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힘내, 홍루몽! ! ! 《홍루몽》제 53 회 감상

힘내, 홍루몽! ! ! 《홍루몽》제 53 회 감상

인터넷에서 베끼는 희망이 너에게 도움이 될 거야, ᄏ

《홍루몽》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제 53 회)

"닝 Guofu 섣달 그믐 날 조상 홀과 곽용부 정월대보름 잔치" (제 1 부)

무진효도: "올해는 눈이 많이 내리고 밖은 4 ~ 5 피트 깊이라고 말해 주세요. 그저께 갑자기 따뜻해져서 길이 걷기가 어려워 며칠을 지체했다. 한 달 이틀 동안 걸었지만, 날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초조해할까 봐 걱정이다. "

지아 젠 (Jia Zhen) 은 말했다: "어찌 된 일인지, 오늘에야 왔다. 나는 방금 목록을 보았는데, 올해 이 늙은 놈이 또 와서 나와 흥정을 했다. "

오 () 는 급히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대답했다. "내가 너에게 말했었는데, 올해의 성적은 정말 너무 나쁘다. 3 월에 비가 온 후부터 8 월까지 5 일 연속 해가 나지 않았다. 9 월에는 우박 한 그릇이 거의 1300 마일을 덮고 사람, 집, 가축, 음식을 맞고 수천 명이 다쳤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작은 사람은 감히 거짓말을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자진은 미간을 찌푸리며 말했다. "나는 네가 적어도 5 천 냥의 은을 보내야 할 것 같다. 이것은 무엇을 하기에 충분합니까? " ! 지금 너희 마을에는 팔구 개의 마을만 남았다. 올해는 두 차례 가뭄과 홍수를 보고했는데, 너는 또 속임수를 쓰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설을 보내게 하는 것이 아니냐. ""

우 신속하게 설명했다: "내 곳은 나쁘지 않다! 우리 형은 나에게서 100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데, 수확의 차이가 크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는 지금 저쪽 저택의 8 개 마을을 관장하고 있는데, 우리 할아버지보다 몇 배나 많다. 한 해 동안 그는 이렇게 많은 물건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삼천 은 그는 아직도 많이 빚지고 있다. "

지아 젠 (Jia Zhen) 은 "네, 여기 있습니다. 큰일은 없지만 1 년 넘게 더 쓴다. 억울함을 당하면 나는 돈을 좀 저축할 것이다. 또한, 나는 새해 선물을 줄 것이므로, 나는 좀 두껍게 할 것이다. 하지만 네가 돈을 좀 저축하면 끝이다. 그 저택보다 요 몇 년 동안 돈을 쓰는 일이 많아졌고, 쓰는 것도 불가피했지만 은업은 추가하지 않았다. 지난 1 ~ 2 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잃었다. 만약 내가 너를 원하지 않는다면, 내가 누구를 찾아갈 수 있을까? "

오씨는 웃으며 말했다. "지금 그 집에 물건을 추가했지만, 황후와 만세 할아버지도 상을 주지 않을 거야!"

자진은 가용 등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들어봐, 이거 우스꽝스럽지 않니?"

가용 등은 모두 매우 빨리 웃는다. "너희 산촌 사람들은 이것을 모른다. 황후가 황제의 장서를 우리에게 주었습니까? 비록 그녀의 마음속에 이런 마음이 있다 해도, 그녀는 결정할 수 없다. 상을 주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제때에 명절에 도착한 것은 가지각색의 비단 골동품일 뿐이다. 은을 장려하면 120 금, 즉 1200 은입니다. 어떻게 쓰나요? 요 2 년 동안 나도 수천 원을 더 내지 않았다! 첫해에 시어머니는 심지어 화원을 지었다. 너는 이 지폐가 얼마나 썼는지 계산할 수 있다. 2 년 후에 성으로 돌아오니, 나는 내가 가난할까 봐 걱정된다. 클릭합니다

지아 젠 (Jia Zhen) 은 웃었다. "그래서 그들은 정직한 은행가이며 바깥 일을 모른다. 나무색전나무는 망치로, 겉은 체면이 좋고, 속은 씁쓸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지아 룽 (Jia Rong) 은 지아 젠 (Jia Zhen) 에게 다시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 집은 정말 불쌍하다. 며칠 전에 봉남매와 원앙이 몰래 상의하는 소리를 들었는데, 노부인의 물건을 훔쳐서 돈으로 써야 한다. "

지아 젠 (Jia Zhen) 은 웃었다: "그것은 또한 펭 소녀의 유령이다. 그곳은 너무 가난하다. 그녀는 분명히 길이 너무 많은 것을 보고, 정말 많은 돈을 잃었다. 나는 그녀가 어느 것을 구하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첫째,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가 그렇게 가난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 법을 세웠다. 내 마음속에는 주판이 있지만, 이런 분야는 아니다. " 그런 다음, 우 는 말을 하지 않고, 그를 잘 치료, 밖으로 데리고 명령했다.

