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희곡시
희곡시
희곡에 관한 시 1. 중국 전통 연극을 묘사한 고시
1, 돌의' 배우'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설명:
연주자의 목소리는 선생님의 목소리만큼 길기도 하고, 학교 집처럼 작기도 합니다.
2. 송한위 "백일무객, 청산장 맞은편"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인생 같은 연극은 사소한 것일 뿐이다.
설명:
이 인생은 한 편의 연극과 같고, 기복이 있으면 반드시 순조롭지 못할 것이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의 비파 여행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설명:
한번은 내가 곡을 다 연주했을 때 선생님들은 모두 나를 부러워했고, 주변의 예기들도 내가 화장을 마친 것을 질투했다.
4. 역사의 "옛 뜻"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누가 첫 등극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옹이가 더 현명하다고 웃는다.
설명:
스시는 일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가' 옹' 을 향해 웃으며 물었다. "처음으로 연극을 연습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미소 지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은 너보다 현명하다!
돈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설명:
무용수의 귀밑머리는 이미 하얗게 변했고, 궁중의 궁녀도 더 이상 젊지 않다.
2. 중국 전통극을 묘사한 고시
1, 석' 배우투어' 원문 발췌: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해석: 연기자의 목소리는 선생님의 목소리만큼 길기도 하고, 때로는 학교 집만큼 작기도 합니다. 2. 송한' 백일무객, 청산문' 원문 발췌: 연극은 인생과 같고 작은 지역일 뿐이다.
해석: 이 일생은 한 편의 연극과 같고, 기복이 있으면 반드시 순조롭지 못할 것이다. 3. 당백거이의' 비파행': 그녀의 기예는 전문가조차도 부러워하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들을 부러워한다.
해석: 한번은 제가 곡을 다 연주했을 때 선생님들이 저를 부러워했고, 주변의 예기들도 제가 화장을 마친 것을 질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돌 \ "고대 의미 \" 원문 발췌: 누가 연극의 첫 번째가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웽 2 더 현자를 웃는다.
해석: 스시는 사건의 전말을 거슬러 올라가 웃으며 "옹아" 라고 물었다. "누가 제일 먼저 연극을 연습합니까? 나는 미소 지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은 너보다 현명하다! 5, 당나라 바이 주이 "긴 증오 노래" 발췌 원본: 리 위안 제자 바이 푸신, 그리고 내시 미세 눈 그녀의 후추 정원 비교; 。 해석: 댄서의 귀밑머리는 이미 희고 궁중궁녀는 이미 젊지 않다.
3. 중국 전통극을 묘사한 시
시대: 현대 작가: 라오스
허베이 bangzi 극장 도약 극단
온 국민이 일제히 약진하고, 극문이 1 위를 다투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시대: 당 작가: 원직
곡강 노인 백운
왜 다 쓰지 않고 울었지? 그것은 옛날 봄이었다. 시황제는 곡괭이 속에 있고, 개자식은 진 () 에서 여행한다.
어지러운 일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의식과 음악으로 경전을 축하했다. 휘장이 위처럼 걸려 있고, 호랑이 그림이 그림과 같다.
무협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요년도 결혼했다. 린랑은 기둥기와 지그의 모하를 깔았다.
그래도 안타깝고 자료 검색도 월급을 받아야 한다. 왕 페이 조류 거울, 야오 송유 도균
민간 역사는 장창 () 이라고 하고, 온 국민이 코우 견권 () 을 빌린다. 명관은 덕행만 말하고, 생활은 수치스럽고 가난하다.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잊지 않고 물어보세요. 금박을 걸어 말을 거두고, 북악기는 손님을 추천한다.
뭇 날개가 봉황을 따르니, 장귀원이 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에는 사람이 많고 문질빈빈이다.
바이두는 황제에 의지하고, 천문보라색이다. 조치와 처벌은 결코 간단하지 않고, 낡은 규칙을 따르는 것이다.
책이 황당무계하여, 부분적으로는 온전하지만, 시는 전혀 듣지 않는다. 공공 푸시 세 호랑이 지아, 그룹 푸시 여덟 드래곤 견권.
