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세계적인 현대 사진작가 열 명
세계적인 현대 사진작가 열 명
세계적인 현대 사진작가 열 명
1. 비비안. 마이어? 거리 사진작가를 전복시킨 보모 사진작가.
비비안. 비비안 메이어
비비안. 비비안 메이어 (1926-2009) 는 미국에서 태어나 시카고에서 거의 40 년 동안 가정부로 일했다. 그녀의 일생에서 15 만 장의 원판이 현상되지 않았다. 2007 년에 그녀의 대량의 사진이 발견되어 전 세계에 퍼졌다. 그 사진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노르웨이, 벨기에 등에서 전시되어 전 세계 신문과 잡지에 실렸다. 20 13 년, 33 세의 존은 비비안 사진을 가장 많이 소장하는 수집가이다. 말라프는 다큐멘터리' 비비안 찾기' 를 공동 감독했어요? FindingVivian Maier 는 20 14 년 3 월부터 미국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비비안에서? 메이에르의 가장 매력적인 거리 촬영에서 인물은 극히 어떤가? 마법에 걸렸나? 아니면? 사색에 빠지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절대적인 근거리 촬영은 인간성의 원시적인 감정과의 짧은 만남으로 이전의 모든 거리 사진작가들을 전복시켰다. 그리고는요. 치열? 남자 거리 촬영은 다르다 (윌리엄? 클라인의 광기, 리? 프리랜드의 복잡함은 씁쓸하고, 비노 그랜드의 존재는 혼란스럽다.) 그녀의 거리 촬영은 섬세한 인물의 표정과 인문 경관에 더 신경을 쓴다. 그녀 자신의 생활 경력 때문에, 그녀의 사진작품은 대부분 변두리인이다. 이것은 그녀를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가장 위대한 다큐멘터리 예술가로 만들었다.
마틴? 팔. 영국 소비자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마틴? 마르틴 팔
마틴? 팔 (마틴 팔, 1952? ), 영국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magnum photos 회원. 그의 일상촬영은 유머러스하여 소비사회의 평범함과 지루함을 반영한다. 1995 년 브리슨은 파리 국립촬영센터에서 자신의 영화전을 보고 분노하며 말했다. 너는 완전히 다른 행성에서 왔다. -응? 다채로운 사진이 자본세계의 공허한 게임을 조롱하며 당대 주관적인 다큐멘터리의 새로운 방향을 대표한다.
마틴? 폴은 중국에 여덟 번 가 보았지만, 그는 자신이 중국에서 찍은 사진에 만족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중국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 -응?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경제와 새로운 소비주의의 출현을 보여주고 싶습니까? 중국의 중산층은 KLOC-0/0% 를 차지할 수 있으며, 앞으로 50% 에 이르면 큰 번거로움, 자원 소비, 환경오염 등이 될 수 있다. 부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만드는 것입니까? 이것은 거대하고 잔혹한 나라로, 극적이고 열렬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항상 변화하고 있다. -응?
3. 발라드? 레슬리. 차세대 국경 간 영향력 사진작가
엘라드? 엘라드 라스리.
엘라드? 라스리 (1977-), 이스라엘 출생, 미국 당대 예술가,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사진, 영화, 그림, 조각, 장치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영상 교류의 가능성을 생각하며 관람자를 공간, 영상, 실체, 색, 구조의 복잡한 세계로 끌어들여 예술, 사진, 지각의 경계를 흐려 사진작가 Elad 라고 부를 수 있을까? Lasry 작품의 장면은 사진전의 진부한 표현 형식을 깨뜨렸다. 영상은 항상 실물과 소통하거나 연기하는 역할을 한다. 벽에 묶인 사진, 사람들이 가까이 있는 침대 장치 차단, 반쯤 가려진 사진, 호형 벽이 이미지의 한 귀퉁이를 드러내는데, 그림이나 조각품이 오이처럼 보이나요? 기능과 의미에서, 그것은 새로운 형식의 틀을 열어 심층적인 교류의 가능성을 실현하였다.
엘라드? Lasry 사진의 상징적인 혁신은 주로 1 에 나타난다. 사진과 배경 상자가 같은 색으로 되어 있나요? 넘침? 실제 시각적 경험 이미지와 물체의 믹스매치는 2 차원 및 3 차원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3. 범영상수단의 운용은 사진을 영화, 그림, 조각, 장치와 병행하여 후영상시대의 프레임 기반 창작방법을 촉진시켰다.
볼프강? 틸만스. 사진을 재정의한 사람입니다.
