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허리를 굽히는 뜻
허리를 굽히는 뜻
그것은 당대의 고충무 편집장의' 중흥감 척적' 에 최초로 등장했다. 이 책은 달리 10 재자 중 하나인 최동을 선정하고 책 제목을 적었다. 역대 시인들은 허리를 굽히는 구체적인 정의에 대해 줄곧 명확한 인식이 없었다. 허리를 접는 것은 중련이 특징인 특정 시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전 문장의 마지막 단어와 다음 문장의 끝에서 두 번째 단어는 모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허리를 굽히는 것은 특정한 시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시가의 감정과 의경의 좌절을 중시하는 것은 흔히 끝없는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허리를 접는 것은 당송 시대에 널리 전해졌지만, 그 정의에 대한 다른 견해 때문에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다. 하지만 당송사 중의 허리를 접는 것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지녔으며 중국 고대 시의 발전과 진화에도 중요한 기여를 했다는 것은 확실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허리 받이의 특징:
1, 유연한 구문
허리를 접는 식의 배치가 유연하여 전통 격법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평정교체의 법칙에 얽매이지 않고, 위 문장에서 같은 운이나 비슷한 운율을 자주 사용하며, 심지어 시 전체에서 같은 운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독특한 리듬감과 음악감을 형성한다.
2, 컴팩트 한 구조
허리를 굽히는 체형은 촘촘하고 힘이 있으며, 종종 단구를 위주로 오밀조밀하게 배열해 간결하고 명쾌한 문풍을 형성한다. 이런 구조는 시를 더욱 촘촘하고 힘있게 만들어 표현력이 강하다.
3. 의경이 깊다
허리를 굽히는 것은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는 데 종종 간단하고 심오합니다. 그것은 보통 자연경물이나 생활세부 사항을 전달체로 삼아 시인의 사회현상에 대한 깊은 사고와 생활세부 사항에 대한 예민한 느낌을 완곡하고 함축적인 방식으로 전달한다. 아울러 허리를 접고 시인의 개성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도 신경을 쓰며 서정적이고 감화력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