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공부에 관한 명언 경구

공부에 관한 명언 경구

공부에 관한 명언 경구

1, 만권책을 읽고 유만 리 길로 갑니다.

2.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공자에게 위태롭다.

3. 담백하면 지혜롭지 않고, 정적이면 지혜롭다.

4,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 사람은 예기를 모른다.

5. 책을 썼을 때, 나는 그렇게 싫어하지 않는다. 모르면 여행하기 어렵다.

6, shushan 근면 한 길, 끝없는 학습 바다.

7. 영리함은 근면에서 비롯되며 천재는 화라경을 쌓는 데 있다.

8. 새는 높이 날아야 하고, 먼저 날개를 펴고, 사람은 진보해야 하고, 먼저 이고선을 배워야 한다.

9, 싱 \ "시 \", 리 의식, 공자 의 음악 이 되었다.

10, 영감은 레빈의 완강한 노동에 대한 보상일 뿐이다.

1 1,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12, 이상적인 격려가 없으면 사람의 활동은 공허하고 보잘것없게 된다, 체르니셰프스키.

13, 세상의 모든 인물을 알기 위해 큰 힘을 쏟고, 세상의 모든 책을 다 읽기로 결심했다, 수시.

14, 하루 힘들게 잘 수 있어요. 만약 네가 일생동안 노력한다면, 너는 아주 즐겁게 잘 수 있을 것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이탈리아)

15, 화권은 다정한 옛 사람, 아침마다 희비가 엇갈린다.

16.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존공자보다 못하다.

17, 천리 여행은 노자의 첫 걸음부터 시작된다.

18, 배우기를 좋아하고 부지런히 묻지 않는 좋은 학자.

19, 산업은 재미에 열중하고, 행동은 생각에 파괴된다.

20, 젊은 열심히 일하지 않아, 사장님은 슬펐다. 장가행

2 1, 직업은 근면하고, 척박한 것을 즐긴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지만 한유에 의해 파괴되었다.

(22), 백 번 읽고, 그 뜻은 스스로 반성한다.

(23), 모 레저, 백인 소년 머리, 빈 슬픈 악비.

24. 당신은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먼저 고된 도살 그네프를 먹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5 세, 현에 가서 화살을 뱉다.

(26), 독서는 세 가지, 즉 마음, 눈, 입이 주해야 한다.

(27),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말고 천수 \ "삼국지 \" 를 하지 마라

(28),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공자에게 묻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29. 진성정을 생각하기로 결심하면, 최선을 다해 응우옌을 연구해야 한다.

30.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도 좋은 일이다. 보통 사람들은 의지가 강한 우고를 제외하고는 모두 뒷걸음질쳤다.

3 1, 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맛에서 나온다.

공자,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33,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선을 택하고 그로부터 악을 공자로 바꾸다.

34.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천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가 어렵다. 석양은 무한하고 강해는 무한하기 때문에 오늘의 진사도는 더욱 바쁠 필요가 있다.

35. 당신은 생활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시간은 생명을 구성하는 재료이기 때문이다.

36. 저는 당시 300 곡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 시를 쓸 줄 모른다면, 나는 손주조의' 당시 300 곡' 을 외울 것이다.

37. 예로부터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모두 쓴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38, 천재의 결정 요인은 근면 곽말약일 것이다.

39. 1 년의 계책은 봄에 있고, 1 일의 계책은 새벽에 있다.

(40),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알 수 없고, 고대와 현대 행동, 왕충이 없다.

4 1, 내 생명도 제한되어 있고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장자.

42. 서권기가 있는 사람은 노력할 것이고, 예술감이 있는 사람은 숙련될 것이다. 민들레령.

43, 학습 1 위를 기초로 공부는 독서 구양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있습니다. 네가 아직 정신이 있을 때, 빠른 행동을 배워라.

45.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적시에 적당한 자기 격려, 시간은 도연명을 기다리지 않는다.

46, 인생 근면, 장 헹 을 추구하지 않는다.

천재는 99% 의 땀과 1% 의 영감이다.

48, 과학기술은 생산력이고, 제 1 생산력인 덩샤오핑이다.

49. 운하를 이렇게 분명하게 묻는 것은 주씨에게 생수를 주는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50.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정사자' 를 다 읽으면 수시를 잘 안다.

5 1.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무한한 능력이다. 칼라일

52.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이상은 그의 노력의 방향과 판단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지금까지 편안함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을 위한 윤리적 기초로 삼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돼지우리에 이상적인 아인슈타인이라고 부른다.