중국 전통 오페라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디웨이 캡슐은 정말 드라마다. 푸견의 투표는 더욱 황당하다. --당나라 두목 \ "서강 화이고 \"
백화문 해석: 역사를 거꾸로 보면 곽웨이의 전략은 한 편의 연극과 같고, 심지어 푸견의 투자라는 터무니없는 전략도 있다.
2, 누가 첫 번째 드라마가 될 수 있는지, 나는 웽 2 가 더 현명하다고 웃는다. --송 수시 "고대 의미"
백화문 해석: 수시는 사건의 전말을 추술하며 웃으며 나옹에게 물었다. "누가 먼저 연습한 연극이야?" " 나는 미소 지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은 너보다 현명하다!
3, 이것은 유교 한가한 드라마인데, 단지 빠뜨렸다고 말했을 뿐이다. -송석 소탄의' 104 곡'? 하나 "
백화해석: 국극, 원래는 문인들이 한가하게 쓸데없이 쓴 것으로, 방금 창업자의 마음을 밝혔다.
4. 음송음준에는 좌절감, 가창음이 완곡하고 열정적이다. --현대 장 Jinming "7 법 짱 북경 오페라"
백화해석: 희곡 중의 멈춤과 억양, 완곡한 노래에서 확고함을 드러냈다.
5, 인생은 다른 연극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작은 지역일 뿐이다. --송 한 치 "나는 낮에는 손님이 없다"
백화해석: 이 일생은 전통 희곡처럼 기복이 있어 반드시 순조롭지 못할 것이다.
중국 전통 오페라를 묘사 한 시는 무엇입니까?
연도: 현대작가: 라오서 "허베이 방자극장의 약진 극단", 전 국민의 약진, 극문이 1 위를 차지하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연도: 당 작가: 원직' 곡강 노인 백운' 꽃이 피기 전에 왜 눈물을 흘렸나요? 옛날의 봄이었다.
시황제는 곡괭이 속에 있고, 개자식은 진 () 에서 여행한다. 어지러운 일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의식과 음악으로 경전을 축하했다.
휘장이 위처럼 걸려 있고, 호랑이 그림이 그림과 같다. 무협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요년도 결혼했다.
린랑은 기둥기와 지그의 모하를 깔았다. 그래도 안타깝고 자료 검색도 월급을 받아야 한다.
왕 페이 조류 거울, 야오 송유 타오 6 월, 민간 역사는 장 창, 코우 견권 에 의해 온 국민이 말했다.
명관은 덕행만 말하고, 생활은 수치스럽고 가난하다.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잊지 않고 물어보세요.
금박을 걸어 말을 거두고, 북악기는 손님을 추천한다. 뭇 날개가 봉황을 따르니, 장귀원이 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에는 사람이 많고 문질빈빈이다. 바이두는 황제에 의지하고, 천문보라색이다.
조치와 처벌은 결코 간단하지 않고, 낡은 규칙을 따르는 것이다. 책이 황당무계하여, 부분적으로는 온전하지만, 시는 전혀 듣지 않는다.
공공 푸시 세 호랑이 지아, 그룹 푸시 여덟 드래곤 견권. 해외의 자애로움은 인간간의 가르침을 잃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수재는 큰돈을 잘 따고, 행품은 중순하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때는 사령평이다.
비천한 관리들은 힘든 일에서 휴식을 취했고, 그들은 어려움에서 벗어날 권리를 부여받았다. 이것은 경주용 도로와 비슷하고 고향도 인자하다.
제도는 높고 풍속은 두껍다. 한가할 때 충분한 수양이 있어 좋은 해에 비가 자주 내린다.
밥 짓는 담배를 보지 않으면 마을은 늙어서 순수하다. 천둥은 천 무 () 를 고생하여 6 년을 희생했다.
남교가 천지를 존중하고, 동교가 제자리를 열다. 학교 사냥은 선길로, 선농은 은으로 한다.
만방이 뒤섞여 오색이 화려하고 둥글다. 수영장은 주연이고 제단은 베를린입니다.
금빛이 빛나고 옥색이 알록달록하다. 구름문이 흔들리자 황로 깃털이 펄럭였다.
정신을 집중하여 옥청을 치고, 북을 치며 금심지를 치다. 건물은 이가 가득하고, 종은 짐승을 노린다.
그것은 항상 건조하고 험하다. 문화재 천관회, 일음구진.
