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마르셀 두샹-내 마음은 자유다
마르셀 두샹-내 마음은 자유다
마르셀 두상, 1887 은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태어나 다달주의와 초현실주의의 지도자로 불린다.
십 대 때 두상은 수채화와 색필을 그렸고, 할아버지가 창작한 판화도 참고했다. 볼란 웰러의 풍경' 은 1902 에 적혀 있어 그의 첫 작품이다. 몇 년 후, 그는 이 그림을 전통예술유파에 도전하고 예술혁명의 방향을 대표하는 인상파 작품으로 보고 모네의 영향을 받았다고 인정했다. 아마도 이 시점에서 두상, 무의식적으로 소위 정통 예술에 대한 의문과 비판이 싹트고 있는 것 같다
1906 병역이 만료된 뒤 두상은' 정글의 집',' 꽃병 속의 모란' 등 뚜렷한 야수파 색채를 지닌 작품을 속속 창작했다. 이 스타일에는 그의 따뜻한 특성인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중병을 앓고 젊은 나이에 사망한 시인 라퍼그는 이성을 맹렬히 비난하고 전통을 경멸했다. 두상은 라퍼거 팬으로서 19 12 에서 자신의 우상 작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세트를 그리고 이 작품을 독립 살롱 아트쇼에 선물했다. 예술 전시회는 입체주의가 하나의 체계라고 비난받았지만, 모든 체계에 반대하는 것은 가장 전위적이고 최신의 조류이며 가장 해방된 유파라고 주장한다. 아래층의 누드녀' 는 색채가 단조롭고 생동감이 있어 완전히 비인간적인 누드를 재현하며 작가의 고심 탐구와 자유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작품이 조직위원회에 의해 부결되었다. 이 일은 두상에게 큰 각성을 가져왔다: 사람은 모두 독선적이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 것이다. 어떤 학파, 단체, 교리든, 처음 부상할 때 모두 개방, 개척, 독립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발전이 더디고 발언권을 얻으면, 경직되고 보수적이며 자만하는 것이 새로운 장애물이 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두상은 예술의 결함을 분명히 보았고, 그는 이때부터 예술에 작별을 고하기로 결정했다.
그림을 포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소위 예술가의 생활에서 진정으로 벗어나야 하기 때문에 그는 도서관에 가서 일반 사서가 되기로 했다. 그의 일은 단순히 책을 빌려 책을 반납하는 것이다. 그는 많은 철학 저작을 읽었는데,' 무차별의 아름다움' 이라는 개념이 생겨났는데, 이것은 그의 이후 예술 생애의 거의 모든 입장이다.
19 13 뉴욕' 국제현대예술전' 이 개막된 것은 미국 최초로 유럽 현대예술을 전면적으로 소개하는 대형 전시회이다. 이때 미국은 예술적으로도 유럽의' 추종자' 였으며, 두샹의' 아래층의 알몸녀' 가 처음 선보여 큰 파문을 일으켰다. 미국인들은 입체주의의 진정한 창시자인 피카소와 폴라크보다 두상을 더 중시한다. 이 그림은 미국 선봉파의 상징이 되었고, 두상도 유럽 현대주의 사상을 미국으로 끌어들이는 선도자가 되었다.
예술과 결별하는 것은 태도적으로는 쉽지만, 실천에서는 어떻게 합니까? 대답은 "조용히 자신의 일을 잘 하라" 는 것이다. " 그가 하고 싶은 것은 수시로 자신을 변화시키고 과거의 모든 예술 관념과 기법, 그의 과거 시도를 포함하여 완전히 결별하는 것이다. 그래서 반예술의 결과인 큰 유리가 생겼습니다. 19 12 년이 되어서야 임신하고 1923 년이 되어서야 붓을 멈추었다. 1 1 년의 고달픈 끝에 큰 유리가 완성되었다. "큰 유리" 는 약칭으로, 전칭은 "신부, 심지어 독신에게 옷을 벗었다" 고 한다. 작품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신부로, 산산조각 나고, 형용할 수 없고, 어떤 것은 자의적이고, 하반부는 일부 기계의 더미로, 빼빼로 볼 수 있다. 이것은 유화도 조각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지만, 두샹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 여기서 예술가들이 좋아하는 점, 선, 면, 색 등의 원소는 모두 사라지고, 대신 기계처럼 정확하다. 두상은 보이지 않는 4 차원 공간,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예, 그는 지혜보다는 눈만 끄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의 고집스럽고 확고한 입장은 예술이 명백한 표현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고, 마음의 회전과 사상의 거대한 변화를 반영하려면 진정한 정신적 자유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큰 유리가 탄생함에 따라 현대 예술의 정의도 그에 따라 생겨났다. 이 작품은 현재 필라델피아 예술박물관 두상박물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배치되어 있다.
