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NBA 경기장은 CBA 경기장과 동일합니까?

NBA 경기장은 CBA 경기장과 동일합니까?

NBA 규칙:

3점 중거리 슛 라인: 6.71m 거리

3초 구역: 너비 4.88m

농구 둘레 : 74.93 cm

팀당 선수 수 : 12

경기 시간 : 4쿼터 각 12분

전반 휴식 : 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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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 시간: 5분

점유당 제한 시간: 24초

지역 수비 제한: 맨투맨만

10초 규칙: 10초 안쪽 중앙선을 가로질러 공을 드리블

시계 일시 정지: 정규 시간이나 연장전이 2분 남았을 때 한 팀이 공격에 성공하면 시계가 일시 정지될 수 있습니다.

테크니컬 파울 : 심각한 파울 포함(심각한 파울이 부여됨) 상대에게 자유투 2개를 주고 서브권 부여), 파이팅 파울(자유투는 주어지지 않으나 위반 선수는 퇴장되어야 함), 펀칭 파울(자유투 1개가 주어지고 위반 선수가 퇴장됨), 컨시드 파울(상대에게 자유투 1개가 주어지고 서브권을 얻음), 엘보 파울(공격 선수가 퇴장됨)

개인 파울: 6개 파울을 범한 선수 퇴장

집단 파울: 전/후반 5개(한 팀이 경기 시작 후 10분 동안 4개 미만의 집단 파울을 범한 경우 팀은 1개를 범할 수 있음) 팀이 연장전에서 3번의 집단 파울을 범하면 페널티는 2번의 자유투입니다.

OT: Overtime은 영어로 연장전을 의미합니다.

TO: 영어로 Turnover: F: 포워드, 포워드

C: 센터, 영어: 가드

식스맨(Sixth man): 벤치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를 말합니다. . 중요한 선수는 벤치에 가장 먼저 등장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의 경기 시간은 상대적으로 길다.

국제 대회 규칙:

1. 평평한 표면, 장애물 없음

2. FIBA의 주요 공식 대회('공식 대회 절차' 섹션 5 참조)의 경우 코트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길이 28미터, 15미터 너비는 경계선의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됩니다.

3. 기타 모든 대회의 경우 지역위원회 등 관련 FIBA ​​당국이 지역 또는 대륙을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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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너먼트 또는 모든 국내 대회의 국내 연맹은 다음 치수 내에서 기존 경기장을 승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길이

길이는 4미터 감소하고 너비는 2미터 감소합니다.

4. 천장 높이 또는 가장 낮은 장애물은 최소 7미터 이상이어야 합니다. 5. 코트의 조명은 균일해야 하며 조명 장비는 균일해야 합니다.

6. 모든 새로운 코트의 크기는 길이 28미터, 너비 15미터로 FIBA의 주요 공식 대회 요구 사항과 일치해야 합니다.

선과 그 치수

(1) 경계선

1. 코트는 제2조의 규정에 따라 선으로 그려야 하며, 경계선은 관중, 광고판 또는 기타 장애물이어야 합니다.

최소 2미터.

2. 코트의 긴 쪽 경계선을 사이드라인, 짧은 쪽 경계선을 엔드라인이라고 합니다.

(2) 센터라인

사이드라인의 중간점에서 엔드라인과 평행한 선을 그리는데, 이를 센터라인이라고 하며 0.15만큼 연장되어야 합니다. 양쪽 사이드 라인에서 바깥쪽으로 15미터(15미터).

cm).

(3) 자유투 라인, 제한구역 및 페널티구역

1. 자유투 라인은 엔드라인과 평행해야 하며, 엔드라인 바깥쪽 가장자리는 엔드라인에서 5.80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엔드라인의 안쪽 가장자리는 3.60m이다.

중간점은 두 끝선의 중간점을 연결하는 가상 선 위에 있어야 합니다.

2. 자유투 라인의 양쪽 끝에서 엔드라인 중앙으로부터 3m 떨어진 지점까지 두 개의 선을 그어 형성된 영역(둘 다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

제한 구역이라고 합니다.

제한 구역 내부에 틴트를 칠할 경우 중앙원 내부의 틴트 색상과 동일해야 합니다.

