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인용문에 대한 논평
인용문에 대한 논평
시세
1 .. 초등학교 때 나는 선생님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한번은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본 적이 있는데, 나는 의아해하며 말했다. "선생님도 오줌을 쌌어요!" " 선생님이 모두 오줌 누지 않는 사람인 것 같아요. -"폐도" 지아 핑와
2, 한 여자, 다시 뛰는 것, 앞에 한 남자가 아닌가? -"폐도" 지아 핑와
3, 홍강 엘라, 화장실에 가면 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4. 잎이 순수한 배나무도 살이 빠져서 그녀가 탕완아에 있을 때처럼 말랐다.
5. 네가 자는 곳, 밤에 자는 곳.
6. 후시 부자는' 독서는 마작을 하는 것을 잊을 수 있고, 마작을 하면 독서를 잊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마작을 읽고 하면 너의 고민을 잊을 수 있다.
7, 사람들은 종종 하루 불안을 원한다면 손님을 데리러 간다고 말한다. 일 년 동안 평안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집을 짓는다. 만약 네가 평생 평온하지 못하길 원한다면, 너의 애인을 찾아라.
8. 꽃이란 무엇입니까? 꽃은 식물의 생식기이다. 사람의 생식기는 가장 어두운 곳에서 자라기 때문에 남몰래 숨어서 못된 일이 일어난다. 하지만 식물은 머리 위에 있습니다. 식물의 목적은 * * * 을 추구하는 것이다. 그들의 모든 에너지는 생식기를 드러내고 꿀벌을 얻어서 따낸다. 다른 식물들은 이 아름다운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생식기를 더 아름답게 만들고 핵심 가루로 벌을 끌어들일 뿐이다.
이 도시에서는 모든 것이 어려워서 죽은 사람만이 해결할 수 있다.
10, 묵담수가 얕고, 연꽃이 향기롭고, 나무는 인욕새가 차갑고 따뜻하며, 동매홍은 이미 꽃이 피었다.
웃지 마라, 인생은 짧다. 반딧불이의 밤은 혼란스럽고, 달은 별들로 가득 차 있고, 가을매미의 목소리는 부드러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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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신은 너무 어리석다. 사람이 살기를 원하고, 사람이 살면 밥을 먹어야 한다. 얼마나 맛없는 물건이냐. 너는 음식을 키워야 한다. 음식으로, 당신은 그것을 갈아야 하고, 그것을 만들고, 씹고, 삼키고, 소변을 봐야 한다. 얼마나 과중한 임무인가! 하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자발적으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식욕을 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남녀가 함께 있는 이 일을 예로 들어 봅시다. 그것의 원래 목적은 자손을 만드는 것이었지만, 너를 위해 * * * 를 낳지 않았다. 누가 이 힘든 일을 할 것인가? 그리고 네가 스스로 즐거워할 때, 너는 아이를 낳는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남들이 스스로 자신의 무늬를 가지고 놀 수 있다면, 음식을 내오지 않아도 즐겁게 놀 수 있다면 좋겠다.
13, 증오는 모두 돈이 쉽게 오는 것이고, 돈은 자신과 아들을 해친다.
14,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벌 수 있고, 즐겁게 쓸 수 있고, 쓸 수 있고, 그릴 수 있고, 소탈할 수 있다.
15, 너보다 늦게 태어났고, 나보다 일찍 죽었다. 서경은 예로부터 손님을 남기지 않고, 바람은 너를 울며, 나는 생사가 무한하다. 형제는 음조지부에 있고, 형제는 양세계에 있고, 사람은 황토를 묻고, 형제는 웃으며 비를 보고, 음양은 분별하기 어렵다.
16, 봄바람이 대담하게 버드나무를 빗고, 밤비가 사람의 꽃을 숨기다.
17, 그리움을 배우면 그리울 것이다. 그를 생각하지 않고 어떻게 그를 생각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를 그리워할 것입니까?
