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임진미: 사람과 나무의 교향시-스무디 () 의 그림책을 들어보세요.

임진미: 사람과 나무의 교향시-스무디 () 의 그림책을 들어보세요.

스훈영자는 그림책 속 스타 중의 이종이다. 그녀는 자신의 문예의 표현 방식과 독특한 합주 방식으로 인생의 교향곡 한 곡을 창작했다. 2000 년 창작' 1000 첼로 합주' (유원 출판) 이후 10 여 년 동안 그녀의 창작은' 사람과 나무' 의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그 중 없어서는 안 될 요소는 시간, 소리, 바람, 냄새, 냄새다

2004 년 임청이 출판한' 회화여행' 은 저자를 화가로서 원점으로 돌려보낸 것 같다. 여행 중의 추적을 통해 그녀는 자신의 풍경을 그리고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화가가 중얼거리는 듯한 글에서 화가의 내면 풍경을 보여주는 그림, 그리고 그림 속에 숨겨진 궁고현치와 반 고흐를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그녀' 의 맑음과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두루마리를 숨긴 후 오래도록 등을 돌리게 하기에 충분했다. 찬탄해 마지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007 년' 책의 장인' (청림출판), 작가는 파리를 무대로 신기한' 마수' 로 헌책을 치유하는 장인과 식물에 집착하는 어린 소녀의 만남을 묘사했다. 이 책에 대한 깊은 감정을 바탕으로 60 도의 복잡한 수속을 거쳐 노인은 마침내 신입생을 얻었다. 그리고 이 끝없는 성장을 할 수 있는' 식물 그림책' 은 미래 식물 연구자인 소피를 만들었다.

2009 년에 출판된' 나무 같은 사람' 에서 소피는 식물원 사무실에서 또 우리를 만났다. 그러나이 내용은 주로 인간 식물학자와 식물원에 침입 한 어린 소녀 사이의 우정을 묘사합니다. 이 인류 식물학자는 파리에서 30 여 년 동안 사희영자의 친구의 화신이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그 소녀는 작가의 특징을 결합한 아이가 아닌가? 작품에는' 사람' 이 늙은 나무의 새로운 묘목에 대한 감정과 사람과 나무, 사람이 사계절을 목욕하며 펼쳐지는 시적인 시선이 얽혀 있다. 작가의 애틋한 정이 담겼지만, 그 행운수, 산만한 필법으로 인해 책 페이지 사이에 너무 빡빡하지도 두껍지도 않고 은은한 뒷맛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작가는 자신을' 시속 50 미터의 세계' 라고 묘사할 것이다!

이' 사람과 나무' 시리즈가 20 13' 첼로와 나무' (공동 고전 출판) 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일련의 걸작을 본 것 같다. 이 이야기는 조손 3 대를 다룬다. 할아버지는 숲과 나무 심기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고, 그의 아버지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전문으로 만드는 피아니스트이다. 어린 소년에 관해서는,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연은 두 세대의 생명의 정수를 물려받아 음악의 길로 들어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숲에서 들려오는 각종 소리뿐만 아니라 고요한 나무에 많은 음표가 숨어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결국 그는 아이에게 첼로를 가르치는 성인이 되었다. 그는 아버지가 만든 첼로를 손에 들고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목소리를 계속 연주하도록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이 새로운 세대가 3 세대와 숲에서 온 장려한 시편을 계속 이어받도록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누군가 음악을 썼다.

누군가 놀았다.

누군가 그것을 연주하기 위해 악기를 발명했다.

별에 둘러싸인 것처럼,

음악은 시간을 뛰어넘어 모든 것을 하나로 융합한다. \ "라고

네, 결국 음악은 영생을 꿰맸습니다. 숲 속의 한 늙은 나무의 첼로는 할아버지, 아버지, 첼로 파블로의 영혼, 숲 속의 새소리, 비바람 소리,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 눈 속에서 뻗은 조용한 나무 머리를 담고 있다. 그래서 음악은 풍경이고, 풍경은 숲에서, 기억에서, 선인의 사상에서 나온다.

스무잉자는 항상 그림책' 그림과 음악의 결혼' 을 완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13 살 때 첼로를 배우기 시작했다. 34 세에 그녀는 첼리스트인 파블로 카사스 (1876 ~ 1973) 의 고향을 방문해 줄곧 많은 스케치를 그렸다. 그 당시 스케치북은 다양한' 나무' 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조용한' 소리' 를 천천히 배어 나왔다. 그녀는 그림에 나오는 "목소리" 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과 음악의 결합은 그녀가' 사람과 나무' 시리즈를 창작할 때 가장 이루고 싶었던 경지가 되었다.

첼로에 대한 사랑과 회화 표현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스무영은 그녀의' 사람과 나무' 를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여기에는 숲의 속삭임뿐만 아니라 여러 세대의 부름도 있다. 또한 시에는 그림 (음악) 이 있고, 그림에는 시 (음악)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