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현재 유행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분야는 무엇입니까? 자세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현재 유행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분야는 무엇입니까? 자세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다음으로 500 년 된' 패션 악마' 의 역사 발전 과정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살펴봅시다.
1.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작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16 세기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전 세계의 탐구와 발견으로 세계 각국의 사람들의 복장에 매료되었다. 각기 다른 사회계층과 문화가 입기에 적합한 책이 인쇄되어 변화에 대한 두려움과 이러한 발견으로 인한 사회적 격동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1520 년에서 16 10 년 사이에 특정 민족이나 등급을 입은 사람의 대지를 포함하여 200 여 가지의 판화, 에칭 또는 목판화가 출판되었다. 이것들은 최초의 의류 삽화이자 현대 패션 삽화의 원형이다. 이 삽화들은 의류 디자이너, 재봉사, 고객이 새로운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
17 세기 예술가 JacquesCallot 과 AbrahamBosse 는 모두 현대 조각 기술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의상과 시대 디테일을 제작했다.
이들 정기 간행물은 1670 년대부터 프랑스와 영국에서 출판되어 Lemecure Gallant, The Lady's Magazine, LagalleriedesModes, Lecabs 를 포함한 최초의 패션 잡지로 여겨진다. 이 기간 동안 출판 저널의 수가 증가한 것은 시장의 최신 패션 뉴스를 알고 싶어하는 여성 독자들에 대한 반응이다. 18 연말과 19 초까지 남성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여성 일러스트레이션만큼 중요해졌습니다.
2. 19 세기 패션 판
Fashionplate 는 18 세기 후반에 먼저 등장해 파리에서 유행했다. 이 기간 동안 HoraceVenet 의' IncroyablesetMerveilleuses' 와 Georges-JacquesGatine 이 나폴레옹 1 세 때 조각한 일련의 수채화 패션 그림 등 간행물들이 유명해졌다.
프랑스는 패션 중재자로서의 지위가 국내외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확보했다. 패션의류에 대한 이런 관심과 패션의류에 대한 폭넓은 접근으로 19 세기에 150 여 종의 패션잡지가 등장했다. 이 매우 상세한 패션 일러스트들은 유행에 대한 정보를 포착하고 일반적인 의류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단계에서 고급 패션이 등장했습니다 (1860). 패션 회사는 일러스트를 고용하며 여성복 디자이너와 직접 협력할 것이다. 디자이너가 옷감을 라이브 모델에 걸어놓을 때 일러스트는 새로운 디자인을 그려낼 것이다. 또한 완성된 시리즈의 각 설계에 대한 그림을 그린 다음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 연말까지 수동 컬러 인쇄가 풀 컬러 인쇄로 대체되었습니다. 패션 패턴은 두 개의 모양을 사용하기 시작하는데, 그 중 하나는 뒷면이나 측면에서 볼 수 있어 더 많은 각도에서 옷을 볼 수 있어 복사가 쉬워집니다. 19 세기 일러스트레이터의 초점은 정확성과 디테일이다. 이들은 청중에게 포괄적인 정보와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정물 이미지 규칙을 따릅니다.
셋. 20 세기 패션 잡지와 삽화
20 세기 초의 수십 년 동안 현대적 의미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처음으로 번영하기 시작했다. 최신 패션 스타일의 발표가 점점 더 돈을 벌면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의 일은 이미 직업이 되었다. 패션은 한때 예술가의 작품이었지만 지금은 산업이 되어 전례 없는 양으로 새로운 상품을 생산하여 백화점의 빈자리를 메우고 있다. 이 상점들은 새로운 소일거리 방식인 쇼핑 문화를 창조했다.
프랑스 사치품 잡지 Gazette 는 19 12 부터 1925 까지 출판되어 패션을 해석하는 데 있어 유례없는 자유를 얻은 젊은 예술가들을 모았다. Iribe 는 CharlesMartin, EduardoGarciaBenito, GeorgeBarbier, GeorgesLepape, UmbertoBrunelleschi 등 유명 간행물에 기고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중 선두주자입니다. 그들이' 공보' 를 위해 만든 인쇄판은 일본 목판화의 영향과 장식 예술 스타일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준다.
미국에서는 대중시장 패션지 보그 (Vogue) 와 Harper'sBazaar 가 사교 행사와 현대 패션 트렌드를 다루고 있다. Harper 'sBazaar 잡지는 엘트와 19 15 부터 1938 까지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출판 역사상 가장 긴 계약 중 하나입니다.
19 10 에서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할 때까지' 보그' 잡지의 표지는 줄곧 그림이 무성했다. 보그' 의 초기 표지에는 미국 일러스트 헬렌던 (HelenDryden), 조지 볼프플란드 (GeorgeWolfPlank), 조지 레팡 (GeorgesLepape), F.X. 가 전시됐다.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 예술가들이 에두아르도 베니토, 찰스 마틴, 피에르 브레사드, 안드레마티를 포함한 유럽 예술가들이 합류했다.
