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대인들이 왜' 겹이 버드나무 송별' 을 했는지 아세요?
고대인들이 왜' 겹이 버드나무 송별' 을 했는지 아세요?
고대 중국에서는 친척과 친구가 분리되면 배웅하는 사람이 항상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여행자에게 주었다. 이것은 당시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었는데, 특히 문인들 사이에서는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중국의' 버드나무 보내기' 풍습은 가장 먼저 소야에서 볼 수 있다. 채웨이: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오늘 나는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고대에 버드나무는 소양이나 유양이라고도 불렸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때문에 남아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이별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증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아교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북조악부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꺾다' 라는 가사가 있는데,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오히려 버드나무 가지를 친다' 는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백거이' 청문류류'' 두문에 가까이 가지 마라, 긴 막대가 접혀 봄바람을 줄였다. " 나머지' 버드나무 꺾기'' 송송 왕조에는 꽃이 드리우고, 버드나무 연기를 접는다. "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은 친구들의 봄에 영원히 있는 아름다운 축원을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버드나무 가지처럼 고향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곳에 이르면 빨리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치 버드나무 가지가 사방에 꽃을 피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과 고인을 그리워할 때도 자신의 사랑을 보낸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에도 "회구" 라는 뜻의 장구령 "섬세한 버드나무, 연인으로 안아주다" 라는 뜻이 담겨 있다.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 () 은 "선성 () 이 유부사 () 를 진 () 으로 보냈다" 며 "그리움이 없다, 깨졌다" 고 말했다.
20 18-03-0 1 에서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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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2020-06- 19
고대인들은 왜 버드나무를 꺾어 송별해야 하는가?
"깨진 버드 나무" 라는 단어는 "미래와의 이별" 을 의미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친척과 친구가 분리되면 배웅하는 사람이 항상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여행자에게 주었다. 이것은 당시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었는데, 특히 문인들 사이에서는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중국의' 버드나무 보내기' 풍습은 가장 먼저 소야에서 볼 수 있다. 채웨이: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오늘 나는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고대에 버드나무는 소양이나 유양이라고도 불렸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때문에 남아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이별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증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아교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북조악부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꺾다' 라는 가사가 있는데,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오히려 버드나무 가지를 친다' 는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백거이' 청문류류'' 두문에 가까이 가지 마라, 긴 막대가 접혀 봄바람을 줄였다. " 나머지' 버드나무 꺾기'' 송송 왕조에는 꽃이 드리우고, 버드나무 연기를 접는다. "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은 친구들의 봄에 영원히 있는 아름다운 축원을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버드나무 가지처럼 고향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곳에 이르면 빨리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치 버드나무 가지가 사방에 꽃을 피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과 고인을 그리워할 때도 자신의 사랑을 보낸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에도 "회구" 라는 뜻의 장구령 "섬세한 버드나무, 연인으로 안아주다" 라는 뜻이 담겨 있다.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 () 은 "선성 () 이 유부사 () 를 진 () 으로 보냈다" 며 "그리움이 없다, 깨졌다" 고 말했다.
54 찾아보기 57520 17- 10-06
고대인들은 언제, 왜 버드나무를 꺾어 송별했는가?
