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복제 가능한 예술
복제 가능한 예술
"중국 당대 예술의 심미 이상과 서구 현대주의,." 2002 년 상휘예술전.
요약: 포스트모던 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9 1 1 사건' 은 이 예술가문의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 되어야 한다. 포스트모더니즘이 제기한 모든 명제와 특징은 이 사건에서 드러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연이며, 세상의 기대와 상상을 완전히 초월한다. 기성품으로 세계무역센터와 여객기가 납치된 것은 사상을 표현하는 새로운 매체이다. 자살충돌 행위로 사회공간 존재에서의 느낌을 표현하고 사회에 경고하는 행위입니다. 그것은 개념적이며 이슬람 문화 신앙이 계획한 행위로 서구 문화의 상징인 세계무역센터와 충돌하여' 문화적 충돌' 을 드러낸다. 시각적 충격이 있습니다. 어떤 포스트모던 예술 작품이 이렇게 장관인데, 이 세계 모든 사람의 망막을 휘저어 놓았습니까? 또한 공간 장력을 시간의 흐름으로 변환하여 전 세계적으로 시간 지속 과정에 참여하게 합니다. 포스트모더니즘의 논리로 볼 때,' 9 1 1 사건' 은 포스트모더니즘이 초월할 수 없는 가장 위대한 고전이고, 라덴은 포스트모더니즘이 초월할 수 없는 가장 위대한 톱스타다. 그와 그의 작품이 출현함에 따라 두상, 박유스와 그들의 제자, 손주들은 먹지 않을 것이다.
객관적인 생활을 표현하는 간접적인 표현은 복제 예술이다.
바로크는 크고 비대칭적인 홍합 구슬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오늘날' 바로크' 는 단지 17 세기의 예술과 그 독특한 스타일을 가리킨다.
바로크는 17 세기 유럽 예술의 총칭이지만, 16 세기 말부터, 심지어 18 세기에도 여전히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17 세기 유럽은 큰 변화의 시대였으며, 그 예술 발전 추세는 당시의 정교권 다툼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KLOC-0/6 세기 초 마틴 루터가 독일에서' 종교 개혁' 을 주창한 이후 한때 충격을 받고 크게 실세한 성좌는 17 세기에 또' 반종교 개혁' 운동을 일으켰다. 개신교가 성행하는 나라에서 우리는 자유를 존중하고, 물질을 숭상하며, 새로운 지식의 발전에 힘써야 한다. 옛 종교의 세력 범위 내에서 궁전과 교회는 중심이어서 웅장한 미술을 격려했다. 한편으로는 막강한 세속력의 궁정 이익을 자랑하고, 한편으로는 낡은 종교의 열광적이고 엄숙한 의식에 맞춰 17 세기의 바로크 예술을 만들어 힘과 번영을 나타냈다.
다채롭고 다양한 스타일.
로마는 바로크 예술의 발원지로, 이 센터에서 유럽 전체와 미주 지역으로 전파되었다. 이 시기의 화가는 그림에 호와 대각선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그림은 역동적이고 극적인 빛, 그림자, 색으로 가득 차 있어 그림 속 공간에 무한한 착각을 일으켜 관람객의 시선을 그림으로 끌어들인다. 대표 화가는 이탈리아의 카라와지, 베니니, 프랑스의 푸산, 스페인의 벨라스케즈입니다.
바로크 예술은 그림 외에도 건축에 나타난다. 장식적인 건물, 휘어진 전체적인 모양, 돔, 에스컬레이터, 그리고 매우 우아한 정원, 광장, 분수, 월계수 복도, 조각품은 모두 당시 건물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