4. 패션그림의 황금시대
1920 년대부터 1930 년대까지 이 시기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시대' 를 대표한다. 모든 상업 예술가는 패션 예술가와 완벽한 제도사로 여겨진다. 많은 사람들이 권위와 신앙으로 원단의 질감, 광택, 심지어 무게를 나타낼 수 있다.
사진과 인쇄 신기술이 발달하면서 사진 복사가 잡지 페이지에 직접 올려져 패션 도안이 더 이상 현대생활의 대표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1930 년대 초까지 사진이 잡지의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시작했다. 보그' 잡지 1936 에 따르면 사진 표지가 더 잘 팔리고 삽화가 내부 페이지에 들어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29 주식재해 이후 경기 침체로 미국 패션계의 파리 패션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졌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중에 미국의 의류 제조업은 큰 발전을 이루었고, 대규모 생산 방법을 개선하고, 사이즈의 표준화를 실현하였다. 중산층 여성들은 숙련된 재봉사에 의지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패션 디자인을 살 수 있고,' 보그' 와' Vogue' Sjournal' 등 잡지가 발표한 도안은 가정재봉사에게 값진 것이다.
보그' 잡지의 주된 목적은 가능한 한 독자에게 패션을 보여주는 것이다. 사진은 일러스트를 의류에 대한 정확한 기록에 대한 수요에서 해방시키고 패션 의류를 해석하는 경향이 있다. 이 잡지의 출판사에 따르면, "예술가는 주로 재미있는 사진과 장식 효과를 얻는 데 관심이 있다. 그들은 현대 패션 정신에 관한 어떤 것도 충실하게 보도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지루하다. "
디오는 1940 년대 후반' NewLook' 에서 전후 패션 부흥에 영감을 주었다. 여러모로 퇴보적인 스타일이다. 미래를 전망하는 대신 과거로 돌아가는 것도 더 밝고 낙관적인 시대로 돌아가는 것을 상징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파괴와 부흥
1950 년대에는 패션 편집자들이 사진 편집과 전파에 더 많은 예산을 썼다. 나중에 패션 사진작가가 유명인으로 승진한 것은 일러스트들이 속옷과 액세서리에 글을 쓰거나 광고 활동에 종사하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960 년대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잡지 출판업에서의 지위가 계속 사라졌으며, 이러한 추세는 청년잡지라는 새로운 범주에 반영되었다. 이러한 잡지들 중 상당수는 1960 년대에 출판되었으며, 이 모든 삽화들은 삽화를 사진의 저렴한 대안으로 사용한다.
AntonioVogue 는 이 시기에 유일하게 정기적으로' 보그' 잡지에 등장한 예술가로, 그의 경력은' 여성복일보' 에서 시작되었다.
20 세기 후반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미 생존하기 어려웠고 1980 년대까지 부흥을 시작하지 않았다. Lamoden Peinture (1982), condenast's vanity (1981), visis 에서 이런 부흥은 광고 활동, 특히 바니가 1993- 1996 에 있는 뉴욕 광고 활동 덕분이다.
6. 오늘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미술과 상업예술 사이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최근 중요한 유파로 재평가되었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패션과 예술 분야에서 시대에 뒤떨어졌기 때문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때로 더 이른 시대로 돌아가는 것 같다.
촬영은 의류의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데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일러스트의 중점은 더 이상 의류의 정확한 표현이 아니라 의류와 가능한 착용자를 설명하는 것이다. 20 세기 말 20 세기 초, 디지털 도구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지원을 받아 독특한 예술 풍격을 발전시켰다. 65438 년부터 0990 년까지 Edtswaki, Graham Rounthwaite, Jasonbrooks, KristianRussell 과 같은 선구자 일러스트레이터가 컴퓨터 그래픽 분야에서 부상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는 컴퓨터 디자인 프로그램인 AdobePhotoshop 과 Illustrator 의 출현과 전통적인 예술 기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형식의 부흥을 목격했다. 뉴욕 파슨스 디자인 대학과 FIT 대학은 패션 수업에서 삽화를 특수 요소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손으로 만든' 전통' 일러스트가 이미 부흥했고, 패션 일러스트들은 종종 과거의 마스터를 되돌아보고 스타일 영감을 찾는다. 고전적 방법에 기반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더욱 현대적인 방법으로 만든 일러스트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보완했다.
최근 패션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의 협력을 통해 일러스트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소셜 미디어가 사용됨에 따라 패션 일러스트들이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시작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활기찬 색채, 복잡하게 얽힌 도안, 끝없는 개성으로 가득 차 있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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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요소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어떤 응용이 있나요? 자세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독특하고 오래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 명확하고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예술미, 문화 활동, 상업 활동, 영화문화 등 관객의 시야를 빠르게 차지하고 있다. 패션 일러스트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매체나 기능별로 분류할 수 있다. 매체의 분류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두 부분, 즉 인쇄 매체와 영화 인터넷 매체로 나뉜다.