"각류송별" 의 문화적 내포 1. 꺾이는 버드나무' 의 정은 당시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었다. 특히 문인 사이에서는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장계 "집북록 4": "객정 밖 류들이 남쪽으로 꺾였다." 주방언' 용사 란릉': "류음직, 연기미. 제방에서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물보라가 흩날리며 솜이 떨어졌다. 장정로, 내년이 되면 천 피트가 넘어야 한다. " "줄곧 남지로 접다", "부드러운 천피트" 라는 단어에서 이런 풍습과 패션의 보편성을 알 수 있다. 송별장소는 정자, 교두보, 제방이 많은데, 주방언사에서 언급한' 제방', 아래' 발릉' (근처에 바교가 있음) 이 많다. 송별할 때 버드나무를 꺾을 뿐만 아니라, 송별할 때 술을 마시면 자연히 빠질 수 없다. 때로는 피리를 불어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데, 음악은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당시 거의 약간의 문화를 가진 사람들은 마음대로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인은 당연히 시를 외우고 서로 단어를 증정해야 한다. 고시에서 우리는' 각류송송' 이라는 문화풍습과 관련된 많은 작품을 읽을 수 있는데, 이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문화경관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백의' 봄밤 로스앤젤레스 퉁소': "누구의 옥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2003 년 수능 고시 감상에서 제기된 것이 바로 이 시입니다. ) Li Bai "기억": "샤오 shengyan, 꿈. 진루월, 류색 연년, 풀릉이 몸을 다치다. " 이백 "남경호텔 이별":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향기를 풍기고, 오처녀가 술을 따라 와서, 나에게 함께 마시라고 권했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는데,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정곡 "회상친구를 배웅하다": "양자강두양, 걱정살인과 강을 건너다.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정자를 떠났으니, 네가 샤오샹에 가라, 내가 진 () 에 가겠다. " ("화양" 은 버들개지이다. 수시는' 화양사' 가 있다. 오문영' 바람이 솔솔':' 건물 앞 먹록으로 길을 인도하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의 부드러움.' " 시는'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동작을 써야 할 뿐만 아니라, 류와 관련된 모든 단어는 이별, 친구 사이의 은정을 표현하는 데 써야 한다. 버드나무, 버드나무 가지, 버드나무 그늘, 버드나무, 담배 버드나무, 버드나무 면 (버드나무, 버드나무 꽃, 버들개지라고도 함), 버드나무, 꺾인 버드나무, 유춘, 류이 등. "버드 나무" 시에도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송대 예부 관원 이지문은 경성의 명기니 성경을 사랑하게 되었다. 리가 고향에 돌아오려 할 때, 승경은 그를 배웅하고 연꽃 건물에서 술을 마시며 한 곡을 불렀다. 마지막 문장은: "나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지만, 나도 너와 함께 갈 계획이 없다." 이를 위해 이지문은 한 달 넘게 머물렀다. 나중에, 아내가 너무 빡빡하게 재촉했기 때문에, 리는 실망하여 떠날 수밖에 없었다. 열흘 미만, 니 성경은 시 한 수를 써서 이지문에 보냈다. 이 씨는 도중에 와서 상자 안에 숨어서 집에 돌아오다가 아내에게 들켰다. 리는 사실대로 말할 수밖에 없었다. 이 부인은' 하늘' 을 읽었고, 그것의 명확한 문장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네리의 연정을 막지 않고, 자신의 비상금을 꺼내서 이지문이 수도에 가서 니성경을 맞이할 것을 요구했다. 성경' 천천': 옥화는 봉성에서 슬프고, 유청청은 하층에서 존전에 양관 후 5 번을 불렀다. 아름다운 꿈을 찾아라. 꿈은 이루기 어렵다. 내 심정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둘째,' 버드나무 꺾기' 의 이유는 왜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흔히 볼 수 있는 해석은' 유' 와' 다른' 음음 해음, 유작 기념품을 선물하는 것, 하나는 아쉬워하는 것, 하나는 잊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 해석이 너무 얇아서 완전히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매우 보편적인 문화 풍습으로서, 아마도' 해음' 이 아니어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고대의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원인을 탐구했다. 청대 초인이' 건현광기' 권 4 에서 제기한 바와 같이,' 송별하는 자는 그 없이 꺾을 수 있는 가지가 없고 반드시 버드나무에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금정이 불편하고, 사람들이 나무가 땅을 떠나는 것처럼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불편하며, 버드나무가 어디든 살 수 있는 것처럼 핑안 지내길 바라기 때문에 이삭이 좋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 해석은 매우 일리가 있다. 