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체코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체코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궁전 건물 전체가 대략 3 층으로 나뉜다. 입구가 들어서자마자 높은 빌라디슬라브 홀과 궁전 전체의 중심이 되었다. 위층 신계청에는 초기 비서의 이미지가 많다. 하층에는 고딕 양식의 찰리 4 세 궁전과 로마 스타일의 궁전 홀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은 154 1 년 화재로 파괴되어 나중에 일부를 재건했다. 프라하 성의 화약탑인 Prasna Brana 는 1475 에 건설되어 프라하 구시가지의 성문 중 하나이다. 프라하의 화약탑은 구시가지 광장의 화약탑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도시를 보호하는 보루였다. 16 세기에 왕은 마술사에게 여기서 연금술을 배우라고 했다. 17 세기에는 화약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화약탑이라고 불렸다. 18 세기에, 그것은 산타비타 교회의 성물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었다. 지금은 고대 예술, 천문학, 연금술의 유적을 전시하는 박물관이 되었다. 사람들이 지금 보고 있는 건물은 19 세기 후반에 보수한 것이다.
65 미터 높이의 탑에 올라 시내를 내려다보며 프라하의 백탑 도시의 정취를 체험하다. Krizovnicke namesti 와 구시가지를 잇는 Krizovnicke Namesti 의 기사 광장은 자부심과 불공정의 종합판이어야 한다. 프라하에 오는 여행자가 없어서 이 광장을 놓치게 된 것은 자랑스럽지만, 유감스럽게도 모두가 십자기사 광장에 왔지만 광장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광장 중앙에 있는 찰리 4 세 조각상이 여전히 생각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다. 찰리 4 세는 프라하를 이끌고 중세에서 가장 번화한 대도시가 된 영웅이다. 그는 Charles Bridge 건설을 명령하고 대규모 도시 공공공사를 추진했다.
이렇게 말하자면, 프라하가 오늘 이 중세 도시의 많은 특색은 그가 재임 기간 동안 지은 것이지만,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프라하와 같은 뛰어난 업적과 미모의 군주 조각상을 눈감아 주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주된 이유는 그것의 지리적 위치와 광장 자체의 면적에 있다. 구시가지에서 거리를 건너 십자기사 광장까지 면적이 크지 않다. 1 분도 안 되어 광장을 가로질러 찰스 다리를 오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생각 없이 십자기사 광장을 지나가는 것 같다. 하지만 이 광장은 사실 독특한 기능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사실 광장 주변의 건물은 모두 멈추고 감상할 만하다. 그 밖에도 사람을 알고 볼 수 있는 좋은 곳이며, 다리와 성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실 사람을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다. 이곳저곳을 오가는 관광객이 매우 많은데, 각 나라에서 왔다. 광장에서 쉬는 시간을 좀 보내면 자유롭고 생동감 있는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다. 광장의 강변에서 볼 수 있는 경치는 사실 매우 특별하다. 특히 성과 다리는 여전히 어두컴컴한 아침 햇살 속에 있다. 프라하를 떠날 때는 자신과 프라하의 사진을 꼭 한 장 남겨야 한다. 성강대교를 배경으로 십자기사 광장에 서 있는 이미지가 고전적인 기억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산타니콜라스 대성당 구시가지광장은 13 세기 이후 프라하 시민의 행사센터입니다. 포장된 로마 해협은 밀집된 민가로 가득 찼다. 이 기간 동안 이 지역의 주택과 도로가 홍수로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이곳의 경관은 중세 이후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광장 중앙에는 후스의 서거 500 주년을 기념하는 조각상이 있었다.
