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취안저우 안계 청수암 관광지
취안저우 안계 청수암 관광지
청수암의 주요 명소로 주봉은 해발 767m 로 청수암 제 1 봉이다. 봉래봉 북쪽의 식물이 무성하여 많은 관광지가 분포되어 있다. 자연인문경관의 가치가 비교적 높고, 남부 산세가 험준하여 기석이 엇갈린다. 현재 산꼭대기에는 텔레비전 중계탑과 이동신호 발사탑이 하나 있다. 산꼭대기에 서 있으면 봉래진 전체가 한눈에 들어온다. 란계는 관광지의 동쪽을 향해 구불 뻗어 있어 꽤 기세가 있어 다른 산봉우리의 두드러짐에 비하면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봄 아침의 영무
청수암에는 날씨가 변덕스럽고, 맑을 때 비가 내리고, 운무가 감돌고 있다. 매년 음력 3 월 첫날, 이 의식. 전설: 이날 새벽 산 아래에서 청수암을 올려다보고, 안개 덮인 봉우리가 안탕이 그린 깃발을 나타내고, 안개 둘러싸인 봉우리 가운데에는 안탕이 그린 깃발을 나타내고, 안개 넘치는 산기슭 평원은 안탕이 그린 깃발을 나타낸다. 매년 정신은 정상이 아니어야 한다.
동구룡이 야유하다
암동의 시검석 아래 우뚝 솟은 절벽이 밀림과 소나무 숲 사이에 숨어 있다. 아침 햇살이 처음 나타났을 때,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안개가 자욱하여, 용의 쉿쉿쉿하는 구름처럼 구불 산골짜기를 휘감고 산꼭대기에 만연하고, 구름 봉우리가 감돌고, 더욱 장관이었다.
안개가 자욱한 바다에 떠 있다
봄말 늦여름 가을 초 아침, 맑은 미수산장의 현관에 서서 그것을 바라보니 안개가 자욱하고 눈시울이 가득 찼다. 조양이 막 나타나자마자 사방에 떠 있는 선산처럼 나타났다. 산기슭의 안개가 선경과 같다.
듀얼 Xi 악약
바위 뒤의 북동쪽 모퉁이에 정자를 지었다. 여름가을의 한 달밤, 관광객들은 정자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수두계와 봉래계의 합류점을 조감도한다. 달빛이 두 시냇물 사이에서 흔들려 금처럼 떠 있다. 삼종사
그것은 검사없이 지어졌습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삼중사 원지는 이 법문 소치 부근에 있다. 이전에 대야 덮개 기둥의 초석을 팠고, 암구덩이 옆에 고층석을 하나 팠는데, 장염의 옛터였다. 안사 장훈을 비롯한 장염이라고 합니다. 송원 시대, 시조사는 장건 측에 벽수암을 쌓고, 장건 절정륜으로 이주하여' 삼중사'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지금은 고장나무 옆에 나뭇가지가 북향으로 향하고 있다. 옛' 암기' 에 따르면,' 전은 정자 밖에 있어 당송 삼충신' 을 모시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이 절은 처음에 장훈, 서원, 오자에게 바쳐졌다고 한다. 명성조 주원장은 우 () 가 나와서 악비 () 를 들어오게 했다. 이후' 천하' 의' 삼충사' 는 장훈 서원 악비를 모시고 있다. 양릉판' 청광서 오자년 청수암 연보' 에서 "암에는 삼충사가 있어 송대 장사걸, 노수복, 문천상을 모시고 있다" 고 말했다. 언제 관우가 절에 추가되었는지 모르겠다. 삼중전이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네 명의 충신과 영웅을 모시고 있다.
예로부터 부처님 생일, 청수암사 개향일 때마다 스님은 사당에서 줄을 서서 기북, 삼안당 세 마리, 세 자루의' 모두 포' 에서' 삼중사' 까지' 삼중불' 을 대접했다. 1988 년 주옥명, 탁금청, 코금봉 등 14 명의 화교가 기부를 하여' 삼중사' 를 재건했다 돌사자가 절 앞에 우뚝 솟아 절을 더욱 엄숙하고 우아하게 만들었다.
절 앞의 돌사자 한 쌍은 광서년 (1875- 1908) 동계교포 진천천이 기증한 것이다. 그들은 원래 사당 염정에 배치되었지만 돌사자가 작기 때문에 1988 년에 삼중묘로 옮겨졌다.
안계관교진파
궁전은 바위 밑의 북쪽 비탈에 위치해 있고, 굽이굽이 옛 길을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 궁전은 송대에 건설되어 세 신을 모시고 있는데, 각각' 변변 장군', 좌측' 천리안', 우측' 천리안' 이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파괴되고, 복구되고, 무너지고, 건설되었다. 1988 음력 10 월 초 9 일 타이베이 용천암 창업자 일행 62 명이 염분향에 가서 기부금을 재건했다. 궁련: "천리안은 인간의 옳고 그름을 보고 선악의 소리를 듣는다." 유곤진과 왕이 기고하다.