용화 밖의 물고기는 장난을 치고 나종의 가무를 한다. 명절을 축하하는 것이지 조신을 초대하는 것이 아니다.
이원 달밤, 꽃받침 새벽양. 두리의 시는 적이다. 장수의 펜은 짝수이다.
운동은 보조에 가볍고 비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태옥은 선 () 과 함께 분음 짱 귀신을 동반한다.
별이 서쪽으로 이동하고 바람이 동쪽을 따뜻하게합니다. 목욕, 탕곡, 웨이 빈.
끓고, 천둥이 치고, 곳곳에 혀를 내두르게 하는 허브가 널려 있다. 옥토가 과열되어 가례가 점차 사라졌다.
노농은 연꽃을 수치로 삼고 설가의 신사에 대한 존중을 탐한다. 곡예는 장인심을 위해 힘쓰고, 조각기는 무리를 이룬다.
푸른 기장은 이해하지 못하고, 붉은 기장은 썩었다. 산택은 상품을 낳고, 천사다리 항공은 보물을 다투고 있다.
녹모가 많이 피면 계원이 푸젠을 해친다. 옥석은 왁스를 태우고, 후추집 촛불은 은으로 한다.
통산은 가로증여로 금옥은 애교를 감추고 키워야 한다. 반녀가 조씨를 움직여서 왕복이 설렌다고 생각했다.
노을빛은 걸음걸이와 일치하고, 생사는 입술을 흔든다. 왕희는 오랫동안 그의 친척을 매우 총애했다.
거리는 1 등과 연결되어 있고, 관가주륜이 있다. 큰길에 주박을 걸어 놓은 것은 금상첨화이다.
차헌은 남으로 통하고, 종경은 서쪽에 가득하다. 들락날락하는 장공자, 오만한 스킬런.
닭장에 깃털을 숨기고, 말 먼지를 숨기다. 높이 솟은 소매는 여우의 겨드랑이를 자랑하고, 활줄은 사슴을 자랑한다.
F 보라색 태피스트리는 흰 개를 잡고 꽃을 수놓았다. 화살은 남산호에 떨어지고 독수리는 동곽반을 잡는다.
몸을 돌려 거위를 맞이하고 팔꿈치를 쪼개서 메추라기를 되찾았다. 사실, 내가 구한 재산은 태가의 재산을 위해 싸웠다.
다리 위의 복숭아는 말을 자랑스러워 하고, 소는 밥을 먹는다. 겨울에는 부추가 싸우고, 탕은 먼 곳의 부추를 불쌍히 여긴다.
만 원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고, 5 위안은 술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곡수 한가한 판매일, 본관 취침 10 일.
단환은 곽걸에 의지하고, 그는 진존을 관리한다. * * * 는 장태라는 뜻입니다. 그러면 전차를 만드는 법을 알게 됩니다.
간사한 마음은 사납고, 흉추함은 더욱 고집이 세다. 투자루가 요괴를 침범하여 혼미하여 하늘이 온통 역비늘로 변했다.
조상을 배신하는 것은 우리 국민에게 좋지 않다. 현재 고래와 대박이 주요 수혜자이다.
왕석은 재능 있는 사람이라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루 zhishen 과 쌰 음모, 일시적으로 만나 갔다.
묘지는 황혼이 깊고 서리가 가을을 드러낸다. 봉궐은 둥지 올빼미를 애도하고, 꿩은 야생으로 달렸다.
화림은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한죽도 견운을 끊는다. 마을의 빈 벽이 허물어지고, 성곽의 오래된 우물이 파괴되었다.
낡은 배는 옛 나룻배에 가라앉고, 전령은 음과 인을 모은다. 팔을 진동시키는 사람은 누구든 눈썹을 움직이지 않는다.
외관, 노란 스카프를 착용 하십시오. 나무 막대기가 파도를 따라 도원 은둔하다.
형제의 편지가 끊어지고 갈매기 헤론이 길들여졌다. 갑자기 명랑하고, 산명수가 수려하고, 바다는 정말 멀다.
밀계는 주님을 밀치고 성경을 밀쳤다. 들살구는 심지 않고 난초는 꿰매지 않는다.
그러나 충격과 분노, 물을 사랑하는 사람. 안은 모두 잡다한 깊은 구멍으로 가볍고 작다.
