 내택의 경계선이다. 이전에 이 대문은 경비가 삼엄하여 누구도 무단 출입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지옥에 가서 돈을 내면 모두 맞아 죽을 것이다. 문 양쪽의 사랑방에는 수십 명이 당직을 서며 수시로 외부로 정보를 전달한다.

탐욕벽 공부의 집 내벽에는 유니콘 모양의 동물 한 마리가 있는데, 이름은' 탐욕' 이다. 전설에 의하면 천정 신수, 괴괴괴한 모양, 천성이 탐식하여 금은보물을 삼킬 수 있다고 한다. 발밑과 주변에는 보물이 있고, 심지어 팔선의 보물도 모두 소유되어 있지만,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며 태양을 먹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욕심이 끝이 없다. 이전에 벼슬아치 가정은 흔히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이 그림을 그려서, 일깨워 주고, 경계로 삼았다. 공자가 여기에 그린 것은' 욕심' 이라 외출하자마자 볼 수 있다. 후세 사람들에게 대매법을 탐내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은 중요한 가훈이다.

앞 상방은 공부 주인이 사랑하는 친지들을 접대하는 거실이며, 가연과 혼상혼례식을 거행하는 주요 장소이기도 하다. 방이 호화롭게 꾸며져 문화재와 골동품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로비는 7 개의 2 층 다락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자의 손자 잔치 공령홍과 그의 아내의 거실이다. 청말민 초, 연이어 손, 도, 풍, 왕과 결혼했다. 손씨는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나, 시집가서 말했다. 도씨는 자식이 없어, 풍과 결혼했다. 펭 조기 사망, 하녀 출신의 왕 첩 과 결혼, 두 딸과 한 아들 을 낳았다. 현재 둘째 딸 공덕모와 아들 공덕성이 건재하여 모두 70 대가 되었다.

원숭이 1 층은 공자의 77 번째 손자 공덕성의 거처이다. 공덕성은 1920 에서 태어났다. 그가 태어난 지 두 달도 채 안 되어 당시 서세창 대통령이 잔치 공작을 공격하도록 파견되었다. 1935 년 남경국민정부에 의해' 대성 성인을 숭배하는 관직' 을 수여받았다. 1936 손계방 씨와 결혼하다. 이후 대부분 충칭과 난징에서 국민정부와 함께 1949 년 대륙 해방을 앞두고 난징에서 대만성으로 이주했다. 그는 대만성 고시원장이었는데, 지금은' 대통령부 사정' 으로 대만 성에서 가장 높은 관원 중 한 명이다. 지금 뒷층에는 공덕성이 결혼할 때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다. 뒤뜰의 동루는 그해 여종이 바느질을 하는 곳이고, 서루는 친척과 가족을 대접하는 곳이다.

화원공부의 뒷정원은 명홍지 16 년 (1503) 에 설립되어 세 차례 크게 정비를 거쳐 50 여 묘를 차지하고 있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공자 제 73 손, 잔치 공작 공청용 () 이 재건되었을 때, 원내에 몇 개의 큰 철광 () 을 두었는데, 일명 철산원 () 이라고도 한다. 가짜 산, 분수, 곡교, 화부두, 파빌리온 누각, 경화석단, 관상월 발코니, 분향 독서 제단실 등이 있습니다. 공원에는 환경이 우아하고 풍경이 아름답다. 특히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오백포가 회화나무를 안고', 한 그루 다섯 그루, 가운데 한 그루의 회화나무는 정원의 큰 경이로움이다. 역대 영예, 특히 조정의 빈번한 상으로 공자는 귀중한 문화재를 많이 축적했는데, 그 중 상당수는 희귀한 보물이었다. 우리가 오늘 보는 것은 일부분에 불과하다. 수만 권의 공자 파일이 더 있는데, 중국 봉건 사회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직접적인 자료이다. 공자의 방문은 이것으로 끝났다. 이제 공림을 구경합시다.

