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고독한 카니발

고독한 카니발

왜 흥청망청?

왜 외롭지? < P > 디지털 시대에 살고, 컴퓨터를 켜고, 핸드폰을 꺼내면, 모든 것이 숫자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화 과정은 Byte, KB, MB, GB 의 전송 및 저장 형태로 사람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크게 가속화합니다. 사회의 생산성/생산성이 높아지는 동시에, 사람들이 생존을 유지하는 데 드는 정력의 비중이 더욱 압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텅 빈 대부분의 정력은 정신을 만족시키는 영역으로 옮겨져 디지털 역량의 강함을 더욱 자극한다. 따라서 우리는 미래의 사용자들, 더 많은 정력을 한가하게 한 후에 자신의 초점을 어디에 둘 것인지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P > 많은 마스, 원시 사회가 수천만년의 진화를 거쳐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목표는 자신을 살리는 것이다. 식품이 궁핍한 원시 사회에서 생명력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가능한 에너지를 얻고 지방을 사재기하는 것 (또는 단백질/고기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근육으로 전환하여 굶어 죽지 않도록 하는 것) 이다. 생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현대까지 고기와 설탕은 여전히 고에너지 물질이며, 우리의 입술/신체가 이러한 고에너지 물질에 접촉할 때, 수천만 년 동안 축적된 유전자는 여전히 우리의 신경세포를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밝게 할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 굶어 죽을 확률이 매우 낮은 경우에도. < P > 생리적으로 우리는' 고에너지' 물질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심리적으로 다른 사람을 이기는 성취감 (비디오 게임), 같은 종류의 정체성 (위챗 모멘트 칭찬), 이성을 만나는 성적 충동 (낯선 사람), 저렴한 비용으로 물건을 얻는 것 (타오바오) 등 같은 욕구를 가지고 있다

문장 시작으로 돌아가 "왜 흥청망청? \ ".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높아지면, 이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는 빈도를 높여 자신의 신경을 자극하는 스위치를 가속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 자극을 가속화하는 이 과정은 제 3 자의 시각에 서 있는 것 같다. 바로 인류의 흥청거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왜 외롭지? \ ". 이것은 또한 인간의 본성에 의해 결정된다. 모든 사람은 영웅이 될 충동이 있고, 모든 사람은 주목받고 싶은 욕망이 있다. 전통 사회의 관계망에서는 영원히 소수만이 영웅이고, 영원히 소수만이 미인이다. 이것은 균형적이지만 인간의 정신적 즐거움에 대한 갈증을 완전히 만족시킬 수는 없다. 그래서 비디오 게임은 모든 사람을 주인공으로 만들고, 미화는 포토를 미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당신이 아름답다고 착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화폐발행과 마찬가지로, 정신을 자극하는 즐거움과 경제시장을 자극하는 것처럼, credit 발행과 화폐발행만이 사람들이 경제시장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자극할 수 있다. 그래서 미래의 인터넷은 사람 간의 상호 연결뿐만 아니라' 개인' 을 기반으로 대량의 맞춤화, 개인화된 디자인을 만들어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뉴스, 동영상, 동태를 볼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어떻게 개인의 정신적 쾌락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한 주제를 중심으로 빠르게 발전할 것이다. 개인을 둘러싸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일시적인 평등' 관계를 재구성하는 과정이며, 이 과정의 종태는 반드시 인류의 흥청거림에' 외로움' 의 속성을 더할 것이다. < P > 오버판의' 외로운 카니발-디지털 시대의 교제' 는 1 여 년 전에 쓰여졌지만 문필과 사상이 정말 좋았기 때문에 여기에 책 발췌와 깨달음을 기록했다.

