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조조조시 창작론
조조조시 창작론
조조에 관한 시 1. 카오 카오 (Cao Cao) 의 유명한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관해와 한나라: 조조가 동연석을 향해 바다를 구경한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높은 위석산에 올라가 끝없는 바다를 감상하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바다 속의 섬들이 우뚝 솟아 있다. 주위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화초가 무성하다.
쓸쓸한 바람이 불고, 초목이 흔들리고, 바다 속의 거센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이 떠오르고 떨어지는 것은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온 것 같다.
은하수 속의 찬란한 별들도 마치 바다의 품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포부를 표현한다.
아, 정말 기뻐요! 단지 시로 자신의 내면의 야망을 표현할 뿐이다. 2. 거북이는 한나라 두 명을 살았다. 조조의 거북이는 오래 살았지만 시간이 있었다.
독사 한 마리가 안개 속에서 날고, 결국 먼지가 가득하다. 늙은 말은 잠복하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거북이는 오래 살 수 있지만 때때로 죽는다. 독사는 안개 속에서 날 수 있지만 결국 죽어서 먼지로 변한다.
늙은 천리마는 마구간에 누워 있는데, 그 야망은 여전히 천리를 질주하고 있다.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은 만년에 결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람의 수명 길이는 하늘이 결정한 것이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돌보기만 하면 더 오래 살 수 있다.
아, 정말 기뻐요! 시로 자신의 내면의 야망을 표현하자! 3. 한대 겨울 10 월: 조조와 맹동 10 월, 북풍이 얽히고, 날씨가 맑고 서리가 많이 내린다. 닭이 새벽에 울고, 홍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황새는 잠복하고, 곰은 동굴에 산다.
키안 치 정지, 작물 폐쇄, 전체 라인은 심지어 지아 상인 을 설정합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포부로 노래하다.
초겨울 10 월, 북풍이 휙휙 불고, 대기가 춥고, 날씨가 춥고, 서리가 두껍고 빽빽하다. 이른 아침, 귀뚜라미와 새가 노래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맹금이 숨어 있고, 곰도 동굴에서 자고 있다.
농민들은 농기구를 내려놓고 노동을 멈추었다. 수확한 곡식이 곡물밭에 쌓여 여관은 여행하는 상인을 위해 숙박을 제공하도록 안배되었다. 내가 여기서 시를 낭송하여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서 얼마나 운이 좋은가.
4. 흙은 한과 다르다. 조조의 고토가 다르고 강은 한겨울에 있다. 배는 항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송곳이 통하지 않으면 연연하다. 물이 다 떨어지면 얼음이 춤을 춘다.
은둔자가 가난하고, 용감하고, 협객이다. 마음은 늘 한숨을 쉬며 원망을 하며,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다행히도, 심지어! 포부로 노래하다. 이곳의 농촌은 황하 이남의 토지와 크게 다르다.
한겨울에는 강 위에 얼음이 떠 있어서 배와 배 모두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땅이 추워서 송곳으로 뚫을 수 없다. 밭은 척박하고 건조하고 빽빽한 덩굴과 쑥으로 가득 찼다. 강물이 얼면 흐르지 않고, 위에 딱딱한 얼음이 맺혀 사람이 걸을 수 있다.
식견이 있는 사람은 초라하고, 용감한 자는 무정하며, 함부로 법을 어기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이에 대해 나는 분통을 터뜨리고, 마음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찼다.
아주 운이 좋다. 노래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다. 5,: 카오 비 산책, 구강 너머.
유사점과 차이점을 살펴보고, 망설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연석을 지나자 동해에 마음이 실망했다. 당초 나는 남방의 경주를 정복할 계획이었는데, 돌은 경주를 강남의 사람들에게 양보했다.
북벌과 남벌에 관한 두 가지 다른 의견에 직면하여, 나는 망설여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연석에 도착한 후, 국민들이 당한 압박을 보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2. 조조를 묘사한 시
노래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요 사슴 울음소리, 광야의 평지.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생겨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은혜를 회상하다.
달은 별이 적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끝없는 바다를 보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다행히도, 심지어! 포부로 노래하다.
(건안 12 년 가을에 쓰임)
국화 장수
거북이는 비록 목숨이 길지만, 그래도 그럴 때가 있다.
독사 한 마리가 안개 속에서 날고, 결국 먼지가 가득하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다행히도, 심지어! 포부로 노래하다.
감기에 걸리다
북군이 태행산에 올랐는데, 이 산은 고령이 얼마나 어려운가!
한본로는 흔들리는 길, 바퀴가 흔들리는 길이다.