이곳 자진이는 대중에게 조상의 물건을 모두 남겨 두고, 일부분을 가지고 가용에게 영가로 보내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나는 내가 쓰는 것을 집에 두고 나머지는 예들을 보내왔다. 하나는 연단 아래에 쌓여, 사람들이 자신의 조카를 옆으로 불러들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영곽부도 그의 조상에게 많은 것을 선물했다. 지아 젠 (Jia Zhen) 은 깔끔한 제물을 보면서 신발을 신고 큰 가죽 재킷을 입고 교회 기둥 아래의 돌산에 큰 늑대 가죽 요를 깔고 햇볕을 쬐며 아이들이 설맞이를 받는 것을 지켜보았다. 파슬리가 물건을 받으러 오는 것을 보자, 자진이는 그를 불러서 말했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누가 너를 오라고 했니? "

파슬리가 손을 늘어뜨리며 말했다. "할아버지가 우리에게 여기서 물건을 가져오라고 하셨다고 들었는데, 나는 사람을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자진도: "이 물건은 원래 빈둥빈둥 놀던 작은 삼촌 형들을 위한 것이었어요. 그 2 년 동안 너는 자유였다, 내가 너에게 주었다. 지금 네가 집을 관리하면 절에 있는 스님의 도사를 관리한다. 1 월에 너는 이례적이다. 이 스님들의 돈은 모두 네가 받은 것이다. 너는 이것을 가지고 너무 욕심이 많다! 너 자신을 좀 봐라, 너는 돈이 부족한 사람처럼 입었니? 클릭합니다

지아 셀러리는 "우리 가족은 인구가 많고 비용이 많이 든다" 고 말했다.

지아 젠 (Jia Zhen) 은 냉소적으로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나를 얼버무리고 있습니다. 네가 집 절에서 무엇을 했는지 몰라서 미안해. 그곳에 도착하면, 너는 당연히 할아버지가 될 것이다. 아무도 감히 너를 거역하지 않을 것이다. 네 손에 또 돈이 생겼는데, 우리에게서 또 멀어졌으니, 너는 왕을 제패하고, 매일 밤 토비를 모아 도박을 하고, 아내와 아이를 키운다. 너는 지금 어떻게 감히 이런 화초 이미지를 가지고 다니니? 만약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면, 물몽둥이를 들어라. 몇 년 후, 나는 너에게 삼촌을 데리러 오라고 했다. 클릭합니다

파슬리가 얼굴이 빨개져서 감히 승낙하지 못했다. 그 사람이 대답했다. "북택수주가 대련을 보내왔고 돈주머니가 왔다." 지아 젠 (Jia Zhen) 은 듣고 지아 룽 (Jia Rong) 에게 나가서 대접하도록 명령했다. "그냥 내가 집에 없다고 해."

가용은 갔고, 자진은 물건을 보고 방으로 돌아가 유씨와 저녁을 먹었다. 밤새도록 할 말이 없다. 다음날, 나는 이전보다 더 바빠서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섣달 29 일이니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집 모두 문신, 부부, 간판을 바꾸었고, 복숭아 부적을 달고 새롭게 바뀌었다. 정문, 의문, 청당, 온각, 내당, 내문 3 개, 내의문, 보간문에서 본당까지, 닝국부 정문이 크게 열리고, 양면이 붉고 보라색으로 마치 금룡 두 개처럼 보인다. 다음 날, 가모에게 봉인된 사람들은 모두 등급에 따라 어포를 입었다. 먼저 여덟 사람의 가마를 타고 백성들을 궁궐에 끌어들여 우러러보았다. 의식이 끝난 후, 그들은 돌아와서 닝국부로 가서 너의 가마를 따뜻하게 했다. 입조하지 않은 모든 아이들은 닝부 문 앞에서 기다리다가 사당에 도입되었다.

먼저 보금에게 처음이라고 말하면서 이 사당을 자세히 이해하였다. 원래 닝부 서쪽의 또 다른 뜰에는 흑유 울타리에 다섯 개의 대문이 있었는데, 그 위에는 편액이 걸려 있고, 그 위에는' 자씨 종사' 라는 책과' 잔치 공작 공계종서' 라는 책이 붙어 있었다. 양쪽에 각각 한 쌍의 긴 대련이 있는데, 위에는 "간뇌가 땅을 칠하고, 조명은 함양의 은혜에 의지한다" 고 적혀 있다. 공명과 이로가 천하를 두루 두루 돌아다니며, 세대가 나날이 번창하고, 맛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잔치 공작이 쓴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대의는 백성들이 모두 황제에게 감사하고 그를 위해 죽는다는 것이다. 영국공 영국공은 명성이 커서 대대로 제사를 누려야 한다. 찜은 제물을 모시는 것이다.

정원에 들어서자 백석준로 양쪽의 송백이 둘러쌌다. 플랫폼에는 녹송석 청동 정일 및 기타 기구가 있습니다. 보하 앞에는 구룡 금패가 걸려 있는데, 그 위에는' 성휘부필' 이라는 책이 걸려 있다. 이것은 시황제의 어필이다. 양쪽에 대련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공업 일월사진, 공명자손이 무궁무진하다" 라고 적혀 있고, 어필이기도 하다. 성취는 태양과 달처럼 대대로 전해질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대전 앞에는 용이 걸려 있고, 녹색 편액이 하나 있는데, 편지에는 "주의 끝에 멀리 쫓아가다." 라고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옆에 있는 한 대련에는 "자녀와 손자 승포드, 이수는 지금까지 영녕을 그리워하고 있다" 고 적혀 있다. " 모두 어필이다. 후세 사람들은 조상의 축복과 미덕을 받아들이고, 많은 일반인들도 영국공과 용국공의 공적을 소중히 여긴다. 황제가 이렇게 많은 비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영광입니까! ) 내부 촛불 영광, 브로케이드 자수 커튼 목록, 하지만 사실이 아니다. 나는 가부 일가를 보았는데, 자경 주제, 자사면 배제, 자진헌제 제목, 자진, 헌보, 보옥이 향을 받들고, 자창, 자령 전시 담요, 소각지를 지켰다. 청의악, 세 직함, 바이비, 불타는 술, 필례, 금단.

