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덕운사는 왜 장운뢰를 두려워하는가
덕운사는 왜 장운뢰를 두려워하는가
젊은 만담연예인들에게는 예덕 건설이 시급히 강화되어야 하고,' 언주의' 의 현이 항상 팽팽해야 한다. 예덕이 치우치면 유량에 반해 사회여론에 비난을 받고 팬들에게 집단적으로 버림받는 대상이 되고 장운뢰의 전철을 밟게 된다. P>9 년대 이후 장운뢰, 본명 장뢰, 덕운사에 입성한 후 예명을 갖게 된 후, 최근 1 년 동안 터진' 레이' 는 정말 적지 않다. 공연에서 저급하고 저속한 언어로' 전복' 하는 경우가 많다. 장운뢰 전복이 가장 심각한 것은 218 년 12 월 공연에서 만담에' 위안안, 원촨' 등을 포함해 한동안 대중의 화살로 전락했기 때문이다. < P > 당시 장운뢰는 "큰언니가 당산과 결혼하고, 둘째 언니가 원촨과 결혼하고, 삼언니가 옥수와 결혼한다" 며 국난으로 방해를 한 것으로 의심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또 다른 만담에서 "양구랑이 무엇을 하러 갔는가, 부대에 가서 위로를 받았다" 며 위안부를 존중하지 않는 혐의로 공식 언론에 의해 "원칙도 없고, 최종선도 없다" 고 비판받았다. < P > 이번' 원촨' 줄기가 터진 후에도 장운뢰는 사교플랫폼에서 동적 공개 사과를 발표하며 의덕건설을 강화하고 자율의식을 높여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사과의 말은 바람처럼 불어도 그만이다. 거듭 잘못을 저질렀는데, 일부 네티즌이 장운뢰를' 사성은 고치지 않는다' 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 P > 는 19 년 11 월 덕운사의 장운뢰가 파트너 양구랑과 만담 공연을 할 때 경극 공연 예술가 이세제, 경극 명가 장화정을 음탕한 욕설로 조롱해 큰 파문을 일으켰다. < P > 장운뢰는 젊고 멋있기 때문에' 덕운사 안가치 담당' 으로 불리며, 성계에서 줄곧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심지어' 아이돌파' 까지 되어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브 공연은 콘서트처럼 시끌벅적하고, 팬 지원, 공항 셔틀 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고 한다. < P > 장운뢰가 예술가를 조롱하는 파문에 대해 장운뢰의 팬들은 "무대에는 크기가 없고, 무대에는 규칙이 있다" 는 만담업의 전통이며, "깨뜨리다" 는 만담에서 매우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만담은 때론 저속한 문단을 면할 수 없을 때가 있다. < P > 한 스타가 거대한 관중의 기초를 갖게 된 후 공인으로서 팬들이 주는 배당금을 즐길 때 가치관을 제대로 이끌어가는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 P > 무대 아래 규칙을 세우는 것은 바로 연예인의 성품, 덕행, 작풍을 배양하기 위해 연예인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무대 아래 좋은 규칙과 예의와 예절을 세웠는데, 무대에 올라도 크고 작지도 않고, 밑줄도 없는데, 이 규칙이 세워지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의명언) 장운뢰의' 전복' 은 만담단체인 덕운사들도 책임을 질 수 없다. < P > 덕운사가 자신의 힘으로 쇠퇴하고 있는 중국 성계를 부흥시켰고, 만담 공연을 콘서트의 효과로 성공적으로 펼쳤다고 해도 공을 들인다고 할 수 없다. 그러나 배우 기수가 늘면서 배우의 자질이 들쭉날쭉한 현상도 점차 드러나면서 덕운사는 관리상 제대로 하지 못했다. < P > 는 대중적인 예술 형식으로서 대중과 어울리기 위해 많은 만담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에서는 아속적이라고 할 수 있고, 만담 창작에도 이런 문제가 있다. < P > 하지만 그렇다고 관객을 웃게 하기 위해 사회도덕의 최종선을 돌파하고 관객의 재미에 영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궈더강 자신도 야득이 그렇게 속되고 속속이 그렇게 우아하다고 말했다. 젊은 만담 연예인들에게는 예덕 건설이 시급히 강화되어야 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는 현이 시종 팽팽해야 한다. 예덕이 치우치면 유량에 반식돼 사회여론에 비난을 받고 팬들에게 집단적으로 버림받는 대상이 되고 장운뢰의 전철을 밟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