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대학 설날 파티 게임 쇼

대학 설날 파티 게임 쇼

◎Idiom Solitaire(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특히 차 안에서 지루함을 풀 때 적합합니다). 모두가 아무렇지도 않게 관용구를 말합니다. 그 사람이 이전에 말한 것과 어떤 관련도 가질 필요는 없으며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말을 마친 후 자신의 말을 기억하고 첫 번째 사람부터 시작하여 "결혼식 밤, 나는 XXXX에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xxxx는 방금 말한 관용구이며 거의 모든 사람이 재미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접한 가장 고전적인 것들은 "과녁을 놓치는 것"과 "머리에 못을 박는 것"입니다...

◎숫자를 맞춰보세요(캠프파이어에서 여러 사람에게 적합함). 누군가가 목표 숫자(1에서 100 사이)를 말하고 진행자에게 알리고 북을 치고 꽃을 전달하기 시작합니다. 북이 멈추면 꽃을 들고 있는 사람이 숫자를 추측하여 숫자가 더 큰지 알려줍니다. 다음 사람은 위에서 언급한 범위 내에서만 추측할 수 있으며, 끝까지 추측한 사람은 진행자가 지정하여 어리석은 일을 하게 됩니다. , 모르는 사람 옆에있는 여자의 전화 번호를 묻는 등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 앞에서 "XXXXXXX"라고 말하고 녹음하세요.

◎숙어 추측하기(경쟁형, yvette 제공). 한 사람은 볼 수 없지만 한 사람은 볼 수 있는 단어를 골라 힌트를 주고 추측하게 하세요.

◎바람이 많이 부네요(여러 사람이 이야기를 나눌 때 적합). 누구나 앉을 의자가 있고, 자리가 없는 사람이 한 명씩 있는데, 그러면 이 사람이 불기 시작하고, 어떤 바람이 불 것인지는 그 사람이 결정한다. 예를 들어, 그가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이 누구인지 맞춰보세요"라고 말하면, 흰색 양말을 신은 사람들은 모두 일어나 자리를 바꿔야 합니다. 자리도 없이 방치되다 이때, 모두를 동원하고 싶다면 '남녀 모두', '아침식사를 마친 사람',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타겟팅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리둥절해하다가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하나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펄쩍펄쩍 뛰어다닐 것입니다.

◎ 잠금 해제(야외 사용에 적합, Xiaoling이 제공한 덕분에):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은 손을 십자형으로 잡고(인접한 사람들은 서로 잡을 수 없음) 손을 풀 수 없으며 경쟁합니다. 그룹이 먼저 큰 원으로 풀린 위치를 확인합니다. 손을 잡을 때는 빨리 잡고 싶었고, 마지막에 손을 잡는 사람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고 해서 모두가 무작위로 손을 잡았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매듭으로 비틀고 풀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우스꽝스럽습니다. 때로는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지 않는 한 그 사람을 풀어주는 것이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이름 기억하기(많은 사람들과 처음으로 아는 사람에게 적합): 원을 만들고, 첫 번째 사람은 "내 이름은 XXX입니다. 저는 농구를 좋아합니다"라고 말하고, 두 번째 사람은 "나는 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농구를 좋아하는 XXX 옆에 질투하는 것을 좋아하는 YYY"라고 서서,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특징과 이름을 말해야 하며, 마지막에 있는 남자는 열두 명 이상을 말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는 또한 가장 많이 듣는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그런 라운드를 하고 나면 이름을 다 기억하게 되고, 그러면 더 친해지고 더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 넘기기

10명이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입으로 진행자는 종이컵을 입에 물고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에게 같은 양의 물을 부은 다음 손을 사용할 수 없고 입만 사용하면 됩니다. 남자와 여자가 ​​함께 앉으면 (하하) 결국 어느 그룹이 남을지 훨씬 더.

◎사과 먹기

한 사람은 등 뒤에 손을 얹은 채 벤치에 앉아 있고, 또 다른 사람은 그에게 등 뒤로 사과를 먹여 어느 쪽이 먼저 먹나 확인한다. 수박을 먹어도 됩니다.

◎도둑 잡는 장교와 군인

도구: "장교, 군인, 잡는 사람, 도둑"이라고 각각 적힌 작은 종이 4장 인원: 4명. 방법: 종이 4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여한 4명이 각각 카드를 뽑고, '잡다'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표정 등을 보고 '도둑'이라는 단어가 누구인지 맞혀야 합니다. 다른 세 사람의 세부 사항을 추측하면 처벌됩니다. '공식'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결정하고 '군인'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수행합니다. .