3. 페널티 구역은 제한 구역과 자유투 라인의 중앙점을 중심으로 반경 1.80m를 제한 구역 쪽으로 그린 ​​반원 구역을 더한 것입니다.

제한구역 내의 반원은 점선으로 그려야 한다.

4. 페널티 에어리어 양쪽에 있는 포지션 에어리어는 선수들이 자유투를 할 때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추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첫 번째 라인은 엔드라인 안쪽 가장자리로부터 1.75m 떨어져 있으며 페널티 양쪽 사이드라인을 따라 측정됩니다. 영역.

(2) 첫 번째 위치 영역의 너비는 0.85미터(85센티미터)이며 중립 영역의 시작 부분과 연결됩니다.

(3) 중립 영역의 너비는 0.40미터(40cm)이며 다른 선과 동일한 색상으로 단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4) 두 번째 위치 영역은 중립 영역에 인접하고 너비가 0.85미터(85센티미터)입니다.

(5) 세 번째 위치 영역은 두 번째 위치 영역과 인접해 있으며 너비는 0.95미터(85cm)입니다.

(6) 이 위치 영역을 그리는 데 사용되는 모든 선은 길이가 0.10미터(10cm)이고 페널티 영역 사이드라인 바깥쪽에 수직입니다

.

(4) 센터 서클(Center Circle) 센터 서클은 코트 중앙에 그려야 하며, 서클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하여 반경 1.80m입니다.

중앙원 내부에 틴트를 칠할 경우 제한구역 내부에 틴트를 칠한 색상과 동일해야 합니다.

(5) 3점슛 구역

특정 팀의 3점슛 구역은 슛으로 제한되는 상대 바스켓 근처 구역을 제외한 코트 전체를 말한다. 다음 조건

지역. 이러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엔드 라인에서 사이드 라인으로부터 1.25m 떨어진 두 개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2. 반경이 6.25m인 원입니다. 호의 바깥쪽 가장자리) 호(반원)는 두 개의 평행선과 교차합니다.

3. 호의 중심은 상대 골대 중앙 수직선과 지면의 교차점에 있어야 합니다. . 원의 중심과 엔드라인 안쪽 가장자리의 중앙점 사이의 거리는 1.575m이다.

참고: 코트 너비가 15미터 미만인 경우에도 위에서 언급한 반경 6.25미터에 따라 호가 그려집니다.

6) 팀 벤치 영역 팀 벤치 영역은 다음 조건에 따라 그려야 합니다.

1. 기록석과 팀 벤치의 같은 쪽에 코트 밖;

2. 각 구역은 엔드라인에서 바깥쪽으로 연장된 최소 2m 길이의 라인과 센터라인에서 5m 떨어져 있고 사이드라인과 수직인 최소 2m 길이의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

주의 사항:

1. 경기 중에는 코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및 특정 포지션의 팀원 최대 5명만 허용됩니다.

예: 팀장, 의사, 안마사, 통계학자, 번역가 등)은 팀 벤치에 앉습니다. 다른 인원은 팀 벤치에서 5m 이내에 앉을 수 없습니다.

2. 팀원에게는 권리와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의 행동은 심판의 관할권에 속합니다.

3. 필요한 경우 심판은 팀 벤치 구역의 팀원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제1장 대회

제1조 정의

1.1 농구 경기

농구 경기는 두 팀이 경기하며, 각 팀이 경기를 합니다. 팀원 5명. 각 팀의 목표는 상대 팀의 바스켓에 득점하고 상대 팀의 득점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농구 경기는 심판, 점수판 담당자, 기술 담당자가 관리합니다.

1.2 바스켓: 우리 팀/상대

특정 팀이 공격하는 바스켓은 상대 바스켓이 되고, 특정 팀이 수비하는 바스켓은 우리 팀 바스켓이 된다.

1.3 경기의 승자

경기 종료 시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경기의 승자가 됩니다.

제2장 코트 및 장비

제2조 코트

2.2 경기장

경기장은 평평하고 단단하며 장애물이 있어야 합니다. -자유 표면(그림 1). 크기는 경계선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하여 길이 28m, 너비 15m입니다.