버드나무는 다른 나무에 비해' 정착할 곳이 없다' 는 특징이 있어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이 오프사이트에 도착하면 즐겁고 현지인들에게 빨리 녹아들어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기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말은 심오한 철리와 더 높은 문화적 품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문화적 풍습의 첫 번째 원인이 아니다. 가장 초기의 기원은 "나는 살아 있고, 버드 나무는 의지한다. 오늘 저는 이 고시들, "비와 눈이 부슬부슬" 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이 시는'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모두가 잘 아는 명문이다. 둘째,' 버드나무' 는 병사들의 출정 전 이별의 정을 표현하며 이후 송별시를 위한 문화적 기조를 다졌다. 셋째로,' 시경' 은 오경 중의 하나로 깊고 광범위한 문화 내포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시사에서 "글자가 없는 곳" 을 중시했는데, 당연히 고전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누군가가' 웨이성곡' 의' 객사 류천' 을' 객사 청류색' 으로 바꾸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버드나무 송별' 은 해음감, 철학 계몽, 문화 전승이라는 세 가지 이유가 있어야 한다. 셋째,' 단류' 의 음악' 단류송송' 은 피리를 불어야 하고, 때로는 목청껏 노래를 불러야 한다. 그러므로 고시에서, 당신은 종종 깨진 버드나무를 피리 부는 것과 연결시켜 이별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것과 관련된 악곡은 세 곡이다. 하나는 북조악부의' 북각횡풍' 중' 버드나무 가지' 이다. 이렇게 부르는 노래가 있다. "만약 네가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않는다면, 너는 버드나무 가지에 반항할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여행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이백의 "샤세곡": "피리 소리 속의 버드나무는 들었지만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앞서 언급한' 봄밤 LA 기 피리' 도 있는데, 이 두 시에서 언급한' 버드나무 가지' 는' 버드나무 가지' 라는 곡이어야 한다. 두 번째는 당대의 곡으로, 일명 양관 3 층이라고도 한다. 사실 원래 노래 한 곡이 아니라 왕위' 2 사 안계 보내기' 의 시:' 웨이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나는 너에게 술 한 잔 더 하자고 권하는데, 양관할 이유가 없다. " 나중에 악사가 악부에 입성하여 송별곡을 만들었는데, 마지막' 서천에 이유 없이 양관을 낸 사람' 은 반복해서' 양관 3 층' 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당대의 매우 유행하는 송별가이다. 셋째, 당대의 버드나무 가지사. 이것은 당의 이름이다. 작가는 늘 이 이름을 영류로 이별의 뜻을 표현한다. 유우석은 9 곡의' 버드나무 가지사' 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성외의 봄바람이 술깃발을 불고 행인이 서쪽으로 휘둘렀다" 고 썼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 떠날 것이다. 학자 왕선겸에 따르면' 류' 는 버드나무의 일종이고, 수양버들은 수양버들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이상은의' 수궁': "이 썩은 풀에는 불이 없고 황혼에는 수양버들 까마귀가 서식한다. "이 문장의' 수양버들' 은 수양버들을 가리킨다. (고시에서 유옥과 유양 사이에는 명확한 분업이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증여루': "함양묘지의 나무가 이미 백양가지 세 개를 훈제했다고 합니다. "우리 얘기 좀 하자.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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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대인들이 갈 때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버드나무 송별한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옛사람이 떠날 때 버드나무를 접어서 송별했다. 왜냐하면 버드나무는 고대에는 소양이나 유양이라고도 불렸기 때문이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때문에 남아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이별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증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아교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아쉬워하며 갈라놓을 수 없는 감정은 바람에 흩날리는 버드나무 가지처럼 끝이 없다. 속담에 "마음가짐으로는 꽃을 심을 수 없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으면 그늘이 된다" 는 말이 있다. " 사람들은 친구를 배웅할 때 먼 길을 떠나는 친척이나 친구들을 기원하며, 버드나무처럼 곳곳에 왕성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서 집을 떠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당신이 몸에 있을 때,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고, 당신은 그것과 함께 행복합니다.
