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필기체로 비교할 수 없는 글을 쓰는 방법
필기체로 비교할 수 없는 글을 쓰는 방법
고유 필기체 작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기체 작성 방법이 매우 엄격해서 필기체 작성은 마치 '족쇄 속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습니다. 필기체 방식은 수천 년 동안 서예의 역사에서 확립된 관습으로, 장차오(Zhangcao)와 "십칠포(Seventeen Posts)"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필기체를 배우려면 다른 서체를 배우는 것보다 숙제가 하나 더 필요합니다. 문자의 특수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구조가 필요하며, 서체는 자의적일 수 없습니다. 초보자는 Zhiyong의 "Zhencao 천자 수필", "Shu Pu", "Seventeen Posts"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긴 필기체 고전은 필기체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금차오와 함께 일정 기간 글쓰기 연습을 해야 다카오 연습을 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기초 없이 끝이 난다. 필기체의 핵심은 구도의 변화입니다. 자신의 재능을 무심코 발휘하려면 미적, 문학적 성취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펜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하고 임의로 낙서하지 않아야 합니다. 작품에서 배운 모델의 그림자를 한눈에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큰 풀은 의도가 먼저 나온다는 뜻이고, 작은 풀은 의도를 가지고 먼저 쓸 수 있다는 뜻이다.
동시에 필기체 학습을 서두르면 안 됩니다. 우리는 현재 국전에서 유행하는 서체와 서예법을 배우고 배울 수 있지만, 우리가 고수하는 우리만의 필기체 경로가 있어야 하며, 고대로부터 배워 마침내 우리만의 스타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잘 생긴 필기체 한자를 쓰고 싶다면 쉬는 시간 없이 계속해서 써야 한다.
우선 작가님의 신이다. 마치 먹고 마시고, 젓가락을 쥐고, 자유롭고 쉽게 집는 것처럼 말이다. 두 번째는 글자의 구성에 익숙해지는 것, 즉 '나만의 글자'를 쓰는 것이다(다른 사람의 글자를 연습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것이 자신의 글자가 된다). 둘째, 글자의 구성과 서예를 이해하면 된다. 자연스럽게 좋아 보여요.
Zuan, Li, Kai, Xing, Cao, Cao는 가장 어려운 글쓰기 스타일입니다. 우리나라 서예예술은 선화로서 끊임없이 진화하여 오늘날의 필기체를 생산하여 선미의 극치에 이르렀다. 필기체의 어려움은 필기체는 전서, 관서, 정서, 정서의 서체를 통합하여 통일성 있게 통합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실마리가 없다는 점에 있다.
필기체의 어려움은 점과 점, 구조와 구조가 연속적이고 긴밀한 관계에 있다는 데 있습니다. 연속적이다.
필기체 쓰기를 잘 연습하는 방법:
첫 번째 범주는 일반 스크립트의 여러 획 구조를 가장 간단한 몇 획 구조로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옌' 옆에는 일반 문자는 7획으로 쓸 수 있고 필기체는 1획으로 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문자 "帰"로, 일반 문자에서는 18획, 필기체에서는 3획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필기체화로 인해 문자의 모양과 구조가 원래의 모습을 완전히 변경했습니다. 여러 획 기호를 몇 획 기호로 변환합니다.
두 번째 범주는 "Li" 및 "Xin" 문자와 같이 일반 스크립트에서 반복되는 유사한 획이 손실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일반 스크립트 획이 줄어들지는 않지만 획 사이의 연결 변형을 사용하여 획의 움직임을 용이하게 합니다. "jie"라는 단어의 필기체 쓰기와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