앞서 언급했듯이, 5 대전 앞에는 녹색 편액을 채우는 용이 있는데, 그 위에는' 신중함' 이라는 책이 있는데, 원문은' 논어' 에서 나온 것이다. 쩡 닫아 (Zeng zi) 은 "신중한 끝 추격, 민덕 후후 (minde Hou)" 라는 말을 가지고있다. 나중에는 대부분 늙어서 죽는다는 뜻으로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자신이 먼 곳의 조상이라는 뜻으로 해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부모의 장례를 정성껏 치르고, 선인들에게 제사를 드리며, 일반인의 도덕풍습을 순박하고 선량하게 한다" 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 신중함으로 확장하는 사람도 효도의 구현이다. 또 다른 공자의 말을 인용한 사람도 있다. "효는 인본이다!" \ "즉 자비의 뿌리. 그들은 황제의 리듬에' 성정이 효로 천하를 다스린다' 는 글자가 있다는 증거를 내놓아 헌법의 기본 정신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물론 과거에는' 헌법' 이라는 명칭이 없었지만, 이런 정신으로 이런 정신은 철학 정신이고, 이런 정신은 효를 바탕으로 효를 중심으로 한 것이다. 예전에는 황제의 지위가 높아서 내궁에서 어머니를 만나면 무릎을 꿇었다. 자희태후는 황제가 판결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궁에서 나오면 어미는 정치를 할 수 없게 된다. 이것은 또한 효도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그래서 일반인의 조상 패에는 모두' 신중히 끝까지 쫓아가다' 라는 글자가 있다.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다. 이것은 효도를 하는 가족이다. 지금까지 조상 패는 사라졌지만 중국 일반 가정은' 신중히 종종종추격' 을 포기하지 않고 부모의 사망한 장례도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청명절에는 많은 가족들이 조상의 무덤에 가서 향을 몇 개 주문한다. 위의 설명에 대해 아니오를 말할 수 있습니까? 효로 천하를 다스리지만 상술한' 신중함' 의 해석을 고수하는 것은 증자의 본의에 어긋나는 것인가? 아니면 억지부회인가요? 그렇다면,' 신중히 쫓아가다' 는 것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 끝' 은 결과이고,' 원거리' 는 머나먼 원인이다.'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좋은 시작을 갖는 것이 낫다'! 끝을 신중히 하려는 자는 먼저 쫓는다. 모든 결과는 그 먼 인연에서 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처는 말했다: "보살은 원인을 두려워하고, 범부는 과일을 두려워한다. "보살은 대체로 유교 성인과 맞먹는다. 성인은 한 가지를 중시한다. 예를 들어, 친구가 당신에게 와서 장사를 하는 것은 이 동기도 최초의 원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 최초의 원인은 선인일 수도 있고 악인일 수도 있다. 만약 사악한 사업이라면, 설령 네가 회장이라 해도, 장차 감옥에 가게 될 것이다! 그래서 보살은 원인을 두려워하고,' 범부' 는 일반인이 과일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봐라, 사형 선고를 받은 사람들은 집행될 때만 후회하고, 결과가 올 때만 두려워할 것이다. 그래서 어떤 일에든 동기 부여가 있으면 잘 한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좋은 시작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작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그러므로' 신중하고 신중함' 은 좋은 출발을 하는 것이지, 좋은 결과를 갖는 것이 낫다. (마하트마 간디,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신중함) 서양 문화에는 한 마디가 있지 않나요?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만약 우리가 이 이치를 이해한다면,' 민덕중', 사회도덕 분위기는 당연히 선량하고 엄밀하다. 원래는 증자의 그 말이 우리로 하여금 지금 오해를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이 부모의 죽음을 이용해 장례를 치르고, 돈을 크게 벌며,' 신중독심' 정신에 위배되어 사람들의 겸손, 위선, 성실, 정직이 아니라, 상인의 계산에 빠져들게 하는 투기가 되었다. 서구 종교 혁명가 마틴 루터가 종종' 창업' 으로 인용되는 것도 당연하다. 자료를 조사해 보니 유감스럽게도, 마틴 루터의 전체 문장은 "최고의 도덕을 이루기 위해 모든 대가를 아끼지 않는다" 는 것이다. 얼마나 좋은가! 이 말을 반으로 자르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는 것은 내가 쓸 수 있지만,' 최고 도덕을 완성하라' 는 것은' 선저우 7 일' 을 우주로 데려와 결국' 신중히 쫓아가다' 라는 대명사가 될 것이다. 얼마나 위험한가요? ! 자,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닝 Guofu 섣달 그믐 날 제사 종사 및 곽용부 정월대보름 잔치" (2 부)

