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인감 입문에는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인감 입문에는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인감 입문에는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인감각에는 반드시 상응하는 도구가 있어야 좋은 작품을 새길 수 있다.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첫째, 인보, 인보는 모사를 배우는 데 쓰이는 것으로, 고대인의 우수한 작품을 배워야 인감의 문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인보의 선택이 중요하다. 물론 인보의 선택도 학문적이다. 도장에서 인보에 이르기까지 적어도 세 번의 변형을 거쳐야 한다. 첫 번째는 밀봉 커버입니다. 도장을 찍을 때 인토가 너무 많으면 인선 가장자리의 인토가 융기될 수 있다. 이것은 첫 번째 변형이다. 두 번째는 스캔, PS 처리입니다. 머시닝 중에 두 번째 변형이 형성됩니다. 세 번째는 인쇄입니다. 인쇄 시 잉크나 토너가 종이에 선을 형성하거나 어느 정도 팽창합니다. 위의 세 가지 변형을 거쳐 인쇄는 더 이상 원래의 인쇄의 본색이 아니다. 그러나 인쇄 스펙트럼을 복사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다양한 인쇄 스펙트럼 중에서 가장 세밀한 인쇄 스펙트럼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쇄는 초보자로 하여금 굽은 길을 덜 걷게 하고, 반대로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할 뿐이다.

둘째, 조각 칼, 조각 칼은 재료에 따라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흰색 강철 칼, 하나는 합금 칼입니다. 규격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큰 칼과 작은 칼을 쓸 수 있다. 큰 칼은 일반적으로 폭이 0.8cm 이고, 칼은 일반적으로 폭이 0.5cm 이며, 칼의 두께에 따라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칼이고, 하나는 얇은 칼입니다. 예를 들어, 황목보는 얇은 칼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많은 유명한 절강 학자들도 얇은 칼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삽과 같은 다른 종류의 칼도 있습니다. (조각칼 현장 데모), 우리 초보자는 보통 조각칼 두 개를 준비할 수 있는데, 각각 한 자루씩, 백강칼 한 자루면 된다. 왜 합금칼을 추천하지 않습니까? 합금칼은 너무 날카로워서 손을 다치기 쉬우므로 초보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각면이 2cm 미만인 석두 권장 0.5cm 조각 칼, 다른 규격의 석두 0.8cm 조각 칼.

셋째, 인석과 인석은 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잎왁스, 다른 하나는 지개석이다. 중국의 4 대 명석은 청전석, 수산석, 바림석, 장수석으로, 청전석과 바림석은 잎왁스, 수산석, 장수석은 지개석에 속한다. 잎왁스는 왁스 광택이 있고, 빛깔이 밝고, 질감이 섬세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개석에도 파라핀 특성이 있지만 표면의 광택이 약하기 때문에 백차유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색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지개석과 잎왁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지개석은 백차유로 관리해야 하고, 잎왁스는 일반적으로 왁스로 밀봉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중 청전석은 비교적 바삭해서 조각할 때 뚜렷한 균열 효과를 내기 쉬우며 각종 도장이 모두 적용된다. 바림석은 청전석보다 약간 단단하고, 균열도 청전석이 심각하지 않다. 균열 효과는 청전과 사자산 사이에 있어 조각하는 데 적합하지 않다. 수산석은 위의 두 가지 석두 모두 부드럽습니다. 꾸준히 새기고, 반공반필하고, 맨손으로 새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화석과 일리석, 시시각각 돌가루 점칼. 일반적으로 창화석은 비교적 안정적으로 새겨야 하고,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기 어렵다. 국내외에 또 다른 소수민족의 석두 (예: 인도 홍석, 라오스석) 이 많다.

넷째, 인토, 고대인들은 흙으로 밟기 때문에 인토가 필요하지 않았다. 나중에 필기재료를 종이로 바꾸자 인토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자주 쓰이는 인토로는 주사인진흙 주디인진흙 진주 팔보인진흙 등 품종이 있다. 주사 인토의 붉은색은 화려하고 주디인토의 붉은색은 노랑색이며, 더욱 함축적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사람들은 다른 유형의 인주를 개발했다. 사실 주로 인두색의 색상과 색도를 조정하는 것이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인쇄상과 인쇄상은 주로 인석을 복구하는 데 쓰인다. 조각할 때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안정되어야 하고, 불가피하게 왼손의 검지를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인쇄상을 사용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인상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전통적인 쐐기 모양이고, 다른 하나는 바이스와 비슷하다. 이런 재료는 나무나 금속으로 만들 수 있다. 인쇄상 없이 조각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침대를 인쇄하지 않으면 초보자가 너무 세게 자르지 못해 선이 부드러워지기 쉽다.

-응? 6. 석련지, 푸젠산, 석련산 종이는 하얗고 표면이 부드럽고 인성이 좋아 우표 인쇄와 테두리 확장에 적합하다. 도장의 많은 디테일을 드러낼 수 있고,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것은 인감 조각에 필수적이다.

-응? 위의 도구를 준비하면 우리는 인감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