18, 명성이 성공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아파서 이해할 수 없다. 모르면 자신의 생각으로 해야지, 점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하고 떠나려는 처지에 빠지고 있어! -지아 핑와 (Jia pingwa) 후기
19, 지금의 장선생님이 한 사람 같아요. 아마 90 년대 초보다 더 닮았을 거예요. 이경택 다이욱
20. 고대인의 시를 보면 우리보다 더 시끌벅적하고, 인파와 부세에 더 집착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보다 뜨거운 땅에서 오는 허무함을 더 깊이 이해하는 사람은 없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우리가 이런 허무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활이 풍요롭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경택 다이욱
솔직히 말해서, 나는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첫 번째 작품을 보았다. 이전에 그에 대한 나의 이해는 중학교 국어 선생님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으로 제한되었다. 그의 이름은 지아 핑와 (Jia Pingwa) 였기 때문에 그의 펜 이름 지아 핑와 (Jia Pingwa) 는 ao 가 아닌 wa 를 읽었으며 당시 중국어 텍스트가 무엇인지조차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20 14 여름방학, 친구로부터 보낸 저자 서명부,' 두피',' 경박',' 진강' 3 세트를 받았다. "진강" 속표지에는 자로의 서명밖에 없었지만, 내가 가장 바깥쪽 "두피" 를 꺼내서 읽었을 때, 그것은 마치 이 책의 작가의 숨결처럼 하루 종일 읽는 것이 마치 추앙 나비와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나는 작가의 소개를 먼저 보고 서문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2009 년 처음 인쇄된 이 책의 서문을 읽을 수 없다. 서문에 있는 세 사람은 글을 쓰기 전에 작품을 다시 한 번 읽어야 문장 전체를 다 볼 수 있고, 마지막으로 서문을 다 읽어야 조금 이해할 수 있다. 이 책을 막 다 읽었을 때, 인터넷에서 그것에 대한 생각을 검색했다. 내가 너무 피상적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작가를 과도하게 해석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많은 논평에서 90 년대 지식인의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른 작가들은 자신의' 홍루' 를 쓰려고 하는 말이 너무 투기적이다.
내 의견으로는, 이 책의 성에 대한 묘사는 다른 소설보다 더 세심하지 않습니까? 아마도 90 년대에, 이것은 어떤 번거로움이었을까? 이것은 험상궂은 귀신입니까? 모든 시대의 사람들은 모든 시대마다 정신적인 기탁을 가지고 있지만, 성은 인류 역사 전체를 관통하지 않는가? 책에 이런 장면이 있는지, 세부 사항이 삭제되었는지, 책 한 권, 심지어 영화 한 권에 대한 나의 평가가 표준이다. 나를 연극에 들어가게 할 수 있는지, 나를 울게 할 수 있는지, 웃게 할 수 있는지. 가능하다면 좋은 책 한 권이 좋은 영화다. 어떤 예술 형식도 모두 인간성을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이 책이 나에게 가장 큰 느낌을 준다고 말해 봐. 저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90 년대 도시인의 퇴폐적이거나 어쩔 수 없거나 황당한 생활이지만 어느 시대도 다르다. 나는 책의 모든 이야기가 오늘날 사회에서 더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추앙 나비 옆에 있는 여자였다. 나는 모든 여자가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수요를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실생활에서, 남자들이 이미 당연하게 불륜을 저질렀을 정도로 이러한 수요를 결합할 수 있는 여성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남녀명언) 사실 일부일처제의 비애이기도 하다. 이전에는 정방 캐릭터를 제외한 다른 캐릭터의 모든 수요는 레드빌딩에서 해결할 수 있었다.
수요 1: 첫사랑-Xue wuying zi
모든 남자의 마음속에는 뼈저린 첫사랑이 있는 것 같다. 그는 포옹도, 키스도, 손가락도 만지지 않았다. 그러나 그 흐릿한 작별 인사를 하고 싶은 느낌은 여러 차례의 전투를 거쳐 더 이상 얻을 수 없는 마음이다. 윤이는 장지나비의 첫사랑이라고 할 수 있다. 아쉽게도 명성과 풍경의 묵계가 다른 사람이 발명한 후 맛이 변해 첫사랑의 맛이 결국 조정의 어색함이 되었다.