2 4702020-05-2 1
왜 고대인들은 송별할 때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꺾인 버드나무" 라는 단어는 "아쉬워하며 이별하다" 를 뜻한다. 고대 중국에서는 친척과 친구가 분리되면 배웅하는 사람이 항상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여행자에게 주었다. 이것은 당시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었는데, 특히 문인들 사이에서는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중국의' 버드나무 보내기' 풍습은 가장 먼저 소야에서 볼 수 있다. 채웨이: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오늘 나는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고대에 버드나무는 소양이나 유양이라고도 불렸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때문에 남아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이별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증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아교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북조악부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꺾다' 라는 가사가 있는데,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오히려 버드나무 가지를 친다' 는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백거이' 청문류류'' 두문에 가까이 가지 마라, 긴 막대가 접혀 봄바람을 줄였다. " 나머지' 버드나무 꺾기'' 송송 왕조에는 꽃이 드리우고, 버드나무 연기를 접는다. "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은 친구들의 봄에 영원히 있는 아름다운 축원을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버드나무 가지처럼 고향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곳에 이르면 빨리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치 버드나무 가지가 사방에 꽃을 피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과 고인을 그리워할 때도 자신의 사랑을 보낸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에도 "회구" 라는 뜻의 장구령 "섬세한 버드나무, 연인으로 안아주다" 라는 뜻이 담겨 있다.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의' 선성은 유부사를 진으로 보냈다' 는' 그리움이 없다, 깨졌다' 고 말했다.
3 찾아보기 18320 17-03-23
고대인들은 친구를 배웅하는데 왜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어떤 고시가 버드나무를 언급했습니까?
"각류송별" 의 문화적 내포 1. 꺾이는 버드나무' 의 정은 당시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었다. 특히 문인 사이에서는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장계' 허베이 북여행기':' 객정 밖 류들이 남쪽으로 꺾였다. " 주방언' 용사 란릉': "류음직, 연기미. 제방에서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물보라가 흩날리며 솜이 떨어졌다. 장정로, 내년이 되면 천 피트가 넘어야 한다. " "줄곧 남지로 접다", "부드러운 천피트" 라는 단어에서 이런 풍습과 패션의 보편성을 알 수 있다. 송별장소는 정자, 교두보, 제방이 많은데, 주방언사에서 언급한' 제방', 아래' 발릉' (근처에 바교가 있음) 이 많다. 송별할 때 버드나무를 꺾을 뿐만 아니라, 송별할 때 술을 마시면 자연히 빠질 수 없다. 때로는 피리를 불어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데, 음악은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당시 거의 약간의 문화를 가진 사람들은 마음대로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인은 당연히 시를 외우고 서로 단어를 증정해야 한다. 고시에서 우리는' 각류송송' 이라는 문화풍습과 관련된 많은 작품을 읽을 수 있는데, 이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문화경관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백의' 봄밤 로스앤젤레스 퉁소': "누구의 옥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2003 년 수능 고시 감상에서 제기된 것이 바로 이 시입니다. ) Li Bai "기억": "샤오 shengyan, 꿈. 진루월, 류색 연년, 풀릉이 몸을 다치다. " 이백 "남경호텔 이별":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향기를 풍기고, 오처녀가 술을 따라 와서, 나에게 함께 마시라고 권했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는데,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정곡 "회상친구를 배웅하다": "양자강두양, 걱정살인과 강을 건너다.