반링관
옛 기록: 조사가 암사를 지은 후 반릉에 관광객을 위한 정자를 지었는데, 이름은 반링정이다. 정자는 비교적 누추하고, 여러 번 무너지고, 여러 번 재건한 적이 있다. 민국 15 년 재건 (1936); 1956 에 재구성되었습니다. 1986 에 재건된 정자는 유리 기와탑, 돌처마, 돌담입니다.
음악 제단 (돌 캐비닛 제단)
음악단, 속칭' 석장단', 정자 맞은편,' 육로동유' 비석 뒤. 제단 왼쪽의 비문에 따르면, 제단은 원우 4 년 (13 17) 에 지어졌으며, 암사 화재 후의 유물로, 암에 사는 스님과 경원의 제자에 의해 재건되었다. 제단은 총 높이가 3.30 미터이고, 주체는 대형 석궤이다. 궤 위에는 높이 2.20 미터, 타워 높이 1. 10 미터, 폭 1.38 미터의 석탑이 있다. 상룡,' 황제의 성지',' 조에게 자제의 선주를 초대하다' 가 돋을새김되어 있다. 석궤는 높이 2.75 미터, 너비 6. 1 1m, 두께 2.50 미터입니다. 정면에는 시미즈 조사가 송조의 상을 네 번 받았고, 왼쪽에는 원대 재건우암 필기가 새겨져 있다.
시미즈 법문
시미즈 법문은 노원사묘의 산문이다. 조, 왕, 수, 리 네 명의 장군을 모시고 암사 보호법을 모시다. 법문 앞에는 돌기둥 한 쌍이 조각되어 있다. "산이 푸른 물을 둘러싸고, 사방이 장엄하게 문을 보호할 것이다." 문에 편액이 하나 있는데,' 맑은 물법'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해서체로 되어 있다. 요약: "마음에는 입하모버홍이 있다." (참고: 백홍, 단어 케묵)
귀정
자각 정자는 원래 작은 찻집이었는데, 한 그루의 오래된 장나무에 가려져 있고, 나뭇가지는 북향이었다. 명만력 원년 (160 1), 이 시는 수정 건설을 제창하여' 절정' 이라는 뜻으로' 마음을 바꿀 때, 당신은 즉시 느낄 것' 을 의미한다. 청도광, 광서년 중수, 민국 15 년 (1926) 중수 1949 년 이후 붕괴, 198 1 년 화교 유연연이 기부해 재건했다. 풍격은 여전하다. 철근 콘크리트로 정자를 짓고 정자 주위의 돌울타리 보호, 나무통 아치 모방, 겹친 보호. 정자 주위는 어두컴컴하고, 가로경을 내려다보며, 능산 기슭의 변화로 시냇물의 기복이 한눈에 들어온다. 관광객들이 가로수를 가로질러 가는 것은 정말' 선림 제 1 관' 이다.
절대정에는 아직도 세 쌍의 노련이 있는데, 그중 한 명은' 송길실 봉송, 사부님' 이다. 돌기둥에는' 꿈이 없다, 선림 제 1 관' 과' 손님이 먼지에 빠지고, 사람이 하늘을 자랑스러워 한다' 는 두 쌍이 잇따르고 있다.
기우대
대만은 바위 뒤에서 1 마일 떨어진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시조는 여기에 비를 기원하는 플랫폼을 지었는데, 그 옆에는 석두 두 개, 뇌공, 전모가 있었는데, 이 두 석두 모두 파괴되었다. 2003 년 홍콩 주민 임수철 씨는 50 만원을 기부하여 원터에 기우대를 재건하여' 천인의 조화,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는 사상과' 우로 하늘빛, 힘이 그 안에 있다' 는 정신을 재현했다.
개조된' 제조대' 의 총평면 크기는 약 39.00× 43.50m 로1696.50m2;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평면 크기는 12.00× 12.00 m 이고 면적은144.00m2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높이는 각각 4.95m,1.95m,1.35m, 총 높이는 8.25m 입니다. 본체는 암석 내력구조물입니다. 외관은 석재 구조 벽형 고대이고, 교대 벽은 모조 화강암 벽이다. 무대에는 네 개의 석조용안 기둥이 있다. 전체 외관은 멀리서 보면 웅장하고 거칠며 가까이서 보면 수염미와 용왕주가 깜찍하고 공예가 정교하다. 높은 무대의 쌍단과 제단의 팔각은 하늘의 28 밤을 뜻한다. 타이중의 정사각형 다모대와 원형은 천지 방원 () 를 뜻한다. 총 3 정거장, 삼중일 의미; 고태의 33 단계는 불교의 33 일을 포함한다. 12 개의 돌기둥은 1 년 12 개월을 나타냅니다. 사룡왕주는 일 년 사계절의 뜻이다.