조직과 경기를 목적으로 전국 연맹은 최소 길이 26미터, 너비 14미터의 기존 경기장을 승인할 권리를 갖습니다.

2.2 선

모든 선은 동일한 색상(흰색 선호), 너비 5cm로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2.2.1 경계선

경기장은 두 개의 엔드라인(짧은 쪽)과 두 개의 사이드라인(긴 쪽)으로 경계를 이룹니다. 이 라인은 경기장의 일부가 아닙니다.

순심판을 포함한 중국 장애물 농구 심판과 팀 테이블에 앉은 사람은 경기장에서 최소 2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2.2.2 센터라인, 센터서클 및 반원

센터라인은 두 사이드라인의 중간점에서 표시되어야 하며 두 엔드라인과 평행해야 합니다. 각 측면선 너머로 15cm 확장됩니다.

센터 서클은 경기장 중앙에 반경 1.80m(원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중앙원의 안쪽이 색칠된 경우에는 제한구역의 안쪽과 같은 색깔이어야 합니다.

반원은 반경 1.80m(원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로 경기장에 표시되어야 하며 그 중심은 두 개의 자유투 라인의 중간점에 표시되어야 합니다(그림 2).

2.2.3 자유투 라인 및 제한 구역

자유투 라인은 각 엔드 라인과 평행하게 그려져야 합니다. 엔드라인 안쪽 가장자리부터 가장 바깥쪽 가장자리까지의 길이는 5.80m, 길이는 3.60m로 한다. 중간점은 두 끝선의 중간점을 연결하는 가상선 위에 있어야 합니다.

제한 구역은 경기장에 표시된 그라운드 구역으로 엔드 라인, 자유투 라인, 2개의 스타트 라인으로 구성됩니다(그려진 라인의 바깥쪽 가장자리는 중앙 지점에서 3m 떨어져 있습니다). 엔드 라인), 라인에 의해 제한되는 자유투 라인의 바깥쪽 가장자리로 끝납니다. 엔드 라인을 제외하고 이 라인은 제한 구역의 일부입니다. 제한구역은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나 중앙원과 동일한 색상이어야 합니다.

자유투를 하는 동안 선수들을 위해 지정된 제한구역 양쪽의 리바운드 위치는 그림 2와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2.2.3 3점슛 구역

특정 팀의 3점슛 구역(그림 1, 그림 3)은 다음 사항을 제외하고 제한되는 구역이다. 상대팀 바스켓 근처의 경기장 바깥쪽 전체 경기장 지역. 이러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 개의 평행선은 엔드 라인과 수직인 엔드 라인에서 그려지며, 바깥쪽 가장자리는 상대 골대 중앙 수직선과 지면의 교차점에서 6.25m 떨어져 있습니다. 교차점과 엔드라인 안쪽 가장자리 중간점 사이의 거리는 1.575m이다.

* 위에 지정된 동일한 점을 원의 중심으로 사용하여 두 개의 평행선과 교차하는 반경 6.25m(호의 외부 가장자리까지 측정)의 반원을 그립니다.

2.2.5 팀 벤치 영역

팀 벤치 영역(그림 1)은 기록원 테이블에서 팀과 같은 쪽에 있는 코트 외부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각 구역은 엔드라인에서 바깥쪽으로 연장된 최소 2m 길이의 선과 중앙선에서 사이드라인까지 직각으로 5m 떨어진 최소 2m 길이의 선으로 경계를 이룹니다.

팀 벤치 공간에는 코치, 농구 선수 교체 선수, 심판, 네티즌을 위한 좌석이 14석 있어야 합니다. 다른 인원은 팀 벤치에서 최소 2m 뒤에 있어야 합니다.

2.3 기록 테이블 및 교체 의자 위치(그림 4)

제3조 장비

다음 장비가 필요합니다.

*블록 부품:

——뒤판;

——압력 방지 테두리 및 네트가 포함된 바구니

——뒤판 지지 구조(포함) 드레싱).

*농구.

*게임 시계.

*레코드보드.

*설치 시간은 24초입니다.

*타임아웃에 사용하기 위한 스톱워치 또는 적절한 (눈에 보이는) 장치(게임 시계 아님).