모두들 노부인을 따라 본전으로 갔는데, 금렴이 그림자 앞에 높이 걸려 있고, 채색 화면이 향기롭다. 위 사진은 중앙에 걸려 있는 영녕 이조의 초상화로, 모두 구렁이 허리 옥페와 양쪽에 조상의 도끼 몇 개가 있다. 나머지 지아 핑, 지아 지 등. 내의문부터 차례대로 서서 그들이 본청 현관에 도착할 때까지 서 있었다. 문지방 밖은 가경, 가사면, 문지방 안은 궁녀이다. 모든 가족 구성원은 기기 문 밖에 있다. 모든 요리가 다 도착하여 이문으로 전해졌다. Jiagui, Jia zhi 및 기타 사람들이 받아 차례로 Jia Jing 에게 건네주었습니다. 지아 룽 (Jia Rong) 은 장남의 장남이며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지아 징 (Jia Jing) 의 각 끝에서 지아 룽 (Jia Rong) 의 머리에 전해진 요리, 지아 룽 (Jia Rong) 은 봉언니 (Fengjie), 유 (Yu) 왕 부인은 그것을 할머니에게 넘겨주고, 할머니는 그것을 책상 위에 놓았다. 싱 부인은 제단 서쪽에 서서 동쪽에 서서 노부인에게 봉헌했다. 지아 는 야채 쌀 수프 와인 배달 차 를 전달할 때까지, 셀러리 위에 나열, 등을 물러났다. 무릇 문명을 따르는 자는 자경을 비롯한 제이드, 자진, 풀뿌리, 자용, 좌조, 유모, 남자는 동쪽에, 여자는 서쪽에 있다. 지아 어머니 향 에, 우리는 함께 무릎을 꿇고, 다섯 홀 세 홀, 내부 및 외부 복도, 계단 위의 두 테라스, 꽃이 만발한 사이에 틈이 없다. 모든 것이 고요하여 우렁찬 소리, 금빛이 살짝 흔들리는 소리, 무릎 꿇는 부츠 소리만 들렸다. 의식이 끝난 후, 자경, 자사면 등. 사직하느라 바빴고, 그들은 부용에 가서 가모를 맞이했다.

특히 건물에는 이미 붉은 담요가 깔려 있었고, 커다란 화로가 있었는데, 그 위에는 금으로 칠한 코끼리 코 삼족미꾸라지가 놓여 있었다. 앞 구들에 새빨간 담요가 깔려 있고, 붉은 수놓은 운룡의 등받이 베개가 놓여 있다. 위에 검은 여우가죽 커버가 있는데, 요에 큰 흰 여우가죽을 얹고 자모에게 앉으라고 했다. 양쪽에 가죽 요를 깔아, 지아 할머니 세대의 두세 여자가 앉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가로머리를 꽂은 뒤 작은 온돌 위에 가죽 요를 깔아 싱 부인을 앉혔다. 지상 반대편 양쪽에 페인트칠한 의자 12 개가 놓여 있는데, 모두 같은 색깔의 다람쥐 의자로 작은 매트리스가 달려 있다. 각 의자 아래에는 보금과 다른 자매가 앉을 수 있는 큰 구리 발난로가 있다. 유씨는 다반으로 노부인에게 차를 보내고, 영씨는 모든 노부인에게, 그리고 유씨는 싱 부인에게, 영씨는 여러 자매에게 주었다. 봉언니, 리쿠이 등. 지하에서만 기다릴 수 있다. 싱 부인은 차를 먹기를 기다리며 먼저 일어나 가모를 시중들었다. 차 완료, 지아 어머니와 옛 형수 는 두세 마디 이야기, 그들은 의자 를 보러 가라고 명령했다. 풍은 바삐 앞으로 나가 일어섰다.

유씨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할머니의 밥이 이미 다 되었다. 매년, 나는 괜찮은 저녁을 즐기기를 거부한다. 과연, 우리는 펭 소녀처럼 좋을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봉언니가 가모를 일으켜 세우고 웃으며 말했다. "아버지, 우리 집에 가서 밥 먹으러 가자. 그녀를 놓아줘. "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당신은 조상의 일로 바쁘니, 내가 소란을 피우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나는 매년 먹는 것도 아닌데, 너는 또 보내야 한다. 나는 차라리 그것을 돌려보내는 것이 낫다. 나는 그것을 먹을 수 없다. 나는 내일까지 그것을 남겨둘 것이다. 내가 왜 많이 먹지 않니? " 모두가 그가 한 말을 비웃었다. 그는 또한 그녀에게 "밤에 적당한 사람을 보내서 향을 보는 것이 좋겠다.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유씨는 훈각 밖으로 나와 가마에 올라탔다고 약속했다. 유씨 등은 병풍에서 번쩍이고, 하인들은 가마꾼을 이끌고 성문에서 나오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유씨 가족도 싱 부인과 같다. 여기서 차는 대문을 떠났다. 이 거리에서는 영국공의 의례집사 악기가 동쪽에 있고 영국공이 서쪽에 설치돼 행인이 발길을 멈출 수 없다. 나는 한동안 푸룽에 왔고 대문의 정청도 끝까지 달렸다. 지금 나는 난방각에 가마를 내릴 수 없다. 대전을 지나자 나는 서쪽으로 꺾어 자모 쪽 본전에서 가마를 내렸다. 많은 사람들이 에워싸고 자모의 정실에 동행했고, 또한 으리으리한 병풍으로 새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지 화로에는 송백향과 백합초가 불타고 있다.