(53), 모 등, 백인 소년 머리, 빈 슬픈 악비.

54. 왜 꼭 한밤중에 자고 5 시에 일어나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하루에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55.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 없이 아인슈타인

56. 검은 머리는 일찍 고학을 모르고, 백발은 늦게 안진경을 배운다.

57. 무술을 배우지 않고 배우고 싶지 않아도 제갈량을 배울 수 있다.

58. 독서는 이미 만권이 깨졌고, 글씨는 부이다.

59.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굴원을 찾을 것이다.

60, * * * * 기필을 감상하고, 도연명처럼 의혹을 분석하다.

6 1, 책이나 약, 책을 잘 읽으면 바보를 치료할 수 있다.

62. 매일을 인생의 마지막 날로 여기다.

63. 책을 읽는 방법, 차근차근 익숙해지고 생각하는 주.

추천 편집

열심히 공부하는 문장에 대하여

열심히 공부하는 문장에 대하여

1.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사막의 발자국은 곧 사라졌습니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3. 산간샘물이 우여곡절 끝에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불렀다.

4. 생활의 격류는 이미 절벽으로 솟아올랐고, 조금만 더 가면 웅장한 폭포가 될 것이다.

5.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에 있다. 왜냐하면 세계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6. 만약 한 그루의 묘목이 통증을 두려워하여 다듬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7. 구름길을 건너서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키스를 합니다.

8.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생명의 배를 흔들다. 너는 사랑과 신뢰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 파도를 헤치는 배는 줄곧 새 꽃을 피운다.

9. 행인, 한숨 대신 발걸음!

10, 만약 당신이 강력한 간부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통로의 가시나무를 우회하거나 비바람의 침식을 피해야 합니다.

1 1, 일시적인 좌절은 종종 불굴의 전투를 통해 지식과 견문으로 변할 수 있다.

12, 반딧불이의 광점은 미약하지만 밝을 때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13. 시멘트 바닥을 걸을 수 있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착실한 사람만이 길이 내 발 밑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15,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영원히 방문할 수 없다.

16, 채운구름이 공중에 떠있어 자연스럽게 득의양양하지만, 최대 몇 마디의 칭찬만 받을 수 있다. 단림으로 변해 옥토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해 보리풀을 만들 수 있다.

17, 경작자는 그의 땀을 가장 신뢰하며, 한 방울마다 희망의 씨앗을 낳고 있다.

18, 월계수 위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짜여진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19, 파도의 성격은 수없이 암초에 부딪혀 수없이 암초에 부딪히는 것이다.

20. 나비가 백화원 비행의 기쁨을 얻으려면 먼저 번데기와 결별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2 1. 만약 당신이 두렵지 않거나 어색하거나 다친 적이 없다면, 당신은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2. 교만은 지시선을 끊은 연으로 순식간에 지나간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23.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24. 바다의 맷돌을 거쳐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했다.

25, 불의 세례 후에, 진흙도 강한 몸을 가질 것이다.

26, 격렬한 제련을 거부하면 광석은 발굴되기 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27. 진주의 빛은 조금도 남에게 먹혀지지 않았다.

28. 한 게으름뱅이의 손에 있는 아름다운 청사진은 휴지에 지나지 않는다.

29, 길을 알고 있기 때문에, 왜 얼마나 오래 가야 하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30, 분재 수목은 사람들에게 총애를 받고, 단지 기둥이되는 꿈을 깨뜨리기 위해서다.

3 1, 폭포가 벽을 통과할 때 특히 웅장하다.

32. 반얀 나무가 깊은 흙 속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생명의 그늘이 길수록 무성할 것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지만, 곡식 이삭을 생산하지 않는다.

33. 천부적인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후대에 관한 명언

취두부는 매우 후대를 잘한다. 그녀의 몸에는 항상 짙은 향기가 가득 차 있어서, 먼저 찾아가서 먼저 쓰게 한다.