기우' 삼자비는 중국 서예가 협회 부주석인 유일제가 썼다.
시미즈 마운틴 게이트
1988 년 가을, 청수산문은 하겸교두상연 입구에 세워졌다. 문광장 중앙문은 높이 5.50m, 너비 4.00m, 좌우 옆문은 높이 5.00m, 폭1.80m 입니다. 원유리 기와가 처마를 뒤덮어 총 높이가 8.00 미터이다. 석방에는 중국 불학원 교수, 서예가 어우 선생이 쓴' 청수암' 이라는 글자와' 천불' 이 새겨져 있다. 10 춘회를 함께 즐기는 대련입니다. 작업장 위에 새겨진' 아스팔트 도로 브랜드 건설' 은 취안저우 왕 문제가 쓴 것이다. 오늘 맑은 물 산문은 장엄하고 웅장하다. 진공보탑
시미즈 시조사가 죽은 후 마을 사람들은 그의 유물을 사원 뒤에 묻고 그 위에' 진공탑' 이라는 탑을 세웠다. 옥조가 죽었을 때 진공을 깨닫고 성불하였다. 타워 높이 2.30 미터, 육각형 받침대, 각 코너의 길이는 0.70 미터이다. 둘레1.60m, 높이 0.48m 의 중원형 스트랜드 맨 위 연꽃꽃잎, 둘레 2.00 미터, 높이 0.20 미터; 로터스 플랩, 둘레 2.35 미터, 높이 0.20 미터; 오렌지 꽃잎, 둘레 2.00 미터, 높이 0.20 미터; 육각형 탑은 높이가 0.20 미터이고 탑은 0.40 미터이다. 송가정 4 년 (12 1 1), 장태현, 현지 시민 유코기가' 진공보탑' 을 집필했다.
1988 년 겨울, 화교 코창이, 리아 기부 재건' 진공보탑' 정. 정자 높이10.00m, 4 개의 사각 기둥 각각 높이 3.05m, 기둥 지름 0.36m × 0.36m, 대들보 0.36m × 0.36m. 전시관에는 3 개의 관람석이 세워져 있는데, 관람석은 높이1..10 미터, 중관람석은 높이 1.30 미터입니다. 정연석계 및 주변 돋을새김은 필리핀 화교 채경 씨 등 40 여 명이 기증했다. 진공탑정' 은 샤먼의 이월년에 쓴 것이다.
양도탑
탑은 해혜원의 오른쪽에 있고, 양도가 죽은 후의 장탑이다. 그것은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탑에는 글이 없다. 스님의 예사발을 조사한 결과 탑권에' 송양도조탑'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청수 정효대제자 양도는 생전에 평화 삼평사 주지로 초청됐고 생전에 소환되어 발우를 받았다고 한다. 1997, 귀국 화교 유금옥 여사 기부 재건.
주희묘
무덤 밖은 늙고, 서쪽은 장례이다. 명나라 만리, 엄희선파 제 3 세대 고승 Xi 주공이 청수암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고, 안계현 승협부였다. "안계현지" 역본에는 모두 승협부의 빈자리가 있고, "암지" 는 현지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주희는 당시 종교계에서 권위 있는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죽은 후 묘는 라오 () 에서 월지 () 를 쓰러뜨렸다. 건륭 26 년, 시는 송응린 청암계에 비석을 세웠다.
보통탑
보탑은 지혜의 탑묘와 예사발탑 무덤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처음에는 콘크리트와 재로 지어졌다. 명나라 모 구에 스님이 묻혀 있는 곳이다. 언제부터 명확한 기록이 없다. 1966 까지.
청대 비구조 무덤
청대 문화재 고적. 청건륭년, 엄사 석택봉 방장은 각록 탑, 나한송외 이 승묘를 지었다. 낡은 비석은 무덤을 잃고 묘지만 남기고 인계한다. 1985 년, 그 묘표 기린에서 비문을 자세히 구분한 것은 제풍이가 전승을 위해 지은 무덤으로,' 비구' 비석을 기념으로 세웠다.
지혜승탑
청대 문화재 고적. 지혜는 속칭' 우공' 이라고 불린다. 청동치 10 년 (187 1 년), 광서년 (1875- 1908 년) 은 청수암에 거주한다. 소성은 높고 청고하여 암사를 지었다. 그는 결실이 쌓여 70 여 명의 제자를 거둬들였고, 원근에 분포되어 있었다. 청선홍원년 (1909), 암사, 삼중사 외묘탑. 시조 문화 현관 중간의 교차로 꼭대기에 비석이 하나 있다.
