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너는 지평선 위의 구름이다.
너는 지평선 위의 구름이다.
-우연-서지모 대표작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
때때로 당신의 파도 중심에 투사됩니다-
여러분은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
행복할 필요는 없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졌다.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다.
너는 너를 가지고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너는 아직도 아주 잘 기억하고 있다.
너는 잊는 것이 좋겠다.
이 길목에서 서로 비춘 빛!
이 시는 1926 년 5 월에 쓴 것으로, 같은 해 5 월 27 일 조간 부간지에 최초로 발표되었다. "석각본" 제 9 기 서명 지모. 서지모와 육소만이 쓴 극본' 변곤강' 제 5 막 속 노맹인의 가사다. 우연성, 시각화와 같은 매우 추상적인 시간 부사를 상징적인 구조에 넣는 것은 재미있는 철학으로 가득 차 있다. 아름답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낭랑하고, 여운이 무궁무진하고, 의미가 말로 넘쳐난다. 서지모의 작은 시' 우연' 은 나에게는 정이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역사에서 천 수장시는 시간이 지날수록 무정한 역사의 침전에 묻힐 수 있지만, 정교한 단시는 역사의 장하 속에서 홀로 빛을 발할 수 있다. 이 두 단락의 열 줄의 짧은 시는 현대 시랑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것으로 여겨져야 한다. 서지모가 시미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이 우연한 시에도 몇 가지 독특한 전환점이 있다. 서지모의 학생, 유명한 시인 카 지린에 따르면 이 시는 저자시 중 가장 완벽한 형식이라고 한다. 신월파 시인 진도' 우연',' 정동-상큼함' 등 몇 편의 시가 그의 처음 두 기 사이의 격차를 열어 이전의 분노를 지우고, 깔끔하고 부드럽고 상쾌한 시구로 정미영혼의 비밀을 썼다고 생각한다. 서지모를 기념하다. 확실히, 이 시는 서지모가 격율상의 공력을 꽤 잘 알 수 있다. 시 전체에는 위아래가 대칭인 두 절이 있다. 각 절의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 다섯 번째 문장은 모두 세 계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이따금 당신의 가슴에 비치는 빛 껍데기는 이 교차점에 서로 놓여져 있습니다. 각 단락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두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놀라지 않아도 됩니다. 기억하세요/잊으셔도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분명히, 단계의 안배와 처리에 있어서 소탈함이 적지 않다. 긴 계단과 짧은 계단이 번갈아 나타나 읽기가 쉽고 완곡하며 낭랑하다. 여기서 내가 강조해야 할 것은 이 시에 가득 차 있는, 눈에 띄지 않는 각종 장력 구조이다. 이런 장력 구조는 근육과 구조 사이,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 의향과 의향 사이에 존재한다. 독특한 장력 구조는 이 시의 예술적 매력의 신비라고 말해야 한다.
긴장이란 영미 신비평이 제창하고 실천하는 비판용어다. 전반적으로 시 전체 유기체 중 * * * 사이의 모순변증관계로 볼 수 있다. 시는 전체적으로 유기적이고 전체적이어야 하지만, 각종 갈등과 긴장은 허용되고 안에 채워져야 한다. 긴장으로 가득 찬 시는 심오하고, 씹는 힘이 있고, 뒷맛이 무궁무진할 수 있다. 이런 시만 정적이 아니라 정지 속에서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활은 정적이지만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는 에너지와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시에 관해서는 우선 시명과 본문 사이에 일정한 장력이 있다. 기회는 완전히 추상적인 시간 부사이다. 이 제목 아래에 무엇을 쓰는지는 자유롭고 임의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 추상적인 제목 아래 작가는 비교적 현실적인 두 가지 일을 썼다. 하나는 하늘의 구름이 가끔 물 속에 투사되는 파심이고, 하나는 너와 나 (모두 상징적인 이미지) 가 바다에서 만나는 것이다. 우리가 >> 를 사용한다면
질문 2: 한 곡에 당신이 하늘가의 운가: 지평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수: 당아이훈
앨범: 당아이훤의 첫 앨범