수요 2: 부인-소월청
사실, 소월청은 내가 보기에 아주 좋은 여자이고, 착하고 단순하며, 말을 좋아하지 않고, 생김새도 나쁘지 않다. 심지어 몇 차례 한턱 내고, 선물을 주고, 소송을 하는 자리도 좋은 주인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녀는 무엇을 잃었을까요? 설마 당완아의 미모와 풍토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간, 심미 피로, 그리고 사건 후의 그녀의 끈기여야 한다. 그러나 이 잘못은 여자가 변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탓인가, 아니면 남자가 새롭고 싫어하는 탓인가? 나는 남자와 여자가 다른 답을 가질 것이라고 추측한다. 여성은 이 방면에서 왕왕 남성보다 못하다. 남성의 불충실에 직면하여 당사자, 그의 남자 친구, 심지어 전 남성 가족 구성원도 종종 남성의 편에 서 있다. 그 이유는' 여자가 제때에 변하지 않고 남자의 발걸음을 따라가기 때문' 이기 때문이다. 여자는요? 원반려자들은 대부분 "남자는 배은망덕하고, 여주인은 요염하다" 고 말한다. 막내 3 측은 대부분 "원래 배합은 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우리는 진정한 사랑이다" 고 말하는데, 여자들은 종종 정말 여자를 난처하게 한다. 방향을 바꾸면 여자가 여자와 연합하여 남자의 불충이 결혼에 대한 불충이라고 생각한다면 세상은 분명 없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남자는 여전히 훌륭한 아내가 필요하다. 결국 모든 여자가 집을 잘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수요 3: 살구-탕완아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여자들 중에서, 탕완아는 절대 좡어 나비가 그만둘 수 없는 것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로써 추앙 나비는 초심에서 간통까지, 심지어 일이 세상에 드러날 때까지 당완아를 진심으로 사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사랑은 결혼하기 전에 사랑하지 않았던 여자와 같고, 결혼 후에 다른 남자를 사랑하게 되어 필사적으로 도망갔지만, 이런 사랑은 지금까지 공동생활의 세례를 경험한 적이 없다. 오래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탕완아의' 장' 속 나비가 아몬드 한 송이, 다른 사람의 마당에 있는 꽃 한 송이,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 한 송이, 그의 음울한 발기, 꺾어 놀다가 바람을 피웠을 뿐만 아니라, 그의 화려한 허영심을 만족시켰다고 말했다. 하지만 오늘의 보너스, 내일의 보너스, 어느 날, 그는 다른 꽃을 만날 것이고, 그는 이 시든 것을 버릴 것이다! 책의 결말은 이 지경에 이르지 못했지만, 작가는 단지 서로의 품에 피어나게 하고, 그들을 망치는 것은 달청과 같은 세월이 아니라 그 사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만약 완아가 정말로 어느 날 그가 그녀와 결혼했다고 생각한다면, 그녀는 정말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을까? 심지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결혼 후의 날은 천여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남자가 아몬드가 벽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수요 4: 약한 연민-캔
나는' 약한 연민' 이라는 단어를 만들었다. 나는 일찍이 장지나비가 왜 한 캔과 사랑에 빠졌는지, 왜 한 캔도 장지나비와 사랑에 빠졌는지 분석해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미녀? 여우냄새? 그럴 것 같아요. 아닌 것 같아요. 장지나비에게 아찬은 약하고 연민이 필요하다. 한 캔의 경우, 추앙 나비는 한때 신화 같은 인물이었는데, 지금은 촉수가 닿을 수 있다. 추앙 나비의 여자 중 가장 비참한 것은 사실 한 캔이다. 단지 그와 한두 번의 허황된 접촉으로 그녀는 혼인을 갈라놓고 용모를 망쳤다. 그녀가 그와 여생을 함께 보낼 수 있다니, 정말 바보야? 충분해요? 그런데 좡어 나비는요? 그녀는 단지 사랑 많은 새끼 고양이 강아지일 뿐이지, 그렇지? 결국 남자는 그를 바라보며 그를 숭배하는 여자가 필요하다. 이 여자가 일생으로 그가 준 연민을 지킬수록, 남자는 그가 거대하고 호쾌하다고 생각한다.
