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가슴을 졸이는 문어문

가슴을 졸이는 문어문

1. 이 무덤은 수무서 문어문에서 무슨 뜻인지, 아직 서지 않았기 때문에 피를 흘리고, 원망이 이미 이루어졌고, 피와 살이 있어서 벌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이 무덤은 하늘로 올라갔기 때문에 피를 흘렸다.

그림, 계획. 일어서서 전시하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이릉은 원래 투항하여 목숨을 부지하고, 다시 한을 구하려 했지만, 한나라는 상관하지 않고 가족을 마구 도살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하투지의 원한은 입장이 없으면 현실이 되어 골육의 처벌을 받지 않았다. 이 두 문장은 상호문이니 함께 이해해야 한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다. 너의 마음을 찌르고, 송곳으로 너의 마음을 찌르고, 피가 날 때까지 울어라. 이것이 고통의 의미입니다.

간단히 번역해 보니 나의 야망이 실현되지 않았고, 회한 전략은 시행되지 않았다. 한나라는 나의 골육에 형법 (살육을 의미) 을 가하여 나와 원한을 맺었다. 이것은 내가 가장 고통스러운 곳이다.

2. 타인을 배려하는 형식으로 문언문 해석을 한다.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것이다.

출처: 송주희 재토 유자유파 대학 3: "속담에 네 마음에 신경을 쓴다는 말이 있어 복수할 거야." 예: 가을은 그의 마음을 신경쓰지 않지만 소년은 그의 계획을 기다리고 있다.

당현조' 자비기' 는 영웅이 영웅을 아끼고, 영웅은 영웅을 아끼고, 파파야로 나를 던지고, 조안으로 보답한다고 말했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주 1 주조: 납품.

2 조안: 미옥. 에.

삼요: 장마. ④ 9: 담묵옥.

네가 나에게 파파야를 주면, 나는 보석으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장마는 일종의 보답일 뿐만 아니라 영원한 우정에 대한 추구이기도 하다.

네가 복숭아를 나에게 주면, 나는 조안요와 함께 너에게 돌려줄 것이다. 조안요는 단지 보답일 뿐만 아니라 영원한 우정에 대한 추구이기도 하다.

네가 목매로 나에게 주면, 나는 조안 9 를 돌려주겠다. 조안 9' 는 헝가리 신문일 뿐만 아니라 영원한 우정을 위한 것이다.

3. 고문번역. 석회 노래 천 망치 치즐 산 밖으로, 유휴 화재 가 없습니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조각조각' 은 석회석이 석회가루로 타서' 조금도 두렵지 않다' 는 단어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마지막' 인간 결백을 유지하라' 는 말은 작가가 순수하고 무고한 사람이 되는 진지한 감정과 결심이다.

둘째, 먹미묵미? 왕관 () 우리 집 서기러기 호숫가의 나무는 은은한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우리 집은 중서연 호숫가의 매수를 그리는데, 연한 먹빛 꽃이 피고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그것의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건곤으로 가득 찬 향기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서너 마디 모미를 찬양하는 절조. 그것은 옅은 잉크로 그려져 있는데, 외관은 정교하지는 않지만 청려하고 고귀하며 단정하며 한적한 내면의 기질을 가지고 있다. 밝은 색채로 사람을 끌어들이고, 기쁘게 하고, 칭찬을 받고 싶지 않고, 단지 향기를 풍기고, 하늘과 땅 사이에 머물게 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자기 묘사이다.

"호색에 의해 짱 되지 않습니다, 그냥 빈 gankun" 이 문장은 시인의 저속, 독립, 자기 보상의 성격을 보여줍니다. 셋째, 주시 주시 정섭 (청) 은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근본적으로 바위를 깨고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대나무는 청산에 단단히 달라붙어 부서진 바위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신만고 끝에 여전히 그렇게 강인하고 우뚝 솟아 있다. 동풍 서풍도 그것을 쓰러뜨려 굴복시킬 수 없다. 두 번째 말은 사방팔방의 바람이 아무리 불어도 죽석은 여전히 튼튼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주시의 확고하고 완강한 정신을 칭찬하는 동시에 자신의 성격의 힘을 함축하고 있다. "온갖 고난과 고난을 견디고, 강인함을 유지하고, 동서남북풍이 성행하게 하라" 는 것은 혁명가들의 투쟁에서의 확고한 입장과 적의 공격에서 흔들리지 않는 성격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넷째, jihai 잡시 슬픔 의 먼 날, 채찍 은 수평선 을 의미한다;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이 두 문장의 통속적인 해석: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낙홍은 뿌리의 포육을 잊지 않고, 무한한 미련으로 뿌리와 작별을 고하며, 오히려 봄진흙으로 변해 뿌리를 지키며 나무의 은혜에 보답한다. 말 그대로 꽃은 무심한 것이 아니라 흙에 떨어져 녹색비료로 변하고 녹색비료도 꽃을 먹여 살릴 수 있다.