질문 3: "나는 하늘가의 구름이다. 가끔 너의 마음에 투사한다." 누가 쓴 것이고, 누구에게 쓴 것인가? 서지모가 임에게 쓴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나는 하늘가의 구름이다. 가끔 너의 마음속에 투사한다. 놀랄 필요도 없고, 기쁨도 없고,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다.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다. 너는 너의 것이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이 있다. 기억하면 더 좋을 텐데, 이 만남의 시간 동안 서로를 비추는 빛을 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질문 4: 치람 신곡' 하늘가의 구름' 가사 치람-하늘가의 구름 작곡: 황수기 작사: 린약닌 편곡: 황수기 감독: 황수기, 진희민, 내 하늘에서 너는 구름이다. 강풍이 우정을 불어 내 마음속에 얽히게 한다. 너는 어디에 붙어 석양 속에서 떠돌아다니니? 꽃시장을 지나면 너는 또 우리 집으로 이사해야 한다. 당신은 손님입니다. 잠시 보루에 살면서 키스를 하고 따뜻한 공기를 내뿜습니다. 한동안 즐거움을 경험한 후에, 너는 점점 구름 아래에서 은퇴하여 네가 너의 군중에게 속하게 할 것이다. 이것이 운명이다. 감정이 한데 모이는 것은 마치 하늘가의 구름과도 같다. 나는 호수에서 팔을 끼고 걸어다녔고, 발자국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사람들은 그 날 당신의 생명을 안아주었고, 아쉬움도 없고, 수분도 없었고, 양분이 되어 결과를 심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와 그의 마음은 서로 가깝다. 너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고 또 한 살 늙었다. 항상 당신 주위에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몰, 일출 또는 일몰이 내 하늘에서 왔다갔다한다. 비가 올 때, 그것은 지평선 위의 구름과 같다. 나는 내가 호수에서 팔짱을 끼고 지나가는 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한다. 나는 아무런 발자국도 없지만, 나는 마음이 하나 있다. 오늘 나 혼자. 그날, 너의 인생은 아쉬움도, 수분도 없이, 심지 못할 양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결과 너는 나에게 매우 가깝다. 밤하늘에 풍경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름처럼. 너는 고정적으로 자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잠에서 깨어나 풍경을 바꿀 수 있습니까? 왜 축복의 어조로 운명을 축하하지 않고 어떤 원한도 남기지 않는가? 나는 아직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그날 나는 그저 즐겁게 너에게 키스했을 뿐이다. 나는 내가 누구를 울고 있는지 모르겠다.
질문 5: 노래가 있습니다. 가사는 이렇습니다. 지평선 위의 구름 한 송이가 천천히 오고 있다. 이 노래의 이름을 누가 불렀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것은 서회옥의 물결이다 .....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작은 구름 한 조각이 천천히 날아온다.
좀 쉬세요. 잠시 멈추다.
산의 꽃이 한창 피고 있다. 나는 방금 산에 왔다.
알겠습니다. 너도 산에 올라 꽃이 피는 것을 보았다.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한차례의 미풍이 천천히 불어온다.
좀 쉬세요. 잠시 멈추다.
바다의 파도가 한창 피고 있다. 나는 방금 해변에 왔다.
알겠습니다. 네가 해변에 온 것은 너도 파도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작은 구름 한 조각이 천천히 날아온다.
좀 쉬세요. 잠시 멈추다.
산의 꽃이 한창 피고 있다. 나는 방금 산에 왔다.
알겠습니다. 너도 산에 올라 꽃이 피는 것을 보았다.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대음계 제 6 음. 장음계 전음계의 제 6 음 ...
질문 6: 하늘가에 구름이 떠오릅니다. 이것이 가사의 첫 문장입니다. "구름" 이라는 노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노래: 신원
클라우드로 가서 그곳의 먼 곳을 그리워하다.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멀다.
구름 한 송이가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것을 보고 있다.
구름은 너의 하얀 정원이다.
마음속에 산이 하나 있다.
산꼭대기에 앉아 있으면 지평선을 만질 수 있다.
산꼭대기로 가는 길은 외롭다.
하지만 나는 혼자 있고 싶다.
저 산꼭대기로 가다. ....
의성어로 삼다 .....
구름 속으로 가서 그곳의 푸른 하늘을 그리워하다
꿈이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파랗다.
마음이 영원히 맑기를 바랍니다.
행복은 너와 나 옆에 숨어 있다.
마음속에 산이 하나 있다.
