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이제 우리는 어린이를 즐겁게 하고 교육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을 옹호하며, 유치원의 게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다음 게임은 미취학 아동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1
개구리 세기
게임 규칙: 포뮬러 N 개구리 점프 N 물에 뛰어들면 자리에 앉은 사람부터 시작해서 한 사람이 두 단어를 읽고, 개구리 한 마리가 물에 뛰어들고, 개구리 두 마리가 뛰어오르고, 개구리가 여러 마리 있으면 아홉 마리가 되면 그냥 몇 번 뛰어오르는 순환이 계속됩니다. 개구리야, 다시 시작해도 돼. 말을 틀리거나 리듬을 맞추지 못하는 사람은 벌을 받게 됩니다. 즉, 기억도 못하고 반응도 느린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불일치 007
첫 번째 사람은 0과 참석한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르고, 그 다음 호출한 사람은 0과 참석한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르고, 두 번째 사람은 0을 호출합니다. 발신자는 7번과 세 번째 수신자의 이름을 부릅니다. 세 번째 수신자의 이름이 들리면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사람이 가장 짧은 시간에 반응해야 합니다. 달 위의 별처럼 약간의 자부심을 가지게 해주세요.
느리게 반응하는 사람은 패배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일관성이 없다고 하는 이유는 최종 테스트가 실제 피호출자가 아니라 피호출자 주변의 두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누구든지 부적절한 행동을 하면 실수로 판단하여 처벌해야 합니다.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마지막 레벨뿐만 아니라 진행 중에 서로에게 소리를 지르는 것입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활기차고 참여하는 측면이 상당히 넓습니다. 더욱이 상하이어 7은 식사와 매우 유사하며, 세 번째 수신자는 가상으로 갉아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007 007피아~아! 말을 하다가 특정 사람을 가리키면 옆에 있는 두 사람이 동시에 손을 들고 소리를 지릅니다. 말을 잘못하거나 잘못을 하면 처벌을 받습니다.
또 다른 방법: 한 사람이 0을 발음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다음 성조가 한 사람을 지칭하고 그 사람이 0을 발음한 다음 다른 사람을 지칭하고 세 번째 사람이 발음합니다. 7, 이어서 신호음이 난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맞은 사람 옆에 있는 좌우의 두 사람이 총을 쏘는 동작을 한다. 소리를 지르고 항복의 표시로 손을 들어보세요.
진실 혹은 대담
진실 혹은 도전은 두 번째와 세 번째 숫자에 모두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어느 정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글쓴이는 기차에서 놀다가 차장에게 사인을 요청하고 노고에 감사하는 벌을 받았다.
이쑤시개 추측하기
한 사람이 N개의 이쑤시개를 손에 들고 있습니다. 이 N은 테이블에 있는 사람 수보다 작거나 같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그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의 개수를 추측하도록 하세요. 모든 사람의 추측은 다를 것입니다. 옳다고 말하는 사람은 술을 마실 것입니다. 아무도 옳다고 말하지 않으면(예를 들어, 아무것도 없고 모두가 숫자를 추측하는 경우)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 사람이 마실 것입니다.
기차 운전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베이징에서 출발하는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운전할 곳은 어디입니까? 상하이로 운전하세요.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상하이 열차가 곧 떠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함께 묻습니다. 어디로 운전해야합니까?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2
유아를 위한 기억력 훈련 게임
게임 1. 인형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가 방송 내용을 반복하게 하세요. 들었다. 요즘에는 아이들이 매일 정기적으로 어린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도록 집에 라디오를 준비하고, 그 프로그램 내용을 부모들에게 반복해 주는 것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임 2. 시작 위치
부모는 아기에게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아이들이 매일 어디에 있든 계속 동화를 들려주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제안합니다. 아이는 그것을 기억합니다. 다음날 강의가 시작되면, 부모는 아이에게 "어제 어디서 이야기했어요? 오늘은 어디서 시작할까요? 어떤 페이지인가요? 아이가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세요."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훈련은 아이들의 기억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3, 아기 사진 앨범
부모는 자녀를 데리고 나가거나 여행을 갈 때 집에 돌아오면 자녀에게 붓을 사용하여 본 것을 상기시켜 주어야 합니다. 연극 중에 보이는 모든 것을 그림으로 그려보고, 이 그림을 모아 책으로 묶으세요. 아이들은 분명 이 게임을 좋아할 것이고, 그림 그리기 능력도 연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면 이 그림책은 성장의 기념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4차전, 소규모 가족극장
집의 거실을 작은 무대로 활용하고 동요, 고시, 노래 등 유치원에서 배운 내용을 아이들에게 배울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춤 등 가족을 위해 공연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는 자신이 배운 것을 기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훈련받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5. 빠진 것
아기가 집에 오기 전에 엄마는 집에 있는 가구를 살짝 바꾸거나, 후에 뭔가를 숨길 수 있습니다. 아이가 유치원에서 돌아오면 집에 무엇이 빠졌는지, 어떤 물건이 바뀌었는지 등을 말해달라고 부탁하세요.