공림

공림은 공자와 그 가문의 전용 묘지이자 세계에서 가장 길고 가장 큰 가족 묘지이다. 곡부 북부의 수라바야에 위치하여 3000 여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변 성벽은 높이가 3 미터, 두께 1.5 미터, 이룡 14.5 미터이다. 여기서 우리는 춘추시대의 장례를 고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한시대의 묘장도 고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정치, 경제, 문화 발전, 장례 풍습의 진화 역사도 연구할 수 있다. 공림도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인공원림이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가 사방팔방에 기이한 나무를 심었으니, 이나무가 매우 많다." 숲에는 65438 만 그루가 넘는 나무와 수백 종의 식물이 있다. 사방에 만나무가 둘러싸여 있고, 숲 속에는 비석이 우뚝 솟아 있고, 석상이 무리를 이루고 있다. 유명한 한비들이 부자묘로 이사하여 보호받는 것 외에도, 림 속에는 당 송 금 원 명 청 등 각 세대의 비석이 3600 여 개 있으며, 명실상부한 비림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송, 금, 원, 명, 청, 청) 예전에는 묘지의' 풍수' 가 공자의 후손들에게' 생명의 뿌리' 로 여겨졌다. 예를 들어 청광서 30 년 (1904) 은 진포철도를 탐사할 때 곡부를 통과할 계획이었고 곡부는 공림서벽에 가까워졌다. 당시 공령홍공작 잔치는 이 소식에 대해 매우 걱정했고, 심지어 철도가 성묘를 뒤흔들고 성맥을 파괴할 것이라는 공령까지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선조들의 영혼을 평온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철도는 큰 굽이를 꺾어 곡부로 가서 남서쪽을 우회했다. 이런 것들이 없다면, 사람들은 먼저 여주에서 내린 다음 버스를 타고 기차를 타고 곡부에 갈 필요가 없다.

공림의 성문은 명나라에 건설되어 청나라에 재건되었다. 공림문의 입구는 대략 1 리룡의 터널로, 큰 문루는 관루라고 하는데, 속칭 이림문이라고 한다. 이 문은 원래 구루북문이었다. 정문에서 2 문까지의 부분은 공림 앞의 두드러진 부분으로 고대 도시 건물의 월성과 비슷하다.

공묘는 동북각에 위치해 있으며 묘비에는' 광동부 동당 선생의 무덤, 즉 구멍의 무덤' 이라고 적혀 있다. 공임상 (1648- 17 18), 별명 동당, 공자 제 64 세손, 청초 유명 극작가. 그의 대표작은' 복숭아꽃 팬 >:> 입니다. 그는 서향문동생 출신으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아도 불편하여 중년에 곡부 석문산에 은거했다. 강희 23 년 (1684), 강희제가 곡부에 와서 공자를 제사할 때 공부에 의해 시범으로 추천되고 황제를 위해 강의하며 극찬을 받아 국자감 박사로 승진했다. 베이징에서 재직하는 동안 그는 화이양 지역에 가서 강을 다스렸다. 사적을 걸고 은둔자를 방문하고 야사 일화를 수집함으로써 그는 남명의 멸망에 대해 깊은 느낌을 받았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는 호부 장관과 외교부장을 맡았다. 공우는 오페라 창작에 힘쓰고 있다. 1699, 유명한 쿤곡' 도화팬 >:> 이 전설은 이미 탈고되었다. 왕공귀족들이 앞다투어 모사하고, 연극반은 다투어 연극을 하며, 잠시 북경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 연극은 명사와 명기 이씨의 사랑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남명 멸망의 역사를 광범위하고 깊이 반영하고 있다. 이듬해, 구멍은 파관되어 고향으로 돌아가 안장되었다. 그는 평생 많이 썼고 또 다른 시집과 시집' 석문산 >>, 호해집 >; & gt, 은행 컬렉션 홀 >> 등

옥석방은 공림의 북쪽에 위치해 공자의 72 대 손잔치 공작공헌배와 그의 아내 시우의 무덤이다. 그래서 원래 청나라 건륭황제의 딸인데, 왜 성을 바꿔 공자와 결혼했습니까? 여기에 작은 이야기가 하나 있다. 감룡의 딸 얼굴에 점이 하나 있다고 한다. 상면술에 따르면, 이 기미는 주재해이고, 유일한 재해를 깨는 방법은 그녀를 복있는 사람에게 시집가는 것이다. 조중대신은 세상에서 공자의 후손만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시 만인 통치였기 때문에 규정에 따라 만한은 통혼할 수 없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은 황제에게 그의 딸을 의부, 한족 대신, 호부 상서 여민충으로 인정하여 좋은 이름으로 공자와 결혼했다. 우가 죽은 후 공자는 그를 위해 이 방앗간을 지었다.

주수교 공림의 두 번째 문에는 작은 강이 하나 있는데, 물건이 향하고 있다. 그것은' 주수강' 이라고 불린다. 공자묘 앞에 흐르기 전에' 성맥' 과 관련이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무한한 정신의 원천으로 칭송받아 하늘과 땅과 오래 지내는' 성수' 에 적합하다. 주수원은 고대의 강으로, 수라바야와 함께' 주라바' 라고 불리다가 맹자의 탄생지가 되었다. 고죽수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강에는 다리가 세 개 있는데, 좌우 양쪽은 모두 평교이다. 가운데 아치 다리는' 주수교' 라고 불리며 공자묘 앞에 위치해 있다.