주변 벽에는 여러 시기에 프라하의 경험을 보여 주는 장식 예술 대가들의 작품들이 많이 있다. 그냥 근처에 주차하면 즐겁다. 세인트 니콜라스 교회, 올드 시티 플라자 북서쪽에 위치한 18 세기, 화이트 벽 청동 첨탑. 12 부터 14 세기 테인 교회가 완공되기 전에는 구시가지의 주요 교회 모임 장소였다. 시대가 변천한 후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에 군대는 여기에 주둔해 전쟁터에 나가지 않은 예술가들에게 교회를 재건하도록 의뢰했다. 장엄한 돔 벽화를 포함해 모두 이 시기의 작품이며 음악회를 자주 개최한다. 올드 시청 올드 시청은 궁전 스타일의 건물로 14 부터 15 세기까지 이곳의 궁전이었다.
15 년 말 국왕이 프라하 성으로 이주한 후 시청은 수백 년 동안 폐기되어 19 1 년 공원이 문화센터로 개조되어 프라하의 중요한 문화장소가 되었다. 시청은 프라하 알파벳 예술 건축물의 최고의 대표이기도 하다. 대문 바로 위에 있는 모자이크 벽화는 프라하에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명명되었다. 안에 있는 스마나 콘서트홀은 시청 전체의 중심이자 프라하 음악 공연과 중요한 연회의 장소이다. 쿠트너호라 시 쿠트너호라는 보헤미아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10 세기 서슬라브 이민자의 지역 중심지이다. 그 지형이 남동쪽에서 북서쪽으로 기울었기 때문에 역사 도시 중심의 주요 건물은 프라하에서 동쪽으로 76 킬로미터 떨어진 헬리시 (Helisz) 의 Vrcchlice 계곡 가장자리에 집중되어 있다.
이곳은 22,000 명밖에 없는 작은 마을이다. 13 세기 초 쿠터너 산에서 은광을 발견하여 마을을 지었다. 도시 전체가 은광공업의 발전에 따라 발전하기 시작했다. 도시의 번영을 상징하는 많은 우수한 건물들이 그것을 14 세기에 수도로 만들었다. 산타 바바라의 산타 바바라 교회는 후기 고딕 건축 스타일을 대표하는 찬란한 명주이며, 레츠세드릭의 성모원 대성당은 18 세기 초의 바로크 풍격을 보존하여 중앙유럽의 건축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이 걸작들은 값진 건축물, 수도원, 교회와 함께 이 고대 도시의 중세 도시 건축의 일부를 이루고 있다.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유네스코는 이 중앙유럽의 아름다운 마을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했다.
이 지역은 신석기 시대부터 사람이 살았지만 도시화 전부터 광부들이 세운 텐트가 있었다. 폐허에서 10 세기의 조폐공장, 12 세기의 서도회 수도원,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작은 교회도 찾을 수 있다. 블라디슬라프 2 세 통치 기간에 이 지역은 번영하고 바쁜 공업 지대가 되었다. 그러나 헤라 쿠터너의 최종 계획은 이 지역의 대도시가 되는 것이다. 1330 새 주화공장, 이 지역은 통화개혁을 진행한다. 화폐개혁 이후 보헤미아의 프라하 정부는 이곳에서 은화를 주조했다.
로얄 광업 도시로서 14 세기에는 은광 생산량이 최고조에 달했고, 매년 6 톤의 은을 발굴할 수 있어 쿠트라호라의 지위를 높이고 프라하에 버금가는 보헤미아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15 세기에 인구 밀도가 높아짐에 따라 현지 은광은 유럽에서 명성을 얻었다. 요새화가 견고하기 때문에 이곳은 당연히 프라하 외곽의 궁전이 되어 도시가 전례 없는 번영에 이르렀다.
쿠트라의 홀라는 이미 번영하는 공업단지가 되었다. 세이들레츠 수도원은 14 19- 1434 의 후스허스트 전쟁에서 불타 버렸지만, 곧 재건되어 이 도시를 위한 웅장한 후기 고딕 예술 유산을 창조했다. 기원 1504 년 이후 광산자원이 고갈되면서 도시는 점차 중요성을 잃었다. 파운드리는 1726 에 문을 닫았습니다.