1. 인쇄 매체
인쇄 매체는 신문 삽화, 잡지 서적 삽화, 포스터 광고 삽화, 제품 포장 삽화,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삽화 등을 포함한다. 특히 패션 잡지는 대상 집단이 대부분 여성이고, 그 문장 역시 여성 독자들에게 널리 보급된다. 그래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통 스타일이 다른 매력적인 여성이다. 여성들은 현재의 유행에 맞는 옷을 보는 것에 열중하고 있어 여성과 패션을 결합해 일러스트 디자인을 하는 것이 더 스타일리시하다.
2. 온라인 및 비디오 미디어
웹 및 비디오 미디어에는 웹 사이트, 게임, 비디오 드라마, 광고의 역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이 중 의류 일러스트레이션은 각종 패션 홈페이지에 광범위하게 적용돼 사이트의 관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디자인한다. 게임 방면에서 플레이어의 심미적 자질이 높아짐에 따라 휴대전화 게임 화면에 대한 시각적 요구와 게임 중 감정 상호 작용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모바일 게임은 과학 기술 제품일 뿐만 아니라 예술 문화 제품이기도 하다. 휴대전화 게임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눈에 띄려면 게임 플레이에서 창의적일 뿐만 아니라 미술 디자인에서도 게임 캐릭터의 역할 형성을 중시해야 한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게임 캐릭터의 개인화와 근대성을 향상시킵니다. 인터넷 시대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전통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성과 현대 디자인의 기능을 계승하여 공인된 시각 언어와 정보 전파체가 되었다.
요약하자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현대 사회 예술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내용과 예술 형식이며, 현재 사회에서 이미 많은 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각종 회화 도구와 첨단 기술의 도움으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의 제품은 더욱 다양해지고 패션 트렌드에 참여하며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 전체 패션을 번영시켰다.
지금 유행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분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자세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예술 감상과 광고 홍보를 목적으로 회화 기교의 운용과 그림의 시각적 충격을 더욱 중시한다. 전반적으로 그 화면 효과는 회화 예술에 더 가깝고, 매우 뚜렷한 예술성과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샘플 홍보와 광고 포스터에 많이 쓰이는 것은 소비자의 소비를 유도하고 패션 스타일을 예측하는 역할을 한다.
일상생활에서 관객들도 현재 유행하는 패션 요소를 주목하고 수집한다. 예를 들어,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디자인 시 많은 유행하는 표정과 색채를 수집하고, 사람들의 유행하는 메이크업과 유행하는 스타일링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런 패션 심미에서 패션 요소를 떼어내고,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필요한 그래픽 요소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유연하게 녹아들어 정말 독특하고 독특한 예술 패션 일러스트를 디자인한다. 창작할 때, 일반적으로 패션 요소를 수집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유행하는 색상을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통합하는 능력을 제어해야 한다.
1. 패션 요소 모음
패션 요소는 상업과 예술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각종 제품 디자인과 예술 표현 형식을 선도한다. 의류의 패션 원소는 실루엣, 코디 방식, 심지어 액세서리일 수 있다. 예를 들어 Marmurube 는 1979 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국제 패션계에서 가장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작품은 패션 잡지, 광고, 제품 디자인, 포장, 출판을 포괄하며 강한 패션 요소가 특징이다. Vogue, Tatler, In Style, Marie Claire, Elle 등과 같은 패션 잡지를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유행하는 패션 요소를 이해하고 캐릭터의 의상과 코디를 모사하여 창작 소재를 풍부하게 합니다.
2. 유행색 적용
유행색, 의류 소재, 스타일 등의 원소가 의류의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대부분의 그룹에게' 유행색' 은 패션을 대표하는 명사이자 패션의 트렌드를 보여준다. 시대에 따라 변할 수 있는 색으로 유행은 빠르지만 주기가 짧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행색은 고정불변이 아니다. 색채 응용이 일정 단계에서 대중의 인정, 추종, 모방을 받아 일정한 경향을 형성하여 유행색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그것은 항상 일정 기간 동안 진화한다. 그래서 유행색이 유행의 풍향표다. 유행색의 키를 장악하면 유행을 이끌 수 있다. 유명 의류 브랜드의 패션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매년 발표회를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유행색을 설명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유행색은 단일색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트렌디한 스타일의 배색 구성표가 있다. 일반적으로 의류의 기본색은 의류에서 비교적 크고 유행색은 비교적 작다. 이에 따라 내년 유행색을 개발하고 발표할 때 두 가지 이상의 유행색을 옷의 기본색과 매치해 자신의 독특성을 유지하면서 현재의 유행추세를 부각시키는 경우가 많다. 유행색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색에 녹일 수 있다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대중의 추앙을 받아 기억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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