◎Pai Qi Ling

도구: 없음 인원 수: 무제한 방법: 여러 사람이 참여하고 1~99까지 계산하지만 인원이 "7을 포함하는 숫자에 도달하면 " 또는 " 7의 배수인 경우"는 셀 수 없으며, 다음 사람이 뒤통수를 두드려주고, 다음 사람이 계속 센다. 누군가가 잘못된 번호를 신고하거나 잘못된 사람에게 총을 쏜 경우 벌금이 부과됩니다.

◎버블껌

진행자는 여러 사람을 무대로 부르는데, 모두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풍선껌"을 부르고 모두는 "라고 응답해야 합니다. 무엇을 지켜야 하는가". 진행자 사람들은 신체의 특정 부위를 무작위로 생각하고, 무대 위의 사람들은 진행자가 언급한 부분을 만지기 위해 2인 1조로 작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왼발 발바닥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둘씩 짝을 이루어 왼발 발바닥을 터치해야 합니다.

동반자를 찾지 못한 사람들은 제거되었습니다. 무대에 짝수인원이 있을 때 진행자는 그 중 한 사람으로 행동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원을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승리했습니다. 게임이 기술적으로나 지적으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았을 때 상황을 좀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의자에 서서 몸을 사용하여 단어를 표현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 등) 또는 쇼 등을 수행하게 하세요. 이 게임에 주목해주세요. 진행자가 외칩니다...

◎맹인이 절름발이를 안고 있습니다.

소품: 풍선 여러 개, 장미 여러 개, 의자 여러 개

인원 : 2명/조, 남자 1명, 여자 1조

규칙: 남자는 눈먼 척, 여자는 절름발이 척합니다. 여자의 안내에 따라 그는 의자 주위를 돌아다니며(손으로 만지지 않음) 풍선을 터뜨리고 장미를 집어 소녀들에게 줍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게임을 완료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주요상

진행자가 숫자를 쓰고 모두가 추측합니다. 숫자를 추측한 사람이 추첨을 통해 추첨을 통해 만주와 한의 3가지 상품이 제공됩니다. 연회(각 사람이 먹을 음식을 줍는다), 희생양(다른 사람의 잘못을 지적하고 계속해서 제비를 뽑을 수 있음), 나를 죽여도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모든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특정 난이도, 준 비공개) (물론 자신이 직접 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 쇼

소품: 영화 또는 비디오, 노래 및 댄스 공연

p>

참가자: 맞춤형

게임 규칙: 먼저 진행자는 참가자가 흉내 내는 관객에게 영화나 영상, 노래,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관객은 최고의 모방자를 심사합니다.

◎카드 붙이기

소품: 카드 한 벌(크고 작은 몬스터를 제거)

규칙: 각자 카드를 뽑고 스틱을 가져옵니다. 그의 이마에 있어요.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으나,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습니다. 같은 점에서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스페이드, 하트, 클럽, 다이아몬드입니다. 이때 다들 남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 포인트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자신이 가장 작다고 느끼면 포기하고 약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아무도 포기하지 않으면 카드를 보여주고 숫자가 가장 작은 사람이 처벌됩니다.

하이라이트: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보는 사람들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물론,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런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해 반대로도 '눈으로 사람을 해칠 수 있다'

◎사랑해요vs뻔뻔함

p>

들어보기 약간 "모호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반응 연습을 위한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두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부끄러움 없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이 "나... 뻔뻔해", "아니... 사랑해" 등 고전적인 "고백"을 자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작은 벌 두 마리

말: 작은 벌 두 마리가 꽃 사이를 날고, 날아다닌다...

행동: 두 사람이 마주보며, 1. 난초 손가락처럼 팔을 벌리고 위아래로 날아갑니다. 2. 손을 가슴 앞에서 손바닥으로 바꿔 날아갑니다. 3. 망치, 가위, 종이를 꺼냅니다. 4. 승자는 손바닥을 뻗어 뺨을 칩니다. 패자는 조화롭게 "아아아"라고 말하며, 지거나 이기지 않으면 동시에 입을 벌리고 키스하는 동작을 합니다.