산꼭대기에 앉아 있으면 지평선을 만질 수 있다.
산꼭대기로 가는 길은 외롭다.
그러나 나는 혼자 산꼭대기까지 걸어가고 싶다.
그들의 눈은 이미 중요하지 않다.
세상에 너의 기대를 알리다.
마음속에 산이 하나 있다.
산꼭대기에 앉아 있으면 지평선을 만질 수 있다.
꿈으로 가는 길은 외롭다.
하지만 나는 혼자 있고 싶다.
매우 강해졌습니다. .....
의성어로 삼다 .....
질문 7: 하늘의 구름이 천천히 표류하고 있습니다 ... 이 노래는 무엇입니까? 가사는 아마 이렇다. 서회옥의 타파.
질문 8: 하늘의 구름 가사 노래 이름: 하늘의 구름
가수: 치람
앨범: 저는 칠레임입니다
칠레-지평선에 먹구름이 하나 있다.
작곡: 황수기
가사: 린 루닝
황수기가 안배하다
감독: 황수기, 진희민
내 하늘에서, 너는 구름이자 큰 바람이다.
우정은 내 마음속에 얽혀 있다. 애착은 어디에 있습니까?
석양에 흩어져 떠돌아다니는 것도 한 쌍이다.
꽃시장을 건너면 너는 다시 이사할 것이다.
우리 집에서는 손님이 되어 보루에 있다.
너에게 키스하고, 잠시 열기를 내뿜는다.
즐거움을 겪으면서 점차 구름 아래 은퇴했다.
너를 너의 군중에게 속하게 해라. 이것은 운명이다.
그것이 먹구름처럼 지평선에 나타났을 때 나는 기뻐해야 한다.
호수 위를 스쳐 지나가고, 어떤 발자국도 남기지 않고, 너는 줄곧 마음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한 사람이 후회 없이 너의 그날의 생활을 껴안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물이 없으면 영양분을 재배할 수 없는 결과가 된다.
네가 누구의 마음속에 있는지, 나는 누구의 마음속에 있다.
내 피부에서 너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고 또 한 살 늙었다.
나이가 들면 주변에는 늘 다른 사람이 매듭을 짓는다.
일몰, 일출, 저녁노을이 왔다갔다하다.
내 하늘에서 너는 눈물을 흘려 빗물을 적셨다.
그것이 먹구름처럼 지평선에 나타났을 때 나는 기뻐해야 한다.
호수 위를 스쳐 지나가고, 어떤 발자국도 남기지 않고, 너는 줄곧 마음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한 사람이 후회 없이 너의 그날의 생활을 껴안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물이 없으면 영양분을 재배할 수 없는 결과가 된다.
네가 누구의 마음속에 있는지, 나는 누구의 마음속에 있다.
밤하늘에 풍경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송이의 구름처럼, 네가 깨어나 풍경을 바꿀 때까지 고정되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먼지에 물들지 않았는데, 왜 축복의 말투를 쓰지 않는가?
운명을 축하합니다. 어떤 원한도 남기지 마세요.
나는 아직 너를 본 적이 없다. 다만 그날 너는 누구와 함께 있었니?
마음껏 입맞추다. 내가 울고 있는지 모르겠다.
Music.baidu/song/380423
질문 9: 가사가'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 가끔 네 마음에 투사한다' 는 그 노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우연한 가사
단어: 서지모곡: 진추하
너와 사랑에 빠지다.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
가끔 너의 마음속에 투사한다.
너는 놀라거나 기뻐할 필요가 없다.
순식간에 사라졌다.
나는 하늘의 구름이다.
가끔 너의 마음속에 투사한다.
너는 놀라거나 기뻐할 필요가 없다.
순식간에 사라졌다.
너와 나는 어두운 바다에서 만났다
너는 너의 것이 있고, 나는 나의 방향이 있다.
네가 기억한다면 더 좋을 것이다. 너는 잊는 것이 좋겠다.
이 길목에서 서로 비춘 빛.
질문 10: 어느 노래의 가사가 하늘의 구름과 작은 구름입니까?
딩은 작은 구름을 밟고 천천히 다가와서 너에게 좀 쉬라고 했다. 잠시 멈추다. 산의 꽃이 한창 피고 있다. 나는 방금 산에 왔다. 그래서 너도 산에 가서 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