볼프강? 볼프강 틸만스 (WolfgangTillmans)
볼프강? 틸만스 (WolfgangTillmans, 1968? ), 사진을 재정의한 사람, 최근 20 년 동안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 아티스트가 무엇을 찍고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세계를 얻었다. 그의 작품은 제재가 광범위하거나, 일상적이거나, 추상적이며, 시야가 특이하고, 매우 친화력이 있다. 2000 년에 그는 가장 유명한 예술상 터너상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은 세계 각지의 중요한 미술관과 미술관에서 전시되고 소장되어 있다.
틸만의 작품은 사진과 예술의 한계에 도전합니까? 나의 일은 사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한다. 남들이 무섭다고 생각하는 일은 내 생각에는 아름다울 것 같다. -응? 그는 사진을 찍어 본 적이 없지만 벽에 직접 붙였다. -응? 나는 예술계의 통상적인 수단으로 내 작품을 높이지 않는다. -응?
쭈글쭈글한 티셔츠를 볼 때만 주위가 모두 정교한 18 세기 유화로 둘러싸여 있어야 현대 촬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이미지가 범람하는 시대에는 거친 개인 이미지가 비일비재했다. 문제는 평범한 것의 무가치한 가치와 추상화를 찾는 것이다. 생활 장면에서 영상, 예술 장면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진작가들은 사진 관련 전시와 전체 과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5. 남골딘? 개인 다큐멘터리 사진의 원조
남쪽? 남 골딘
남쪽? 골딘 (남 골딘, 1953? ), 미국 사진 작가, 개인 다큐멘터리 사진? 원조, 초기 작품은 강한 자서전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1984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맞아 유명한 코와 부은 눈을 셀카를 찍었다. 그녀도 마약 중독자, 동성애자 등 변두리 사람들과 함께 살면서 그들의 생활 상태와? 자아의 역사? 。 유명한 앨범' 성적 의존의 서사' 로 미국 주요 미술관에서 사운드 트랙 슬라이드 형식으로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86 이 출간됐다.
그의 초기' 성적 의존 서사' 와는 달리, 남? 골딩의 신작' 에덴동산 이후' 는 1977 을 벌었나요? 20 13 촬영된 어린이 컬러 사진 300 여 장. -응? 이 작품은 예전보다 많이 달라졌나요? 그들은 마치 다른 행성에서 온 것처럼 야성적이고 신비로운 색채를 발산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알고 무엇을 보는지 모른다. -응?
6. 삼산대로? 외롭고 야박한 주인
사진작가 삼산대로
모리야마 대로 (1948? ),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현대 일본 사진작가. 1968 년 삼산대로는 그의 데뷔작' 일본 극장의 사진스티커' 를 출간했고, 작가는 희숙 사산이다. 극장은 사산 실험 극장이다. 순회극단, 파도가수, 밤거리 게이, 스트리퍼, 눈먼 거지? 이 앨범은 모리야마의 거칠고 놀라운 개성 스타일을 다졌다. 이 스타일은 목촌의와 토문권과는 다른 휴머니즘 다큐멘터리이자 동송조명과는 다른 주관주의 다큐멘터리로 삼산대로를 돋보이게 했다.
1960-70 년대 동안 센산대로는 사진의 기원과 본질에 푹 빠져' 신기루',' 아! 황야',' 작별사진',' 먼 곳의 이야기',' 카이도' 등. 80 년대? 그는 빛/빛에 대한 배물교에서 깨어났다? 일상의 빛과 그림자 (1982) 로 돌아온다. 1990 년대에' 히스테리' 3 부작을 창작한 후 흑백 컬러 촬영은 이미 확립되었다. 모리야마 가도와 윌리엄 도련님? 클라인은 테트 현대미술관에서 공동 회고전을 열고 국제촬영센터 (ICP) 평생 성과상을 수여받았다.
삼산대로도 산문의 대가로, 그의 경력과 글쓰기 스타일은 모두 완벽하다. -응? 인생은 나이 및 기타 조건과 무관하다. 시련은 줄곧 가혹하다. 우리는 반드시 생명의 마지막 날을 맞이해야 한다, 우리는 돌이킬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나이에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제멋대로 살려고 노력하면 된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맛이다. 나는 오래 전에 이미 부숴 침몰했다. 매일 사는 것은 인생에서 잇따르는 도전을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다른 나라로")
7. 비비안. 사슨?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사진작가
비비안. 사슨 (VivianeSassen, 1972? ), 네덜란드 신예 여성 사진 작가, 그것 때문에? 촬영 대상을 가까이서 접촉하면서 냉정한 관찰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네덜란드에서 로마대상을 수상하다. 그녀의 작품은 색채가 강하고, 빛과 그림자가 매력적이며, 기하학 구도의 특색이 뚜렷하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무엇입니까? 색깔이 신비한가? , 강한 명암 대비, 나뭇가지, 잔디, 옷 등 뒤에 인물을 숨겨서 기억과 꿈을 재창조한다.