나는 백석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는 실망해서 청사과를 보았다. 꿈은 항상 있었고, 장소도 새로운 것이다.
낭랑은 골목에서 길을 잃었고, 요하는 도시를 기억했다. 가상 휴 명나라, 썩은 회전.
노동 생활은 늘 어색하고, 옛말은 씁쓸하다. 늘그막에 버드나무가 쇠퇴하고, 가을에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눈앞에 젊은이가 있었는데, 과거에는 아무도 없었다. 연도: 송작가: 수시' 배우여행'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자주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외우다가 갑자기 하수의 여지가 없어졌다. 비스듬한 바람이 커튼비를 맞으니, 선생은 다른 사람의 치욕을 받을 만하다.
Ren Bishi 시 웃음 죽은 팡 석, qinyou 초기 비 를 위해 기꺼이. 현재, 보시호조도는 6 정을 처리하는 데 하루가 필요한 일정이다.
법을 읽지 않고 만권의 책을 읽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농사를 설득하여 구름처럼 떠들고, 노인을 보내는 소금은 꿀처럼 달다.
문 앞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지만, 머리는 길지만 굴복하지 않는다. 여항 운전은 공로가 없어 화관에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은 비에서 멀어서 방안에 사람이 많다. 나는 이런 생활을 부끄럽게 여기고, 자기 보호가 피곤하면 더욱 오만하다.
타오 유 타이거 단어, 비 약속 을 알고있다. 과거를 잊는 것은 정말 좋다, 지금의 체조는 매우 적다.
문장 무사합니다, 선생님, 옛 점포를 열지 마세요. 오늘날 노화는 쓸모가 없고, 사람들은 노화를 더 중시한다.
6. 중국 희곡 고시
추천: 사만구 선생의' 배우는 산처럼 생겼다', 만구의' 학교는 배처럼 작다'. 그는 늘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읽다가 갑자기 손을 방으로 뻗지 않았다. 비스듬히 바람이 불고, 비가 얼굴을 뿌렸으니, 왕선생은 역시 다른 사람의 치욕이다. 그는 비를 위해 나서서 진우를 구걸하기를 원했다. 그 앞에서, 그는 6 개의 정을 상대하기 위해 하늘을 여행할 필요가 있다. 그는 만권의 책을 읽고, 법을 읽지 않아, 네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머리는 길지만 굽히지 않지만, 여항운전은 공로가 없고, 화당에는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 칸막이가 멀고 비가 멀어서 방 안에 사람이 많다. 이 생에 나는 모두 이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내 등에 앉으면 더욱 날뛰게 된다. 나는 내가 말한 것을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이 일을 잊는 것은 정말 좋다, 나의 성실함이 위축되고 있다. 문장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선생님.
시는 생활의 추악함과 삶의 깨달음을 묘사하고, 희곡의 낭만과 연기를 통해 감개무량하다. 배우: 한 배우가 진나라에서 태어났다는 말.
중국 한나라에서 각극이 나타났는데, 그것은 사냥 활동에 대한 모방에서 기원했다. 한대는 이전에는 치우극이라고 불렸다. 동시에 고대에 연극가에 대한 통칭이기도 하다.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18 월 24 일), 자태, 글자 중 송대의 중요한 문학가, 송대 문학의 최고 성취의 대표.
한족, 북송매주 (현재 쓰촨 성 미산시) 미산인. 송인종은 가우 (1056-1063) 의 학자이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신선하며 웅장하며, 비유를 과장하는 데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그는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불렀다. 단어 천마가 텅 비어 있고, 신기병은 천마허의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도 불린다.
그도 그림과 서예에 종사한다.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부" 등이 있습니다.
7. 중국 전통 희곡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연도: 현대작가: 라오서 "허베이 방자극장의 약진 극단", 전 국민의 약진, 극문이 1 위를 차지하다.
장사는 산에 오르고 영웅은 말을 멈춘다. 붉은 깃발은 내일 새벽이고, 검은 가루는 좋은 청년이다.
8 월의 진황도, 노래와 파도가 하늘을 만났다. 연도: 당 작가: 원직' 곡강 노인 백운' 꽃이 피기 전에 왜 눈물을 흘렸나요? 옛날의 봄이었다.