예사발 승탑
194 1 년, 승례사발 주지는 청수암입니다. 송대에서 민국까지 수천 년의 비바람, 청수암 스님의 예사 그릇, 청빈배불, 제자를 이끌고 자금을 모아 사찰의 용모를 회복하고 공훈이 탁월하다. 1957 년 스님의 예사발은 바위에서 죽고 청수암산장 뒤 횡단로 산정에 묻혔다. 1966 년 제자들은 뼈를 청풍동으로 옮겨 안장했다. 1983 년 가을, 원래 매장지로 옮겨가서 탑을 건립하는 기념입니다. 수직 석두 한 쌍이 탑 앞에 서 있다. 초미석
송대 문화재 고적. 거석으로서 대법도장에서 해회원 (옛날) 까지 갑자기 서 있는 길에 석두 의지할 곳이 없다. 위에 해서체로 새겨져 있다. "두타임영 등은 채소밭 10 여 구를 개간하고, 물이 없는 관개를 하고, 선춘인춘, 부처가 일부러 샘을 내서 천년청정한 사람으로 끌어들인다." ***33 자. 석각: 폭 0.85 미터, 높이 1.22 미터. "오래된 기록" 은 말했다: "돌 아래 길, 발굴 파빌리온 밖에서, 노래 사이, 또 다른 채소밭을 열었다. 관개할 물이 없다. 부처는 어느 날 물이 흘러나와 건달이 다 쓸 수 없게 되었다. 아아, 대가가 창작하지 않은 표현이기도 하다. 해돋이와 물석은 여전히 장관이다. 속칭 쌀돌이라고 하는데, 민중 소식에 의하면, 돌틈에서 일꾼이 쌀을 지불하고, 공사가 다 끝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가뭄이 닥칠 때마다 맑은 물의 창시자가 바로 석두 위에 서서 인민을 위해 비를 기원하며 많은 비를 받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 논밭은 파종할 수 있다. 즉 쌀이 있기 때문에' 쌀석' 엄우호 밭이 쓴 전서 대련이라고도 한다.' 식량이 암전에 모이면 천하가 사발보다 깊어진다' 고 한다. 이것은 선현석의 물석 초상화이다.
오늘날까지도 석두 중간의 기공에는 여러 해 동안 물이 남아 있지만 넘치지는 않는다. 석조' 헌춘' 은 처음에' 석춘' 으로 기재되었지만, 이 석두 언제' 수면 위로 떠오르는가' 는 아직 고증할 필요가 있다.
대나무를 쪼개다
법문 밖 푸른 대나무 숲 아래 절벽석에는' 대나무를 쪼개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글자 높이는 0.8m, 폭은 0.50m 입니다.
용원
방검당 아래 도랑곡 심연. 삼나무 연못의 네모난 우물에서 터널을 뚫으면 석두 두 개가 서로 받치고 계곡을 가로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물은 두 개의 석두 사이에 주입되어 소리를 내며 사방의 짙은 그늘로 둘러싸여 청량하기 그지없다. 절벽의 절벽에는' 능원'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직경 0.7 미터는 네모난 것으로, 누가 썼는지, 언제 썼는지 명시하지 않았다. 고대 신도들이 비를 기원하며 산골짜기의 물을 다시 데려오자, 바로 흐르는 흐름이 되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을 씻다
수궁내 삼우곡 경로의 벼랑 위에는 음각' 마음을 씻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직경 0.70 미터로 네모난 채 서명되지 않았다. 바로 그곳, 고린-질, 샘물이 졸졸 흐르는 곳, 먼지 씻기와 같다. 동시에, 모두가 매우 행복합니다.
여섯 명의 노인과 함께 여행하다
명대 문화재 고적. 절정 맞은편, 제단 앞의 절벽석각에는 "만력백일 겨울 10 월, 진강장국정, 임운성, 황봉상, 린, 남안구양머, 안계자양비 등이 함께 여행한다" 고 새겨져 있다. "글자 * * * 34 자, 절벽판 높이 2.25 미터, 너비 0.98 미터. 여섯 명의 노인이 서로 청수암을 유람하고, 시를 읊으며, 천고의 좋은 말이 되었다.
구불구불한 운하에서 물을 마시며, 그 위에 술잔이 떠 있어 악을 씻어 낸다
명대 문화재 고적. 비석은 방건당 좌측에 있고, 낡은 흔적은 주렴외, 그 벽은 땅을 깎는다. 위에는 "만력춘추, 파빌리온 건설, 개도, 물길잡이, 술 취함" 이라고 새겨져 있다. 청계는 오동춘에게 신사이춘과 자양현과 결혼하라고 명령했다. "조각은 높이가 2.60 미터, 너비가 0.74 미터이다.
