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울트라맨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초등학생의 행동은 무엇입니까?
울트라맨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초등학생의 행동은 무엇입니까?
1센트도 안 되는 가격에 수십억 달러의 수확량을 자랑하는 울트라맨 카드는 초등학생들이 사교할 수 있는 경화가 됐다.
몇 년 전 기억에 남는다. 울트라맨 카드는 초등학생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집집마다 남자아이마다 수십 장의 울트라맨 카드를 갖고 있었고, 외출할 때마다 그의 손에 든 카드가 화제가 됐다.
이제 울트라맨 카드가 더욱 정교해져서 학생계의 사회적 화폐로 거듭났습니다.
초등학생들이 울트라맨 카드에 수천 달러를 쓰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다.
2019년부터 초등학생들이 부모님께 알리지 않고 매점에서 귀중한 울트라맨 카드를 구입했다는 사실이 국내 뉴스에 계속해서 등장했다. 이들의 성격은 블라인드 박스를 그리는 것과 같다. 카드가 희귀할수록 구입하기가 더 어려워지므로 "행운을 시험해 보려면" 카드를 많이 구입해야 합니다.
학생들을 꿈꾸게 만드는 울트라맨 카드의 마력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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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 IP 1위
초등학생들의 머릿속에 있는 울트라맨의 위상은 많은 분들이 상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문구점의 가장 큰 진열창에서 C 자리를 차지하세요. 오프라인 울트라맨 활동은 좌석이 꽉 차 있으며, 게임장에서 울트라맨이 되는 복싱 게임은 초등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실제로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카드게임의 인기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카드게임 제품은 10만 개 이상의 단말기 매장에서 판매되어 시장 점유율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80~90년대 출생자들이라면 수호 카드, 삼국지 카드, 포켓몬스터, 유희왕 카드에 익숙할 것이다. 세월이 흐르면서 카드가 바뀌었는데,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IP 울트라맨을 찾아서 인쇄해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근처, 월마트나 용희 같은 슈퍼마켓 체인, 모자 매장, 동네 매점, 심지어 인쇄소까지... 간단히 말해서,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인터넷상의 온라인 게임이 엄격히 통제되는 환경에서 초등학생들의 게임 전장은 오프라인 카드게임으로 옮겨가고 있다. 항저우의 Li 씨에 따르면 그녀의 7세 아들은 새로운 친구를 빨리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울트라맨 카드를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대도시의 여성이 새 둥지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울트라맨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드의 가치가 더 높아졌고 초등학생들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경화가 되었습니다.
더 의외인 것은 많은 부모들도 카드 수집 대세에 합류해 정품 울트라맨 카드 구매를 촉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자녀가 규칙을 스스로 수집하고 불필요한 손실을 방지하도록 돕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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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는 1센트도 안되고, 수확량은 수십억
한때 세간의 주목을 끌었던 버블마트가 지난 광고, 마케팅, 비용 등을 제외한 연간 매출은 25억1300만 위안에 달했고 순이익은 5억9100만 위안에 달했다.
카드게임 매출은 최근 2~3년간 100%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30억 위안, 순이익 15억 위안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추산된다. 2021.
레이저 카드와 엠보싱 카드 제조사들은 수요가 많을 경우 카드당 가격이 5~6천 장이면 카드당 가격이 0.1위안까지 저렴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버블마트의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IP 형성 및 기타 운영을 비교하고 싶다면 카드 게임을 만들고 IP를 구입하여 카드에 인쇄하는 것이 훨씬 적은 시간과 에너지,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판매 루틴 측면에서는 초등학생들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항상 구입할 수 없는 새 카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울트라맨 카드는 R, SR, SSR, PR, UR, HR, CP, LGR, SP 등의 레벨로 구분됩니다. 희귀도 수준은 일반적으로 UP>SSR>SR>R입니다. 2위안만 지출하면 R 카드 7장과 SR 또는 SSR 1장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10위안만 내면 SSR이나 UR 카드를 쉽게 구할 수 있고, 한 팩에 R급 카드가 3~4장밖에 들어있지 않다.
외관으로는 플래시 카드, 울트라맨이나 몬스터의 사인 카드, 투명 카드... '경제적' 힘을 시험하는 퍼즐 카드, 기념 카드, 기념 카드도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용 카드 등 초등학생들이 일치하는 카드를 모두 수집하려는 사고방식을 갖게 되면 카드를 수집하는 속도는 판매자가 새 카드를 소개하는 속도만큼 빠르지 않으므로 판매자는 이러한 사고방식을 사용하여 계속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둘째, 카드게임의 판매는 블라인드박스 드로우와 유사하지만 방법이 더 정교하다.
각 카드 팩은 무작위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개봉하기 전에는 그 안에 원하는 희귀 카드가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게다가 카드게임 구매 문턱도 블라인드박스보다 훨씬 낮아서 2위안 정도에 한 팩을 살 수 있다. 일반 버전 일 뿐이고 "희귀함"이 곧 나옵니다. "상품"의 가격은 5 위안, 10 위안, 20 위안, 50 위안, 수백 위안입니다 ... 반 친구들과 놀고 비교하기 위해 나는 할 수 없었습니다. 아예 멈춰라.
많은 부모들이 자녀가 카드 게임을 하도록 허락하는 것을 묵인하는데, 이는 기업이 부모에게 카드 게임이 주로 퍼즐을 풀고 친구를 사귀는 데에 좋다는 점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카유는 초보자대회, 월간대회, SP대회, 시티투어 등 오프라인에서 특별 공식행사를 개최하고 최종적으로 전국 챔피언과 준우승자를 가리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순위 경쟁이 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많은 학부모들이 응원했다. “카드 덕분에 초등학교 1학년 아이들은 덧셈 연산을 1만 번 이상 할 수 있고, 영웅 결투는 15분간 지속된다. 이는 아이들의 사고력, 지구력, 주의력을 완전히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과외 지도가 없으면 부모의 관심도 다른 곳으로 쏠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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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른의 세계에도 '울트라맨 카드'가 있다
아직도 카드놀이를 하는 자녀를 응원하는 부모는 소수이다. 게임, 그리고 그 중 대부분의 부모는 자녀가 카드 놀이를 하는 것을 망연자실하고 싫어합니다.
아이들이 힘들게 모은 카드를 찢어버리는 부모도 있고, 반대로 카드 세트 전체를 타오바오에서 직접 구매하는 부모도 있어 아이들에게 '무적이 얼마나 외로운지' 느끼게 해준다. "라고 말하면 자연스럽게 관심이 줄어들게 됩니다.
근데 이게 아이 잘못인가요? 사실 어른들의 세계에서는 온갖 마케팅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미국에서 인기 있는 '스타 카드' 중 일부 희귀 카드는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임스의 신인 시절 스타 카드는 52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중국에서는 대중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성인카드 업계에도 저조한 기류가 있다. 올해 온라인 경매에서 '푸른 눈의 백룡' 카드가 30분 만에 8700만 위안이라는 고가에 팔리면서 법원은 긴급 경매를 중단했다.
결론적으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카드게임은 사용자 심리만 파악하면 연령층에 관계없이 마케팅 활동에 불과하다. 상인들이 한 일은 인간의 본성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시장을 개척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