◎의자를 잡아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올라와 DISCO 음악을 틀면 4명이 음악에 맞춰 의자 주위를 돌고 돌진합니다. 음악이 멈추면 앉으십시오. 의자에 앉지 않은 사람은 의자 하나가 줄어들고, 음악이 멈추면 세 사람은 서둘러 의자 두 개에 앉게 됩니다. 앉지 않은 사람은 결국 탈락하고, 두 사람이 한 의자를 놓고 경쟁하게 되고, 앉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승패: 반응속도에 따라 패배자에게 술 한 잔 벌금 부과

◎007

한 사람이 '0'을 발음한 후 가리킨다 한 사람, 그 사람에게 이어서 '0'을 발음하고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qi'를 발음한 뒤 어느 한 사람을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움직이지만, '총 맞은' 사람은 옆에 있었다. 좌우 두 사람은 '아'라고 말하고 항복의 몸짓으로 손을 들어야 했다.

--실수한 사람은 술을 마셔라!

(참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차례대로 진행하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그 중 하나를 가리키기 때문에 전체 과정이 긴장된 상태일 것입니다. 다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숫자 추측하기

규칙:

숫자 추측 범위(1~100)는 매번 줄어들며, 결국 추측한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쓰고 그 다음에는 모두가 1에서 100 사이의 숫자를 추측합니다. 추측 범위가 좁아질 때마다 최종적으로 정답을 맞춘 사람이 추첨을 통해 대상을 받게 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처벌받은 사람이 다시 번호를 쓰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소품: 3개 부지를 준비하세요.

1. 만주와 한나라의 만찬. 그런 다음 모두가 그를 위해 먹어야 할 음식 한 조각을 집습니다. 이것을 그를 붙잡아 죽이는 일이라고 합니다.

2. 희생양. 이것은 진짜 대박입니다. 다시 제비를 뽑으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적힌 제비가 나옵니다. 누구든지 복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에게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잠시 동안 당신을 데리고 다닐 것입니다. 이것을 때려죽인다고 합니다.

3. 나를 죽여도 말하지 않겠다. 사실 파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서로를 정말 알고 싶었지만 어떤 이유로 서로를 깊이 알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 이것을 그릴 기회를 주십시오. 그러면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물어보세요.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경험치:

핫스팟은 때려죽여도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곳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고, 질문 중 일부는 매우 예리하며, 누구나 알고 싶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찬의 가장 좋은 점은 한 사람이 다 먹기 때문에 남은 음식이 없다는 점이다. 또 흥미로운 점은 정말 대박을 터뜨렸다면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숫자 세기에 도전

간단한 게임이지만 확실히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인원: 5-10명

소품: 없음

적절한 경우: 와인 테이블, 아이스 브레이커, 재미있는 경쟁

규칙:

1. 모두가 둥글게 모여서 함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숫자 세기의 법칙은 각 사람이 1부터 50까지 순서대로 한 사람씩 세고, 7이나 7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을 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서 시계 방향 계산 시작으로 변경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까지 세기 시작하면 7을 세는 사람이 손뼉을 치고, 그 다음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8까지 센다. 14가 되면 손뼉을 치고, 방향이 바뀌고 시계 방향으로 계속 진행하여 50까지 셀 수 있습니다.

3. 잘못 계산한 사람에게는 술로 벌금이 부과되거나 그룹으로 나뉘어 경쟁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2003년 10월 저장성 린안에서 훈련에 참가했을 때 트레이너가 우리를 이끌었던 게임입니다. 여러 번 연습한 끝에 20까지만 셀 수 있었는데, 35까지 세는 것은 이미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지만, 50까지 세었다면 저녁 식사를 할 때 와인 테이블에서 멍하니 세었을 것입니다. 밤. . . . . .

게임 조작 방법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새로운 패션쇼

1. 행사명 : 새로운 패션쇼

2. 활동 목표 :

1. 회원 간 다자간 협력 개념을 홍보합니다.

2.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세요.

3. 활동 과정:

1. 각 그룹은 5명으로 구성되어 작업을 나눕니다. 3명의 디자이너, 1명의 모델, 1명의 심사위원

2. '디자이너'는 지정된 시간 내에 신문을 사용하여 '모델'의 의류 세트를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3.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 여부를 판단합니다. 점수와 관객들의 박수의 열광도가 결과를 결정하는 요소로 활용된다.