19 17 의 미술 전시회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미술 전시회입니다. 주최 측은 현대 예술의 정신을 전방위적으로 청중에게 보여주고 싶어 한다. 이때 미국의 모든 것은 신선하고 활력이 넘친다. 진정한 관용의 자유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주최측은 전시된 작품에 대해 아무런 제한도 하지 않고 연회비 5 달러와 65438 달러 +0 의 장소 전시비만 내면 된다. 두상은 R.Mutt 19 17 이라는 세라믹 소변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군중 속에 서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 두상은 묵묵히 가버렸다. 19 12 그는 예교의 비밀을 이해했다: 모든 단체는 자신의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이 경천지를 놀라게 하는 소변기는 두상이 예술사에 기여한 새로운 단어인 현재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서 두상은 예술의 예술작품이 아니라, 현재 제품의 포지셔닝은 무미무추무미무미무미라고 정의한다. 두샹의 목적은 오직 하나뿐이다: 예술 권위에 반대한다. 사람들은 흔히' 자가용 바퀴' 를 현재 제품의 첫 등장으로 여긴다. 보통 자가용 바퀴와 일반 걸상이 입체파를 결합한다. 그런 다음 술병 선반이 나타나 일반 술병 선반을 골라서 서명했다. 이름은 대상과 무관하며 쌍관어나 문자게임이다. 이런 방법은 물체의 원래 가치를 박탈하고, 일반 물체를 예술가의 생활에서 추출하게 한다. 모든 것이 영적이고 아름답다고 말한다. 자가용 바퀴, 술병 선반에 이어 부러진 팔, 빗 등 많은 제품이 등장했다. 가장 파괴적인 작품 중 하나는 모나리자에 수염을 그리는 것이다. 19 19 거리에서 산 엽서입니다. 글자 사이에 두상은 콧수염과 염소 수염이 달린 모나리자를 그리고 공백에' L.H.O.O.Q' 를 적었다. 이 글자는 그녀가 엉덩이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라고 한다. 이로써 예술 대신은 두상 완제품의 대포 아래에서 와르르 무너졌다. 두상은 각종 예술 형식뿐만 아니라 예술의 본질, 즉 미추의 구분에도 반대한다. 여기서 사고의 관성과 심미의 고정 패턴은 큰 충격과 찢김을 받았다. 지금의 제품은 다다주의, 초현실주의, 폐조각, 포프 예술, 우발성 예술, 대지 예술의 정신적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
2005 년 6 월 자유의 여신상이 눈에 띄자 두상이 처음으로 미국에 왔다. 미국의 자유정신은 권위, 반예술을 경멸하는 그의 사상과 매우 비슷하다. 그는 배에서 내리자마자 뉴욕에서 온 기자들에게 포위되었다. 두상은 매우 놀랐다. 그는 프랑스에서 거절당한' 아래층의 알몸녀' 라는 그림이 미국에서 이렇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다. 그것은 미국을 놀라게 하고, 미국 예술 근대성의 막을 열었고, 곧 예술가들이 이곳에 와서, 매년 1 만 달러를 투자하고, 1 년 안에 그의 모든 작품을 사게 되었다. 그가 그린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두상은 단호하게 거절했다: 나는 이미 29 살이고, 나 자신을 보호할 줄 안다. 냉대 벤치에 앉아 명리에 동요하지 않고 이익 침식 예술의 독립성을 반대하는 것이 두상 내면의 진실한 묘사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그는 마치 사서가 되기로 선택한 것처럼 프랑스어 과외를 했다. 이것은 또한 그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창작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두상은 미국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그의 창작 청사진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유의 여신상 사진 앞에 구멍을 파고 브라이튼의 머리를 사진 뒷면에 붙여서 자유의 여신상호의 정면이 브라이튼으로 변했다. 이것은 시집의 표지로,' 앵두 어린 모종이 산토끼에 대항한다' 라는 제목으로 괴테가 그의 부인에게 쓴 편지 한 통을 인용한 것이다. 이러한 창작은 뒤샹을 자신의 정신 멘토이자 모범으로 여기는 이후의 포프 예술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예술과 예술가 사전' 에서 두상은 뉴욕 다다주의와 초현실주의의 지도자로 묘사되며 미국 후추상표현주의 예술가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오랫동안, 그것은 미국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예술의 발전 지위를 크게 결정지었다.
피카소는 평생 예술이 무엇인지 증명하고 있지만, 두상은 정반대이다. 예술은 아무것도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는 동적 조각, 기성품 제품, 개념 예술, 행동예술 등으로 시작했지만. 그의 비예술인생은 인간의 이성을 파괴하는 자부심으로 예술과 삶을 동일시하고 결국 마음의 자유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는 경박하고 얕고 속물과 투기를 철저히 내려놓았기 때문에 안일한 생활을 하고 있다. 더 높은 경지에서 그는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았다. "마음이 풀렸으니, 바로 열반이다.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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