*분명히 뚜렷하고 매우 큰 두 개의 별도 신호.

*레코드 테이블.

*선수 파울 사인.

*팀 파울 사인.

*대체 소유 지표.

*대회장.

*대회 경기장.

*적절한 조명.

농구 장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농구 장비 부록'(FIBA)을 참조하세요.

제3장 팀

제4조 팀

4.1 정의

4.1.1 팀원인 경우 팀의 구성원으로 인정되어 참가 자격이 있는 사람은 대회 주관부서의 규정(연령 제한 규정 포함)에 따라 팀의 구성원으로 인정된 팀의 구성원입니다.

4.1.2 팀 구성원은 경기 시작 전 점수표에 이름이 등록되어 있고 실격되거나 팀 구성원이 5개의 파울을 범하지 않은 경우 참가할 수 있습니다.

4.1.3 플레이 시간 동안 팀원은:

* 경기장에 있을 때 팀원이며 플레이할 자격이 있습니다.

*경기장에 있지 않지만 출전 자격이 있는 경우 교체 선수.

* 5개의 파울을 범하여 더 이상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때 퇴장당한 선수.

4.1.4 경기가 중단되는 동안 모든 자격을 갖춘 팀 구성원은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4.2 규정

4.2.1 각 팀은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됩니다.

* 참가 자격이 있는 팀 구성원은 12명 이하입니다. 캡틴 한 명 포함.

*코치, 팀에 필요할 경우 보조 코치.

*팀장, 의사, 물리치료사, 통계학자, 번역사 등 전문 업무를 맡은 팀원 최대 5명이 팀 벤치에 앉을 수 있습니다.

4.2.2 경기 시간 동안 각 팀에는 교체할 수 있는 5명의 선수가 있어야 합니다.

4.2.3 교체 선수가 선수가 되고 선수가 교체 선수가 됩니다.

* 심판이 교체 선수를 경기장으로 부르는 경우.

*등록된 타임아웃 또는 게임 휴식 시간 동안 교체 선수가 기록원 테이블에서 교체를 요청하는 경우.

4.3 복장

4.3.1 팀원의 복장은 다음 요건에 따라 구성되어야 합니다.

*전면과 뒷면의 메인 컬러 조끼는 똑같습니다.

모든 선수는 조끼를 경기용 반바지 안에 넣어야 합니다. 원피스 의류는 허용됩니다.

* 팀 구성원이 의사의 서면 동의를 받지 않는 한 크루넥 셔츠(스타일에 관계없이)를 조끼 안에 입을 수 없습니다. 그러한 허가가 승인되면 크루넥의 색상은 조끼의 기본 색상과 동일해야 합니다.

*반바지의 메인 컬러는 앞면과 뒷면이 동일해야 하며 탱크탑의 색상과 반드시 ​​동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바지보다 긴 레깅스는 반바지와 동일한 색상이라면 허용됩니다.

4.3.2 각 팀원은 앞면과 뒷면에 숫자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해야 합니다. 명확한 단색 숫자는 유니폼 색상과 확연히 다릅니다.

숫자는 선명하게 보여야 하며:

*뒷면의 숫자는 최소 10cm 이상 선명해야 합니다.

*앞가슴에 있는 숫자는 높이가 1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숫자 폭은 최소 2cm 이상이어야 합니다.

*팀은 1부터 15까지의 숫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국가연맹은 대회 목적을 위해 최대 두 자리 숫자까지 다른 숫자를 승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같은 팀 구성원끼리 같은 등번호를 착용하면 안 됩니다.

*광고나 간판은 번호에서 최소 5c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Dk; 43.3 팀은 최소 2세트의 조끼를 보유해야 하며,

주문서 10위의 첫 번째 팀(홈 팀)은 다음과 같은 밝은 색상의 조끼를 착용해야 합니다. 하트(흰색이 좋음).

E* 오더북 10위의 두 번째 팀(원정팀)은 검은색 조끼를 입어야 한다.