가모가 자리로 돌아오자 유모가 말했다. "할머니들이 경례하러 왔어요."

지아 어머니는 다시 일어나 맞이했고, 두세 명의 노형수가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모두들 악수를 하고, 한 번 웃고, 한 번 포기한 적이 있다. 차를 다 마셨을 때, 노부인은 단지 내문까지 배달한 후에 돌아와서 앉았다. 가경, 가사면 등이 아이를 데리고 들어갔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1 년 동안 열심히 일하십시오, 경례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그가 말을 할 때 남자와 여자는 함께 의식을 겪었다. 좌우 양쪽에 맨 위 자리를 놓고 다시 앉아서 연령에 따라 차례로 선물을 받습니다. 양원의 남자 하녀 여종이도 시종의 의식에 따라 은돈, 지갑, 금과은 () 을 흩어져 실크 잔치를 벌였다. 남녀는 서쪽으로 돌아가 앉아서 도살주, 아카시아 수프, 길상과일, 여의전을 바쳤다. 말을 마치자 지아 어머니는 일어나 안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고 모두 흩어졌다. 그날 밤, 각지의 불사는 부뚜막 왕자님 앞에서 분향하였다. 왕부인 주원에는 천지향, 종이향, 마향, 대관원 정문에 큰 뿔등이 있습니다. 곳곳에 가로등이 있다. 모두들 화려하게 차려입고, 밤새도록 사람들이 오가고, 웃음소리가 나고, 폭죽이 일제히 울려 퍼지고, 끊이지 않는다.