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정자를 떠났으니, 네가 샤오샹에 가라, 내가 진 () 에 가겠다. " ("화양" 은 버들개지이다. 수시는' 화양사' 가 있다. 오문영' 바람이 솔솔':' 건물 앞 먹록으로 길을 인도하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의 부드러움.' " 시는'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동작을 써야 할 뿐만 아니라, 류와 관련된 모든 단어는 이별, 친구 사이의 은정을 표현하는 데 써야 한다. 버드나무, 버드나무 가지, 버드나무 그늘, 버드나무, 담배 버드나무, 버드나무 면 (버드나무, 버드나무 꽃, 버들개지라고도 함), 버드나무, 꺾인 버드나무, 유춘, 류이 등. "버드 나무" 시에도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송대 예부 관원 이지문은 경성의 명기니 성경을 사랑하게 되었다. 리가 고향에 돌아오려 할 때, 승경은 그를 배웅하고 연꽃 건물에서 술을 마시며 한 곡을 불렀다. 마지막 문장은: "나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지만, 나도 너와 함께 갈 계획이 없다." 이를 위해 이지문은 한 달 넘게 머물렀다. 나중에, 아내가 너무 빡빡하게 재촉했기 때문에, 리는 실망하여 떠날 수밖에 없었다. 열흘 미만, 니 성경은 시 한 수를 써서 이지문에 보냈다. 이 씨는 도중에 와서 상자 안에 숨어서 집에 돌아오다가 아내에게 들켰다. 리는 사실대로 말할 수밖에 없었다. 이 부인은' 하늘' 을 읽었고, 그것의 명확한 문장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네리의 연정을 막지 않고, 자신의 비상금을 꺼내서 이지문이 수도에 가서 니성경을 맞이할 것을 요구했다. 성경' 천천': 옥화는 봉성에서 슬프고, 유청청은 하층에서 존전에 양관 후 5 번을 불렀다. 아름다운 꿈을 찾아라. 꿈은 이루기 어렵다. 내 심정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둘째,' 버드나무 꺾기' 의 이유는 왜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흔히 볼 수 있는 해석은' 유' 와' 다른' 음음 해음, 유작 기념품을 선물하는 것, 하나는 아쉬워하는 것, 하나는 잊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 해석이 너무 얇아서 완전히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매우 보편적인 문화 풍습으로서, 아마도' 해음' 이 아니어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고대의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원인을 탐구했다. 청대 초인이' 건현광기' 권 4 에서 제기한 바와 같이,' 송별하는 자는 그 없이 꺾을 수 있는 가지가 없고 반드시 버드나무에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금정이 불편하고, 사람들이 나무처럼 고향을 떠나는 것이 불편하며, 버드나무가 어디든지 잘 살기를 바라며, 어디든 핑안 가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이 해석은 매우 일리가 있다. 버드나무는 다른 나무에 비해' 정착할 곳이 없다' 는 특징이 있어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이 오프사이트에 도착하면 즐겁고 현지인들에게 빨리 녹아들어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기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말은 심오한 철리와 더 높은 문화적 품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문화적 풍습의 첫 번째 원인이 아니다. 가장 초기의 기원은 "나는 살아 있고, 버드 나무는 의지한다. 오늘 저는 이 고시들, "비와 눈이 부슬부슬" 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이 시는'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모두가 잘 아는 명문이다. 둘째,' 버드나무' 는 병사들의 출정 전 이별의 정을 표현하며 이후 송별시를 위한 문화적 기조를 다졌다. 셋째로,' 시경' 은 오경 중의 하나로 깊고 광범위한 문화 내포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시사에서 "글자가 없는 곳" 을 중시했는데, 당연히 고전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누군가가' 웨이성곡' 의' 객사 류천' 을' 객사 청류색' 으로 바꾸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버드나무 송별' 은 해음감, 철학 계몽, 문화 전승이라는 세 가지 이유가 있어야 한다. 셋째,' 꺾이는 버드나무' 의 음악' 꺾는 버드나무 송별' 은 피리를 불어야 하고, 때로는 목청껏 노래해야 한다. 그래서 고시에서, 너는 늘 꺾인 버드나무와 피리를 부는 것을 연결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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