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환상과 욕망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망해갔는지: 진히나의 연극 '하녀'를 감상해보세요

환상과 욕망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망해갔는지: 진히나의 연극 '하녀'를 감상해보세요

최신 중국판 '하녀'는 1905년생 프랑스인 장 주네(Jean Genet)다. 그는 어려서부터 떠돌며 도둑질과 남창으로 생계를 꾸려가는 버림받은 아이였다. 그는 여러 번 투옥되었고 생애의 전반부를 감옥에서 보냈으며 나중에는 사르트르와 다른 사람들의 공동 서명으로 보석금을 내고 석방되었습니다. 그의 주요 희곡으로는 "High Surveillance", "The Maid", "The Black", "The Bali", "The Screen" 등이 있습니다. 그의 소설 '도둑의 일기'는 이미 1990년대 중국에서 번역 출간됐는데, 운 좋게 읽게 됐다. 『하녀』의 최신 해외판 히나는 이오네스코와 마찬가지로 부조리 극작가이다. Ionesco는 중국에서 상대적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Bald Showgirl", "The Chair", "Rhinoceros"는 모두 중국에서 공연되었습니다. 부조리극의 특징은 셰익스피어와 브레사이트 이후의 전통극에 대한 반작용이다. 히나는 사람들이 외모보다 현실에서 훨씬 덜 현실적이라고 믿기 때문에 그의 연극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현실이면서도 환상적이며, 대화는 종종 진실되지 않고 인간 본성의 가장 연약한 깊이를 가리킵니다. 그가 보기에 세상의 모든 것은 환상이고 악몽이며, 사람의 말과 행동은 거짓말이고 기만이다. 우리의 모든 행동은 전자에 의해 파괴될 정도의 고문에 지나지 않습니다. 프랑스판 '하녀'는 레니의 막내 감독이 연출과 연기를 맡았다. 극중 등장인물은 단 두 명인데, 한 명은 감독 서앙이고 다른 한 명은 배우 레이지아이다. 두 남자가 두 명의 하녀 역할을 한다는 것은 충분히 어려운 일이다. 다행스럽게도 Xu Ang은 상대적으로 말랐고 날씬하지만 교활한 중년 여성처럼 움직이는 반면, Lei Jia는 약간 뚱뚱하고 확실히 통통하고 천박하며 허영심이 강한 하인입니다. 설정은 매우 단순하며 커다란 흰색 침대, 흰색 소파, 흰색 문 두 개가 있습니다. 소품은 빨간색 장갑 2개, 빨간색 여성용 부츠, 빨간색 깃털 부채입니다. 검은 치마를 입은 두 남자는 각자의 바디랭귀지와 과장된 표정을 이용해 정체성을 초월한 끝없는 대화와 환상을 통해 그들의 삶을 엮고 파괴한다.                                                                ius 주인이 집에 없는 동안 주인과 하인 행세를 하는 게임을 한 두 하녀의 불안이 촉발된 놀이. 그들은 여주인의 아름다움, 부, 우아함을 질투하는 동시에 자신의 비천함과 추함을 불공평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익명으로 그 남자를 도둑이라고 신고했고, 그의 아내에게 준 린든차에 독을 넣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변화하고 싶어하고, 자신의 지위와 정체성을 바꾸고, 운명과 목적지를 바꾸고 싶어합니다. 환상과 욕망은 한걸음 한걸음 상상의 현실에 가까워지고, 실제 범죄에도 가까워지며 돌아올 수 없는 길로 내몰린다. 누가 말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판타지는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동기 부여가 되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자기 파괴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욕망은 욕망의 사슬처럼 단계적인 욕망일 뿐이며, 우리는 가장 가까운 욕망만을 볼 수 있지만, 또 다른 욕망 뒤에는 또 다른 욕망이 숨어 있으며, 그 최종적인 목적이 성취됩니다. 사슬은 욕망의 파괴, 즉 영혼의 죽음임에 틀림없다. 두 하녀는 안정된 삶을 살 수도 있었지만, 운명은 이렇지는 않았지만 현실은 현실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행복을 가질 수 있지만 그렇게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환상과 욕망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환상과 욕망은 그들의 현실과 운명을 완전히 뛰어넘습니다. 환상과 현실의 경계가 흐려지고, 욕망이 한계까지 확장되면, 관련자들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붕괴하게 된다. 이때 그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이 아닌 환상의 상대이자 욕망의 전달자, 자신을 잊은 광인이다. 비록 이 비극이 블랙코미디의 요소를 갖고 있기는 하지만 세상의 비극은 이런 식으로 일어날 수도 있다. 이것도 운명이다. 어떤 사람은 미쳐버릴 운명이고, 어떤 사람은 창녀로 태어나고, 어떤 사람은 진정한 사랑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헛된 꿈을 꾸게 된다. 『하녀』 책의 표지는 진히나의 무덤이라고 한다. 진히나의 명언: 고독에 대한 사랑은 바로 나의 외로움의 표시이고, 나의 외로움은 나의 강인함의 표시이다. Guao를 사용하는 것은 이 힘의 증거입니다. 나의 세계는 고귀한 세계 밖에서 의미를 가질 운명입니다. 빈곤은 나의 피, 나의 본질, 나의 본질입니다. 그것은 내 몸 전체에 흐르고 내 몸과 영혼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러브톡이 끝나면 내 사랑도 아마 나를 떠날 거라고 생각했어요. 우유를 마시거나 완하제를 복용하는 것처럼 독소도 내 몸에서 배출됩니다. “세상의 죄를 담당한다”는 것은 모든 죄를 최대한 경험하고 실제로 악과 고통을 품는다는 의미를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신성함이란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신성함으로 이끄는 영적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가장 이상적인 영적 상태인데, 나는 그런 상태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유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내가 그것에 가까이 다가가자 그것은 나에게서 멀어졌다. 나는 그것을 추구하고 그것을 의심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어리석고 무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 활동은 고통스럽기도 하지만 매우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