시황제는 곡괭이 속에 있고, 개자식은 진 () 에서 여행한다. 어지러운 일이 있은 후, 사람들은 의식과 음악으로 경전을 축하했다.
휘장이 위처럼 걸려 있고, 호랑이 그림이 그림과 같다. 무협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요년도 결혼했다.
린랑은 기둥기와 지그의 모하를 깔았다. 그래도 안타깝고 자료 검색도 월급을 받아야 한다.
왕 페이 조류 거울, 야오 송유 타오 6 월, 민간 역사는 장 창, 코우 견권 에 의해 온 국민이 말했다.
명관은 덕행만 말하고, 생활은 수치스럽고 가난하다.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잊지 않고 물어보세요.
금박을 걸어 말을 거두고, 북악기는 손님을 추천한다. 뭇 날개가 봉황을 따르니, 장귀원이 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에는 사람이 많고 문질빈빈이다. 바이두는 황제에 의지하고, 천문보라색이다.
조치와 처벌은 결코 간단하지 않고, 낡은 규칙을 따르는 것이다. 책이 황당무계하여, 부분적으로는 온전하지만, 시는 전혀 듣지 않는다.
공공 푸시 세 호랑이 지아, 그룹 푸시 여덟 드래곤 견권. 해외의 자애로움은 인간간의 가르침을 잃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수재는 큰돈을 잘 따고, 행품은 중순하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때는 사령평이다.
비천한 관리들은 힘든 일에서 휴식을 취했고, 그들은 어려움에서 벗어날 권리를 부여받았다. 이것은 경주용 도로와 비슷하고 고향도 인자하다.
제도는 높고 풍속은 두껍다. 한가할 때 충분한 수양이 있어 좋은 해에 비가 자주 내린다.
밥 짓는 담배를 보지 않으면 마을은 늙어서 순수하다. 천둥은 천 무 () 를 고생하여 6 년을 희생했다.
남교가 천지를 존중하고, 동교가 제자리를 열다. 학교 사냥은 선길로, 선농은 은으로 한다.
만방이 뒤섞여 오색이 화려하고 둥글다. 수영장은 주연이고 제단은 베를린입니다.
금빛이 빛나고 옥색이 알록달록하다. 구름문이 흔들리자 황로 깃털이 펄럭였다.
정신을 집중하여 옥청을 치고, 북을 치며 금심지를 치다. 건물은 이가 가득하고, 종은 짐승을 노린다.
그것은 항상 건조하고 험하다. 문화재 천관회, 일음구진.
용화 밖의 물고기가 장난치고 나종의 가무. 명절을 축하하는 것이지 조신을 초대하는 것이 아니다.
이원 달밤, 꽃받침 새벽양. 두리의 시는 적이다. 장수의 펜은 짝수이다.
운동은 보조에 가볍고 비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태옥은 선 () 과 함께 분음 짱 귀신을 동반한다.
별이 서쪽으로 이동하고 바람이 동쪽을 따뜻하게합니다. 목욕, 탕곡, 웨이 빈.
끓고, 천둥이 치고, 곳곳에 혀를 내두르게 하는 허브가 널려 있다. 옥토가 과열되어 가례가 점차 사라졌다.
노농은 연꽃을 수치로 삼고 설가의 신사에 대한 존중을 탐한다. 곡예는 장인심을 위해 힘쓰고, 조각기는 무리를 이룬다.
푸른 기장은 이해하지 못하고, 붉은 기장은 썩었다. 산택은 상품을 낳고, 천사다리 항공은 보물을 다투고 있다.
녹모가 많이 피면 계원이 푸젠을 해친다. 옥석은 왁스를 태우고, 후추집 촛불은 은으로 한다.
통산은 가로증여로 금옥은 애교를 감추고 키워야 한다. 반녀가 조씨를 움직여서 왕복이 설렌다고 생각했다.
노을빛은 걸음걸이와 일치하고, 생사는 입술을 흔든다. 왕희는 오랫동안 그의 친척을 매우 총애했다.
거리는 1 등과 연결되어 있고, 관가주륜이 있다. 큰길에 주박을 걸어 놓은 것은 금상첨화이다.
차헌은 남으로 통하고, 종경은 서쪽에 가득하다. 들락날락하는 장공자, 오만한 스킬런.
