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상은의 몽롱한 시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상은의 몽롱한 시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상은은 몽롱한 시의 아버지로 칭송받았다. 그의 시는 대량의 전고와 비유를 사용했고, 대부분 온톨로지를 숨기는 비유였다. 그는 늘 마음속의 몽롱한 감정을 흐리멍덩한 독특한 이미지로 변화시킨다. 안개 속에서 보면 종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금서' 라는 시는 특히 두드러진다. 이 시는 수천 수의 고시 중 하나의 수수께끼가 되었으며, 심지어 중국 문학계에서도' 고드바흐 추측' 이라고 불린다. 주로 중간 두 개의 전고에 묘사된 네 폭의 화면이 풍부한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어 인생의 거의 모든 경지를 망라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의 난해함은 주로 대련이 빽빽하기 때문이다. 생명은 위대하기 때문에 생명은 무상하다. 인생의 어려움은 진실과 허황된 것 이상이다. 정서적 고민, 기쁨 또는 슬픔; 학습의 곤혹스러움은 단지 쓰느냐 숨기느냐 하는 것이다. 삶과 죽음, 진실과 환상, 슬픔과 기쁨, 사용과 티베트는 모두 쉽게 구분할 수 있는 확연히 다른 개념이지만,' 금서' 라는 시는 일부러 그것들을 헷갈리게 하기 때문에 결코 난해하지 않다.

성자 장자는 백일몽으로 나비에 현혹되었다. 그 전고는' 장자' 에서 나온 것인가? 동질물체 이론. 주몽나비' 의 전고는 주로 장자의' 만물을 조화롭게 하다' 는 사상을 표현했다. 인생은 살아 있다. 꿈과 현실조차 분간할 수 없다. 네가 한 사람이나 벌레라도 어떻게 몸 밖의 것을 정확하게 정의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무명의 첫 번째 무게이다.

왕춘심 두쥐안' 의' 왕디' 는 전설적인 주후촉국의 국군으로 두예라고 불린다. 나중에 선퇴하고, 불행한 나라가 죽고, 죽은 후에 혼백이 새로 변했다. 늦봄에 입에서 피가 나고 마음이 움직인다. 그것은 두보로 명명되었다. 인간으로서의 희망은 이미 지나갔고, 새의 슬픈 울음소리는 여전히 맴돌고 있다. 불교의 환생이든, 정서와 정신적 차원이든, 왕디가 죽든 살든 단언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두 번째 어둠이다.

구슬은 홍합에서 태어나고, 홍합은 바다에서 태어난다. 달은 물 속의 명월처럼 하늘의 명주이다. 눈물이 진주 같다. 예로부터 고등어는 눈물을 흘리며 진주로 변했다. 인어는 진주 같은 눈물로 다음 달 푸른 바다를 흐르고 있다. 슬픔으로 눈물이 떨어지지만 값진 진주가 된다. 여기서' 슬픔' 과' 악' 은 대립과 보완적이며, 노자의 변증법도 사물을 대립의 두 방면으로 여기는데, 이 두 방면은 또 상호 연결, 상호 의존성, 상호 전환이다. 그는 "상호 관계가 있는지, 서로 보완하기 쉽고, 길이가 같고, 높낮이가 기울어지고, 성부가 조화를 이룬다" 고 말했다. 밝은 달이 높이 비치고, 바닷물이 파랗고, 고등어가 느끼고, 눈물이 진주로 변한다. 이 밝은 "눈물" 이 기쁨보다 더 큰 슬픔인지, 슬픔보다 더 큰 기쁨인지 누가 단언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무명의 세 번째 무게이다.

옥은 군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재능의 상징이다. 이' 구름:' 군자는 반드시 옥을 패옥한다', 군자가 항상 옥의 품질로 자신을 요구하고, 옥의 목소리로 도덕을 규범화하고, 자신의 행동을 제한하도록 요구한다. 램 틴 (Lantian) 은 유명한 옥 생산지이며, 램 틴 옥 (Lantian Yu) 은 3 대 미옥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푸른 밭이 태양을 향해 자신의 옥을 숨을 쉬고 있다' 는 말은 푸른 밭산이 맑고, 옥기가 깃들어 있고, 천천히 높이 오르고 있지만, 장마의 본질은 멀고 가깝지 않다는 것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장마가 땅속 깊이 파묻히는 것은 문인들이 인정받지 못하거나 벼슬을 꺼리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위의 연기 가 없는 경우, 은둔 리 샹 은 이동 하지 않는, 공식 으로 북한 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인생활경험으로 볼 때 이상은은 만당 시대의 유명한' 우리당 다툼' 에 휘말렸다. 우당' 이든' 이당' 집권이든 이상은은 승진할 기회가 없다. 관직은 실의에 빠졌고, 만년에 배우자를 여의고, 그로 하여금 부처를 믿게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이상은은 소와 리의 당쟁 밖에 있고 싶었지만, 결과는 양측이 모두 비위를 맞추지 않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젊고 재능이 있어 만당 정치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진퇴양난에 휘말려 재능이 충족되지 않아 평생 청빈무위, 고금의 희귀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의 많은 독서인들은 모두' 문습무, 품제왕가' 의 이상을 가지고 있었다. 이백이라도,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내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그도 교만하고 자랑을 하며' 웃으며 하늘을 나가라' 와' 다섯 왕자와 일곱 귀족과 함께 술 한 잔 마시자' 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운명이 많은 이상은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나 가혹한 현실이 그를 포기하게 한 것 같다. 나는 가고 싶고, 머물고 싶고, 이야기하고 싶다. 이것은 무명의 네 번째 무게이다.

금슬' 은 겉으로는 존재하지만 실제는 아니지만 또렷하게 보이는 이미지, 즉 추생몽나비, 두쥐안 피흐음, 바다 속 눈물, 온옥연을 보여준다. 생사가 무상하다. 정말 허무맹랑하다. 기쁨이다, 슬픔이다, 쓰는 것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자연인, 사회인, 감정인, 학자의 가장 큰 곤혹이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추앙의' 몽나비 눈물바다' 는 이상은의 도가 사상 (전자는 장자의 만물 일일일론, 후자는 노자의 변증법을 구현함), 왕디의' 까마귀' 는 그의 불학사상 (윤회설) 을 드러내고,' 사용' 과' 숨기기' 를 보여준다.

이 시의 주제는 예로부터 여러 가지 해석이 있었지만,' 상',' 사랑' 이든' 자상' 이든,' 자상' 이든,' 자상' 이든,' 자상' 이든,' 자상 당연히 소송이 많기 때문에 아무도 말할 수 없다. 상론은' 왕제하고 울다' 를 위주로 하고, 사랑론은' 해중눈물' 을 위주로 하고, 자상론은' 온옥생연' 을 위주로 하며 시 전체를 해석할 수 없다. 이 시의 주제에 관해서는, 작가는 사실 대련의 서글픔이 바로 이 네 가지 수수께끼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