IV. 설명:

1. 패션 심사 기준: 참신함, 감상성, 타당성 및 코미디

2. 각 심판의 점수는 공개되어야 합니다

5. 소품:

신문(대량), 가위(팀당 1쌍), 투명 테이프(팀당 1롤) )

◎함께 풍선 불기

분업을 통해 작업 완료

인원: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진행자는 각 그룹에 대해 다음과 같은 단어로 6개의 부지를 준비합니다: 입; 발(2개); 각 그룹당 하나씩)

적합 대상: 모든 사람

플레이 방법:

1. 그룹으로 그룹화하고 그룹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각각 그룹에는 6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진행자는 각 조에게 추첨을 요청합니다.

3. 먼저 뺨을 맞는 사람은 손으로 펌핑하는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뺨을 맞은 사람은 풍선을 터뜨릴 수 없습니다). 풍선을 혼자서); 그다음 두 사람은 뺨을 맞은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들어올려 풍선을 터뜨렸습니다.

◎이쑤시개 맞히기

춘절에 집에 갔다가 어릴 적 동창들과 만나 옛날 이야기를 해서 술자리에서 게임을 했어요. 이쑤시개 추측이라는 테이블. 나는 이 게임이 와인 테이블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매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하므로 앞으로 이 게임이 꼭 필요할 것이라고 모든 사람에게 소개하겠습니다.

적정 인원 : 5~10명

소품 : 인원수보다 이쑤시개가 하나 더 많습니다.

게임 단계:

1. 7명을 예로 들면 이쑤시개 8개를 준비해주세요. 먼저, 한 사람이 게임의 딜러 역할을 할 것입니다. 딜러는 무작위로 몇 개의 이쑤시개를 가져와서 자신의 손에 넣을 것입니다. 물론 그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2.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숫자는 1에서 8 사이의 숫자입니다. 플레이어가 정확하게 추측하지 못하면 다음 플레이어가 딜러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입니다. 추측이 맞다면 추측한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합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정확하게 추측하지 못하면 딜러가 술을 마십니다.

3. 예를 들어, 7명이 함께 플레이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딜러가 5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그에 따라 다른 6명의 플레이어에게 질문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는 8을 추측합니다. 추측이 맞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술을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사람 차례입니다. 이 사람은 1~8 사이의 나머지 7개 숫자(1, 2, 3, 4, 5, 6, 7)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6을 추측하고 실패하면 다음입니다. 그 사람의 차례가 되면 이 사람은 나머지 6개의 숫자(1, 2, 3, 4, 5, 7)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추측이 맞다면, 즉 5이면 이 사람은 술을 마실 시간입니다. 추측이 정확하지 않으면 다음 사람의 차례입니다. 이 주기는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추측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추측하지 못하면 딜러만 술을 마실 것입니다.

4. 누군가가 패배하면 술을 마시면 벌금이 부과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다시 뱅커가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와인을 모두 마실 때까지 게임은 계속됩니다. 그리고 운이 좋지 않으면 누구나 예외없이 많이 마십니다. . . . . . 다행히 최근 몇 년 동안 운이 좋아서 술을 세 번만 마셨다면, 그렇지 않았다면 바보가 되었을 것입니다.

◎붉은 볼

요구 사항: 립스틱, 연필, 포인트 카드

규모: 소규모 또는 대규모 팀

프로세스: 기준 참가자 수에 따라 이 게임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보조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 조수는 립스틱을 손이나 주머니에 숨겨둡니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게임에 참여하는 척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옆에 서 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어깨를 맞대고 일직선으로 서서 고개를 돌리지 말고 앞을 바라보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당신은 "붉은 얼굴" 게임을 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당신이 하는 것을 반복해야 하지만 움직일 수는 없다고 말하십시오. 이웃의 오른쪽 뺨을 살짝 꼬집고 뺨이 빨개진다고 말하는 등의 예를 들어보세요. 대기열 맨 앞에 있어야 합니다. 아래의 모든 사람들은 끝까지 이런 식으로 진행합니다. 이때 손에 립스틱을 몰래 발라야 한다. 빨간 얼굴을 완성한 후 처음부터 시작하여 코를 가리키며 '큰 코'라고 말합니다. 뾰족한 턱, 뚱뚱한 귀, 멍청한 머리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을 바를 때마다 그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하세요.

◎히어로즈 세이브 뷰티

각 팀에는 여성 멤버 5명이 일렬로 늘어서 있으며, 각 사람 앞에는 약 2m의 거리가 있습니다. , 링 잠금 장치로 잠겨 있습니다. (열쇠는 비슷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 팀은 남자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 앞에는 6~7개의 열쇠가 있습니다. 그는 한 번에 하나의 열쇠만 사용하여 자물쇠를 열고 미녀를 구출해야 합니다. 주문하다. 자물쇠를 열 수 없으면 돌아와서 바꿔야 합니다. 먼저 어느 팀이 모두를 구출하는지 볼까요?

