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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ds Mobile - 플레이어 커뮤니티 분석
문제를 좀 더 잘 분석하기 위해 다음 10가지 각도에서 확장해 보았는데, 일부 겹치는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항상 사람들에게 환상을 줍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실제 사회적 경험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로드모바일은 글로벌 서버 커뮤니티 컨셉입니다. 대화는 주로 월드 채널, 유니온 채널, 플레이어 개인 메시지, 유니온 이메일(킹덤 공지)로 나뉩니다.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방법은 물론 플레이어들이 제한 없이 발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 간의 대화는 일련의 사회적 이유에 의해 촉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사람들인 경향이 있습니다. 로드 모바일에서는 길드원, 다른 길드원, 전쟁이나 이해상충이 발생한 다른 플레이어,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와 자주 대화를 나누는지는 대화 내용에 따라 달라지며, 대화하는 이유는 더욱 중요합니다.
게임에 일련의 채팅 방식이 있을 때 플레이어가 왜 말을 하는지, 이 게임에서만 어떤 종류의 대화가 완료될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대화가 온라인 게임에 전달되는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소셜 소프트웨어에서.
게임의 전략적 깊이와 다양한 활동에 대한 보상 메커니즘 등. 플레이어들은 어떻게 강해질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지에 더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이 특정 시기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해도 실제로는 좋은 커뮤니티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는 아닙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일부 이벤트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월간 주기의 시작과 유사하며 일정 수준의 월드 채널 사회적 상호 작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드 모바일에서는 전 세계가 BOSS 디자인을 보상합니다. BOSS가 등장하면 많은 플레이어들이 월드 채널에서 BOSS의 좌표를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장난꾸러기 플레이어들은 항상 잘못된 좌표를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플레이어들이 형성하는 게이머 우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조합 우호이고, 두 번째는 개별 게임에서 만나는 다른 플레이어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또한 다른 우정에 관심이 있습니다. 우정은 점진적인 과정인 경우가 많으며, 로드모바일에서는 노조 경영진과 다양한 노조 경영진 간에 끈끈한 공동체적 우정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 장에서는 보다 구체적인 소셜 콘텐츠도 다루게 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갈등은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인 감정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 모든 과정은 우정과 탄탄한 공동체 형성에 좋은 촉매제가 됩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게임에서 플레이어 상호작용을 유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간주됩니다.
모순 자체는 게임 내에서 직접적으로 표현되지는 않지만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캐리어에 의해 전달되는 것으로 확인된다.
로드 모바일은 SLG 게임이기 때문에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그러나 모순을 안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입체적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 자원을 약탈하고 영주를 체포함으로써 개인적인 갈등을 일으킵니다. 요새전을 이용해 노조 간 갈등을 조성하세요. 서버 간 국가 전쟁을 통해 서버 간 모든 노동 조합 간의 갈등을 조성하십시오. 개인부터 노동조합, 대규모 서버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갈등을 통해 플레이어를 동원하는 방법은 신중하게 고려할 가치가 있는 문제입니다. 그러한 모순을 가져오는 요소는 일방적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자원, 보너스, 칭호와 같은 보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큰 개인적 갈등은 종종 자신의 군대를 제거하고 영주를 포획하는 것입니다. 많은 SLG 게임은 군사력에만 초점을 맞추고 영주 포획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다 다층적인 갈등을 무시합니다. 영주를 포획하는 것은 자원의 손실이 아니지만, 일정 시간 내에 성장 속도가 느려지고 전투 효율성이 저하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의 영주가 붙잡혔을 때 패배한 플레이어의 심리적 효과이며, 납치자는 자신이 감옥에 갇힌 포로들을 찾아보고 몸값을 요구할 수 있다. 이는 외부 자원보다 플레이어 간 갈등을 더욱 심화시켜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오늘날의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전체를 마주하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로를 알지 못해 커뮤니티 느낌이 부족합니다. 전통적인 안뜰 주택은 종종 이웃이 서로를 더 잘 알고 공동체 의식을 갖는 건물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일부 부동산 개발업자들도 건물 배치를 조정하고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해 이런 상황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
로드 모바일에서는 샌드박스 맵을 통해 각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좌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대부분의 조합원들의 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성에 주둔하는 연합성들은 성의 초원을 중심으로 배치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시각적 아키텍처 모델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공동체 의식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정해진 수의 플레이어만 소유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면 플레이어가 그것을 위해 단결하고 싸울 것을 크게 장려합니다.
로드모바일에서는 조합이 5개의 클래스로 나누어집니다. 리더는 5급이고 인사관리 기능을 가진 나머지는 4급이다. 이 계급 구분은 어느 정도 공동체 재산이기도 합니다. 연맹장은 플레이어의 충성심과 열정에 따라 R4 인원을 할당하거나 연맹장을 임명합니다.