수요 5: 베이비 시터-리우 왕위
유열의 출현에서, 나는 장지나비가 유열 * * * * 과 함께 할 줄 알았지만, 그 환경에 있을 줄은 몰랐다. 나는 그들의 첫 번째는 그의 서재에서 그가 쓰는 것과 그녀가 주방에서 요리하는 사이에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지만, 나는 단지 유열의 입을 막기 위해서, 장나비가 탕완아와 성관계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젊고, 대담하고, 속물이지만, 그녀는 어느 정도 주앙을 사랑했고, 결국 그녀는 주앙의 안배를 받아들이고 신부와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리우 왕위 몸 에 누워, zhuangzhi 나비 는 조금 불안 했다. 그도 그녀를 사랑하고 선물과 돈을 주지만 일이 있으면 그녀에게 돈을 주는 것이 더 낫다. 일이 있기 전에 악세사리를 보고 그녀가 실속 있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낫다. 몇 명의 여자 중에서 유열의 운명은 비교적 좋다. 환자와 결혼했지만, 그녀는 시장 아들로 의식주 걱정이 없다. 그러나, 한때 가정부였던 유열은 그녀 앞에 작은 글자가 하나 있어서, 정말 남자를 시중드는 여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요구 6: 홍안지기-왕 ximian 의 아내
왕 ximian 의 아내는 Xue Wu 의 그림자를 제외하고 그녀와 성관계를 갖지 않은 또 다른 여자가되어야합니다. 그녀는 연인이 아니니, 아마도 추앙 나비의 홍안지기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숙달은 또한 왕 히미안 부인의 이성과 자제 덕분이다. * * * 이 일에 있어서 여자는 남자의 통제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사람 사이에서 가장 애매한 것은 죽기 전 쉿 추위가 아니라 서로의 입가에 의존하는 그리움이다. 남녀는 모두 흥미가 있지만, 기회는 옳지 않다. 모든 여자들 중에서 왕 히면의 아내만이 큰 전환점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은 이 진정한 사랑에 대한 최고의 축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마도 흡연의 부드러움이라 전생을 돌아보는 데 쓸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남자는 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홍안지기가 필요하다. 어쩌면 네가 나를 보고 싶을지도 몰라, 나는 너를 알아.
하지만 소설은 결국 소설이다. 소설이 아무리 훌륭해도 현실 생활만큼 훌륭하지 못하다. 실생활에서는 이런 도시에서 남녀가 연이은 익살극을 연출하고 있다. 90 년대에 이런 책이 사회의 흥취를 불러일으켰다면, 지금은 읽기가 좀 정상인 것 같다. 이것은 또한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영리해야합니다. 그가 20 년 전에 쓴 것은 예언인 것 같다. 그래서 내가 책을 읽을 때, 장나비의 목란 오토바이를 몇 번이고 보지 않았더라면, 정말 20 년 전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소설은 생활만큼 잔인하지 않다. 소설 속의 모든 사람은 이 세상에서 보응을 받지만, 실생활에서 책처럼' 보고' 할 수 있다면 내세에 희망을 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책에서 나를 감동시킨 것은 경원의 죽음이었다. 그의 죽음은 전서 이야기의 전환점의 시작이며, 또한 전서가 추앙 나비문인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실, 전체 학습 기간 동안 줄곧 장나비에 대한 사랑에 빠져 있었다. 왜, 비록 그가 결혼을 배신, 더러운, 그는 항상 외로움과 슬픔의 흔적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서로 감상하고, 추앙 나비는 공 정연 () 이 죽은 후 중병에 걸렸지만, 그가 소중히 여기는 것은 공 () 정연 () 자체뿐만 아니라 그 자신의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외로움이다.
책의 끝에서 볼 때, 장지나비 연설을 직접 묘사하는 장면은 거의 없지만, 그가 매번 하는 말은 모두 묘어연주라, 이는 그가 추앙하는 문인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도 작가의 다른 면일 수 있을까? 잘 모르겠어요.
물론, 이것들은 모두 내가 자평오의 첫 소설을 읽을 때의 느낌이며, 내가 처음으로' 폐도' 를 읽었던 것이다. 음반으로서 앞으로 다른 느낌이 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