정장은 후대를 좋아한다. 내가 너 앞에서 쓰러지도록 허락해 줘. 붓을 내리고 바람이 불다. 민족의 명성은 대중에게 합당하지 않다. 산색이 하얗고 이르다. 노쇠한 구병 피부를 해결하다. 그 이후로, 남쪽 쑤. 이 호수는 아름다운 밤과 미풍으로 가득 차 있다. --수시 "반환 목련 청 주앙 환대"

차는 정서, 사교, 예식, 감정 전달, 도덕 도예, 정서 도예, 생활 미화에 쓸 수 있다. 차가 각 계층과 많은 경우에 적응할 수 있는 이유는 차의 정서와 본성이 중화민족의 민족정신 (예: 평범한 실제, 진실한 관계, 환대, 근면도덕,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등) 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관리는 많은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유연하고, 후대하고, 적절하고, 즐겁고, 주도면밀하고, 노력해야 한다. -모란

예전에는 사람들이 곧은 길을 걷고, 굽은 길을 걷는 데 익숙해졌는데, 가는 김에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발을 쫓아오는 사람, 남방인은 정자에서 쉬고, 북방인은 나무 밑에서 쉬고, 지인은 고인을 알아보고, 낯선 사람은 말을 걸어 사과를 하고, 아마도 결혼에 도달하여 거래를 성사시켰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랜 시간 유휴 상태로 중매인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브로커의 커미션을 건너뛰면 효율도 일정 밖이다. 태사채풍, 산천 사이, 산행 부해, 행인이 풍속을 묻는데, 연연 사이, 아이들을 불러 차를 우려내고, 문객은 후대를 잘한다. 이 고풍도. 개자추평' 한가하고 느림'

환대와 행복은 항상 불가분의 관계입니다-suhomlinsky

차는 인기가 있습니다-민속 속담

신년시

저자: [가] 마가렛 아비슨 크리스마스 나뭇가지가 바삭하고 바늘이 창턱을 따라 삐걱 소리를 낸다. 지난주 모임에서 흩어진 목걸이에서 떨어진 진주 하나가 아침 일찍 그들 옆 창턱에 누워 소 지방처럼 순수하고 눈처럼 환했다. 이 방들이 향수, 모피, 흑백대화로 가득 찼을 때, 모든 친절하고 후대하는 가구들이 이 방들을 화려하게 둘러싸고 예전의 위대함에 빠졌다. 장미의 달콤함과 추위가 이렇게 적은 경직된 무덤을 수용할 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그 이상하고 유쾌한 두개골과 교차된 다리뼈 팔형과 참새가 떠났고, 겨울 바람의 껍데기와 긴 주기가 어두운 양치기로부터 한 무더기의 뜰로 불어오는 벽돌 구석으로 부드럽게 불어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잔잔한 창턱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온화하고 공정한 기쁨은 한 작품인 마가렛 아비슨의 신년시입니다.

아니, 이 한없이 고요한 세상은 조금도 좋지 않다. 원시적인 자연력에는 적대적일 뿐만 아니라 매우 냉막, 살인을 할 수 있는 소리 없는 위협이 있다. 야만인들은 자연에 대한 종교적 경외심이 거의 없는 반면, 문명인들은 눈썹을 치켜세우고 자연에 대한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느낌은 문명인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고, 자연에 대한 경건하고 소심한 떨림과 흥분이 항상 있었다. -토마스 맨, 마산

그러나 역사 규칙의 반대자들은 이전의 반대자들과는 다르다. 그것은 무형이지만 어디에나 있다. 그는 주원장 이 효웅을 건드리러 가지 않았지만, 줄곧 그의 후손을 얽매고 있다. 주원장의 제도는 시간의 단련으로 만신창이가 되어 결국 통제력과 구속력을 잃었다. 역사는 고집스럽게 자신의 논리를 따르고 있다.

주원장이 이 투쟁에서 실패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은 헤아릴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실 매우 간단하다. 주원장은 역사의 집행자일 뿐, 그는 역사의 창조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주원장이 없어도 이원장과 왕원장이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고, 옛 왕조를 전복하고, 새로운 제국을 세울 것이다. 역사는 후대의 주인이지만, 손님이 그 자리를 대신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역사는 결코 한 사람이나 몇 사람이 주재하는 것이 아니다. 시세가 영웅을 만드는 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 "명나라 그 일 \"

제 생각에는 후대는 미덕, 행복, 겉치레입니다. 당신이 어떤 각도에서 보든, 설령 이것이 투기라고 생각하더라도, 그의 손님과 그의 친구를 만나기 위해 물처럼 부드러운 정을 표현해서는 안 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발자크

나는 백천에서 후대를 잘한다. 선의를 가지고 우리 도시에 온 사람은 선의와 부를 얻을 수 있지만, 악념을 가지고 가면 갈 수 없다!

선, 백 배, 악!