게임 6, 동물 게임
어머니는 집에서 작은 동물 장난감을 모으고, 미리 각 작은 동물에 번호를 매기고, 각 작은 동물을 처음에 세우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기억하도록 요청하세요 그런 다음 엄마는 숫자를 집어 뒤죽박죽으로 만든 다음 아이들에게 각 작은 동물에 원래 숫자를 붙여서 아이들이 숫자를 하나씩 정확하게 붙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작은 동물들.
게임 7. 그림 다시 말하기
테이블 위에 내용이 다른 그림 15장을 놓고 아이들에게 잠시 동안 보라고 한 후 덮으세요. 아이에게 자신이 본 사진의 내용을 최대한 다시 말해보라고 하세요.
게임 8. 누가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엄마와 아이가 전화로 이 게임을 합니다. 어머니는 자녀에게 집 주소, 집 전화번호, 부모 이름, 생일 등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아이가 빠르고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러 명의 어린이가 함께 플레이하면 경쟁도 더 치열해지고, 어린이들의 열정도 더욱 높아지며, 게임 효과도 더 좋아질 것입니다.
게임 9. 색깔 식별
아이들에게 눈을 감고 지금 입고 있는 옷과 신발의 색깔을 말해 보라고 하세요. 또한 눈을 감고 아이의 옷과 신발의 색깔을 말해주면 아이가 이 게임에 더 큰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게임 10. 이름을 순서대로 말하세요
테이블 위에 여러 항목(5개 이상)을 순서대로 배열하고 아이에게 30초 동안 기억할 시간을 주세요. 그것을 아이에게 외워서 순서대로 이름을 지어보라고 하세요.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한 게임 3가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휘하는 게임
1. 가구에 관한 대화
모든 가족은 가구, 테이블, 의자를 많이 갖고 있을 것입니다. 침대 등 가구에는 고유한 느낌이 있나요? 아이들에게 말해보세요. 예를 들어, 우리가 무작위로 뜨거운 음식을 테이블 위에 놓으면 테이블은 "야, 다완아, 가버려. 너 내 몸에 불탔어"라고 말하기 시작할 것이다.
냄비는 "내가 당장 갈게, 내가 너를 지켜줄게"라고 말했다. 아이들이 자신을 하나의 가구로 여기게 하고, 부모는 다른 두 개의 가구인 척하게 하라. 가구, 가구 간의 대화를 통해 일상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해보세요. 이 게임은 또한 부모가 자녀에게 나쁜 습관을 바로잡도록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부모와 자녀의 역할 역전
우리는 부모만 될 수 있다고 하는 사람, 자녀는 자녀만 될 수 있다고 하는 사람. 부모는 자녀의 자녀일 수도 있고, 자녀는 부모를 보살피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부모가 되는 게임을 해보세요. 아이가 우리를 돌봐주도록 하세요. 아이는 부모가 된 기분을 경험할 수 있고, 우리는 아이가 되는 생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 역할을 하는 아이들은 어른들 흉내를 내며 "이제 숙제를 해야 해. 다 끝내기 전에는 밥을 먹으면 안 돼"라고 말한다.
아이의 부모 역할을 하며 아이의 일상 습관을 따라해 주면서 "그런데 TV를 먼저 보고 싶다"고 말하자 가짜 부모는 "아니요, 식사 시간이에요"라고 했습니다. 밥 먹고 싶지 않아, TV 보고 싶어." "그럼 배고프지. 그렇지."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이런 대화를 자주 듣습니다.
이번 공연 후에도 아이들이 계속 이렇게 말할까요?
3. 식물 성능
매우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나무는 어떤 모습일까요? 내가 나무라면 어떻게 될까요? 아이들과 함께 식물 흉내 내기 게임을 해보세요. 우리의 손은 가지로 변하고, 담요는 머리를 덮고 나뭇잎으로 변할 것입니다. 물을 마시고 싶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바람이 불면 바람의 방향에 따라 흔들리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나무를 관찰하게 한 다음, 재료를 찾아 나무처럼 옷을 입히고, 나무와 같은 동작을 해보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독특한 나무를 만들게 하세요.