여기서, 나는 위에 적힌' 남녀 서귀화' 문제를 겸사겸사 말하겠다. 이것은' 남좌우' 라고도 한다. 일상생활에서 남좌여우는 이미 관례대로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든 것 같다. 봐라, 공중화장실은 남좌여우이다. 결혼반지를 끼는 것은 남좌여우이다. 웨딩사진을 보면 부부 두 사람이 예의상 행사에 참석하는 등. 위치가 바뀌면,' 남좌여우' 의 풍습을 어겼다는 농담이 있을 것이다. 이 풍습은 어떻게 생겨난 것인가? 중화민족의 시조 반고가 신선이 된 후, 그 신체 기관은 일월성 사극오악하 호수와 모든 생물로 환화되었다고 한다. 이 전설은 신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만 중국의 태양신과 월신을 연구하는 데 참고자료를 제공한다. 오운력의 역법은 중화민족의 태양, 달, 이신이 반고의 눈에서, 태양신은 반고의 왼쪽 눈에서 변한다고 생각한다. 월신은 반고 오른쪽 눈의 화신으로,' 남좌여우' 의 민속에서 나왔다. 그렇다면 중화민족의 일월 이신은 누구일까? 태양신은 복희입니다. 월신은 여와이고, 둘 다 전설의 상고의 신이다. 우루무치 수모구 아스타나에서 출토된 복희여와는 흰색 돋을새김과 해설과 같다. 아스타나하라 (Astanahara) 와 고졸한 무덤으로 인해 교하 고성 부근의 묘지에서 트루반 복시 여와의 초상화 몇 장이 발견되었다. 대부분 나무못으로 무덤 꼭대기에 묻혔고, 화면은 아래를 향하고, 소수의 그림은 접어서 죽은 사람의 몸에 감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 고대 예의에 따르면 복희의 왼손은 순간을 잡고, 여와는 오른손은 규칙을 잡고, 인뱀의 머리는 비틀어졌다. 태양을 머리 위에 그리고, 달은 꼬리 위에 그리고, 별은 주위에 그린다. 그 우의가 깊고 구도가 특이하며 예술적 매력과 신비성으로 금세기 초 출범한 이래 학술계의 큰 관심을 받았다. 복희와 여와는 모두 중국 고대 전설의 신이며 모두 인류의 조상이다. 복희가 사람들에게 농목어업 생산에 종사하도록 가르쳤고, 여와는 사람들의 결혼에 대한 윤리예절을 가르쳤다고 한다. 그들이 손에 들고 있는 규칙과 제도, 즉 생산수단이자 사회질서의 상징이다. 1953 년 과학자들은 생물의 기본 유전 객체인 디옥시리보 핵산의 분자와 화생의 기본 유전물질 이중 나선 구조의 구조가 트루반 지역에서 화생을 표현한 인류 조상의 이미지와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화생의 이름으로 트루반에서 출토된 복희여와의 초상화는 유네스코 잡지' 국제사회과학' (제 1983 호) 의 첫 페이지 일러스트가 되었다. 또한' 남좌여우' 의 풍습은 고대인의 철학 관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고대 중국 철학자들은 우주에 있는 사물과 인원의 두 반대가 음양이라고 생각했다. 자연의 사물은 크기, 길이, 상하, 좌우 등이 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대, 장, 상, 좌양, 소, 짧은, 하, 우음으로 나누었다. 양강이 강하고 음약하다. 남자의 성격, 남자의 맹렬한 강건성은 좌중양에 속하고, 여자의 부드러움은 우중음에 속한다. 남좌여우' 는 한의학 응용에도 실질적인 과학적 의의가 있다. 남좌여우' 는 의학적으로 남녀의 생리적 차이를 가리킨다. 한의학에서 남자는 왼손으로 기분맥을 취하고, 여자는 오른손으로 혈분맥을 취한다. 아이가 아프더라도 손자국을 관찰하고' 남좌여우' 의 습관을 취한다. 이것이 바로' 남좌여우' 의 유래이다. 지금까지 답습해 온 이런 풍습은 이미 이천여 년 전의 전국 시대에 있었다. 물론' 남좌여우' 가 남녀의 생리적 차이를 실제로 표현할 수 있을지는 또 다른 문제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는 많은 것들이 다르다. 심지어 동서남북 전후좌우이다. 고대에는 남방이 최고로 여겨졌고, 북방은 실패와 굴복을 상징했다. 궁전과 절은 모두 정남을 향하고, 황제의 자리는 모두 남쪽을 향하고 있다. 황제가 되었을 때, 그것을 "남쪽을 존존이라고 불렀다" 고 불렀다. 패배하고 다른 사람에게 항복하는 것은' 패전' 과' 북방 항복' 이다. 정남 방향이 이렇게 존귀하기 때문에 집을 지을 때 감히 자오선의 정남 방향으로 가는 사람은 모두 동쪽이나 서쪽으로 금기를 범하지 않도록 한다. 남방 경북 외에도 동양과 서양에서는 고대인들도 동양을 머리, 서양을 두 번째로 삼았다. 황후와 후궁의 숙소는 동궁과 서궁으로 나뉘는데, 그중 동궁이 가장 중요하고 서궁이 뒤를이었다. 조상의 위패를 모시는 사당은 궁전의 동쪽에 지어야 한다. 현대 중국어의' 주인' 과' 지주' 도 여기에서 유래했다. 동서남북 외에도 방향을 나타내는 높낮이가 있다. 고대 황제는 최고무상으로 북조남으로, 동쪽은 그의 왼쪽에 있었다. 따라서 동양을 숭상하는 동시에' 좌측' 도 고상하게 되었다. 오동은 삼국 시대에 강동을 점령했으며 강좌라고도 불린다. 문조우우의 예제, 남좌여우의 관념 등. 모두 존좌의 구현이며, 어떤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예를 들어, 방은 주택 정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북경의 사합원은 모두 단층집이어서 건물이 없다. 마당에서 가장 중요한 방은 본집이다. 첫 번째 방은 북쪽 집이며, 집이나 주옥이라고도 합니다. 조상의 패와 대전은 모두 본가의 중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본실은 집 전체에서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하며 폭, 깊이, 높이가 다른 방보다 크다. 보통 정실 세 칸이 있는데 사당은 중간에 있고, 할아버지 할머니는 동쪽 두 번째 칸에 살고, 부모는 서쪽 두 번째 칸에 산다. 그리고 오래된 집에 있는 주옥의 왼쪽 (동쪽) 의 두 번째 방은 오른쪽 (서쪽) 보다 약간 크다. 이는' 좌측 상위' 전통 풍습의 결과이다. 과거에는 좌파를 존중하는 풍습이 있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좌조우묘',' 문좌우우',' 남좌여우' 는 모두 좌측에 대한 존중을 반영한다. 또 다른 예는 반지를 끼는 것도 신경을 쓰는 것이다. 이는 문자 기록에서 본 것이 아니라 약속된 것이다. 민중들은 왼쪽이 상단이고 오른쪽이 하단이라고 생각한다. 왼쪽은 존엄과 힘을 상징하고 오른쪽은 부드러움과 자상함을 상징한다. 그래서 반지를 끼는 사람은' 남좌우' 로 나뉜다. 또 남자는 검지를 끼고 구애를 하고, 중지는 연애를 나타내고, 약지는 기혼을 나타낸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검지에 착용하지 않고, 나머지는 남성과 비슷하다. 왼손과 오른손에 모두 새끼손가락을 끼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가 독신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현대 민간 풍습에서 남녀는 감정 교류를 할 때 상대방이 착용하는 반지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런 정해진 풍습을 존중하고, 잘 지내야 한다. 물론 중국 역사에서도 여좌남 우우 현상이 나타났다. 자릉강 동해안에 위치한 고잔도 석궤정 옆에 있는 천불절벽 동상은 이미 14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조각상은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며 남북 총장 4 17m, 높이 45m 입니다. 조각상 동굴은 13 층을 겹쳐서 벌집처럼 빽빽하다. 현존하는 동굴 400 여 곳, 크기 조각상 7000 여 개, 대운곡동을 중심으로 남북으로 나뉜다. 대운곡동은 천불절벽에서 가장 큰 동굴로 234 개의 조각상이 있다. 홀 중앙에 있는 미륵불은 대운동의 주요 불상이자 무측천의 상징이다. 왼쪽은 황택천이고 오른쪽은 고종황제 이지입니다. 이런 안배는 남좌여우의 전통 풍습을 바꾸었다. 매끈매끈하고 형체가 풍만한 모니고는 석굴에서 얻을 수 없는 예술 보물로, 불후공조각 병풍으로 석조다면체의 표현성을 높였다. 결론적으로, 남좌녀는 수천 년 동안 남존여비의 전통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남과 후녀. 동양풍습에 따르면 매번 서명할 때마다 부부라면 먼저 남편의 이름을 쓰고 아내를 접미사로 써야 한다. 서양과는 달리, 당신은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잡담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다음날 다섯 번째 드럼, 지아 어머니 등 의상별로 중집사들을 궁궐에 들여보내 축하하며 앞날이 밝아지길 기원합니다. 술자리가 돌아오면 영부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다시 와서 인사를 하고, 옷을 갈아입고 휴식을 취한다. 세배하러 온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설이모, 이 이모와 이야기할 수 없고, 보옥, 보금, 보비, 대옥과 바둑을 둘 수 없다. 왕부인과 봉누이는 매일 설날을 대접하느라 바쁘다. 저쪽 홀의 상원에는 희곡주가 가득 진열되어 있어 친지들이 끊이지 않는다. 그들은 7 ~ 8 일 동안 바빴다. 일찍이 정월대보름이 다가올 즈음에 닝화영의 두 집은 모두 등불을 켜고 채색을 하였다. 1 1 일본 지아 사면 지아 어머니 등, 다음 날 지아 젠 은 다시 초대, 지아 어머니는 반나절 동안 부담없이 받았다. 왕부인과 앤은 며칠 동안 신년주를 마시라는 초대를 받았지만, 그들은 모두 기억하지 못했다. 15 일 밤, 자모는 대화청에서 술을 몇 석이나 시켜서 작은 연극을 시켰고, 각종 아름다운 등불을 걸어 손며느리, 손며느리, 손며느리 등을 거느리고 있었다. 영녕 제 2 빌딩. 자수정은 술을 마시지도 않고 초대하지도 않았다. 조상 제사 후 17 일, 여전히 도시에서 수련을 하고 있다. 요 며칠 집에 있어도 조용한 방이라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다. 가디아는 할머니의 선물을 살짝 받고 떠났다. 자모는 그가 여기서 불편하다는 것을 알고 그와 함께 갔다. 지아 사면 이후, 집에 와서 모든 손님들과 함께 술을 마시는 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노래를 듣고 듣고, 눈은 아름다운 색깔로 가득 차 있어, 이 측과 다를 수 있다.

