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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의 멸망: 용 _ 전설
그럼 이 용은 어떻게 왔을까요? 하조 말년에 하제의 조정 앞에 두 마리의 용이 나타나 두 명의 전조 국군의 화신이라고 자칭했다고 전해진다. 용의 출현은 공황을 불러일으켰고, 하제는 결국 점술 형식으로 용을 죽일지, 추방할지, 제룡을 잡을지 결정하기로 했다.
점쟁이는 몇 가지 처분 건의에 대해 점을 쳤는데, 결국 가장 길한 방법은 용제사를 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용은 용을 떠난 후 사라졌고, 용은 아름다운 나무상자에 포장되어 신비한 예언을 남겼다. 즉, 왕이 나무 상자를 열면 재앙이 그의 궁정으로 내려올 것이다. 그래서 상조의 마지막 폭군 상인조차도 감히 이 나무상자를 열어 그 진면목을 볼 수 없었다.
주조의 주려왕은 졸신으로 유명한 왕이다. 그는 심지어 조상의 가르침을 무시하고 궁인들에게 나무상자를 열도록 명령했다. 그 결과 용은 나무상자에서 흘러나와 궁전의 바닥으로 흘러갔다. 주려왕은 그것을 청소하라고 명령했다. 하지만 이상한 일이 생겨서 어떤 방법으로도 제거할 수 없다. 하필 주려왕은 비정통적인 방법을 듣고 궁녀들이 씻을 수 없는 용오점 누드를 향해 비명을 지르게 했다. 결국 용 _ 나체녀의 울음소리에 따라 도마뱀이 되었다. 이 도마뱀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그것을 잡을 방법이 없다. 결국, 나는 주려왕의 후궁으로 갔는데, 거기에는 때마침 칠팔살의 하녀가 있었다. 도마뱀은 하녀를 만난 후 사라졌다. 아마도 그녀의 몸에 들어온 것 같다. 용 _ 폭풍이 잠시 가라앉았고 궁전은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그러나 용이 재난을 가져온 예언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7,8 년 후 주려왕은 죽고 주선왕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여종은 이미 자라서 결혼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내 배는 나날이 커진다. 그해 그 괴물에게 몸속으로 파고들어 몇 년 후 미혼 선임했다. 하녀는 매우 은밀한 상황에서 살금살금 아이를 낳았다. 하지만 결국 나는 이 괴짜를 궁전에 남겨 두지 못하고 몰래 여자아이를 길에 버렸다.
당시 주도성에는 뽕나무 활, 백초 떨림이라는 동요가 돌고 있었다. 그들은 주국을 멸망시키려 했다.
이 동요는 무슨 뜻입니까? 처음에는 아무도 모른다. 어느 날, 주경성의 정탐꾼들은 한 부부가 오디 활과 백초 화살주머니를 파는 것을 발견하여 동요에 딱 들어맞았다.
밀보를 받은 후 주선왕은 즉각 이 부부를 체포하고 처형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이 일이 누설되어 이 부부는 밤새 도망쳤다. 도망가는 길에 나는 한 여자아이가 길가에 버려져 어둠 속에서 우는 것을 발견했다. 부부는 측은한 마음을 움직여 여자아이를 안고 어린 생명이 그들을 따라 도망가는 길로 가게 했다. 결국 그들은 칭찬의 나라로 도피했는데, 그 여자아이는 칭찬의 나라에서 자랐고, 그녀는 나중에 칭찬이라고 불렸다.
이상의 기괴한 황당무계한 이야기는 정사 사마천의' 사기' 에서 볼 수 있다. 물론, 줄거리는 상당히 극적이며, 오락물로도 좋다. 만약 그것을 역사적 사실로 생각한다면, 당연히 믿을 수 없지만, 이야기는 계속될 것이다.
몇 년 후, 짱 귀여운 여자로 성장했다. 그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우연한 사건이 그녀의 일생을 바꾸었다. 당시 국유인을 칭찬하는 것은 주나라의 법을 어겼다. 당시 그는 칭찬국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로 추정되는데, 사서에는 정확한 기록이 없다. 주조의 징벌을 피하기 위해 그는 전국 최초의 미녀인 주선왕에게 찬송가를 바쳐 주왕의 관대함과 교환하여 주황궁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주선왕은 병으로 죽고, 역사상의 유명한 혼군 주유왕이 왕위에 올랐다.
