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모차르트에 대해서

모차르트에 대해서

[0508]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식 서곡

오페라는 모차르트가 창작한 주요 장르 중 하나이다. 그는 열한 살 때부터 오페라 창작을 시도했고, 이미 17 편의 오페라를 썼다. 모차르트의 초기 창작은 주로 이탈리아 스타일이었다. 그가 오페라 창작 분야에서 가장 높은 업적은 그의 삶의 마지막 10 년 (1782- 179 1) 에서 얻은 것이다. 주요 작품은 두 편의 독일어 오페라' 후궁 유혹' 과' 마술 피리' 가 독일어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이탈리아의 희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식' 은 이탈리아 가사를 사용하지만 오스트리아 민족 문화 전통에서 취재한 것이다. 음악 비극과 희극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결합한 새로운 오페라' 돈' 도 있다. 모차르트가 쓴 1785- 1786 년 4 막 코미디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식' 은 민간인 피가로와 약혼녀 수잔나의 미모를 노리는 귀족 나리 사이의 투쟁을 묘사하며 재치 있는 유머로 이겼다. 이 사회코미디는 대혁명 직전 프랑스의 봉건 귀족들에게 큰 폭로와 풍자 역할을 했다. 모차르트는 이 오페라를 창작할 때 원작의 기본 사상을 유지했다. 어리석고 방탕한 귀족 주인은 승리를 거둔 총명한 하인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전체 줄거리 발전과 음악 묘사의 기초이다.

피가로의 결혼식' 서곡은 교향악 수법을 채택하여 이 코미디 특유의 홀가분한 기쁨과 빠른 전진의 리듬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생명력, 효과가 휘황찬란한 이 곡은 상당히 완전하고 독립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오페라를 사용하지 않고 단독으로 연주할 수 있어 음악회에서 유행하는 전통곡 중 하나가 된다. 서곡은 오페라의 음악 주제에 직접적으로 근거하지는 않지만 오페라 자체와 깊은 연관이 있어 소나타 형식으로 쓰여졌다. 바이올린 연주의 첫 번째 주제는 파리처럼 날아다녔고, 그 다음에는 목관악기의 노래가 이어졌고, 그 다음에는 밴드 전체의 대대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두 번째 주제는 분명히 서정적이며 노래로서 아름답다. 마지막으로, 노래 전체가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끝났다.

......

사실 인터넷에서도 많이 찾을 수 있어요. 도서관과 서점에서도 이 서곡을 소개하고 감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