작가는 꽃을 비유하는데, 우의는 어려운 처지이지만 국가에 봉사하는 충성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그것의 고상지절이 젊은 세대를 끌어들일 것이라고 믿는다. 다섯째, 황해의 배, 국민들이 한마디 묻자, 러일 전쟁 지도를 보았다. 만리 귀운, 동해 독춘뢰.

화면 변색을 참으며 강산이 유골을 위해 돈을 지불하게 하려고 한다. 탁주는 우국의 눈물을 끄지 않으니, 구할 때 인재를 다투어야 한다.

십만 마리의 피를 쓰더라도 간밤곤을 구해야 한다. 목련: 탁주는 우국의 눈물을 없애기가 어렵고, 구원은 인재에 의지해야 한다.

술을 마시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슬픔을 분산시킬 수 없다. 우리는 위기를 살리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찾아 의지해야 한다. 감상 감사: 이 두 문장은 상류, 구국도를 위해 노력하는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고, 또 다른 말에서는 친구들이 우국우민의 고통에 빠지지 않도록 격려하고, 성공을 결심하고' 군재' 로 혁명을 진행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두보, 태산의 웅장함! 끝없이 펼쳐진 녹색은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만의 아름다움을 모으고,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분리.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시는 태산이 웅장하고 청산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자연은 여기서 종령의 모든 경이로움을 농축하고, 남방의 산과 북방의 산은 황혼과 낮으로 나뉜다.

산 속에서 천천히 떠오르는 구름을 보면서, 그것은 내 마음을 정화하고 황혼 때 산속으로 돌아오는 새들을 따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반드시 태산의 정상에 올라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보잘것없을 것이다.

자신의 원대한 포부와 진취정신에 관한 마지막 두 문장을 쓰는 것은 항상 사람들에게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좌우명이다. 시 전체가 태산의 웅장함과 두보의 등태산 정신을 묘사했다.

일곱, 바오 사진 \ "세대 대머리 \" 대나무 로프, 맑은 옥 주전자 얼음 처럼 직선. 너무 아깝다! 나는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싫다고 생각한다.

인정이 천박하고 옛것이 천하가 의논하다. 허점이 없으면 추산은 무적이다.

묘실석을 먹고 백신파리를 주문하다. 멀리 가면 예뻐지고, 돈을 지불하기도 전에 묘를 보았다.

심옥 짱 여입, 반은 조제생에 갑니다. 주왕은 어리둥절했고, 한무제는 이승이라고 불렀다.

내면의 보답으로는 어렵고, 겉모습으로는 쉽다. 예로부터 * * * 이렇게, 너는 혼자가 아니다.

주사성: 피아노의 주현을 가리킨다. 옥 주전자 얼음: 옥 주전자의 얼음은 순수하고 흠이 없다.

"밧줄처럼, 옥주전자 얼음처럼 맑다." 하프의 현직, 옥주전자 안의 얼음이 맑다고 해석할 수 있다.

4. 계찰현검 문어문 번역 1. 삿포로 ① 금 ②, 칼 라인, 쑤 카운티 ④ 을 만들 것입니다. 허군은 두말 없이 검을 보고 있다. 희자는 진 대사로, 바치지 않는다 (바치지 않는다: 바치지 않는다), 마음이 약속한다. 반대로 ("반환" 과 함께), 서군이 죽고, 후회하고, 사견은 (상속인에게) 주었다. 상속인은 말했다: "전임자는 죽었고 감히 받아들이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계자는 무덤 옆에 건현 서군 묘수에 도착했다.

2. 노트

①: 봄과 가을 우 zhizi; 오재금 장쑤 쑤저우. ② 진: 진; 진국은 오늘 산서와 하남에 있다. (3) 패스: 이것은 가는 길을 의미합니다. 4 허군: 허. ⑤ 상속인: 왕위를 물려받은 군주. 6 군: 같은' 매달아' 요.

3. 번역

계찰은 사자 한 명을 진국에 보내어 그의 검을 가지고 가는 김에 곽을 방문하러 가야 한다. 곽은 검을 바라보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일종의 갈망을 보였다. 계찰은 진국에 가는 사명을 위해 허군에게 준 것이 아니라, 그는 마음속으로 이미 승낙했다 (허군에게 검을 주었다). 그가 돌아왔을 때 서군은 이미 죽었다. (계찰) 후회하고 (당시 허군에게 칼을 주지 않았다), 칼을 따서 계승한 왕에게 주었다. 왕위를 계승한 왕은 이렇게 말했다. "죽은 왕 (즉 아버지) 이 나에게 위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외람되게 받아들일 수 없다." 계찰은 묘지에 가서 허군묘 앞의 나무에 칼을 걸고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