역사 기록에서 아첨하는 연대를 추론하는 것은 좀 놀랍다. 이때 칭찬은 이미 마흔이 다 되어간다. 용 _ 사건이 발생했을 때 칭찬을 받은 어머니, 즉 궁중에서 의외로 용 _ 도마뱀이 된 시녀를 만났는데, 그때는 칠팔세 소녀에 불과했다. 그것은 주려왕의 마지막 몇 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가 열다섯 살 때, 저는 짱 하나를 낳았는데, 아마 주선왕의 8 년이었을 겁니다. 재위 46 년, 그때 서른아홉 살에 주궁에 왔다.
만약 상황이 사실이라면, 이런 아첨은 절색미인이라고 부를 수 있다. 서른아홉 살 된 그녀는 국왕을 미혹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용전설은 황당무계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이 이야기에서 찬양자의 실제 나이를 추론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 아마 스무 살 정도 될 것 같아요.
어느 추론이 정확하든 간에, 어쨌든 그녀의 도착은 주유왕을 매료시켰다.
그녀는 꽃을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한번도 웃어본 적이 없다. 이는 아마도 그녀의 굴곡이 심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는 태어나자마자 길에 버려져 공물로 왕궁에 보내 중국인에게 바쳤다.
그녀의 일생의 운명은 모두 다른 사람의 손에 달려 있고, 자유가 없어 결국 그녀의 성격의 불행으로 이어졌다. 그럼에도 자연미는 여자의 가장 큰 자본이다. 이 자본으로 그녀는 주유왕의 사랑을 받았다. 사랑이 환희로 변했을 때, 주유왕은 그의 노력이 미녀의 미소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최고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이것은 정말 실망스러운 실패이다. 남자의 감정 세계에서의 모험적인 천성은 황제가 자신의 힘으로 미녀의 웃음을 이기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모닥불 드라마 왕자들의 익살극이 생겼다.
주국의 국경에는 많은 봉화대가 있다. 외계인이 침입할 때마다 봉화대는 모닥불을 피워 짙은 연기가 하늘로 치솟았다. 또 하나의 봉화대가 끊임없이 릴레이 경기를 할 때, 장면은 할리우드의 상상력이 가득한 블록버스터처럼 장관이다.
주유왕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그는 봉화대에 불을 붙였는데, 이것은 침입자를 발견한 신호였다. 고대에는 이런 정보 전달 방식이 서툴었지만 효율성이 매우 높았다. 봉화의 경보는 숭산준령을 넘어 평원강을 질주하며 곧 각 제후국의 수도로 전해졌다. 효도하는 왕공들은 봉화의 경고 신호를 게을리하지 못하고 주 왕실의 방어에 대해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을 지고 있다. 왕자들이 각자의 군대를 데리고 수도로 급히 갔을 때, 그들은 의외로 전쟁에 관한 정보가 단지 사기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적도, 침입도 없고, 주유왕만이 높은 플랫폼에서 바라보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첩들이 그를 칭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 익살극 장면이 이렇게 커서, 그 어리석고 경악스러운 병사들을 보고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이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주유왕은 왕조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전쟁을 위해 세워진 봉화대는 조용히 공주를 기쁘게 하는 도구가 되었다. 이날부터 봉화대는 수시로 봉화를 터뜨리고, 속아 넘어가는 왕자들은 화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늑대가 오면 사기의 대명사가 된다. 아무도 늑대가 다음에 정말로 오는지 지켜볼 사람이 없다. 그 후로 낙담한 왕자들은 더 이상 왕국의 수도를 지키기 위해 군대를 보내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하지만 늑대가 정말 왔다.
가족들이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인 것이다.