이쪽, 자씨의 거실 * * * 에 10 석이 있습니다.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각 좌석 옆에 하나 이상의 스토브와 병을 넣고 로얄 백합 궁향을 태웁니다. 그리고 8 인치 길이, 4 ~ 5 인치 폭, 2 ~ 3 인치 높이, 석두 점화, 이끼가 낀 작은 분재는 모두 꽃이다. 또한 오래된 가마 찻잔과 열 개의 비단 작은 찻잔이 들어 있는 양칠 작은 찻잔도 있는데, 거품이 있는 것은 모두 상등명차이다. 모든 색은 자단목으로 조각해 붉은 원사 자수와 초서시를 박았다. 원래, 이 화환을 수놓은 사람도 혜랑이라는 소주 여성이었다. 그녀도 서향문제였기 때문에 예전에는 서화를 잘하다가 가끔 한두 바늘을 수놓아서 놀곤 했는데, 이것은 팔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병풍에 수놓은 꽃은 모조당, 송, 원, 명화의 명화로 형식과 색채가 모두 우아하다. 원래 맹목적으로 오색하지 않았던 장인들은 모두 옛사람의 오래된 문장으로 이런 꽃을 묘사하거나 시사가부가 다르다. 모두 검은 융단을 수놓은 초서자인데, 글씨를 체크하고 발로 차고, 경중을 꺾고, 심지어 꺾어도, 필초와 다름이 없어, 도시 수놓은 서판보다 더 밉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결코 이 기술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다 알고 있지만 얻는 사람은 매우 적다. 부유한 집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는데, 오늘은' 휘수' 라고 부른다. 사실 세속적인 사람들이 이윤을 찍는 것도 있는데, 최근에는 그들의 바느질, 바보 이윤을 모방한다. 이 혜모는 열여덟 살에 죽었는데, 지금은 또 낳을 수 없다. 모든 집, 한두 개라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어, 필요 없어. 한림 문인 마술사 한 무더기,' 휘수' 의 아름다움을 깊이 아끼고' 자수' 라는 글자가 완벽할 수 없기 때문에, 손으로 쓴' 자수' 라는 글자가 갑작스럽게 보이기 때문에, 모두들 토론하여' 자수' 라는 글자를 숨기고' 문어' 로 바꾸었다. 정말' 스마트 문신' 이 있다면 가격은 무한하다. 가부의 영예는 겨우 두세 위안에 불과하다. 작년에 이 두 작품은 무대에 올랐다. 지금은 화환과 16 부채 한 쌍밖에 없습니다. 지아 가족은 보물처럼 사랑하고, 각종 가구로 손님을 대접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단지 자신의 곁에 머물러 있을 뿐, 기쁠 때 좋은 술을 즐긴다. 또' 추운 해 삼우',' 옥당 부귀' 등 화초가 점재된 낡은 가마 작은 병도 있다.

