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왕을 기리기 위해 왕이 될 수 있는 소환사 이름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왕을 기리기 위해 왕이 될 수 있는 소환사 이름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단 이 게임은 다이아몬드 수준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게임에서는 하루빨리 그런 게임을 끝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그래서 지역 폭군은 "Li Yuanfang + Su Lie + Jiang Ziya + Liu Chan + Gao Jianli"라는 매우 강력한 라인업을 선택했습니다. 이 라인업은 매우 특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물론 이들 5인은 누구도 중도를 택하지 않기로 뭉쳐서 함께 뭉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 중도로 함께 강에 이르렀다. 그런 다음 군대 라인이 나올 때까지 직접 기다렸다가 한 웨이브에서 첫 번째 블러드 타워를 제거했습니다. Jiang Ziya의 패시브는 팀원에게 25 포인트의 추가 경험치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많이 잃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 몇 분.

그러면 소환사의 스킬이 간섭을 불러일으키고, 유찬의 스킬이 탑을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5명의 대인이 함께 탑을 직접 철거했고, 여러 사람이 교대로 간섭을 이용해 탑을 철거하는 것은 매우 쉬웠다. 초기에는 기본적으로 5명이 10초도 안 돼서 철거되고, 그러다 보면 상대방이 보면 반드시 고지를 지키러 올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간은 2분도 안 돼서 원활하게 고지 타워까지 밀어붙일 수 있다. 설리의 패시브 부활 스킬은 고지를 저항해 상대가 반응하기 전에 직접 철거할 수 있고, 이미 수정 앞에 도착하면 작전의 물결로 상대를 직접 쓰러뜨리고 3분 이내에 기지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레벨이 상대보다 몇 단계 뒤쳐지더라도 게임의 승패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팀원들이 잘 협조하면 3분 안에 게임이 끝난다. 정말 빨리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군요.. 크리스탈을 밀어내면 7시간 만에 부자가 되는 게임이군요.

우리 모두는 Honor of Kings의 순위 시스템이 매우 공평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순위가 무엇이든 Tianmei의 매칭 시스템은 우리를 같은 레벨의 팀원 및 상대와 일치시킬 것이지만 실제로는 이것이 절대적이지는 않습니다. , 가끔 우리는 이 매칭 시스템에 속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아래 사례를 보시면 아실 것입니다.

협곡의 모든 소환사는 브론즈 세그먼트에서 왔다고 생각합니다. 즉, 브론즈 세그먼트에 플레이어가 적기 때문에 시스템이 다음과 같은 상황을 기억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을 사이보그와 팀원으로 매치시켜 보세요. 이들 컴퓨터족의 특징은 다른 사람과 소통이 불가능하고, 게임이 끝난 후에도 이들에 대한 정보를 전혀 알 수 없다는 점이다. 그런데 이런 상황은 주로 브론즈와 실버 티어에서 발생하는데, 다이아몬드 티어에도 봇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한 소녀 플레이어가 랭킹전에서 겪은 이상한 사건을 공유했습니다.

이 소녀는 이틀 전 다이아몬드 게임 예선 경기에서 '이상한'사람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팀에서 Lu Ban이 처음부터 사기꾼이라고 말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팀원들이 아무리 스프레이를 뿌리고 꾸짖어도 이 사람은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람의 기록을 보세요: 0-9!

나중에 경기가 끝난 후 소녀가 확인했습니다. 상자를 든 이 사람 검사 결과 소녀는 당황했습니다. 이 사람은 영웅 루반이 전혀 없는데 왜 루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소녀는 잠시 동안 조금 이상함을 느꼈습니다.

소녀는 게임에서 다시 루반 선수의 정보를 찾아냈다. 이 사람의 프로필에서 아바타든 이름이든 컴퓨터가 무작위로 만들어낸 것처럼 보이는데 어떻게 된 일인가. 12명의 영웅에 들어간 걸까요? 다이아몬드? 이건 분명 시스템에 의해 무작위로 생성된 컴퓨터입니다!

그럼 플레이어는 왜 컴퓨터 팀원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걸까요? 알고 보니 이 소녀는 이전에도 10연승을 거뒀습니다. Tianmei가 플레이어를 계속 놔두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연승이 계속되므로 플레이어는 의도적으로 컴퓨터 구덩이에 매치되어 의도적으로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이런 방식으로만 매칭 시스템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설명은 곰곰이 생각해보면 정말 이해가 되고, 그런 사실을 알게 되면서 Tianmei의 '인공지능 매칭 시스템'이 더욱 두려웠던 것 같습니다. 요즘 연승도 위험한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러한 상황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았으며 로그인하자마자 자신을 추가한 익명의 친구가 많이 있었고 거의 모든 것이 로그인되었습니다. 모욕을 확인 정보로 사용했습니다. 기록을 열어 보니 그들이 거기에 없을 때 계정에 연패가 많이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Tianmei가 지친 것 같습니다. 매칭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온갖 종류의 트릭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