태자의 옷을 낳은 후, 주유왕은 고집을 부리며 원래의 황후와 태자를 폐지했다. 대신, 그는 여왕과 왕자로 봉인되었습니다. 주유왕의 잘못은 궁중의 일을 가사로 여기는 것이지만 황실은 줄곧 각종 정치력이 각축되는 곳이다. 특히 서주 시대에는 제후국이 겉으로는 주 왕실에 굴복했지만 실제로는 매우 독립된 세력으로 자신의 정권과 군대를 가지고 있었다. 폐위된 황후는 심국대장 심후의 딸이다. 심후는 격노하여 주유왕이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자식의 정이 긴 왕에게 미련을 두는 왕은 정치사무에서 종종 무능하다. 주유왕은 국가 대사를 간사하고 교활한 곽석부에게 맡겼다. 북약함은 반대이고, 대내외는 모두 원한이 있다. 심후는 여야의 군웅에 대한 불만을 최대한 활용하고 은밀히 군웅과 동맹을 맺고, 주왕실의 강력한 상대권영인 주왕실에 대한 기습 공격을 약속했다.
신 후, 개군 대군은 곧장 호 우물로 달려갔는데, 마치 무인지경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군, 개군, 개군, 개군, 개군) 당황한 가운데 주유왕은 모닥불을 떠올려 도움을 청했다. 왕자들이 다시 그 얄미운 연기를 보았을 때, 그들은 그저 코웃음을 치며 수수방관했을 뿐, 아무도 놀림을 당하고 싶지 않았다.
불쌍한 주유왕은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며 앞을 바라보고 또 뒤를 바라보며 보기를 갈망한다. 나는 먼 지평선에 갑자기 근면한 왕들이 나타나길 바라지만, 이것은 불가능한 희망이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도망갈 수밖에 없었고, 줄곧 여산으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
결국 나는 달릴 수가 없었고, 개와 병사들이 몰려들어 산을 에워쌌다. 이때 신으로 추앙받던 천자가 조복을 벗고 나서야 자신이 평범한 사람, 피와 살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군의 병사들이 그의 가슴을 쉽게 찔렀다. 그가 넘어져 죽을 때, 사람들은 그의 생전의 빈부 차이가 그가 죽은 후에 평등해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은 뼈와 약간의 피일 뿐이다.
한 세대의 절색의 미인은 잔군 대군에 의해 끌려가 잔류로 끌려갔다. 최종 결과가 무엇인지 아직 알 수 없다.
개군은 그것의 야만적인 본성을 폭로했고, 서주의 정교하고 화려한 기물은 야만의 전리품이 되었다. 그들은 호경에서 불태우고 약탈하며 재물을 모두 빼앗았다. 남녀도 서구 등 야만족의 사냥감이 되었다.
좋은 경치가 고요한 빈 도시가 되었다.
심후는 영혼을 팔아서 복수를 했다. 그의 손자, 전 태자는 주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주평왕입니다. 도성 호강이 대재난 이후 파괴된 후, 새로운 주왕은 기나긴 동이동여행을 시작하여 도성을 호강에서 로읍으로 옮겼다. 이것은 또한 중국 역사상 서주의 끝과 동주의 시작을 의미한다. 올해는 기원전 770 년입니다.
이것은 주나라 역사의 전환점이다.
그 전에는 주 왕실이 천하 * * * 존이었다. 역산 전후 크게 약화된 주 왕실의 지위는 크게 할인되어 지도자의 지위를 완전히 잃었다. 배후에 숨어 있던 왕자들도 함께 서 있었고, 너희측은 노래를 부르며 내가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두가 왕의 깃발을 바꾸고, 종횡으로 배열하여, 다투어 패권을 다투다. 중국은 이로써 파란만장한 춘추전국시대에 들어섰다. 수백 년 동안 김고마철은 정치적 각투와 함께 짜릿한 사극을 연출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춘추시대의 이야기로, 철혈과 권모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금은 격동의 시대이다. 낡은 질서가 죽고 새로운 질서가 시작되면 모든 것이 활기차고 경쟁과 초월이 그 시대의 주요 선율이다. 수백 년간의 상호 경쟁과 초월 속에서 중국인의 정신집과 문명빌딩은 무형중에 세워졌다. 이후 2000 년 동안 진나라에서 청까지 중국인의 혈성은 동주를 넘지 않았다. 중국 국민의 자유는 결코 동주를 초월한 적이 없다. 중국인의 문화는 지금까지 동주의 절정을 초월한 적이 없다. 이것은 중국 역사의 황금시대이자 중국의 진정한 휘황찬란한 시대이다.
이야기는 중원의 한 나라, 즉 정에서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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