비비안. 사슨은 또한 Diesel, so, 뮤뮤와 같은 많은 패션 브랜드에 대한 홍보 사진을 찍는 뛰어난 패션 사진작가이기도 하다. 예술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면, 그녀는 모델의 옷을 숨길 것이다.
8. 야마모토 창남? 아무것도 없고, 영적인 스승.
사진작가 야마모토 창남
야마모토 창남 (1957? ), 국제적인 영향력을 가진 일본 사진작가. 그의 사진체는 적극적이고 작으며 구도가 공허하여 사진과 그림의 경계를 흐리게 했다. 평소 그는 사진을 낡고 어둡게 (잘 보이지 않는다) 일부러 조각을 찢고 그 위에 그림을 그렸다? 작품은 깊은 선 () 과 동양 철학의 진수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사진은 하이쿠와 같다. 이 점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하이쿠가 언뜻 보면 이미 발생한 현상과 사건을 언어' 5, 7, 5' 의 법칙으로 기록하는 것 같지만, 겉보기에 간단한 보조어, 보조어로 배열한 것 같다고 말했다. 계절에 따라 표정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입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한다. 하이쿠에서 간단한 표현 방식의 운용은 우리로 하여금 세계의 광대함을 느끼게 해 주었고, 나는 매우 힘이 있다고 느꼈다. 사진은 내 자신의 표현으로서 그림과 다르다. 소재가 없어서 가볍게 사진 한 장을 찍을 수 있고, 흑백을 사용했고, 색깔은 거의 없었습니다. 현대 예술에서도 촬영은 창작 요소와 기교가 비교적 간단한 범주에 속한다. 이것은 내 흑백 사진과 하이쿠의 * * * 아입니다. -응?
9. 스티브 맥카리? 마그난 컬러 사진 마스터.
스티브. SteveMcCurry
스티브. 스티븐 맥콜리 (1950? ), 미국 사진작가, 1986 magnum photos 에 가입했습니다. 쩡이? 아프가니스탄 소녀? (아프가니스탄 소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 시리즈? 로버트? 카파 베스트 사진 금상. 그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를 위해 티베트를 촬영한 적이 있다.
브리슨처럼, 스티브? 맥콜리도 매우 엄격한 대가이다. -응? 예전에는 렌즈당 800 ~ 1000 장의 필름을 사용했는데, 실제로는 20 ~ 25 장밖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응? 그의 사진은 항상 이야기가 곧 일어날 순간을 표현하며, 심상치 않은 빛의 효과와 색채 표현을 가지고 있다. -응? 나에게 있어 한 작품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독립이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너에게 이야기를 하나 가져다 줄 수 있다. -응?
10. 스티븐? 해안? 새로운 공간 컬러 사진 마스터
6 살에 카메라를 가지고 놀았고, 14 세에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 사진 3 장을 팔았고, 17 세는 앤디가 되었다. 워홀이라는 헌신적인 사진작가는 23 세 때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개인전시회를 개최한 최초의 살아있는 예술가가 되었고, 35 세 때 허드슨 바드 대학 사진학과 주임이 되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티븐이에요? 쇼어 (스티븐 쇼어, 1947? ), 새로운 색채사진사, 색채와 공간의 본질에 초점을 맞춘 사진으로 여러 세대의 사진작가에게 영향을 미쳤다.
스티븐? Shore 의 사진 속 공허감은 공허하고 시적인 현대성을 상징하는 것 같다. 그는 바울로부터 유익을 얻었습니까? 하이네켄 맥주 모네 등의 그림. 17 세기의 클로드이기도 합니다. 롤란드 풍경화에서 자극적인 내용의 형식을 찾다. 사진작가이자 이론가로서, 그는 구도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항상 시각적 구조를 탐구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응? 화가는 빈 캔버스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사진작가는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결정을 내렸다. -응?
바트가 옳아요 일부 사진은 너무 시끄 럽습니다. 이 시대, 특히 컬러 사진, 시끄러운, 항상 관심, 의미, 생각, 감정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스티븐처럼 거의? 이렇게 해안사진을 찍을까요? 아무것도 없어? 컬러 사진. 물질적, 묘사, 심리적, 심리적 모델? 국내에서 이미 출판된' 사진작품의 본질' 이라는 책은 매우 정제된 쓸데없는 말처럼 보이지만, 이것이 사진작품의 본질이다. 세상에 없다. 침묵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