*단, 경기에 참가하는 양 팀이 합의할 경우 조끼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44 X 기타 장비

441 팀원이 사용하는 모든 장비는 대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키나 도달 범위를 늘리거나 다른 방식으로 불공정한 이점을 얻기 위해 설계된 장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42 팀원은 다른 팀원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는 장비(물품)를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O

*다음 품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손가락, 손, 손목, 팔꿈치 또는 엉덩이 보호대, 가죽, 플라스틱, 부드러운 플라스틱, 금속 또는 기타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진 모듈 또는 커버(부드러운 드레싱으로 덮힌 경우에도 해당).

—베거나 긁힐 수 있는 품목(손톱은 짧게 잘라야 함) O

머리장식, 헤어 액세서리 및 장신구.

*다음 품목은 허용됩니다:

- 어깨, 허벅지 위쪽 또는 종아리 보호 장비(재료가 적절하게 붕대되어 있는 경우).

—무릎 보호대에 붕대를 제대로 감았습니다.

딱딱한 소재로도 제작되는 일대일 코 보호대.

—— 다른 팀원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는 안경.

헤드밴드의 최대 너비는 5인용과 10인용이며, 긁힘이 발생하지 않는 단색 면, 부드러운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제작되었습니다.

443 이 기사에서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기타 장비. FIBA 기술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5f5$ 선수: 부상

51 선수가 부상을 입은 경우 주심은 경기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gs. 2. 부상이 발생했을 때 공이 라이브인 경우, 심판은 트랙을 제어하는 ​​팀이 필드 골을 넣거나, 공의 제어를 잃거나, 공격을 중단하거나, 공이 데드가 될 때까지 공을 콜해서는 안 됩니다. 부상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D53 부상 선수가 즉시(약 15초) 플레이가 불가능하거나 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반드시 교체되어야 하며, 팀은 5인 미만으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D54 코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및 팀원은 심판의 허가를 받아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부상당한 선수가 경기하기 전에 돌볼 수 있습니다.

D53 의사가 부상당한 선수에게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주심의 허가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DS 스톤 경기 중 출혈이 있거나 부상을 입은 팀은 반드시 교체되어야 합니다. 이 선수는 출혈이 멈추고 해당 부위나 상처가 완전하고 안전하게 치료된 후에만 코트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붕대를 감았습니다.

동일한 중단 기간 동안 어느 팀이든 타임아웃을 요청해 등록을 하게 되거나 부상을 입은 선수나 출혈이 있거나 부상을 입은 선수가 회복되면 해당 선수는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57 부상당한 선수에게 프리드로가 주어지면 교체 선수가 경기에 참여할 때까지 교체할 수 없습니다. .

58 경기 시작 시 코치가 지명한 선수는 부상이 발생할 경우 교체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대팀도 원할 경우 같은 수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제6장 주장: 책임과 권한

61 주장은 경기장에서 자신의 팀을 대표하는 선수입니다. 경기 중에 그는 심판에게 연락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이 데드되고 경기시계가 멈춘 경우에만 정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62 주장이 코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63 팀이 경기 결과에 항의하고 "팀 항의 주장의 서명"이라고 표시된 상자에 점수 시트에 서명한 경우 주장은 경기가 끝난 후 즉시 심판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63 p>

제7조 코치: 책임과 권한

71 예정된 경기 시작 최소 q분 전에 각 코치 또는 그의 대리인은 참가 자격이 있는 팀원의 이름을 제출해야 합니다. 경기 중 코치 및 보조 코치의 이름은 해당 번호 및 팀 주장과 함께 경기 시작 후 도착하십시오.

72 각 경기 시작 최소 10분 전에 도착하십시오. 코치는 점수표 L에 서명하여 팀원의 이름, 해당 번호 및 코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팀 A'의 코치는 이 정보를 먼저 제공해야 합니다.

73 본 규칙에 달리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코치와 보조 코치(및 교체 선수 및 팀 직원)만이 팀 벤치 구역에 들어가고 머무를 수 있습니다.