Case1: 현재 패스트푸드식 소비의 인터넷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얕은 독서와 복잡함을 참을 수 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종종 이런 빠른 소비 시대에 노르웨이에는 신기한 텔레비전 방식이 서서히 발전하고 있다: 느린 TV.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른바 느린 TV 는 전체 24 시간 동안 기차/기선 운행과 같은 장면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하여 전국을 가로지르는 것이다. 텔레비전의 시청률은 매우 높다. 사람들이 이렇게 거대한 소비시대에 이런' 느린 텔레비전' 에 대해 인정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 느린 TV 를' 데스크톱' 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벽지는 단지 정교한 picture 가 아니어서 사람들의 심미 피로를 서서히 증가시킨다. 바탕 화면 벽지는' 느린 텔레비전' 형태로 생중계할 수 있다. 벽지에서 재생되는 것은 지구 반대편에 있는 카메라의 화면일 수 있으며, 전통적인 미디어 재생과는 다릅니다. 즉, 의도적으로 사용자가 화면 앞에 집중하도록 하지 않으며, 대량의 더빙과 격렬한 화면 떨림/전환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묵묵히 변화하고 있다. 아마도 렌즈에는 노란 선만 타임라인이 바뀌면서 젖소만 고개를 숙이고 풀을 뜯고 있을 것이다. 이런 방식은 더욱 환경화되고, 자연화되고, 몰입하고, 할 수 있다면 매우 재미있는 작은 앱이 될 것이다. < P > 에머슨은 한 사람과 한 사람의' 자아' 는 완전히 별개의 것이라고 지적했다. 모든 사람은 원래 잠재적인 거인이었지만, 난쟁이로 자주 표현되었고, 모든 사람은 왕이었지만, 그는 자신이 왕으로서의 신분을 잊어버렸고, 중년은 자신의 왕국 밖에서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 사람과 그의' 자아' 의 관계는 육지의 물과 바다의 관계와 같다. 그는 시종 얕고 좁은 곳에 머물러 바다가 그의 집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 P > 에머슨은 사람의' 자아' 를 한 사람의' 내면의 바다' 라고 부른다. 많은 사람들이 살아 있는 것은 그의' 내면의 바다' 와 멀리 떨어져 살아서 이' 내면의 바다' 의 존재를 전혀 알지 못한다. 사람은 혼자 자연을 상대해야 방해받지 않고 자연과 교제할 수 있다. 원래 사람과 하나가 되어 사람과 분리된 외적인' 자연' 으로 돌아가 내면적인' 자연' 즉' 본성' 으로 돌아가는 것이 바로 인간과 자연의 * * * 동체다. < P > 가 발명한 행위는' 없음' 에서 태어난' 있음' 행위다. 공인된' 불가능성' 에 대해 솔직히 불친절하게 말하는 것은 상식에 대한 대담하고 신중한 범죄다. 결국, 발명은 남이 따르지 않는 것이거나, 구름이 없는 것이 아니라, 조리가 있고 주견이 있는 반칙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발명명언) < P > 사실 모든 사람들이 내 피를 흘리고 있고, 내 몸에도 다른 사람의 피가 흐르고 있다. 나는 이 점 때문에 그들의 경솔함과 어리석음을 받아들일 수 없다. 나는 심지어 이 점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그러나, 당신이 무리를 떠나 살고 싶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이탈이다. 즉, 그것은 정신적인 초월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온 세상이 너를 괴롭히고 귀찮게 할 수 없는 자질구레한 일로 몇 번이고 은밀히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친구, 식객, 아이, 질병, 두려움, 수요가 모두 함께 문을 두드리며 "나와 우리와 함께 있어라" 고 말했다. 그러나 너는 조금도 동요하지 말고, 그들의 시끄러운 소리에 가담하지 마라. 힘이 있어 나를 어지럽히는 사람들에게, 나는 일찍이 창해 () 와 괴이한 기색을 보인 표정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행동에 의지하지 않으면 누구도 나에게 접근할 수 없다. < P > 분석 결과 현재 가장 핫한 소셜 소프트웨어: 위챗, QQ 등 소셜 소프트웨어는 모두 개인 주변의 관계망을 기반으로 전개되고, 맥맥은 작업사슬을 겨냥하고, 낯선 사람은 낯선 사람을 대상으로 교제를 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사실, 우리는 당신의 위챗 친구 중 9% 이상이 소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물리적 세계에서는 관련이 있지만 심리적 세계에서는 성격이 정반대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인터넷은 당신이 본 책 (아마존), 방문한 동영상 (유쿠/아이치예), 문장 (지평), 들은 음악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 등을 기록하며, 이 자료들을 모두 요약할 수 있다면, 우리가 방문한 모든 기록을 바탕으로 어떤 부류의 사람들에게 적합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할 수 있다 데이터 요약을 기반으로 한 이 소셜 레이어는 9% 이상이 소통하고자 하는 대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교화는 단순히 지점간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데이터 요약의 사명을 가지고 하나의 흩어진 점을 분류하고, 마지막으로 각 흩어진 점을 자신의 문화권으로 찾아 매우 뚜렷한 특색을 지닌 문화권을 구축하고 강화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 모이면, 그들은' * * * 같은 지식의 기초' 를 누릴 뿐만 아니라, 흔히 비슷한 사명감과 서로 부딪쳐 끊임없이 새로운 내용을 만들어 낸다. < P > 기술 자체는 억제할 수 없는 생존 의지를 가지고 있다. < P > 진화 과정은 기계 형태로의 이전을 통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발전을 이루었다. 