닭장에 깃털을 숨기고, 말 먼지를 숨기다. 높이 솟은 소매는 여우의 겨드랑이를 자랑하고, 활줄은 사슴을 자랑한다.
F 보라색 태피스트리는 흰 개를 잡고 꽃을 수놓았다. 화살은 남산호에 떨어지고 독수리는 동곽반을 잡는다.
몸을 돌려 거위를 맞이하고 팔꿈치를 쪼개서 메추라기를 되찾았다. 사실, 내가 구한 재산은 태가의 재산을 위해 싸웠다.
다리 위의 복숭아는 말을 자랑스러워 하고, 소는 밥을 먹는다. 겨울에는 부추가 싸우고, 탕은 먼 곳의 부추를 불쌍히 여긴다.
만 원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고, 5 위안은 술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곡수 한가한 판매일, 본관 취침 10 일.
단환은 곽걸에 의지하고, 그는 진존을 관리한다. * * * 는 장태라는 뜻입니다. 그러면 전차를 만드는 법을 알게 됩니다.
간사한 마음은 사납고, 흉추함은 더욱 고집이 세다. 투자루가 요괴를 침범하여 혼미하여 하늘이 온통 역비늘로 변했다.
조상을 배신하는 것은 우리 국민에게 좋지 않다. 현재 고래와 대박이 주요 수혜자이다.
왕석은 재능 있는 사람이라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루 zhishen 과 쌰 음모, 일시적으로 만나 갔다.
묘지는 황혼이 깊고 서리가 가을을 드러낸다. 봉궐은 둥지 올빼미를 애도하고, 꿩은 야생으로 달렸다.
화림은 풀 한 방울도 자라지 않고, 한죽도 견운을 끊는다. 마을의 빈 벽이 허물어지고, 성곽의 오래된 우물이 파괴되었다.
낡은 배는 옛 나룻배에 가라앉고, 전령은 음과 인을 모은다. 팔을 진동시키는 사람은 누구든 눈썹을 움직이지 않는다.
외관, 노란 스카프를 착용 하십시오. 나무 막대기가 파도를 따라 도원 은둔하다.
형제의 편지가 끊어지고 갈매기 헤론이 길들여졌다. 갑자기 명랑하고, 산명수가 수려하고, 바다는 정말 멀다.
밀계는 주님을 밀치고 성경을 밀쳤다. 들살구는 심지 않고 난초는 꿰매지 않는다.
그러나 충격과 분노, 물을 사랑하는 사람. 안은 모두 잡다한 깊은 구멍으로 가볍고 작다.
나는 백석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는 실망해서 청사과를 보았다. 꿈은 항상 있었고, 장소도 새로운 것이다.
낭랑은 골목에서 길을 잃었고, 요하는 도시를 기억했다. 가상 휴 명나라, 썩은 회전.
노동은 종종 어색하고, 옛말은 씁쓸하다. 늘그막에 버드나무가 쇠퇴하고, 가을에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눈앞에 젊은이가 있었는데, 과거에는 아무도 없었다. 연도: 송작가: 수시' 배우여행'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자주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외우다가 갑자기 하수의 여지가 없어졌다. 비스듬한 바람이 커튼비를 맞으니, 선생은 다른 사람의 치욕을 받을 만하다.
Ren Bishi 시 웃음 죽은 팡 석, qinyou 초기 비 를 위해 기꺼이. 현재, 보시호조도는 6 정을 처리하는 데 하루가 필요한 일정이다.
법을 읽지 않고 만권의 책을 읽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농사를 설득하여 구름처럼 떠들고, 노인을 보내는 소금은 꿀처럼 달다.
문 앞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지만, 머리는 길지만 굴복하지 않는다. 여항 운전은 공로가 없어 화관에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은 비에서 멀어서 방안에 사람이 많다. 나는 이런 생활을 부끄럽게 여기고, 자기 보호가 피곤하면 더욱 오만하다.
타오 유 타이거 단어, 비 약속 을 알고있다. 과거를 잊는 것은 정말 좋다, 지금의 체조는 매우 적다.
문장 무사합니다, 선생님, 옛 점포를 열지 마세요. 오늘날 노화는 쓸모가 없고, 사람들은 노화를 더 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