쿠투쿠하야시
명대 문화재 고적. 봉래광장 구지 사이의 절벽에는 비석에' Kutokuhayashi'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지름은 0.33m2, 높이는1..18m, 폭은 0.53m .. 부: 단락의 □ 글자가 잘려 시험을 보지 못했다.
Xi 사 원인
청대 문화재 고적. 비문은 각정 Kutokuhayashi 맞은편에 새겨져 있다. 해서체에 이렇게 적혀 있다. "여주 () 부현 () 의 산시 () 현 () 도적부 () 27 호 용치궁림중제자 () 는 흔쾌히 은 52, 내서른넷, 이숭선암산 () 에서 15 자 소작을 사서 4 리터미터 한 마리를 국민으로 삼고 청수암동 () 요 몇 년 동안 그들은 자신이 부처라고 생각했고, 나머지 은은 모두 수리되었다. 크릭 케시 □ 나는 차를 렌트하는 것을 좋아한다. "
석조는 폭이 0.54 미터이고 높이는 0.80 미터이다.
또한 양도탑로 아래 돌에는 "여주 () 산시 () 현 룽지관 (), 희사 전원로 꼭대기 (), 길 아래 두 말 (), 육목 () 을 빌려 맑은 물사를 숭배한다" 고 새겨져 있다. 도광은 설립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
아름다운 곳
민국 문화재 고적. 청수암사 좌측 절벽의 석벽에 오목판으로 새겨진' 인간천당' 이라는 네 글자는 지름이 약 1 미터 정사각형이다. 전항은' 청수암' 이고, 다음 단락은' 왕일양도 봄' 이다. 1946 안계현 현장 왕도춘 방문암 유제.
부처석조
사당 뒤의 사자원숭이 절벽은 은자를 새기고, 글자 2.20m× 1.70m, 1948 은 스님을 주재하는 책이다.
유령 동굴
귀신동 오른쪽 석벽에' 귀신동'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각 직경 1.30 미터 정사각형으로 서예가 왕에 의해 쓰여졌다.
양비운석조
귀신동 왼쪽에 있는 거석 절벽에는' 마기가 쓸고 맑은 물이 여래' 라는 팔자행서가 새겨져 있어 유명한 시인, 서예가 양비운에 의해 쓰여졌다.
지그재그 패스
비석에는' 곡경' 이 방첨당의 절벽 사이에 새겨져 있다. 따뜻한 힌트: "각로통사에서 원래의 길이 좁아서 여행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화교 코 보안 선생은 이 길을 건설하기 위해 돈을 기부하여 구불 외진 곳을 굽이쳤다. 일년 내내 얼음 이인 이열. " 형식: 높이 0.77 미터, 너비 0.65 미터, 왕서.
검력 테스트 돌
우암의 왼쪽에는 반절된 바위가 있다. 전설에 따르면, 그 해, 조상과 산귀신이 검과 겨루어 석두 베어졌다. 검시석' 이라는 글자수서는 직경 2.20m, 너비 2.05m, 1987 이 선유서예가 정량회동서를 위해 쓴 것이다. 중화 민국, Zhangping 주지사 Liu weili 는 시를 썼다:
선경
청수암은' 봉래선경' 으로 불린다. 199 1 전국정협 부회장, 중국 불교협회 회장 조박초 씨가 청수암제사' 봉래선경' 을 증정하여 현재 해회원 후석봉에 직경 2 미터 (약 2 미터) 로 새겨져 있다.
공공생활 명문
비석은 해환원 뒤의 석경 위에 있는 거석 위에' 맑은 물 영암' 비석에 인접해 있다. 초서비문: "자기동이 하늘로 치솟아 폭죽 소리가 새해를 맞이하고, 임환이 신강주를 마시며, 비림락이 청수암을 만난다." 다음 단락: "청수비림은 심묵비림의 시민생활을 기념한다." 프레임 높이 3.20 미터 폭 1.80 미터.
시미즈 영암
비석은 해환원 뒤의 돌길 위에 있는 거석 위에 서예에' 맑은 물 영암' 이 새겨져 높이 4.00 미터, 폭 3.00 미터로 새겨져 있다. 상해 서예가 임정이 76 세에 쓴 것이다.
왕제사
비석은 구곡 18 동 서쪽의 절벽석, 거판, 초서, 오목판: "명산의 아름다운 경치, 기세가 웅장하다." 서예가 왕이 쓰다.