◎조각 맞추기

이 게임은 파티의 클라이막스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바람직하게는 30-50명이며 4-5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아름다운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누어 )

진행자는 모두 그룹으로 앉으라고 했습니다(남자와 여자가 ​​있을 것입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줍니다

각 그룹 먼저 수신기를 선택합니다. 사람이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섰습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고,

진행자가 물품을 낭독하기 시작했고, 일정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각 물품을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였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을 모아보세요. 알약, 사탕, 다임 등 좀 더 어려운 물건은 꼭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똑똑한 중재자는 즉석에서 무언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도 한번 해봤는데 가장 교묘한 진행자 선택이 결국 백발이 되었네요.. 그 결과 사장님 머리가 고생하셨어요...

◎ 붐비는 버스

개요 : 신문 3장을 테이프로 연결해 원형 종이관을 이루는 릴레이 경주.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팀으로 나눕니다.

2. 명령에 따라 여러 팀원이 종이튜브 안으로 뛰어든다(인원 제한 없음)

3. 종이 튜브를 다음 그룹으로 보냅니다.

4. 신문지가 파손된 경우에는 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서 테이프로 고쳐야 합니다.

5. 작업을 가장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선주와 개구리

개요: 골판지 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뛰어오르려고 하면 다른 사람이 기회를 이용하여 골판지 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주를 시작합니다. .

소품: 상자, 밧줄, 책 클립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팀으로 나누고 두 사람이 각각 팀을 구성합니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상자 안에 앉고, 다른 사람은 상자에 고정된 밧줄(길이 3m)의 한쪽 끝을 북클립으로 잡습니다.

3. 밧줄을 잡은 사람은 앞으로 당겨야 하고, 판지 상자 안에 있는 사람은 높이 뛰어오르며,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전진해야 합니다.

4. 목표로 복귀한 후 선수를 교체하여 릴레이 경주를 펼칩니다.

◎눈먼 사람은 슬리퍼를 신는다

요약 : 슬리퍼를 신고 5~6걸음으로 눈을 가리고 눈을 가리는 게임

방법 :

1. 각 팀이 교대로 한 명씩 파견합니다.

2. 슬리퍼를 출발점보다 5걸음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지로 돌아와 눈을 가린 뒤 세 바퀴를 돌고 출발합니다.

4. 5보를 정확하게 전진하고 6보에서 슬리퍼를 더 많이 신는 팀이 승리합니다.

참고: 상대방이 잘못된 지시를 사용하여 진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벽

요약 : 두 번째 팀이 중앙에 걸린 신문지의 작은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 위치에 던지는 게임

소품: 큰 시트에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테이프로 붙여 방 중앙에 걸어 놓습니다.

방법 :

1. 신문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선을 긋고, 각 팀이 그 선 위에 서서 탁구공을 쏜다.

2.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위치에 가장 많은 탁구공을 던지는 팀이 승리합니다.

◎의자 강 건너기

요약: 두 개의 의자를 사용하여 교대로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주

방법:

1. 전체 멤버를 세 팀으로 나눕니다

2. 바닥에 강을 가운데로 두고 출발선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3. 각 팀은 의자를 지나며 2명씩 전진시키고, 반대편에 도달하면 한 명을 내려놓는다.

4. 다른 사람도 같은 방법으로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서 다음 플레이어를 그곳으로 이동시킵니다.

5. 발이 땅에 닿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승리합니다.

◎빈 캔 불기

개요 : 2명이서 도화지로 만든 파이프를 이용해 대상 주위에 빈 캔을 날리는 릴레이 경주입니다.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팀으로 나눕니다.

2. 각 팀의 첫 두 명이 무대에 올라 순서에 따라 빈 캔을 불기 시작합니다.

3. 목표물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그룹을 바꿔 릴레이 경주를 펼칩니다.

4. 가장 빨리 승리하는 팀

게임에서 패자에게 흥미로운 페널티를 주는 방법

1.

큐브 상자를 준비하고 그 6면에 노래 부르기, 원숭이처럼 걷는 법 배우기, 스쿼트 점프 교환하기, 호스트에게 키스하기, 달리기 등 '처벌 규정'이라고 적습니다. 패자는 스스로 주사위를 굴려 "규정"에 따라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2. 사랑해요

패자는 큰 나무나 벽을 마주하고 "사랑해요!"라고 세 번 외쳐야 합니다.

