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헤탈리아 작가의 중국에 대한 태도의 갑작스러운 변화.

헤탈리아 작가의 중국에 대한 태도의 갑작스러운 변화.

이른바' 왕요' 는 우리 가족이 부여한 의인화 이미지이다.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중국을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인물 설정에는 많은 일본 요소와 가족의 개인적 시각이 포함돼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무슨 맛인지 모르는 밤 좀 주세요.

인물' 아루',' 땋은 머리',' 국기 의상' 은 모두 나날이 많이 쓰이는' 중국 이미지' 이다. 예를 들어' 은혼' 의 야토끼 가족도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연대설정에서 왕요의' 4 천년' 은 우리가 줄곧' 중국 상하 5 천 년' 이라고 말한 것이 아니라, 사실 일본은 중국 역사가 4 천 년이라고 생각한다.

일본인의 관점에서 중국을 보다.

이른바' 불후의' 설정은 중국 문화가 절단되지 않았다는 것을 은근히 암시하며 예로부터 지금까지 일관되고 철두철미한 유포였다.

세계로 나아가면서 중국의' 먹는' 이미지가 이미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어 차이나타운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우리 집 미식가는 전 세계 왕요의 별장과 일일이 대응한다.

"세계" 의 관점에서 중국을 반영하다.

우리 집의 왕씨에 대한 성격 설정에 대해서. 가족들은 일단 초기 설정이 어두컴컴하고 차분한 아저씨였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일본에 온 중국 유학생들을 만나 설정을 자연으로 바꿔서 남는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 말은 농담의 절반이지만,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개인적인 시각이 중국의 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본적으로 이 역할은 많은 시각과 개인의 의지가 섞여 있으며, 그에 대한 이해는 사람마다 다르다.

소위' 파괴' 와' 사랑' 은 모두가 보고 이해하는 불일치로 인한 것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은 각각 좋다. 이 일에 있어서, 누구도 어떤 일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해서는 안 된다.

미풍이 언덕을 불어오니, 물만 손에 평평하게 놓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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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개인적인 의견을 더 주세요.

내 의견으로는,' aph 당은 항상 왕요와 중국을 혼동한다' 는 한 마디밖에 없다.

왕요는 중국이지만 중국은 결코 왕요가 아니다.

또한, 나는 그를 매우 사랑한다.

그중에는 캐릭터에 대한 사랑이 있는데, 이 캐릭터는 마침 조국에 대한 나의 작은 사랑을 담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를 사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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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natural to stay 의 설정을 잊었다.

손에 칼을 든 사람은 무례한 사람이고, 품에 칼을 안고 있는 사람은 교활한 사람이다.

왕요는 칼이 없다.

그의 마음속에 있지 않고, 그에게 있지 않고, 그의 손에 있지 않다.

사람은 두려움 때문에 칼을 들고 있지만, 두려워할 것이 없다.

그가 깡패라고? 너는 그가 한 손으로 책상을 부수고 한 손으로 벽을 깨뜨린 것을 기억하지 못하니?

로만 롤란은 이런 말을 했습니다.

잘 지냈어요? 세계의 목소리: 이것은 세계의 목소리입니다. 이것은 세계의 목소리이자 세계의 목소리입니다.

세상에는 오직 하나의 영웅주의만이 있는데, 바로 생활의 진상을 똑똑히 보고 생활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는 내 마음속의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