조용하다
비석은 왕운정 뒤의 바위에 해서체' 정적' 자, 상항' 청수암', 하항:' 성주 코선나무와 방송이 구하는 편지' 이다. 버전은 1.20m, 폭 1.00m 입니다. 코 (1893- 1980) 싱가포르 안계회 제 19 ~ 22 대 집행의장을 맡았던 푸젠 안계현 봉래진 봉계촌입니다.
맑은 물
서예 비문, 부산지 옆에 인접한' 곡로' 비석, 예서, 자경 높이 0.35 미터, 폭 0.50 미터, 아무런 학문도 없다. 북향의 나뭇가지
천 년 나뭇가지가 북쪽을 향하는 고장나무는 펑산의 주봉 가운데 정자 옆에 우뚝 솟아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 장나무는 창시자가 심은 것으로 높이 3 1 미터, 둘레 6.90 미터로 전해졌다. 그것의 주동력은 곧고, 가지와 잎은 북쪽으로 우회하므로, 따라서' 북향가지' 라는 이름은 맑은 물 고륙의 큰 경이로움이다. 북향의 고장나무는 매우 영성이 있으며, 그 북쪽 아치의 가지와 잎은 삼충사를 보호하고 있는데, 아마도 삼충이 북방에 대한 충성을 나타내는 것 같다. 시조의 고향인 영춘이 암북에 있는데, 이 지점은 북으로 시조의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헌책에 따르면 과거 정부는 바위에 사람을 보내 이런 향나무를 벌목해 배를 만들었지만 암사에 사는 승려들은 극구 말렸다. 장인은 도끼로 일곱 구멍의 피를 보냈고, 장인은 발을 다쳐 거룩한 나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한송
나무는 각록 위에 있고,' 성천' 근처에 있으며, 사당과 길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오래된 기록은 말했다: "이 노래 조상 교사 손 심기. 사원 앞 소나무 가지, 오래된 나무가 가로세로로 뻗어 있어, 감히 직경을 침범할 수 없다. 그들이 건조할 때, 그들은 안개와 연기를 뱉는다. 700 여 년 동안 그들은 나뭇가지를 바꾸지 않았고, 나뭇가지는 부처를 마주하고 있다. " 이 나무는 매년 3 인치씩 길지만 번개를 만나면 3 점 짧다고 한다. 지금은 나무 높이13.00m, 둘레1.33m 입니다.
모자나무
진공탑정 왼쪽 꼭대기에는 오래된 장뇌 한 그루가 있는데, 그 꼬리끝은 일찍 깎였다. 나무의 둘레는 6.60 미터, 높이는10.00m ... 나무 속이 비어 있고 중심 지름1.86m 입니다. 몇 사람이 나무 주위에 둘러앉아 하늘을 바라볼 수 있어서 매우 장관이다. 지상10.40m 의 피질에는 흔히' 모자나무' 라고 부르는 고장나무가 자라고 있다. 이 나무는 둘레가 0.66 미터, 높이가 9.60 미터이며, 가지와 잎이 듬성하여 잘 자란다. 왼쪽의 나무는 땅에서 4.00 피트 떨어져 있고, 또 작은 나무 한 그루가 튀어나와 생기발랄하고 좋아 보인다.
밀레니엄 쿨
"갈라진 대나무" 밖에는 굽이굽이 길을 가로지르는 덩굴이 있는데, 누구든지 사암에 들어가면 그 아래를 통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등나무 본식물은 결과 벼랑 등나무라고 불리며, 이미 방원 몇 리의 푸젠 나무의 경이로움에 등재되었다.
대나무를 쪼개다
명대 문화재 고적. 법문 밖의 절벽석 옆에는 대나무 한 무더기가 있고, 대나무 클러스터 아래의 절벽석에는' 갈라진 대나무'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글자 높이는 0.8m, 폭은 0.50m 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한 임산부가 바위에 가서 아이를 낳고, 말 한 마리가 앉아서 아이를 낳고, 대나무가 깨지면 처자를 돌본다고 한다. 앞으로 이 아이는 과거시험에서 유명해졌다.
후일
노장나무 한 그루가 각록 한가운데에서 각록면을 돌파하여 곧게 올라갔다. 그것은 늙었고,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 가지가 북쪽을 향하고, 고장나무의 형제나무처럼 북쪽을 향하고 있다. 나무 마음이 허공에 있어서 관광객들은 머리를 뻗어 올려다볼 수 있다. 하늘에는 볼 수 있는 구멍이 두 개 있는데, 이것은 그것을 매우 흥미롭게 한다. 민간에는 이 나무의 마음속에 거대하고 제멋대로인 나무 한 그루가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것은 부드러운 기질을 가지고 있다. 비가 올 때마다, 그것은 나가서 산쥐를 잡아먹으며 허기를 채우고, 여태껏 사람을 다치게 한 적이 없다.