3 , 세상. 회전

패자는 그 자리에서 눈을 감고 왼쪽으로 세 번, 오른쪽으로 세 번 돌고 눈을 뜨고 자리로 돌아간다.

4. 모방 쇼

패자는 친숙한 스타, 가수 또는 동물의 동작, 노래 또는 말하기를 모방합니다.

5. 망신

밀가루 한 접시와 탁구공을 준비하고, 패자는 밀가루 접시에 있는 공을 날려버리세요.

6. 저는 여자입니다

승자는 패자의 머리에 책 3~5권을 올려놓고 모델의 발걸음을 따라한 뒤 원을 그리며 회전하게 됩니다. 뒤로 걸어가세요. 책이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7. 명사수

패자에게 풍선 몇 개를 걸어주고, 승자는 그로부터 3m 거리를 두고 풍선이 모두 터질 때까지 이쑤시개로 풍선을 쏘세요.

8. 쓴웃음

패자는 5초간 웃다가 갑자기 5초간 눈물을 터뜨리는 일을 2~3회 반복한다.

9. 엉덩이로 쓰기

패자는 반드시 엉덩이로 승자의 이름을 써야 합니다. 이는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어야 막을 수 있습니다.

10. 죄수

패자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대답해야 하며, 모두가 만족할 때까지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 물건을 지나치려면 풍선이나 판지, 바나나, 빨대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다양하며 다음 세 가지가 제공됩니다.

레벨 1 버전:

모두가 두 개의 원으로 줄을 서서 자신이 가진 모든 것입니다. 해야 할 일은 팀의 선두에서 팀의 끝까지 풍선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패스 과정에서는 손을 사용할 수 없고, 손 이외의 부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패스를 가장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레벨 2 버전:

모든 사람은 두 개의 원으로 줄을 서야 하며, 남성과 여성이 선호됩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종이 한 장을 입으로 넘기는 것 뿐이다.

(종이가 너무 얇으면 비위생적일 수 있으니...모두가 잘 플레이 하도록 해주세요!)

라운드를 가장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레벨 3 버전:

(플레이어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는 더 많은 확실성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해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소품 : 비닐랩에 싸인 바나나 1개(물론 껍질 벗김)

신체 부위 이름(겨드랑이, 입, 가랑이, 턱, 목 등)이 적힌 종이 2세트.

카메라(이렇게 아름다운데 어떻게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있나요?)

게임 방법: 모두가 두 개의 원으로 줄을 서는데, 가급적 남성과 여성이 좋습니다.

먼저 종이를 그린다. 예를 들어 종이가 입에 닿으면 첫 번째 사람이 바나나를 잡고, 두 번째 사람이 그린다. 예를 들어 겨드랑이에 닿으면 다음 사람이 그 바나나를 겨드랑이로 받을 거예요.

등 패스가 완료될 때까지 패스를 더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상상해 보세요, 첫 번째 사람이 뺨을 맞았고, 다음 사람이 뺨을 맞았다면...)

◎말하기 어렵습니다. 한마디

p>

이것도 굉장히 유명한 게임이라 아마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 보셨을 텐데요.

Youkouwuyan은 연극 제목, 사람 이름, 노래 제목 등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를 추측하도록 하는 행동을 하는 것입니다.

먼저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누어 A그룹은 추측할 물건을 종이에 쓰고, B그룹은 대표자를 보내어 그룹이 추측하게 하는 동작을 수행합니다. 개체를 올바르게.

차례대로 추측한 후 더 빨리 추측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26. 밀가루

인원: 10~20명

소품: 깨끗한 흰 밀가루 1~2파운드, 자, 조각 도화지, 사탕 10개

놀이 방법: 도화지에 밀가루를 쌓고 그 위에 설탕을 올려주세요.

자를 칼처럼 사용하여 한 사람씩 돌아가며 밀가루 더미를 자르고 잘라낸 밀가루를 따로 보관해 둡니다.

사탕이 떨어질 때까지 이런 식으로 계속 자르고, 자르는 사람은 입으로만 사탕을 먹어야 합니다.

주의하세요. 도움을 주기 위해 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탕을 다 먹는 모습을 보니 어찌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있겠는가? !