나무가 쓸쓸하고 북풍이 슬프다!
곰이 인도에 있을 때 호랑이와 표범이 거리 양쪽에 서서 울부짖었다.
계곡은 황량하고 인가가 적어 눈이 많이 내린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긴 목소리가 한숨을 쉬고, 긴 여정이 줄줄이 펼쳐졌다.
왜 내 마음이 답답해? 나는 동방으로 돌아가고 싶다.
다리는 깊숙이 들어가기 어렵고 대군은 길에 있다.
행군의 방향을 잃고 밤에는 숙박할 곳이 없다.
걷고, 걷고, 긴 하루, 지친 말은 배고프고 배고프다.
그는 늑대떼의 측면을 따라 걸으면서 나무를 베면서 얼음을 썰어 배를 채웠다.
슬프게도,' 동산' 이라는 시는 나를 슬프게 한다.
가을 이슬행
그러나 한나라 22 년, 임성은 좋지 않다.
원숭이를 씻고 왕관을 쓰고, 작은 것을 알고 변두리를 도모하다.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고, 감히 돌파할 수 없다. 왜냐하면 사냥왕 때문이다.
백홍은 일본의 침투에도 앞장서고 있다.
Zeichen 집행 국가 손잡이 는 yujing 의 주요 파괴 를 죽일 수 있습니다.
황제의 기업을 넘나들며 사당이 불타버렸다.
서방에 두루 퍼져 울면서 해라.
벨로시티를 바라보니 나는 매우 슬펐다.
오리스타
관동군의 전사들은 일어나 잔인한 인민에 반항했다.
첫 데이트 첫날 장군 정몽은 장안의 동탁을 공격하러 갔다.
동탁의 대군이 함께 와서 각자 계획이 있어 서로 쳐다보며 나서려 하지 않았다.
이 두 문장은 제로군의 전쟁을 불러일으켰고, 뒤이어 각 길의 대군이 서로 싸우게 되었다.
소우의 사촌 원술은 화남에서 황제로 불리고, 황제 소모는 북방에 황제를 새기고 있다.
전란으로 병사들은 이미 전투복을 벗을 수 없었고, 갑옷에는 이가 가득 찼고, 많은 사람들이 연년 전란으로 죽었다.
백골이 들판에 드러났고, 그들 사이에는 아무도 없고, 우는 소리도 없었다.
백 명 중 한 명만이 살아서, 생각하면 매우 슬프다.
조조의 찬송가
예중각
잎, 잎성, 물을 얻었으니, 이때부터 반드시 다른 사람이 있을 것이다.
수컷은 사심과 문심, 군신 형제와 부자를 도모한다.
영웅은 저속한 마음이 없는데, 그럼 사람의 시선을 따라가는 거 아니야?
주범은 두 사람이 아니라 유산이 유산이다.
문장 힘이 세서 어떻게 무리가 될 수 있습니까?
횡포대가 너무 멀어서 가스와 이성이 낮다.
안우세스 사람들은 악을 행하지 않고, 어려서부터 큰 것을 속이지 않는다.
패왕은 아들의 딸이 되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조정에 무익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분향도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오!
고대인들은 모든 일을 섬세하고 외롭고 호화롭게 했다.
문인은 묘중의 사람을 가볍게 이야기하고, 묘중의 사람들은 책처럼 웃는다!
3. 조조에 관한 시
조조의 시를 묘사하다:' 남촌 중퇴록 의혹 마운드' [송] 생전에 하늘을 업신여기고 사후에 의심마운드를 세우다. 지혜로 죽으면 쉬는데, 하필 산꼭대기에 갈 필요가 있느냐.
나는 사람들의 의심을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군주의 한 가지를 모른다: 72 개의 의심을 범하기만 하면 군주의 시체를 묻는 일이 있을 것이다. 예중각 [명] 중흥 예택엽성 물장수, 이때부터 이인이 있을 것이다: 웅모풍과 문심, 군신 형제, 부자; 영웅은 저속한 마음이 없는데, 그럼 사람의 시선을 따라가는 거 아니야? 범인은 두 사람이 아니라 유산입니다. 문장 힘이 세서 어떻게 무리가 될 수 있습니까? 교차 흐름 플랫폼은 너무 멀고, 가스와 이성은 낮다. 안우세스 사람들은 악을 행하지 않고, 어려서부터 큰 것을 속이지 않는다. 패왕은 아이를 원했고, 억울함은 어쩔 수 없었다. 조정에 무익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분향도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아아-고대인들은 무슨 일을 하든 세심하고 외로움과 사치가 모두 의도적이었다. 문인은 무덤 속의 사람에 대해 가볍게 이야기하고, 무덤 속의 사람을 가볍게 웃는다! 용의자 마운드 [청] 혼자 향 신발 을 판매 확인, 노래는 귀에 불고 있다. 어떻게 자신의 뼈를 묻어버릴지 모르지만, 교육 플랫폼에서 나는 누구를 기대하고 있는가? 무제 [청] 육자운은 묘뢰만수, 최대 72 구까지 의심했다.
