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손으로 그린 q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q 큰 머리를 그리는 방법

손으로 그린 q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q 큰 머리를 그리는 방법

삽화를 배우면 어떻게 QR 판 일러스트 캐릭터를 그릴 수 있습니까? 우선, 너는 그림판이 필요하다. 。 Wacom 또는 Jiyou 의 캐주얼, 그리고 PS 나 sai 또는 Pinter 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림을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지 않다면 모사선 그림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몇 위안의 전자 소재를 사서 인물의 비율, 선, 색채를 접할 수 있고, 적당한 배경 소재, 서체 소재, 브러시 소재를 찾아 쉬지 않고 완성된 원고를 복제할 수 있다. 모사 순서는 선화+간단한 색상을 만들어 독립적으로 창작을 시도할 수 있다.

고풍채연 자습서-고풍인물을 Q 모에 삽화로 바꾸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그림 배우기가 어렵냐고 물었다.

그림을 사랑하는 많은 학생들은 항상 현실에 패배한다.

너는 스케치 연습을 해서 인물의 동태를 그려야 한다.

너는 스케치 기초가 있어야 체감을 잘 처리할 수 있다.

그림을 그리려면 먼저 배색을 연습해야 한다.

그림을 배우기가 어렵기 때문인가요?

우리는

너는 단지 너의 흥미를 마음속에 두었을 뿐이니?

몰래 모두에게' 비밀' 을 알려주다

인물을

슈퍼 소프트 멩, 귀여운 QR 캐릭터가 되십시오.

오늘 우리는 고대 인물의 QR 판을 그릴 것이다.

그림 재료:

영웅 777 지성 납색 100 색

32K 컬러 납지

연필, 지우개, 백묵 액체.

페인팅 프로세스:

기하학적 조합으로 대략적인 윤곽을 요약하다.

2. 일반화된 선으로 구체적인 모양을 그립니다.

3. 라인 초안 완성

4. 채연 분판 갈고리

5. 피부를 색칠하고 옅은 색의 피부색을 바탕에 바르면 어두운 피부색이 점차 어둠에서 밝아진다.

6. 이목구비를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눈과 커널 부분은 어두운 색으로 겹쳐야 하고, 강조 표시를 주의하고, 빨간색은 볼터치와 코를 그려야 한다.

7. 머리 색깔, 갈색의 평평한 코팅 베이스, 연한 파랑으로 다색 그라데이션을 그려줍니다. 짙은 갈색은 점차 어두움에서 밝아져 그림자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뾰족하게 깎은 획으로 머리카락 하나를 그렸다.

8. 옷은 녹색목록, 안에 있는 옷, 약간의 색상 분판으로 앞뒤에 연한 변화가 있습니다.

9. 옷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10. 녹색으로 너의 손에 있는 연잎을 그려라.

1 1. 하얀 잉크 액체가 눈과 금 장식을 돋보이게 하고 디테일을 조정하면 완성된다!

골동품 인물

간단한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쁘고 귀여워요!

빨리 붓을 들고 앨리스와 함께 그림을 그려라!

Q판 대머리는 어떻게 Q판 대머리를 다음과 같이 그린다.

먼저 원을 부드럽게 그린 다음 원에 십자가를 하나 더 넣으세요.

원의 가장자리에서 인물의 머리 모양과 얼굴 윤곽을 자릅니다.

인물의 눈을 그려내다.

인물의 눈썹을 그리다.

인물의 귀를 그리다.

너의 코를 지적하고 너의 입을 그려라.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에 내장된 게임 캐릭터 설정과 예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포함되어 있다. 현재 네트워크 및 휴대폰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가상 개체 및 관련 비주얼 어플리케이션

삽화는 제품 자체의 이미지, 제품의 일부, 사용할 제품, 사용 중인 제품, 테스트 및 통제되는 제품, 제품의 두드러진 특징, 제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익,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결과, 증언 범례 등을 보여줍니다.

표현 방법에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사실적, 순수 추상, 새로운 구상, 만화, 그래픽 등) 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 및 입체 일러스트레이션. 사진삽화는 가장 많이 쓰는 일러스트이다. 일반 소비자들은 사진이 진실하고 믿을 만하며 객관적으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포스터 광고로서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반 예술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상품의 특징을 표현하고 제품의 현실감을 확대하려고 하는 반면, 예술촬영은 어떤 의경을 추구하기 위해 주체의 어떤 실제 특징을 약화시키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포스터 광고의 사진 일러스트로서 120 단안 반사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촬영 대상 요구 사항에 따라 광각 렌즈, 장초점 렌즈, 마이크로거리 렌즈, 근거리 렌즈 등과 같은 일반적인 렌즈도 필요합니다. 포스터의 사진 삽화는 일반적으로 컬러 반전 필름을 사용하여 인쇄와 제판의 품질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