주수교 북쪽, 공자묘의 터널, 삼면 청와를 마주하고 있는 고대문은' 묘문' 이라고 불린다. 이 문을 지나면 공자묘의 지하도이다. 복도에는 화표, 문보, 뿔끝, 옹주라고 불리는 네 쌍의 거대한 석조가 있다. 화표는 일명' 전망탑' 으로 불리며' 천문' 으로 들어가는 표지이다. 보웬의 이미지는 표범처럼 겨드랑이에 불을 끼고 온순하고 선량하다. 전설에 의하면 모퉁이에 있고, 하루에 만 팔천 리를 걸으며, 4 개 국어를 구사하며, 국내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문보와 각단은 모두 상상 속의 요괴이다. 옹중 () 은 진나라의 전설적인 전사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변두리 () 였고, 나중에는 대칭이었고, 조각과 무술 () 두 개의 조각상이 있어 무덤을 지키는 데 사용되었다. 복도 끝에 있는 본전은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대전이며 분향 제단을 설치하였다. 해방전쟁 때 주드 총사령관은 이곳에서 군사회의를 열어 혁명 역사의 유적이 되었다.

공자묘 뒤의 붉은 벽은 공자와 그 자손의 묘지이다. 공자묘는 볼록한 말등처럼 생겼는데,' 마인' 이라고 불리는데, 특별하고 고귀한 묘지 건축 형식이다. 묘전 비석에 새겨진 비문은 "대성 지성문선왕의 무덤" 으로, 명나라 8 년 (1443) 황작이다. 공자는 기원전 479 년에 사망했고, 루 왕은 그를 "니켈 아버지" 라고 불렀다. 이것은 칭호와 다른 가장 존귀한 칭호이다. 공자의 칭호는 서기 원년에 시작되었고, 한평제는 공자를 공작으로 봉하여 그를 서애니 공작이라고 불렀다. 이후 역대 제왕들은 잇달아 공자를 책봉했고, 당개원 27 년 (739), 당현종 이롱기호 공자' 문선' 을' 문선왕' 이라고 불렀다. 원무제 대덕 11 년 (1007) 은' 대성지성문 왕현' 으로 봉인되어' 지성사',' 대성현사' 등으로 불린다. 역대 모두 공자 칭호에 대한 최고 표창을 택한 것은 공자의 사상과 학설이 역대 통치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공자의 묘는 동쪽에는 그의 아들 공잉어의 묘이고 남쪽에는 그의 손자 공기의 묘이다. 이 무덤의 배치는' 아들을 안고 손자를 안고 있다' 는 것으로, 사람이 번창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공잉어 무덤 속 공자의 아들 공잉은 공자가 50 세가 되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는' 성인' 의 아들이기 때문에' 사수후' 로 봉쇄되었다. 자광록 묘공자묘 서쪽에 있는 세 채의 집은 자광록 묘이다. 자공 (), 성단목 (), 이름 (), 자공 () 은 공자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하나이며 공자 제자 중 상과 () 의 좋은 학생이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들은 공자를 위해 3 년 동안 묘를 지키고, 서로 떠났고, 외아들이 여기에 또 3 년을 머물렀다. 후세 사람들은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집 세 채를 짓고' 자공루 무덤' 이라는 기념비를 세웠다.

공자의 손자 공자 (기원전 483-402 년) 는 중국 전국 시대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사상가이다. 공자가 살아 있을 때 공자는 아직 젊다. 공자가 죽은 후 공자가 증자를 스승으로 모시다. 성은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였다. 그는 공자학설의 참뜻을 계승하여 그것을 물려주었다. "대학 >" 의 저자는 증자> 등의 책이다. 논어' 에 따르면 >:> 도 증자의 교재와 그의 제자를 근거로 편집한 것이다. 공자의 학설을 연구하는 데 힘쓰고, "중용" 을 썼다.> 한 권의 책 공기의 학생은 공자의 사상과 학설을 맹자에게 물려주었고, 맹자는 공자의 학문을 계승하여' 맹자 >:> 한 권의 책' 논어 서술 요요 >> 대학 >>, 중용의 이로써 공기는 유교 사상의 핵심 인물임을 알 수 있다. 역사가 당대에 들어섰을 때 공자와 그가 창립한 유학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특히 개혁개방 이후 중국의 공자 연구가 전례 없이 활발해졌으며, 국제적으로도 공자와 유가 사상의 당대 사회 가치를 탐구하고 재평가하는' 유학 연구열' 이 나타났다. 이로써 우리는 그것이 곡부 관광업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하고 전례 없는 번영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