4. 작은 동물의 식사 시간
개구리가 먹는 방법은 혀를 내밀어 먹이를 잡아서 삼키는 것입니다. 지렁이는 어떻게 몸을 비틀고 쓰레기를 씹나요? 토끼는 어떻게 먹나요? 위아래로 점프하며 당근을 움켜쥐고 갉아먹어요. 각각의 작은 동물은 자신만의 독특한 먹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작은 동물들이 어떻게 먹는지 배우고, 어떻게 하면 더 생생하게 먹을 수 있는지 상상하게 해주세요.
5. 집에서 즐기는 여행일기
아이들은 누구나 집놀이를 좋아하는데, 여행이 본격화된 지금, 아이들도 플레이어에서 여행일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짐을 싸고 의자와 기타 가구를 사용하여 자동차, 배, 기차 및 기타 교통 수단을 만들어 여행을 떠나세요. 그는 운전자일 수도 있고, 선장일 수도 있고, 심지어 여행자일 수도 있습니다.
6. 연예인은 무엇을 하나요?
미국 초등학생들은 '내가 대통령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라고 묻습니다. 이름이었는데, 영화배우라면 어떤 노래를 부를까요? 가수라면 어떤 노래를 부를까요? 그것도 연예인 바.
7. 토이 댄스 파티
미국에는 장난감 무리의 이야기를 다룬 '토이 스토리'라는 아주 유명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장난감을 버리는 것을 좋아하고 청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에게 진지하게 장난감을 치우라고 요구하기보다는 게임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장난감 댄스 파티를 즐겨보세요. 집짓기 블록은 어떻게 춤을 추나요? 작은 인형은 어떻게 점프해야 할까요? 그리고 기차 토마스는 어떻게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장난감처럼 춤을 추게 할까요?
마지막으로 "아, 누가 내 머리 밟았어, 집에 가고 싶어", "꼬마야, 나 집에 보내줘"라고 장난감 흉내를 내며 이야기도 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교육 목적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8. 그럼 작은 비밀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듣고 읽는 좋은 습관을 기르기 위해 우리는 항상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하지만 때로는 아이들이 자기만의 생각을 많이 갖고 있고, 자기만의 엉뚱한 생각을 갖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아이들에게 스토리텔링을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자. 이야기에 시작을 주고 아이들이 계속해서 이야기를 만들어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토끼가 다쳤는데... 아이들의 작은 비밀을 들어보세요.
9. 소리의 공간
우리의 오감에는 고유한 기능이 있으며, 귀는 소리를 듣는 데 사용되고, 눈은 사물을 보는 데 사용됩니다. 이제 사운드 게임을 해보자. 아이의 눈을 가리고 소리만 듣고 듣는 것을 그려보라고 하세요. 부모는 또한 다양한 소리를 들려주고 자녀에게 소리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부모는 스스로 소리를 내고 자녀가 소리가 어디서 나오는지 추측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소리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상상력에 한 쌍의 귀를 추가하십시오.
10. 쓰레기 싸움
집에 있는 쓰레기들이 싸우고 다투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나요? 집에 있는 쓰레기는 항상 쓰레기봉투에 쌓여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를 눌렀습니다. 쓰레기에게 생각이 있다면 뭐라고 말하겠는가? 감정이 있다면 무엇을 하겠느냐? 아이가 하나의 쓰레기로 행동하게 하고, 집 주변에 있는 부드러운 물건이 다른 쓰레기로 행동하게 하십시오. 예를 들어 베개, 쿠션, 책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아이에게 쌓이면 아이는 어떤 투쟁과 저항을 하게 될까요? 쓰레기 분류를 이용해 잘못된 쓰레기통에 가는 척도 할 수 있겠죠? 나는 병이고 너는 남은 음식이다.
"남은 음식이 병에 으스러졌다." "야, 병아, 쓰레기통을 잘못 갔구나. 재활용 쓰레기통에 갔더니 마음이 아팠다." "등등. 대화와 액션을 활용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 관련 기사
- 핸드폰 소프트웨어를 추천해 주세요
- 서류 전송을 처리해야 하나요?
- 세계 토템 건물을 파괴하고 폭격 공략을 반대하는 방법, 어떻게 집이 폭파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가?
- 위챗 아바타에 비가 오는 사진은 무슨 뜻인가요?
- 깊고 의미 있는 WeChat 맞춤형 서명 문장을 공유하세요.
- 현재 인터넷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사람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러분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 의대생 금지: 임상인턴이 처방전 벌금 15000 원 두 장을 서명했습니다.
- Revit의 DWF 마크업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서명한 슬픈 문장
- 회화 예술 발전에서 음악 감상 논문을 잘 쓰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