74 코치나 보조 코치는 볼이 데드되고 경기 시계가 정지된 경우에만 경기 중에 기록석에 가서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 경기 중에는 코치들만 서 있을 수 있습니다. 경기 중에 그는 팀 벤치 구역 내에 있는 한 선수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76 보조 코치가 있는 경우, 경기 시작 전에 그의 이름이 플래그맨 기록지에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그는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치가 어떤 이유로든 계속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코치의 모든 임무와 권한을 맡습니다. D

77 주장이 경기장을 떠날 때 코치는 경기장에서 주장인 선수의 번호를 심판에게 불러야 합니다. 1

스톤 7개 코치가 없거나 코치가 계속해서 일할 수 없고 점수표에 다른 보조 코치가 없는 경우(후자가 계속해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팀 주장이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코치. 주장이 경기장을 떠나야 하는 경우에도 계속해서 코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격 파울로 인해 떠나야 하거나 부상으로 인해 코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교체 선수가 코치가 됩니다.

규칙 79가 자유투 슈터를 결정하지 않는 모든 경우에는 코치가 자유투 슈터를 지정해야 합니다. D

제4장 경기규칙

8$ 경기시간, 동점, 결정적인 레이크

(연장전

sl 게임은 각 10분씩 4피리어드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82 1피리어드와 2피리어드 사이(전반)

3피리어드와 4피리어드(2분간의 휴식 시간 제공) 전반전과 각 결정전 사이에

83 전반전 휴식 시간은 15분입니다.

84 예정된 경기 시작 전 20분간의 경기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85 게임 휴식 시간이 시작됩니다;

*게임 시작 예정 시간의 첫 1분 전;

*게임 시계 신호가 울릴 때.

86 게임 휴식 시간이 종료됩니다.

*1쿼터가 시작될 때 공이 점프볼 위에 있습니다. >*다른 모든 쿼터 시작 시, 공이 코트 선수에게 닿았거나 스로인 구역에 있는 선수가 합법적으로 터치했을 때 O

87 동점인 경우

4쿼터 종료 시 동점을 깨기 위해 1회 이상의 5분 시간이 필요합니다. D

88 4쿼터 종료 직전 또는 파울이 발생한 경우.

89 결과가 자유투인 경우 경기 종료 후 발생하는 모든 파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 경기 시간은 경기 휴식 시간에 발생한 것으로 간주되며, 자유투는 결정적인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실행되어야 합니다.

쿼터 시작과 끝의 gf 비율을 사용합니다.

gi 점프볼에서 첫 번째 쿼터는 점프볼 선수가 공을 합법적으로 탭할 때 시작됩니다. 1

92 던지기 파울 플레이 후 다른 모든 쿼터는 공이 선수에게 닿거나 공이 닿을 때 시작됩니다. 필드에 있는 선수의 합법적인 접촉 g

93 한 팀의 필드에 플레이할 준비가 된 선수가 5명 미만인 경우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94 모든 게임에서, 오더 북에 이름이 지정된 첫 번째 팀(홈 팀)은 왼쪽 팀 벤치와 자신의 볼 바스켓 O에서 경기장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러나 두 팀이 동의하는 경우 팀 벤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9.5 1쿼터와 3쿼터 이전에 팀은 상대팀 A의 바스켓이 위치한 코트 진영에서 경기 전 준비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p>

후반전은 B볼을 서로 교환해야 한다.

97 모든 타이브레이커에서 팀은 4쿼터에도 동일한 나쁜 점수로 바스켓을 향해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9 스톤즈 피리어드, 연장전 또는 경기는 시계 신호보다 경기 시간 종료 신호가 울리면 종료됩니다.

10번째 공의 상태

101 공은 라이브일 수도 있고 데드일 수도 있습니다.

102 $는 다음과 같은 경우 라이브 볼이 됩니다.

*점프볼에서 팀 선수가 공을 합법적으로 탭하는 경우입니다.

*자유투 중에 자유투 슈터는 공을 다룰 수 있습니다.

; *공이 선수의 경계 안에 있고 공을 움직이는 선수의 경계에 있는 선수가 공을 다룰 수 있는 경우.

103$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수여됩니다:

* 모든 필드 골이나 자유투가 이닝 중간에 발생합니다.

*공은 라이브 볼이고 심판은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자유투 중에 공이 바스켓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면

또 다른 자유투가 있어야 합니다.

(더) 번) 자유투 중.

추가 페널티를 하나씩(자유투 및 L 또는 스로인)

국제대회 규칙은 NBA 규칙보다 훨씬 복잡하니 천천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