고목신장
각록 아래, 삼나무 숲 속에는 삼천고느릅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휘어진 것이 독특하여 창산을 거쳤다. 허리에 긴 반얀 나무가 있습니다.
매원
각록 위의 작은 화원에는 한매 몇 그루가 심어져 있다. 겨울과 봄에 꽃이 피니, 마치 하얀 눈이 가지를 누르는 것처럼, 별다른 감정이 있다. 찬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향기가 그윽하고,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성천
샘은' 곡수 흐름' 밖에 있고, 샘은 돌에서 나온다. 가을과 겨울은 마르지 않고 맛이 맑고 씁쓸하다. 이것은 송대의 역사 유적이다. 옛 연대기가인 첸은' 성천서' 에서 "샘이 막 나왔고, 그 성성을 분명히 하는 것도 대사의 온유한 영성을 보는 것" 이라고 말했다. 여행객이 여기에 와서 맑은 마음을 마실 수 있고, 목욕은 더러움을 제거하고, 병으로 마당으로 돌아가 재해를 몰아내고, 그것을 상서로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건당
속칭' 삼나무풀' 이라 불리는데, 풀은 능원 위, 법문 앞에 있다. 원래는 네모난 늪 연못이었는데, 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였다. 예전에는 방화를 위해 개조한 것이다. "집건탕" 은 하늘과 구름의 뜻을 취하여 연못의 맑은 물을 뜻한다. 명대, 영령은 지석에' 전석동맹' 이라는 글자를 쓴 적이 있지만, 풀이 폐지된 후, 이 글자는 전해지지 않았다. 1947 년 벼랑이 터져 연못이 산홍수로 떠내려갔고 스님의 예사발은 약간 보수되었다. 1985 는' 연꽃개구리',' 악잉어',' 새우 유람',' 수귀' 등 석분수를 추가했다. 연못에는 관음의 성상이 하나 있는데, 길을 마주하고 바위에 부처님을 숭배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미소를 짓는다. 연못 주위의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숲 속의 그늘이 봄처럼 짙고, 의경이 그윽하다. 사자목
천연의 돌등성이로 맑은 물 사당 뒤의 정상당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동굴 안에는 수십 명이 있고, 구멍 안에는 구멍이 있고, 원 지름은 0.60 미터이다. 물방울은 일년 내내 촉촉하고, 미풍이 살랑살랑, 마치 목구멍에서 숨을 쉬는 것처럼, 사람들은' 사자목' 이라고 부른다. 이곳은 선조가 과거에 좌선을 수행했던 곳이다. 여기서 기도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화장장
송대 문화재 고적. 대만은 불교도장 창업자 시미즈 조각상의 왼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큰 돌 하나와 작은 석두 몇 개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무덤 같은 플랫폼처럼 보인다. 창시자가 화장한 곳이고 바위에 사는 스님이 죽어도 죽은 곳이라고 합니다.
이시카와
궁전을 지키고, 고 대 도로의 가장자리에, 석두 거 대 한 석두, 앵커 항해 보트 처럼 보이는, 매우 장관입니다.
석정룡
석두 은 수호궁 오른쪽 뒤, 석선 맞은편 산비탈 에 있다. 그것은 층층이 겹이 쌓여 있는 기석으로, 상하 두 층의 찜통처럼 숲 속에 우뚝 솟아 있는데, 보이지 않으면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계농금사자
석두 () 는 석찜통 아래, 맑은 물 고도변, 사주 대불지 부근에 있다. 기석 두 개가 서 있고, 하나는 금사자 같고, 하나는 꼬맹이 같고, 석두 두 개는 서로 놀리며, 서로 비슷하다. 속칭' 꼬마가 금사자를 때린다'
선녀의 초석
북파사주 대불 부근, 고도 옆, 석두 정사각형이다. 석두 위에는 발가락과 손목의 흔적이 있는데, 고대에는' 선발자국석' 이라고 불렸다.
단주
반릉정 정상산골 사이에는' 단구' 라는 동굴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해 맑은 물 선민들은 여기에 연금약을 주입하여 여향을 남겼고, 늘 호랑이가 와서 구멍에 들어갔지만, 물을 저장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루
이 석두 모양은 바둑판처럼 생겼는데, 반링정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흔히' 약루' 라고 불리는데, 조상들이 약초를 수집하고 으깨는 곳이다.
도포석
석두 banling 박물관 서쪽 경사면 사이에 있습니다. 그 당시 조사는 외출해서 귀암할 때, 늘 이 석두 위에 앉아 쉬곤 했다. 그의 지렁이는 돌에 반영되고, 돌에는' 하늘'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지렁이가 있어' 지렁이 돌' 이라고 불린다.