더 중요한 속성은 Lords Mobile의 타이틀 시스템입니다. 정규 오픈 스펙터클 배틀 이후. 승리한 노조는 왕, 왕비 등의 칭호를 부여받을 권리를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건축가의 보너스는 건설 시간을 10% 단축하는 것입니다. 중죄인, 스파이, 광대 등과 같은 부정적인 칭호도 있습니다. 이 타이틀의 제어 시스템은 종종 플레이어가 갈망하는 것입니다. 많은 SLG 게임은 연합 전투를 일으킬 수 있지만 귀중한 커뮤니티 자산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생활에서든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든 자기표현은 매우 중요합니다. Lords Mobile의 길드는 종종 모든 회원이 동일한 "성"을 갖도록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조합의 성은 TBG였습니다. 자신의 별명은 성+자신이 선택한 별명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킹덤모바일은 자기표현 측면에서 아직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진룡패권(True Dragon Hegemony)과 삼국영웅전설(Legend of Heroes of the Three Kingdoms)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깃발과 개인 서명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회문화를 지닌 게임이 직면한 매우 중요한 문제는 다양한 유형과 수준의 플레이어를 어떻게 지원하느냐이다.
레벨은 해당 플레이어의 게임 빈도 및 전투 효율성에 해당합니다. 그들은 종종 신인 플레이어, 일반 플레이어, 고급 플레이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로드 모바일의 대부분의 길드에는 인력 모집에 대한 전투력 기준이 있습니다. 원래 조합원의 힘이 매우 강한 일부 대형 노조에서는 낮은 수준의 일반 플레이어는 물론 신인 플레이어까지 수용하기 위해 지부 동맹을 구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력한 노동조합은 소속 조합원에게 보호와 전투 지원을 제공할 것이며, 조합원은 조합에 물질적 지원을 제공할 책임도 있을 것입니다.
유형별로 구분하면 로드 모바일은 게임에 고유한 많은 직업을 탄생시켰습니다.
로드 모바일의 개발 기간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전쟁 기간에 돌입하게 됩니다.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군대 간의 경쟁이며, 군사력은 어느 정도 자원과 시간의 소모에 반영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조합에는 자원을 저장하고 전투 플레이어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창고가 한두 개 있습니다. 다른 조합원들은 조합이 요구하는 대로 정기적으로 창고원들에게 자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창고 플레이어들 자신은 전투에 거의 참여하지 않고 거의 24시간 내내 방패를 열어두는 것이 전체 조합의 보호의 초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는 높은 수준의 자원 건물을 다수 건설하고 내정 기술을 개발하여 많은 양의 자원을 생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계약에 따라 자원 거래를 진행합니다.
로드 모바일의 야생 몬스터는 수정, 무기 재료 등을 포함한 고품질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또한 처치할 때마다 보물 상자가 생성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특정 귀중한 자원도 떨어집니다. 그래서 임시 노조를 결성하고 회비를 징수하는 역할을 맡는 일을 흔히 '운전'이라고 하는 유형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일정 시간 내에 일정 횟수의 야생 몬스터 처치를 완료한 후 버스에 탑승하기 위해 티켓을 구매한 다른 플레이어는 해당 작품의 처치 보물 상자에서 기대했던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Lords Mobile 게임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많은 생존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소액을 지불하는 플레이어와 무료로 지불하는 플레이어에게 대형 R과 경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회는 종종 트랩 번호의 개발에서 비롯됩니다. 함정은 공격적인 전투 효율성보다 방어적인 전투 효율성을 훨씬 더 높이기 위해 특정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공격자는 부주의하게 되고 영주는 포위 공격 중에 포로가 되어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갈등의 생성에 대해서는 앞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갈등을 생성하려면 플레이어가 서로 의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존의 과정은 종종 공동체를 강화하는 과정이다. 킹덤시대에는 자원의 상호공급, 선물주기, 전투를 위한 모임, 방어를 위한 모임 등이 주로 반영된다.
실제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필요하고 쉽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빠르게 응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규칙의 공식화에는 종종 게임 커뮤니티의 책임감이 반영됩니다. Lords Mobile에는 연합 작업 활동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수의 작업 기회를 가지며 동맹 포인트를 활성화하기 위해 완료할 다양한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보상은 연맹 포인트 수에 따라 지급됩니다. 포인트가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활동의 상위 5개 동맹은 더 높은 수준의 동맹 활동으로 발전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활동에서 플레이어는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하고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에 따라 하위 5개 리그는 강등된다.
일반적인 동맹에서는 리더가 최소 개인 포인트 요구 사항을 설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 회원은 자원을 갚아야 하고, 거의 참여하지 않은 회원은 조합에서 쫓겨난다.
플레이어 간의 헌신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도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동기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활동은 다양한 측면을 제공하며 위에 언급된 많은 측면을 다룹니다.
활동은 몇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커뮤니티 시작부터 지속적인 개발 프로세스까지 커뮤니티 관리가 중요합니다.
커뮤니티 관리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플레이어 내 커뮤니티 자율성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 운영 관리입니다.
플레이어의 자율성은 위의 9가지 사항에 따라 어느 정도 달라집니다. 게임 운영은 커뮤니티 관리에도 중요합니다. 좋은 운영은 독특한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고 게임을 더욱 독특하고 매력적이고 경쟁력 있게 만들 것입니다.
둘째, 게임 자체에 있어서 커뮤니티를 잘 운영하기 위해서는 개인 플레이어 간의 균형적인 관계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커뮤니티 간의 균형도 고려하여 커뮤니티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게임 전체가 더 건강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