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노로 발음한 시 한 수. (높은 점수 보상)
노로 발음한 시 한 수. (높은 점수 보상)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왕초에 영양에 들다.
영택에서 노를 젓는 우리 도시는 남자 제후이다. 구불구불 가파르고, 천내 불꽃은 무수하다.
사람이 풍속을 보기 때문에,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라 사투리를 듣는다. 가을 들밭이 번화하여 광성을 향해 떠들썩하다.
어민들은 고객에게 손을 흔들고, 닭견은 마을 옆에 있다. 전방의 흰 구름 밖, 외로운 돛은 안전하다.
허녕은 청산노로가 있고 백수는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희게 하지 마라")
유덕인은 내 남편이 황제지만 길에는 친척이 없다고 말했다. ("독서록")
Shi Jianwu 의 탈출구: 배는 발, 관리는 노예입니다. ("염관 나리")
융합된 문장은 만리길이 많고 천지가 좁다. (참조 장웨이의 "주객도")
얼굴길은 노새 낙타를 구름 위에 태우고 호랑이는 눈 위에서 조각을 끌고 있다. "슈 루"
심빈의 그 구절은 "구곡관은 심혈을 기울이고, 온 세상이 불충실하다" 고 말했다. 。 (연대기)
Yan Zhenqing 의 7 단어, 7 단어, 7 단어, 2 문장 연결 문장, 임중 도로 먼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 안진경의 나방과 모기의 섬모는 알아차리기 어렵다. ☆ 휘영청
임준이의 꿈에서 오래된 시골길은 멀고 봄바람은 끝이 없다. (6 월)
리앙궁에서는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꽃이 숲에 피었다. 한계는 얼마입니까? 조신이 알지 못하다.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비지를 참관했다. 스물다섯 곡은 옥상길로 가기 귀찮아 폐만 기어다닌다. 그윽한 암선달이 가득 찼는데, 오늘 나는 미친 듯이 올라갔다.
지네의 만담, 장안로, 여기에는 말이 없고, 바퀴는 아직 어둠 속에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만약 한궁이 멀다면, 길은 모래에 있다. 죽어도 돌아올 수 없는데, 누가 남쪽을 바라볼까?
이 세 수와 원망시, 길을 비추지 말고, 잎에 오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적시에 해야 하는데, 어찌 슬픈 첩에 앉을 수 있겠는가.
장호금의 노래와 노래, 조군의 원망, 두 구절의 시, 만리변성이 멀어 천산을 걷기가 어렵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는데, 어디가 장안이냐.
최잡곡 작사 장락의 청춘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지만 백마는 애교했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는 길가의 정을 접는다.
유우석의 잡곡' 지남 갈봉연 창남, 먼지 가시문로'. 추운 날씨에 동물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번희의 무덤에 갔다.
최의 잡가, 어린 건가, 어두운 달에 호수에 바람을 보내도 길을 찾을 수 없다. 링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설에는 고련이 필요하고, 도시 고개도둑. 그러나 도로 는 도둑 을 두려워, 도시는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진수대 초기에 바람과 하늘은 모두 폭풍우였고, 빙정은 엄격히 제거되었다. 케이블의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영원히 물이 새고 피곤하다.
왕희가 밤에 동계석태로 돌아가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가 재물을 모집하고 쉽게 오를 수 있어야 한다. 청계가 곧장 큰길로 올라가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오다.
왕직산에서 돌을 동계로 남기지 마라, 사람이 올 때 점차 공로를 얻는다. 산중춘주가 익어서 집에서는 멈출 수 없다.
루는 그의 둘째 형을 커즈로, 관산, 촉, 황성으로 보냈다. 헤어질 때 우리는 묵묵히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는다.
장구령이 대답했다. 이루송엽좋은 술, 봄이 오면 얼마든지 빚는다. 산길은 멀지만, 나는 당신의 친절한 초대를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두툼해도 눈을 찾아뵈러 가야 하는데 지금은 봄이라 얼음이 녹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