◎밀가루 날리기

두 사람을 동시에 속일 수 있는 트릭 게임입니다.

소품: 밀가루 적당량, 탁구파, 숟가락

게임 방법: 먼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찾습니다(예: 이전 게임의 패자 또는 승자) ) 그리고 그들이 이겼다고 말합니다. 이 게임에는 벌칙/상금이 없습니다.) 테이블 반대편에 서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탁구공을 놓고, 눈을 가린 채 탁구공을 반대쪽으로 날리면 승리한다.

눈을 가린 뒤 재빨리 탁구공을 밀가루로 바꿔 하나, 둘, 셋, 타격을 가했다. . .

◎마스크 페인팅

소품: 백지 마스크 여러 개(실제로는 적당한 크기의 카드지 한 장, 고무줄만 추가하면 됩니다), 두꺼운 펜 몇 개, 천 한 장(

게임 방법:

1.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은 약 5명으로 구성됩니다(각 그룹의 인원은 너무 많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루할 것입니다) 똑바로 줄을 서세요.

2. 한 사람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른 한 사람은 설명을 담당해야 합니다.

3. 진행자가 마스크에 왼쪽 눈을 먼저 그리도록 지시하면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눈을 가린 후 설명자가 왼쪽 눈을 그리도록 지시합니다. 마스크에 눈을 그립니다.

4. 모든 사람이 작업을 마친 후 진행자는 다음 지시(예: 오른쪽 눈 그리기)를 합니다.

5. 가면을 모두 칠하면 가장 아름다운 가면이 승리합니다.

◎스쿼팅 재미

규칙: Fengyu 팀과 연도 팀은 각각 9명을 보내 3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 6명, Fengyu 팀 멤버 3명, 연차팀 3명. 다들 가지, 토마토, 배추, 풋고추, 당근 등 별명을 갖고 있다. 그런 다음 한 사람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근부터 시작하여 앉았다 일어서고 "당근 스쿼트, 당근 스쿼트, 당근 스쿼트, 녹색 고추 스쿼트"를 입력하면 Qingjiao도 빠르게 앉고 일어서게 됩니다. 계속해서 스쿼트를 하는 사람은 탈락하게 됩니다. 5초 내에 따라잡지 못하면 탈락하게 됩니다. 마지막에 남은 사람은 먼저 자리에 앉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다음 사람을 치기 전에 일어서세요. 누가 쪼그리고 앉아 있나요?

승패 판단 : 5초 이내에 스쿼트를 했으나 스쿼트를 하지 않을 경우, 경기 중 한쪽의 플레이어가 모두 탈락할 경우 반대편도 탈락하게 됩니다. 승자의 경우, 마지막 2명이 2개 팀의 구성원일 경우 진행자는 3번째로 참가하여 한 팀이 탈락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하고, 3게임에서 2승을 거두고, 최종적으로 승리하는 팀이 됩니다. 끝이 상품을 받습니다

◎Idiom Solitaire

규칙: 전체 파티가 시작될 때 모두가 원을 형성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호스트가 시작하는 사람을 선택합니다. , 그리고 시계방향으로 하나씩 이어갑니다. 이전 사람의 관용구의 마지막 문자가 첫 번째 문자인 경우(예를 들어 "Sixi Facai"라고 말하면 시작하는 관용구를 말해야 합니다.) ("cai"로). 예를 들어 rich, Powerful, 그리고 Bold로 시작하는 등) 10초 또는 20초 이내에 말하지 않는 사람은 처벌됩니다.

처벌: 모두가 뛰어다니게 하세요. 잠시 후 다시 뛰세요. 호스트가 몇 가지 지시를 하고, 처벌을 받는 사람은 그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가 짖으라고 하면 멈춰야 합니다. 개처럼 짖어야 하고 좀비처럼 짖으려면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

◎숫자를 밟아라.