19 세기 이후 보헤미아 중부의 각종 행정기능의 중심이 되어 쿠트라의 Hora 'a 에 새로운 발전 동력을 주었다. 장인의 은화는 성의 남서쪽 (산바바라 교회 (광부의 수호신) 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으며 쿠트라 홀라의 건축 걸작이었다. 서기 1380 년에 지어졌지만 서기 16 세기까지 완공되지 않았습니다. 교회에는 거대한 그물 모양의 갈비뼈와 장식적인 장미창이 있고, 교회 양쪽에 있는 27 개의 장식적인 첨탑이 아치형 벽에 우뚝 솟아 있어 독특한 보헤미아 고딕 디자인이다. 교회 앞의 바르폴스카 거리는 곧은 내리막길이고, 왼쪽에는 예수회 수도원이 있고, 오른쪽에는 30 미터 높이의 산등성이에 박힌 성도 석상 벽이 있다.
오른쪽을 보면 세인트 제임스 교회 (이탈리아 정원) 를 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정원에 들어서자 나는 녹색 눈을 보았다. 아트리움에는 작은 분수가 하나 있는데, 분수의 중앙에는 광부의 조각상이 서 있다. 이탈리아 장인이 14 세기에 가장 뛰어나기 때문에 주화공장은 많은 이탈리아 대사들을 초대하여 아트리움에 이런 이름을 붙였다. 다른 왕조의 은화를 모으는 것 외에도 중세 의상을 입은 주화인은 현장에서 은화를 만드는 기예를 선보이며 모두에게 작은 은화 한 닢을 기념으로 주었다. 구 렌 콘서트 홀의 장식은 도시의 북동쪽 교외에 위치한 구 렌에서 나온다. 아주 이상한 (구 르네 교회, Sedlec Ossuary) 가 있습니다.
인골교회' 라는 이 집에는 보헤미아, 폴란드, 바이에른, 벨기에에서 온 수천 명의 흑사병 피해자가 매장되어 있다. 전쟁이 계속되자, 후스 전쟁 후 일부 묘지가 폐지될 때까지 묘지의 수가 하나씩 늘어났다. 기원 15 1 1 부터 기원 166 1 까지 교회 목사들은 교회 지하실에서 이 뼈들을 수집했다. 1870 년 슈바젠베르크 가문이 슈바젠베르크에서 고용한 벌목꾼 F 린트 (F. lint) 가 이곳에서 발굴한 4 만 개의 뼈를 철저히 소독하고, 샹들리에, 십자가, 대들보, 가족 휘장 등 다양한 패턴으로 인골을 배열하기 시작했다.
교회의 모든 장식은 인골에서 나온 다음 S. aich 의 디자이너는 바로크 건축물로 개조해 현황을 보여준다. 밀 온천 수도원 Mlynska Kolonada 는 가장 아름다운 온천 수도원으로 188 1 에 지어졌으며 체코의 유명한 건축가 Josef Zitek 이 디자인했습니다. 프라하 국립극장도 그의 고전적인 디자인이다. 방앗간 온천 복도를 짓는 데 10 년이 걸렸다.
초기 설계는 2 층 회랑이었지만 예산 부족으로 계획이 바뀌었다. 마침내 중전, 측랑, 124 개의 긴 기둥으로 구성된 새로운 르네상스 디자인이 완성되었다. 원통에는 12 개의 고전 조각상이 있는데, 각각 12 개월을 대표하며 조각가 윌포드와 슈레버가 설계했다. 온천회랑은 부근의 원래의 방앗간에서 이름을 따서 붙여졌는데, 모두 다섯 곳의 온천이 있다. 벽에 있는 대리석 판에는 카로비법리 단골 손님이 쓴 라틴어 시가 새겨져 있고 옆에는 체코어 번역이 있다. 이 수도원은 매일 오후 작은 음악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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