창원, 이 신비로운 오산은 결코 외부에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내가 이 신기한 땅을 처음 밟았을 때, 나는 그녀에게 깊이 끌려 떠날 수 없었다. 이것은 중국이 미얀마에서 가장 가까운 현성으로, 거리는 종횡으로 교차되어 있고, 오래된 집은 새 건물과 호응한다. 중국 대지에는 윈난의 아름다운 변두리 마을의 창원이라는 독특하고 신기한 곳이 또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 wa 동포는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이곳의 와족 문화는 현란하고 다채롭다. 생명은 하나의 고리로 연결되어 있다. 창원에서, 너는 사실 자신을 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환대 소유자-민속 속담

먼지를 나누는 것은 예의가 있다. 만약 우리가 만나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 너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아니, 만약 네가 환영을 받는다면, 너는 어떻게 너의 쿨한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니? 오? 내가 뭔데, 쿨하고 날씬해? 만약 서늘하지 않다면, 너는 왜 대문도 나를 들여보내지 않느냐? 이렇게 말하면 낯설다. 너를 위해서, 나는 조심스럽게 이 결정을 내렸다. 이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너는 예전에 내가 사치하고 낭비한다고 말했는데, 이 문은 또 나와 함께 사치하고 낭비해야 한다. 뒷문은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먼지가 정착되었습니다. 진핀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너는 심지어 그것의 냄새도 맡을 수 없다. 관광객들이 전가에 왔을 때, 그들이 전가의 문을 통해 들어갔을 때, 그들은 낮은 문을 통해 들어왔는데, 이곳은 낮은 곳이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네가 다음 사람이 되고 싶으니, 나는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비천하다. 좋은 혀 찬란한 연꽃, 주옥이 튀다. 먼지가 다른 곳에 흩어져 있어서 모두들 다른 사람에게 매우 대범하다. 왜 내가 여기 도착한 후에 정자가 변했니? 남방은 귤이고, 북방은 쓴 귤인데, 예로부터 이렇다. -트루웨이 \ "청매 죽마, 누가 술을 만들 줄 알아? \"

밤 외침, 낚시 램프 천, 승객 꿈 중국 을 바라 보았다;

피리 소리가 울리고, 외로운 기러기가 말굽 소리를 바라보며, 꽃이 비단처럼 피어났다. 송별랑, 다리가 부러질 때 손님을 대접하고 저녁노을을 초대했는데, 그 해; 부채로 얼굴을 가리니, 눈의 부드러움이 눈보다 낫다. 아직도 그를 좋아하니?

그녀는 맹동에게 새로 발명한 점자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우리는 이미 일주일 넘게 말을 탔다고 묘사했다. Xanmetto 자신도 눈이 멀었다! 그녀는 동시에 내 팔을 잡고 나를 열린 창문으로 밀어 넣는 것은 마치 모니터를 밀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오! 외국인! 그 아이는 흥분해서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창밖으로 내밀었다. 토마스는 크산메토가 이때 매우 흥분했다고 말했다. 크산메토는 혼자 티베트에 와서 시각 장애인들에게 읽기와 쓰기를 가르쳤다! 오! 얼마나 감동적인가! 농부들은 동정적으로 한숨을 내쉬며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 소돔은 화가 나서 비명에 가까운 귀를 찌르는 소리를 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오늘 밤 우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티베트인들은 전혀 손님을 받지 않고 낯선 사람이 문 앞에 얼어 죽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이 수법은 마침내 효과를 보았다. 문이 천천히 열리자 한 노인이 우호적으로 우리를 초대했다. -사브리아 타베켄은 "인생은 직선으로 갈 필요가 없다"

주원장이 없어도 이원장과 왕원장이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고, 옛 왕조를 전복하고, 새로운 제국을 세울 것이다. 역사는 후대의 주인이지만, 손님이 그 자리를 대신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역사는 결코 한 사람이나 몇 사람이 주재하는 것이 아니다. 시세가 영웅을 만드는 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 "명나라 그 일 \"

너의 냉소는 너 자신을 다치게 하고, 너는 열정, 선량함, 성실함, 용기, 후대를 잘하는 좋은 친구를 잃었다. 후아 는 말했다.

칼을 갈는 사람은 이것을 창작예술품으로 여겼고, 그가 갈아놓은 가위와 식칼을 주인에게 돌려주었을 때 얼굴의 모든 주름은 웃음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 순간, 그는 기쁨에 취해 있을 수도 있고, 상을 잊고, 촘촘한 땀방울이 이마에서 새어 나오게 하고, 다시 스며들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는 주인의 정성에서 차 한 잔을 들고 고개를 들어 한 모금 마시며 소매로 입을 닦고 허리를 굽혀 바빴다. 칼은 맷돌의 손에 연마하여 젊음을 환하게 하고 더욱 날카롭게 한다. 물론 맷돌의 찬란한 삶도 연마했다.