정평은 무덤에서 겨우 3 피트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영원히 앵무조개 섬에서 영면한다. 다음은 《삼국연의》에서 나온 것이다. 그 익명은 매우 의심스러워서, 나도 그가 이미 금의 복선을 묻었다는 것을 몰랐다.
조장공은 간사한 사람이다. 북한의 사마사를 아십니까? 조조는 그가 루 가족을 죽였다고 자랑했다. 오늘날 온 가족이 모든 사람을 죽이는 것은 정의의 순환이 나쁘지 않다.
수십만 개의 마음, 한 사람이 대중을 금지시켰다. 조조의 칼을 뽑고 머리를 잘라야 조조의 속임수의 깊이를 알 수 있다.
황제 서계가 외롭고 외로워, 그는 분병하여 짝퉁을 강탈했다. 이것은 네이야 깃발이 접히는 표시이다. 하느님께서는 왜 영웅을 속이십니까? 간사한 짓을 하여, 주랑이 잠시 계략에 빠졌다.
장재판매자의 생존 계획, 오늘 칼에 죽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동한 말년에 조조는 삼국으로 나뉘었다. 얼마나 많은 전쟁을 했는가? 영웅이 배출되면 조멘드가 그 중 하나이다. 젊었을 때, 나는 총명하고, 꾀가 깊었고, 전심전력으로 한스의 보국을 도왔다.
스무 살 때 그는 효도를 키우고 엄격하게 법을 집행했다.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명성과 위망이 더욱 두드러졌다.
관두전은 전승을 거두고, 전체 전투는 조공의 계략으로 가득 찼다. 백마연 김초전이 승리하여 공격 전략을 예측하기 어렵다.
분병은 적을 거부하고, 속히 적을 깨는 것이 상책이다. 좋은 말을 듣고, 주견이 있고, 병사를 부드럽게 대하다.
더욱이 곽가현의 지략은 승리를 보장할 것이다. 원소 () 는 너무 경박하여 연이어 많은 잘못을 저질렀다.
하나는 사람을 잘못 쓰는 것이고, 하나는 나약하고 자만하는 것이다. 셋째, 모사는 단결하지 않고, 서로 해체하고, 자업자득이다.
조병은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길 수 있지만, 원병은 다패한다. 원본은 처음에 적을 얕잡아 패했고, 조멘드는 사람보다 강하다.
그 후 몇 차례의 전쟁에서 이겼으니, 모사공이 없어서는 안 된다. 조조는 인재를 매우 좋아해서 그가 오기만 하면 상을 준다.
어른을 존중하고 인재를 갈구하다. 천자를 데리고 와서 제후를 좀 잃다.
디함라핀으로 세계를 평정하는데, 왜 수단을 쓰지 않는가? 장애물을 제거하고, 패주가 되면, 길은 갈수록 넓어질 것이다.
농작물을 재배하여 군사 자산을 저장하고, 국민을 굶주림으로부터 보호하다. 유창함이 낮아 안심하고 살 수 있다.
이러한 걸출한 성과는 여전히 조맹덕 덕분이다. 풍류 인물에 영걸까지 더하면 자연히 좋아질 수밖에 없다.
사리사욕을 위해 여자를 훔치고, 대량의 처첩과 결혼하다. 전웨이가 살해되자 조조가 검은 냄비를 등에 업었다.
많은 강력한 적들이 소멸되어 북방이 통일적으로 경축하다. 나는 남쪽으로 가고 싶다, 무술 을 삼키고 싶다, 일 리우 는 이미 한 곳에 합병했다.
대량의 병력과 광범위한 세력에 의지하여 우리는 우리가 적을 이길 자신이 있다고 믿는다. 위험은 조조에 의해 덮이고, 동풍을 빌려 제갈에 의지한다.
수천수만의 조준이 불타고, 병사의 선혈이 합쳐져 강이 되었다. 뜻밖에 병사들이 적벽을 물리치고, 갑옷 포기의 위험에 빠졌다.
