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오르가스 백작의 장례식' 작품 감상
'오르가스 백작의 장례식' 작품 감상
'올가즈 백작의 장례식'은 중세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올가즈 백작은 톨레도의 유명한 신사이자 부자였으며, 그의 정식 이름은 돈 곤잘레스였습니다. 톨레도 시민으로서 그는 카스티야 교구의 등록관으로 선출되었으며 산토 토메 교회에 거액의 돈을 기부했습니다. 그는 교회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1312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마지막 유언에 따라 이 교회에 안장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장례식이 열렸을 때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천국은 성 스테판과 어거스틴이라는 두 성자를 하늘에서 내려와 손으로 장사하고 그의 몸을 땅에 돌려 보내도록했습니다. 화가는 이 전설적인 장면을 이렇게 정리했는데, 그림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위쪽은 백작을 하늘로 불러내는 장면이고, 아래쪽은 매장 장면이다. 시신이 안치된 관 오른쪽 아래에는 주지가 군중 속에서 경건하게 경전을 낭독하고 있고, 왼쪽에는 스님이 시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듯 고개를 숙이고 명상하고 있다. 군중은 화면 하단의 주요 위치에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었는데, 이들은 모두 검은 상복을 입고 흰색 칼라를 입고 있었고, 일부는 조의를 표하기 위해 왔습니다. , 일부는 통과하고있었습니다. 사실 이 사람들은 톨레도의 명문가 출신이다. 작가는 능숙한 스케치 기술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서 있는 인물들의 초상화 특징을 묘사했다. 오른쪽에는 갑자기 일어난 기적을 표현하기 위해 흰색 예의를 입은 신부가 놀란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왼쪽에는 청년이 오른손에 횃불을 들고 서 있는데, 그의 눈은 경전을 떠나 있고, 얼굴은 보는 사람을 향하고 있으며, 왼손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두 성자를 가리키고 있다.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청년은 바로 화가의 아들 호흐 마누엘(1578년에 태어난 화가의 사랑하는 아들로, 이 제단을 그릴 당시 겨우 8세였다. 화가의 작품에는 창작 연도가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이다. 성 어거스틴(오른쪽 흰수염의 장로)과 성 스테판(왼쪽 잘생긴 청년). 보도에 따르면 그의 뒤에 오른손을 앞으로 뻗은 사람이 바로 작가 자신이다. 각 작품은 자신을 교묘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그 중 뻗은 오른손의 중지와 약지가 서로 밀착되어 있어 자신의 서명과 동일하다.)는 백작의 갑옷을 입은 몸을 조심스럽게 받치고 있는 모습이다. 전경. 몸에 있는 옷은 세밀화풍으로 세심하게 그려져 있으며, 수놓은 문양이 세밀하고 질감이 강렬하여 그림 속에서 경전을 읽는 신부의 꿀빛 노란색을 연상시킨다. 오른쪽, 그리고 그림의 윗부분에는 백작이 갑옷을 벗고 그리스도와 마리아의 엄숙한 부름을 받아들이기 위해 벌거벗은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사진 속 장례식 참석자들은 엘 그레코와 같은 복장을 하고 있다. 화가는 천국, 고대, 현대라는 세 세계를 조화로운 전체로 결합하여 종교적 개념의 순수한 환상을 표현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림 속 인물들의 길쭉한 모양과 창백한 안색은 장면의 엄숙함과 숭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전경의 은백색과 황금색 외에 그림 전체가 진한 회갈색과 강렬한 회갈색으로 강조되어 있으며, 백작의 몸에 빛나는 갑옷과 하늘의 회색과 검은 색조가 현실과의 시각적 대비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상.
'오르가스 백작의 장례식' 속 인물들은 호리호리하고, 성자는 철판을 눌러 만든 듯한 무거운 옷을 입고 있다. 배경은 신비한 판타지 영역입니다. 그 장면은 웅장하고 다채롭고 다양하며 복잡한 장면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신비한 종교적 색채와 변형된 실제 인물의 조합은 보는 사람의 영혼에 큰 충격을 준다.
이 작품의 내용은 중세 전설에서 따왔습니다. 올가스 백작은 톨레도에서 유명한 신사이자 부자였으며, 그의 정식 이름은 돈 곤잘레스 루이즈였습니다. 그는 교회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1312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마지막 유언에 따라 이 교회에 안장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장례식이 열렸을 때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천국은 성 스테판과 어거스틴이라는 두 성자를 하늘에서 내려와 손으로 장사하고 그의 몸을 땅에 돌려 보내도록했습니다. 화가는 이 전설적인 기적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그림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위쪽은 백작이 하늘로 소환되는 장면이고, 아래쪽은 매장 장면입니다. 시신이 안치된 관 오른쪽 아래에는 주지가 군중 속에서 경건하게 경전을 낭독하고 있고, 왼쪽에는 스님이 시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듯 고개를 숙이고 명상하고 있다. 군중은 화면 하단의 주요 위치에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었는데, 이들은 모두 검은 상복을 입고 흰색 칼라를 입고 있었고, 일부는 조의를 표하기 위해 왔습니다. , 일부는 통과하고있었습니다. 사실 이 사람들은 톨레도의 명문가 출신이다. 작가는 능숙한 스케치 기술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서 있는 인물들의 초상화 특징을 묘사했다.
오른쪽에는 갑자기 일어난 기적을 표현하기 위해 흰색 예의를 입은 신부가 놀란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흥미롭게도 여기에 묘사된 장례식 참석자들은 엘 그레코와 같은 시대의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화가는 천국, 고대, 현대라는 세 세계를 조화로운 전체로 결합하여 종교적 개념의 순수한 환상을 표현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림 속 인물들의 길쭉한 모양과 창백한 안색은 장면의 엄숙함과 숭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전경의 은백색과 황금색 외에 그림 전체가 진한 회갈색과 강렬한 회갈색으로 강조되어 있으며, 백작의 몸에 빛나는 갑옷과 하늘의 회색과 검은 색조가 현실과의 시각적 대비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상. <올가스 백작의 매장>은 종교적인 의식 장면을 묘사하고 있지만, 다소 철학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그림 속 인물들은 삶과 죽음, 현실과 환상을 마주한 듯 멍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엘 그레코의 작품의 기조가 된 음악의 주 선율처럼 깊은 사색과 우울, 회의와 관조에 빠져 있다. 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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