서비스 업계에서 고객이 가장 크다. 좋은 고객을 만날 때, 당신은 잘 봉사해야 합니다. 낯선 고객을 만나면 울부짖어야 한다.

기독교는 전파 활동에 치중하고, 기독교 교회는 왕왕 텅 비어 있다. 이것이 남방교회가 북방 교회와 다른 이유다. 바이에른은 의심할 여지없이 보수적인 곳이다. 그들은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지만, 실제로는 외부 세계에 대해 매우 배척한다. 북방 사람들과는 달리, 너는 그에게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일단 친구가 되면, 그는 결코 너를 배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가슴을 가리키며 내가 남방인이라고 말했지만 나도 같은 말을 했다. --왕 애니는 "포터 하겐 해안"

바람이 나무 그림자를 흔들고,

천둥과 번개가 모든 것을 귀에 거슬리게 했다. 손님을 대접하는 비가 누추한 집에 들어오니, 무정하지 않은가?

녹색 불빛과 차 한 잔,

손에 시집과 편지 반권을 들고 있다. 맑은 바람 속에 남아서 나와 함께 술에 취해 긴 밤을 보내니, 너는 얼마나 후대를 잘하느냐. 많은 시간을 낭비해서 하룻밤에 300 년을 읽었다니 정말 우습다.

와인은 환대를 가져옵니다-영국 속담

나는 화가 났지만, 그를 위해서라기보다는 나 자신을 위한 것이다. 나는 이 부부인 Staehle 과 그의 아내가 몽마르텔의 편안한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그들은 단순하고 착하며 후대를 즐겼다. 그들의 행복은 무자비한 사고로 인해 없어져야 하는데, 내 생각에는 너무 잔인하다. 그러나 가장 잔인한 것은 사실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것이다. 지구는 여전히 돌고 있다, 아무도 이 비극 때문에 하마터면 될 뻔했다. 나는 감정적인 반응이 감정적 상처보다 더 큰 디르크라도 곧 잊혀질 것이라는 막연한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블랜치의 일생에 관해서는, 어떤 밝은 희망과 아름다운 꿈이 있든 아무도 알지 못한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끝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의미하고 완전히 텅 비어 있는 것 같다. -마움의' 달과 6 펜스'

당신이 이 나라에 관용을 나타내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종교, 폭동, 특권, 정실 관계, 부패에서 벗어날 수 없는 나라입니다. 하지만 이 나라는 생활이 좋고, 감정이 따뜻하고, 후대를 잘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진정한 친구의 나라입니다. -아민 말로프의 "잃어버린 사람"

어쩔 수 없이 금검은검은 곁에 없으니 사양할 수밖에 없다. -'4 대 명포'

양춘옥은 친절하고 후대를 잘해서 자주 갑자기 찾아온다. 천둥소리가 울리자, 그는 호정만장, 순식간에 물이 다 떨어졌다.

만약 네가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한다면, 안녕하세요, 우리는 일반적인 교제입니다. 만약 네가 내가 귀엽고, 후대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내 냉막, 도도함, 강세, 오만함을 생각한다면, 축하해, 너는 나를 이해한다.

좋은 습관에 관한 명언

좋은 습관에 관한 명언

1, 나쁜 습관은 언제든지 네가 유명해지고, 돈을 벌고, 즐기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2. 좋은 습관을 피하면 나쁜 습관을 피하기 쉽다. 이것은 인생의 큰 슬픔이다. (영국) 아주.

3. 아이의 성공적인 교육은 좋은 습관의 배양으로 시작된다. 바킨

4. 좋은 습관은 사람들이 신경계에 저장하는 자본이다. 이 자본은 계속 증가할 것이고, 한 사람은 평생 그 이자를 누릴 수 있다. 나쁜 습관은 도덕적으로 갚을 수 없는 채무로, 점점 더 큰 이자로 사람을 괴롭히고, 그의 최고의 창작을 실패하게 하며, 그의 도덕적 파산을 초래할 수 있다. 우셴스키

5. 좋은 습관은 한 사람이 사교 분야에서 입을 수 있는 최고의 옷이다. 소크라테스

6, 축적,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예성도

좋은 습관은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일단 배양되면 평생 이득을 볼 수 있다. 익명