글자가 없는 천조개
바위 꼭대기에는 비석 모양의 거대한 돌이 하나 있는데, 돌 위에 서 있고, 뒤죽박죽이며, 올챙이 문자가 있어 매우 특이하다.
석순
바위의 주봉 남서쪽 비탈 사이에는 바위가 우뚝 솟아 있고, 높낮이가 고르지 않고, 키가 14 미터이다. 천주처럼 생겼는데, 사람들은' 석순' 이라고 불리는데, 바위에는 유일무이하다. 돌 꼭대기를 넘어 비탈길을 내려다보니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아찔하다.
하나님이 석두 이동 했습니다.
1947 음력 7 월 29 일, 하늘에 먹구름이 두껍게 피어나고,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너무 세차게 내리고, 용솟음치는 산홍수가 암사를 습격했다. 순간, 전좌절벽이' 쿵' 하는 큰 소리가 나면서 거석 하나가 굴러 내려와 전 꼭대기를 날아가며,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전좌원 한가운데 떨어지며 기와조각이 온전하며, 전벽이 한눈에 보이는 것을' 신이 돌을 옮긴다' 라고 불렀다. 스님의 예사발은 장인을 고용하여 석두 쪼개고 절벽을 보수했다.
유령 동굴
우암빌딩 뒤에는 천연 동굴이 하나 있는데, 바위 위의 비문에는' 귀신동'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시미즈 시조사는 일찍이 신력으로 귀신을 여기에 가두어 중생을 해치지 않도록 했다고 한다.
구곡 18 동
해환원의 가파른 절벽 사이에는 여러 가지 괴석이 있는데, 어떤 것은 맹호처럼 누워 있고, 어떤 것은 거대한 코뿔소처럼 누워 있고, 어떤 것은 칼날처럼 뾰족하고, 어떤 것은 돌기둥처럼 심어져 있다. 개 이가 엇갈려 18 개의' 구멍' 을 형성하여 비스듬히 연결되어 있다. 동굴 안은 경진이 가리고, 동굴 안은 시원하고 조용하다. 당신이 그 영토에 들어갈 때, 당신은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로 산봉우리가 많아서 안개가 축축하다. 여름에도 동석은 여전히 윤활하고, 임도는 떠다니며 가슴에 스며들었다. 정말 일종의 지혜풍의 느낌이다. 구름이 인생을 가득 채우고,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하늘의 좁고 긴 지대
이케노. 석판길은 구불구불하여 양쪽 벽이 우뚝 솟아 있다. 걷는 동안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니 하늘은 여전히 선이다. 연토베
기념비는 음악단 뒤의 정자에 있는데, 석두 두 개가 합친 돋을새김이다. 기념비는 높이 2.9 미터, 너비 0.98 미터, 두께 0. 15 미터이다. 정면에는' 암도' 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고, 전각, 정각, 산문, 불탑, 도로 등이 새겨져 있다. 바닥에는 송대 청수암의 돋을새김이 있고, 당시 암옥의 상세한 건축 정도가 있어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진귀한 비각이다.
구록: 방장고승혜청이 사찰을 회복하기 시작했고, 이후 순안정구 년 (1277) 에 화재가 발생하여 암택이 폐허였다. 나중에 주지와 곽의스님과 숭원법사를 거쳐 재건을 보완하여 남송유풍이었다. 1987 년, 화교 임동무 씨 두 명과 류문차 선생이 기부를 하여 호비정, 중처마, 복암비를 지었다. 정자 높이 6.60 미터, 광택 육각 기둥 높이 2.80 미터, 빔 높이 0.45 미터.
불교비석
옛 기록에서 불비는 암사의 경계비이다. 비석의' 불국' 이라는 글자는 조사 수서를 전승하여 두 개의 원비가 있다. 그 중 하나는 현재 청수암 서쪽 기슭과 펑푸마을의 길가 산비탈 사이에 우뚝 솟아 있다. 비석은'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네 글자를 외우고, 송주전세하였다. 다른 하나는 하겸촌두의 산비탈 사이에 위치해 있다. 1966 파괴, 1987 재건, 글씨는 이미 원형을 잃었다.
"동래여래" 비문
명말 홍광년 사이, 주종필은 도시에서 조사로 짱, 손서' 동토여래' 라는 글자로 목편액을 세워 전액에 걸었다. 글자 높이는 0.60 미터, 너비는 0.50 미터이다. 현판은 길이가 2.70 미터, 너비가 0.95 미터이다.
새로 간판을 세우다
1980 년대 말, 창립자의 전량에는 편액이 걸려 홍이 대사의' 화사한 사람',' 영영',' 감응',' 맑은 물을 백성으로 삼는다',' 맑은 물이 영령이다' 를 모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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