나는 다시 부대를 남쪽으로 파견하고 싶지만, 시간은 이미 낭비되었다. 조조가 낙양으로 돌아온 후, 톱스타는 곧 떨어졌다.
조조의 일생을 보면 슬픔과 기쁨이 있고, 슬픔과 기쁨이 있다. 노란 수건의 억압은 모두 그것의 용맹에 달려 있다.
동탁을 찌르는 것은 전적으로 그의 담력에 달려 있다. 소우를 격파하고, 실력을 과시하다.
마초를 치는 것이 더 전술적이다. 보금자리를 태워, 그것의 곡식을 끊었다.
적은 승리로 완성을 다툰다. 위신을 죽이는 것은 스캔들이다.
적을 소멸하는 것은 비열한 것이다. 환은 오평의 통일을 촉진시켜 관우에게 넓은 가슴을 갖게 했다.
그는 천하를 다스릴 능력이 있는 대신으로 불리며 난세 간신이라고도 불린다. 한 세대의 문호 조조는 펜으로 시를 쓸 수 있다.
조조는 사유가 민첩하고 기백이 뛰어난 군사가이다. 한 세대의 정치가 조조는 사람을 대하는 것이 매우 사상이 있다.
조조는 공을 세우는 표현이 있어 공정하게 판결할 수밖에 없다. 동한 말년에 삼국으로 나뉘었다. 얼마나 많은 전쟁이 있습니까? 세계의 3 분의 1 은 통일영웅 조멘드가 있다.
4. {조조} 의 명문이나 그가 한 말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예를 들어, 나는 차라리 나에게 천하의 수치라고 가르치겠다.
조조는 삼국 시대의 사람이다. 이 사람은 야심차고 나쁜 습관이 많지만, 그가 지휘하는 군대에서 성실한 명성을 남겼다. 한번은 조조가 직접 군대를 이끌고 싸웠다. 행군하는 길에 그는 길가의 밀이 익는 것을 보았다. 원래 백성들은 병사를 두려워하여 감히 돌아와 밀을 거두지 못했다. 조조는 집집마다 사람을 보내 각지를 지키던 향민과 관원에게 "나는 황제의 명을 받든다" 고 말했다. 출병하여 반군을 토벌하여 백성을 위해 해를 없애다. 지금은 밀밭 속의 사람이다. 밀밭을 짓밟는 사람이 있으면 목을 베고 꼭 말해야 한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마을 사람들. 클릭합니다 민간은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어두운 곳에 숨어서 조조가 이끄는 군대의 행동을 관찰했다. 밀밭을 가로지르는 장병들은 모두 하마를 내리고 손으로 짚을 잡고 조심스럽게 물을 건너 밀밭을 지나 밀밭에서 연이어 서로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도 감히 밀을 짓밟지 못한다. 백성들은 보고 기뻐하며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들은 정부군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무릎을 꿇고 감사를 표했다. 조조가 말을 타고 있는데 갑자기 새 한 마리가 비명을 지르며 들판을 날기 시작했다. 조조의 말은 놀라서 밀밭으로 뛰어들어 밀밭을 밟아 망가뜨렸다. 조조는 즉시 동행한 관원에게 자신이 보리밭을 짓밟는 버릇을 치료하라고 했다. 관리는 말했다: "당신은 어떻게 총리를 처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조조가 말했다. "만약 내가 내 말을 지키지 않는다면, 또 누가 기꺼이 지킬 수 있을까?" -응?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어떻게 수천 명의 병사를 지휘할 수 있습니까? 그는 즉시 허리에서 칼을 뽑아 자살을 시도했다. 군중들이 신속하게 그를 막았다. 이때 곽가 대신이 다가와서 말했다. "고서' 춘추' 는 법이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재상이 군대를 지휘하는 것은 책임이 크다. 그는 어떻게 자살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조조는 오랫동안 묵상하며 말했다. "고서' 춘추' 는' 법이 존경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고, 나는 또 천자가 나에게 맡긴 중책을 짊어지고 있으니 잠시 죽음을 면합시다. 그러나 나는 식언할 수 없다. 잘못을 저지르면 벌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조조는 그의 칼로 그의 머리카락을 부러뜨리고 바닥에 던져서 말했다. "그럼, 나는 내 머리 대신 내 머리를 잘라낼 것이다. 이제 머리를 자르고 대안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지금 이발이 정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시 사람들은 "피부병, 부모의 고통" 이라고 생각했고, 머리카락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았다. 그들의 머리카락을 마음대로 자르는 것은 일종의 난폭한 침범이며 불효의 표현이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조조가 대중 앞에서 머리를 자르는 것과 머리를 자르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