8. 좋은 습관은 건강한 인격의 기초이다. 손운효

9. 미덕은 대부분 좋은 습관에 존재한다. 펠리

10, 사람의 행동은 십중팔구 습관이고, 이 습관들은 대부분 어린 시절에 형성되기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습관의 형성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습관은 통일되지 않고 좋고 나쁘다. 만약 네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일생을 축복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습관이 있다면, 너는 평생 피곤할 것이다. 진학금

1 1. 좋은 습관이 일종의 도덕적 자본이라면, 같은 정도로 나쁜 습관은 도덕적으로 갚을 수 없는 채무이다. 우셴스키

12, 사실 모든 교육은 결국 사람을 양성하는 좋은 습관이다. 로크

13. 습관은 최고의 하인이 아니라 최악의 주인이다. 사랑, 에머슨

14. 습관은 한 사람의 일생을 지배할 수 있는 완강하고 거대한 힘이다. 그래서 사람은 어려서부터 교육을 통해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베이컨

15, 어떤 사상, 어떤 행동 어떤 행동, 어떤 습관, 어떤 습관이 있는지, 어떤 성이 있는지, 어떤 인연이 있는가. 차이홀

16,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좋은 일을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17, 파종 행위, 수확 습관; 파종 습관은 성별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성별을 파종하면 운명을 수확할 수 있다. 작레

공자의 명언, 인생의 명언, 경구 페이지: 123 춤에 관한 명언, 문명예절, 명언

관심 있는 문장:

스승의 날 | 스승의 날 ... 열심히 공부하는 속담에 대한 공자의 도덕명언인 이가성의 명언 노신의 꿈과 현실에 대한 명언.

이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문장:

80 후, 30 년 후의 사회 ... 견지하는 것이 가장 실제적인 대가입니다 ... 20 대 초반의 자신에게 인자하게 ... 당신은 또 다른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유크장: 매엽은 단장한 느낌을 가르쳐 줄 수 있어요. 유크장: 좋은 습관의 표시예요. 본문 제목: 좋은 습관에 관한 명언.

좋은 습관에 관한 명언

1 .. 나쁜 습관은 수시로 네가 명리와 쾌락으로 나아가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2. 좋은 습관을 피하면 나쁜 습관을 피하기 쉽다. 이것은 인생의 큰 슬픔이다. (영국) 솜

3. 아이의 성공적인 교육은 좋은 습관의 배양으로 시작된다. 바킨

4. 좋은 습관은 사람들이 신경계에 저장하는 자본이다. 이 자본은 계속 증가할 것이고, 한 사람은 평생 그 이자를 누릴 수 있다. 나쁜 습관은 도덕적으로 갚을 수 없는 채무로, 점점 더 큰 이자로 사람을 괴롭히고, 그의 최고의 창작을 실패하게 하며, 그의 도덕적 파산을 초래할 수 있다. 우셴스키

5. 좋은 습관은 한 사람이 사교 분야에서 입을 수 있는 최고의 옷이다. 소크라테스

6, 축적,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예성도

좋은 습관은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일단 배양되면 평생 이득을 볼 수 있다. 익명

8. 좋은 습관은 건강한 인격의 기초이다. 손운효

9. 미덕은 대부분 좋은 습관에 존재한다. 펠리

10, 사람의 행동은 십중팔구 습관이고, 이 습관들은 대부분 어린 시절에 형성되기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습관의 형성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습관은 통일되지 않고 좋고 나쁘다. 만약 네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일생을 축복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습관이 있다면, 너는 평생 피곤할 것이다. 진학금

1 1. 좋은 습관이 일종의 도덕적 자본이라면, 같은 정도로 나쁜 습관은 도덕적으로 갚을 수 없는 채무이다. 우셴스키

12, 사실 모든 교육은 결국 사람을 양성하는 좋은 습관이다. 로크

13. 습관은 최고의 하인이 아니라 최악의 주인이다. 에머슨

14. 습관은 한 사람의 일생을 지배할 수 있는 완강하고 거대한 힘이다. 그래서 사람은 어려서부터 교육을 통해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베이컨

15, 어떤 사상, 어떤 행동 어떤 행동, 어떤 습관, 어떤 습관, 어떤 성격, 어떤 성격, 어떤 운명. 차이홀

16,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좋은 일을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17, 파종 행위, 수확 습관; 파종 습관은 성격을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성격을 심어야 운명을 거둘 수 있다. 작레

경구로서, 위의' 연구에 관한 명언경구'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언 경구를 얻으려면 정에너지 명언 경구를 클릭해서 견지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