기계는 오히려 그것을 확장하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기계는 대체적인 생식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모든 기술은 그것을 만든 사람에게 새로운 긴장과 수요를 야기한다. 새로운 필요와 새로운 기술 대응은 우리가 기존 기술을 포용하여 탄생한 것이다. 이것은 끊임없는 과정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컴퓨터는 인간의 뇌의 확장으로서 일단 만들어지면 자율적인 힘을 갖게 된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최적화하고 개선하도록 강요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더 빠르고, 더 좋고, 더 절약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도 자신의 욕망의 하인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맥루한은 이런 현상을' 사람과 기계의 섹스' 라고 묘사했다. 사람은 욕망 (의지) 으로 기계 (컴퓨터) 를 만들어' 섹스' (기술적인 교제) 를 만들고, 섹스하는 과정에서, 그리고 사람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더 높고, 더 강한 욕망을 불러일으키고, 욕망과 행동을 끊임없이 격상시킨다. 그러나 기술은 정열적으로 한결같지 않은 등반가이다. 그는 또 끊임없이 쇄신하는 화신이다. 사람이 일단 그 화신 (한 세대의 기술) 을 갖게 되면, 그것은 그가 곧 그 버려진 여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번 교제에서 더 많은 청춘과 활력을 되찾았지만, 사람들은 이번 교제에서 홍안을 잃었다. 한 세대의 기술을 가진 사람은 그 후 시간에 신기술을 가진 집단의 유기부가 되었다. 기술 분야에서, 확실히' 강산대에는 인재가 출세하고, 각기 3, 5 일을 거느리고 있다' 는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P > 하나의 매체를 통해 사람의 어떤 감각, 기술이 확장되고, 확장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전은 사람의 눈을' 천리안' 으로 만들고, 전화는 사람의 귀를' 순풍귀' 로 만듭니다. 그러나, 한 매체는 인간의 어떤 기능의 완전한 확장이 아니라, 어떤 면에서는 어떤 부분이 사람의 기능을 확장한다. 사람들은 전화, 텔레비전, 자동차 등' 몸 밖의 물건' 을 통해 자신의' 세력 범위' 를 확장하고 확장하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자신의 능력을 약화시키고, 사람은 많은' 편리함',' 우세' 를 얻는 동시에 또 다른 편리를 잃고 자신을 또 다른 열세에 처하게 한다. < P > 아편은 나를 상당히 편안하고 쾌적한 방식으로 우리를 박탈하고 해치는 것으로, 각종 기계 (TV, 전화) 로 자주 드러난 매체도 항상 우리를' 부드럽고 자상하게' 노예로 삼고, 우리를 애교롭게 비우고, 각종 즐거움으로 우리의 감정을 채워서 우리가 진정으로 느껴야 할 것을 느낄 틈이 없게 한다. 언론이 사람에게 작용하는 이런 방식은 이미지를' 마사지' 라고 부를 수 있다. < P > 는 사람을 기만적이고 유쾌하게 노예 상태에 가두고, 포로가 자신이 처한 위치를 인식하는 영혼과 눈을 잃고, 기꺼이 자신의' 감방' 에 머물게 한다. 즉, 투옥자가 기꺼이 < P > 의 모든 기관과 그 기능의 확장이 결국 일종의 교제 (전파) 매체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의류의 추위를 막는 기능은 순전히 개인을 가리키는 것이다. (개인이 어떤 옷을 입었는지,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복장이 나타난 후 곧 일종의 교제 매체가 되었다. 사람의 사회생활에서 정보를 저장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담당한다. 우리는 누군가의 복장이 개성이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하지만 여기서' 개성' 이라고 부르는 것은 순수한' 개성'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타인을 기준으로 다른 사람의 눈, 다른 사람의 평가에 호소하는 어떤 독특함, 새로운 이성이다. 엄격한 의미에서' 개인화된 의상' 이 없는 것처럼. 컴퓨터든 옷이든 일종의 교제 (전파) 매체이기 때문에, 모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반영하고 있다. < P > 패션 트렌드를 쫓는 행동이 단명하고 익살스러운 이유는 패션을 쫓는 행위가 처음부터 역설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패션을 쫓는 사람은 겉으로는 의류상에게 개성을 보여주지만 수많은' 어디에나 있는 눈' 에 굴복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고 행동하는 것이지, 자신의 판단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아니다. 개성 추구' 는 자연스럽게' 개성없는 추구' 가 되는 행위다. < P > Case2: QQQ 가 저학년 학생들 사이에서 매우 핫한 이유는 QQ 가 자신에게 보여주는 소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대체로 QQQ 쇼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코트로, 이 가상 코트의 소포 아래에는 오늘날 젊은이들의 독특한 취향, 아름다움에 대한 추격, 쿨한 성취감을 함축하고 있다. 잠시 화를 낼 수 있어야 할 앱 모델: 3D 판 얼굴 모태+표정 사교를 생각해 보세요. 표현:

1. 강제로 휴대전화 카메라를 켜고 얼굴 인식 시스템을 가동한다.

2. 얼굴 표정만 몇 가지 범주로 나누고, 3 차원 만화 캐릭터 모델을 만들어 사용자의 실시간 표정을 상응하는 동적 만화 표정으로 변환한다.

3. 얼굴 표정으로만 캐릭터 상태를 조절할 수 있다.

4. 사교화를 더욱 생동감 있고, 더 구체적이고, 쿨하게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