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전종서 (who) 는 모든 새로운시가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현실적인 의미가 있다면, 좋은 시가 아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전종서 (who) 는 모든 새로운시가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현실적인 의미가 있다면, 좋은 시가 아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시에 대하여

문/손대박

나는 계속 찾고 있다.

어떻게 시 한 수를 잘 쓸 수 있습니까?

어떻게 시 한 수를 잘 쓸 수 있습니까?

나는 시를 쓰는 것이 시의 특징에 근거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이렇게 쓴 시는 시와 같다.

시를 쓰려면 우선 시와 같아야 한다.

시는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형식적인 문제입니다.

너무 세게 힘을 주면

시는 전반적인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시의 최종선을 지키는 것이 좋다.

사람들은 쓰고 싶은 대로 쓸 수 있습니다.

네가 시를 쓸수록 느슨해지고 자유로울수록, 너의 쓰기 가능성은 높아진다.

--

시의 언어는 가장 아름다운 언어이고,

시의 언어는 다른 문체의 언어와 다르다.

시의 언어는 구어에 가까워질 수 있다.

스타일을 써야 합니다.

문장 한 편처럼 읽습니다.

몇 가지 외침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학문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문서가 가장 중요합니다.

공문 쓰기를 잘하면 관리가 쉽다.

마치 고대 시험이 벼슬을 하는 것과 같다.

공리.

--

시는 히스테리 노래입니다.

시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감정을 보여줄 것을 요구합니다.

진정한 감정은 정확한 시간에 탄생했다.

다양한 관계를 통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기적이고 현실적입니다.

사실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경험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사람들은 현실 사회에 직면한다

항상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말의 진실성은 사람의 감정에 더 영향을 줄 수 있다.

--

시는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시는 독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저울이 하나 있다.

누구나 시를 읽을 만한 경험이 있다.

너의 시를 보면 너의 시 맛이 맞는지 알 수 있다.

시는 당신의 글이 사람들의 마음에 닿기를 바랍니다.

너는 너의 마음을 적는다.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마음은 결코 외롭지 않다.

누군가 동행할 때, 내 마음은 안전하다고 느낀다.

짝이 있으면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음에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배우자가 있다.

서로 위로할 수 있습니다.

행복과 슬픔을 나눌 수 있습니다.

동반자가 있으면 마음이 더욱 강해질 것이다.

마음 하나에 파트너가 있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

시는 제 마음속의 노래입니다.

시는 진정한 감정의 표현이다.

독자들은 그들의 뇌를 만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독자들은 소울메이트를 좋아합니다.

독자는 자신의 과거 언행을 긍정해야 한다.

독자들은 그들의 언행이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데 능하다.

진정성이 있는 시는 부정을 긍정할 수 있습니다.

시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사회에 유익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유익할 때까지 너의 시를 읽지 않을 것이다.

--

시는 히스테리 노래입니다.

시는 사람들의 진실한 감정을 가장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시에는 삽화가 없습니다.

후웬은 깊은 진심을 드러냈다.

후웬은 소포입니다.

윈은 거드름을 피우라고 호소했습니다.

글은 그림의 계층을 말한다.

시의 생명은 진실에 있다.

시인의 감정은 진실한 표현에 있다.

시인, 시적인 사람,

사람들은 시화되었습니다.

시인의 언어는 시와 같습니다.

시인은 웃으며 욕하면 시적이다.

--

중국의 시는 고대와 현대로 나뉜다.

고시와 신시는 큰 차이가 있다.

고시와 신시는 모두 시입니다.

고시본은 점차 신시로 발전하였다.

시를 쓰는데, 고시든 새로운시든,

시를 쓰는 것은 시를 쓰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시의 특징에 따라 글을 쓰는 한, 그것은 바로 시가이다.

고시와 신시 모두 장점이 있다.

아니, 이것은 고시이고, 이것은 새로운 시입니다.

시는 고대시, 새로운시와 같이 쓸 수 있습니다.

심어는 고시와 신시에 적용된다.

고대시와 새로운시 모두,

내가 시를 쓰는 한.

--

고시와 신시는 모두 시입니다.

고시의 우수한 전통 신시는 계승할 수 있다.

고시에는 이천여 년의 전통이 있다.

시의 길과 길이 좁고, 어느 것이 우열을 가리는지, 경위가 분명하다.

이 기억하기 좋은 시가 전해지고 있다.

현대인이 쓴 시도 다시 전해야 한다.

시장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좋은 시가 어떤 모습인지 설명하기 위해 전해졌다.

고대인과 현대인은 모두 인간이다.

누구나 공통점이 있습니다.

고시가 유창하여, 신시는 대부분 모양이 바뀌지 않는다.

--

이 새 시는 길지 않습니다.

새로운시는 이것과 저것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시는 언어의 예술이며,

새로운시는 시 언어의 예술이며,

고시는 새로운시의 언어를 정의합니다.

다른 스타일도 신시의 언어를 정의하고 있다.

문학 언어는 구역을 나누고,

새로운시의 언어는 다른 스타일의 언어와 같아서는 안됩니다.

새로운시의 탐구는 범위가 있습니다.

신시가 어떻게 발전하는가는 이미 시의 특성에 의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