위의 두 자리는 설리 이모와 생리입니다. 동쪽 지아 할머니는 등받이, 베개, 가죽, 요가 있는 조각용 병풍의 짧은 소파를 세웠다. 창소파의 한쪽 끝에는 양칠이 그려진 작은 의자가 놓여 있었고, 의자에는 차 옷걸이, 찻잔, 양치질, 양수건 등이 있었고, 안경함도 하나 있었다. 가모는 침상에 비스듬히 기대고, 여러 사람들과 농담을 하며, 안경을 들고 무대에서 쳐다보며, 설이모, 이 숙모를 웃으며 말했다. "나이도 많고, 두통도 있고, 방자한 것도 용서해 주세요. 제가 비뚤게 모시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는 앰퍼에게 소파에 앉아 예쁜 주먹으로 그녀의 다리를 때리라고 명령했기 때문이다. 창사발 밑에는 매트가 없고, 높은 발의자 하나만 있지만 화환 꽃병, 향로 등이 있습니다. 밖에는 술잔과 숟가락이 놓여 있는 정교한 작은 탁자가 하나 더 있다. 이 자리를 소파 옆에 놓고 보금, 운운, 대옥, 보옥이라고 합니다. 모든 과일이 와서 먼저 노부인에게 보여 주고, 작은 탁자 위에 놓고 시식하고, 그녀의 네 사람의 책상 위에 놓아서, 그녀의 네 사람이 노부인과 함께 앉아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므로 다음은 싱 부인과 왕 부인, 그리고 유씨, 리쿠이, 바람, 가용의 아내입니다. 서쪽으로 가는 길은 바오 (Bao), 문리 (Wenli), 리키 (Li Qi), Xiuyan, 영춘 자매입니다. 양쪽의 대들보에 삼집오유리 부용 채이등 대련이 걸려 있다. 각 좌석 앞에는 페인트 한 자루가 거꾸로 걸려 있고, 잎에는 색촛불이 꽂혀 있다. 이 연잎은 법랑으로 활자는 비틀어질 수 있다. 이제 연꽃잎이 모두 바깥쪽으로 비틀어져 빛과 그림자가 모두 밖으로 빛을 내도록 강요하는데, 특히 연극을 볼 때 더욱 그러하다. 창문들이 함께 벗어졌고, 각종 궁등에는 가지각색의 귀가 걸려 있었다. 복도 안팎과 복도 양쪽의 복도 차양막에는 코너, 유리, 사, 실크, 자수, 그림, 쌓기, 파기, 실크 또는 종이와 같은 다양한 램프가 걸려 있다. 현관 아래에 몇 개 앉았는데, 바로 자진, 자연, 자환, 자용, 자진, 자윤, 자링, 자창이다.

지아 어머니는 또한 모든 인종 그룹의 남성과 여성 을 초대하기 위해 사람을 보냈지 만, 일부는 나이, 게으른, 또는 집에 오는 것이 불편하거나, 병이 올 수 없거나, 부자가 올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펭 화가 감히 오지 않을까 봐 두려워하거나,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그래서 민족이 많지만 여빈은 자군의 어머니인 루석만 자군을 데리고 있고, 남빈은 파슬리, 자윤, 자창, 자링, 그들은 모두 폰 밑에서 일하고 있다. 지금은 사람이 완전하지는 않지만, 작은 집 잔치에서 몇 년 동안 시끌벅적했다. 임지효의 아내가 여섯 며느리를 데리고 왔을 때, 온돌 테이블 세 장을 들고, 각 온돌 테이블에는 레드카펫이 깔려 있었고, 카펫에는 동전이 깔려 있었고, 레드컬러 끈으로 꿰어 있었고, 두 사람은 한 장, 세 장은 * * *. 임지효는 설이모, 이 이모의 좌석 아래, 하나는 자모의 침상에 둘 것을 명령했다.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거기에 넣어 라. 클릭합니다 며느리들은 규칙을 알고 책상을 내려놓고, 돈을 다 열고, 색줄을 꺼내 책상 위에 쌓아 두었다.

노래' 서루루회' 가 거의 끝나가고, 저녁 외삼촌이 노발대발하자 문보가 말했다. "네가 노발대발하다가 공교롭게도 오늘은 정월 대보름, 곽용부의 조상 잔치였다. 이 말을 타고 들어가서 과일을 좀 얻어먹는 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 말을 마치자 노부인 등은 모두 웃었다.

Xue 이모와 다른 사람들은 말했다: "유령, 정말 불쌍해. 클릭합니다

Xifeng 는 말했다: "아이는 겨우 9 살입니다. 클릭합니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그는 영리하고 어렵다. 클릭합니다 그는 "보상" 이라는 단어를 말했다. 세 며느리는 일찌감치 쓰레받기가 준비되었는데,' 상' 이라는 글자를 듣고 책상 위에 흩어져 있는 돈 더미 앞으로 걸어갔다. 그들 각자는 쓰레받기로 무대에 나와 말했다. "조상, 이모, 시부모님은 보빈에게 과일을 사 먹으라고 상을 주었다!" "

그는 말을 하고 무대 위로 던졌는데, 무대 여기저기에 돈 소리만 들렸다. 지아 젠, 지아 瓗은종 은 비밀리에 준비, 많은 돈 을 가지고 했다. 나는 가모의 상을 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