목적 : 1. 팀원 간 조율과 협력의 중요성 2. 회사 직원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시간 : 각 그룹당 5~7분 정도 소요되며, 구성 및 실행 타이머는 20~30분입니다

소품: 7미터 길이의 밧줄, A4 용지 절반 크기의 종이 33장, 상단, 말 시계(또는 대신 물건을 가져오세요)

게임 준비: 1. 참석한 직원을 4개 그룹으로 나눕니다(보통 한 그룹에 7~8명이 참여하며, 회사의 리더도 참여해야 함). , 2. 진행자는 열린 공간에 밧줄을 이용해 한 변의 길이가 약 1.5미터 정도 되는 정사각형을 형성했습니다. 3. 1부터 33까지의 숫자가 적힌 종이를 숫자 면이 위로 향하도록 놓고 고르게 흩어 놓습니다. 순서나 방향에 상관없이 정사각형에서는 종이가 겹쳐질 수 없습니다. 4. 광장에서 7~10m 떨어진 곳에 출발선을 그립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그룹의 모든 구성원은 출발선 밖에 서 있습니다. 호스트는 시작을 호출합니다(타이머는 동시에 시작됩니다). 모든 숫자를 발로 순서대로 밟고 밟으세요. (각 사람의 숫자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스테핑 과정에서 두 개 이상의 발이 동시에 스퀘어 안에 있으면 안 됩니다. 이는 파울입니다. 모든 숫자를 밟은 후 팀원들은 모두 출발선으로 돌아갑니다(타이머 정지). 각 활동 그룹이 끝나면 호스트는 시간을 발표합니다. 위의 과정을 규정에 따라 최단 시간 내에 완료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7 이 게임은 모든 그룹에게 시작 전 약 3분간의 토론 시간을 제공합니다.

◎함께 풍선 불기

목적: 의사소통 및 협력 기술, 분업을 통한 작업 완료

p> >

인원: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진행자는 각 그룹에 대해 6장의 복권을 준비합니다. : 입; 손(2개) ); 엉덩이; 발(2개)

풍선(그룹당 1개)

적합 대상: 모든 사람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누되 각 그룹에는 6명이 참여해야 합니다.

2. 진행자는 각 조에게 추첨을 요청합니다.

3. 먼저 뺨을 맞는 사람은 손으로 펌핑하는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터뜨려야 합니다(뺨을 맞은 사람은 풍선을 터뜨릴 수 없습니다). (혼자 풍선) 그리고 두 사람 발을 맞은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일으켜 풍선을 터뜨린다

◎부부가 집으로 돌아간다(20분)

준비: 풍선 10개

p>

게임 규칙: 커플 10팀을 무대에 초대하여 손을 잡고 등을 맞대고 함께 풍선을 운반합니다. 출발점에서 종료점까지 되돌아오는 데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은 누구인지 알아볼까요?

손을 잡고 시작점부터 마무리점까지 공을 연달아 드리블하며 속도를 비교한다.

'하늘과 땅이 피어난다' 행사장에는 다수의 풍선(빨강, 노랑, 파랑의 같은 수)이 배치되고, 대형 풍선 18개(빨강, 파랑 각 6개씩)가 배치된다. 및 노란색)이 천장에 매달려 있으며, 각 조별로 3명이 참가하여 빨간색 팀은 노란색 풍선을, 파란색 팀은 파란색 풍선을 밟았습니다. 땅에 있는 풍선을 모두 모아서, 자신의 팀 풍선을 천장에 먼저 뚫는 사람이 승리하나요?

(각 팀원은 풍선에 구멍을 뚫을 수 있는 머리핀을 착용합니다.) (9명) (3팀이 동시에 공연합니다.) - 풍선에 색종이를 넣어주면 현장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2. "캥거루 점프, 슈가멜론 스틱". 각 팀은 3명의 선수를 뽑아 필드에 나가 자루에 발을 넣고 전환점으로 점프한 후, 천장에 매달린 슈가멜론을 먼저 깨물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팀이 승리합니다. (9명)

3. '서유기: 아내와 결혼하다' 줄거리: 주팔계와 손오공이 아내 역을 맡는다. 팀원은 출발점부터 각각 주팔계와 손오공을 맡게 됩니다. 시작하려면 마스크와 무기를 착용하고 중앙에 있는 테이블로 달려가 장애물을 제거하고 테이블 위의 과일을 모두 먹습니다. 수박을 먹고, 손오공은 과일을 먹고), 옷을 차려입고 중앙복을 입어야 하는 아내에게 달려가서 노래 의상과 머리장식을 하고 두 사람은 각자 아내를 업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9명) - 정말 재미있습니다.

4. 함께 작업합니다(18명). 각 팀은 플레이할 선수 6명을 뽑고, 2명은 드리블하고, 2명은 던지고(백 프로젝션을 사용해야 함), 2명은 공을 받습니다( 뒷면에 묶인 종이), 제한 시간은 3분이며, 제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공을 던지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8명) - 경쟁적인 효과가 있으며, 함께 일한다는 주제를 진정으로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