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켄조는 어떤 브랜드입니까?
켄조는 어떤 브랜드입니까?
등록지: 프랑스 파리 (197)
디자이너: 고다현 3
브랜드 라인: 1) 정글의 일본인 (jj. 여장 추가 후
3) 정글 속 고다현 3 (KENZO JUNGLE): 청소년 의류
4) 도시의 고다현 3 (KENZO CITY): 여성복 < P > 품종: 의류, 가방 신체에 대한 존중을 추구하는 고다현 3 은 전통 기모노를 활용한 최초의 직체 커팅 기술로 할인 없이 단단한 소재를 쓰지 않고 옷을 곧게 펴는 패션 디자이너다. 그는 "내 옷을 통해 나는 자유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런 정신은 옷으로는 간단하고 즐겁고 가볍다" 고 말했다. < P > 이국적인 스타일: 남미 인디언, 몽골 공주, 중국 전통 도안, 서체 터키 궁녀에서 스페인 기사까지, 마치 그와 잊을 수 없는 여정을 겪은 것처럼 각국의 현란한 민족의 빛을 담고 사람들의 발굴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동양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색채에 대한 그의 편애는 다양한 민족적 특색을 융합시킬 수 있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무지개 색조: 그는 사계절을 여름으로 생각하며 색에 심금을 울리는 마술을 바꾸었다. 민족적 특색을 지닌 짙은 와인 레드, 연보라색, 사건 가지색, 카키, 유블루는 그가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따뜻한 느낌이 흐르는 오색찬란한 조합을 이루고 있으며, 더욱 강한 효과로 결합시켜 불을 지폈다. < P > 행복한 꽃: 켄조의 패턴은 종종 자연에서 나온 것으로 고양이, 새, 나비, 물고기 등 아름다운 작은 생물을 좋아한다. 특히 꽃에 반한다. 자연의 꽃, 중국의 당복, 일본 기모노의 전통 꽃무늬 등을 포함해 수천 가지의 염색 및 조합 방식, 조상의 수제 프린트 바틱 등 꽃을 표현해 원단을 항상 신선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보이게 했다.
브랜드 인식:
밝은 꽃사건은 켄조의 디자인에서 항상 일정한 발생 빈도를 유지하지만, 대문자의 굵은' 켄조' 또는 고다현 3 씨의 직접 서명도 분별하는 방법 중 하나다. KENZO 산하의 복장은 사실 세 가지 노선으로 나뉜다:
1.KENZO PARIS: 이것은 그의 창작의 정수이자 2 ~ 45 세 사이에 정의된 고가단가의 첫 번째 노선이다.
2. 켄조 준글:' 진글' 이라는 이름으로 연령층이 15 ~ 3 세인 젊은 부패는 밝고 과감한 열대 정글 컬러뿐만 아니라 특수 소재의 액세서리와' 반복 무늬' 의 유연한 코디로 더욱 편안한 스타일의 젊은 의상이다
3. 켄조 젠스: 켄조는 즐겁고 풍부한 상상력으로 젊은 민족을 위한 일련의 데님 의상을 디자인했다. 청바지, 티셔츠, 재킷, 셔츠, 니트를 포함해서 심플하고 편안한 착용 방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 P > 브랜드 스토리: < P > 세계 패션 무대, 오랫동안 코가 깊은 유럽인들에게 독점되어 왔다. 옛날 옛적에, 동양 섬나라-일본에서 온 몇몇 디자이너들은 신비롭고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충격적인 경탄을 가지고 이 무대의 중앙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기성복 디자이너 다카다 켄조 (TAKADA KENZO) 가 그 중 걸출한 사람이다.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아시아계 디자이너들의 성공은 유럽과 미국 본위 문화에 신선하고 긴 동양의 바람을 불어넣었을 뿐만 아니라, 동양 본토에서' 분투' 하는 패션업계 동료들에게 큰 격려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동양에서' 패션성대' 로 통하는 길을 열었다. < P > 다카다 켄조 (TAKADA KENZO) 는 같은 이름의 브랜드' 켄조' 의 인기로 잘 알려져 있다. 화려한 미소로 숱이 많은 인형형 긴 머리를 하고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예술가도 파리로 가는 성공길에 암담하고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그의 작품은 여전히 조금도 슬프지 않았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즐거운 색채와 낭만적인 상상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르누아르" 라고 불립니다. < P > 성공발자국
1939 년, 켄지는 일본 남부 병쿠지 구 희로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젊었을 때, 그는 전통 습관의 제약에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가 정의한 학습 분야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혼자 도쿄에 와서 당시 일본의 유일한 패션 학교에 다녔다. 당시 일본에서는 바느질업에 종사하는 남성이 드물었고, 켄조는 이 패션학교의 유일한 남성 학생으로, 전통에 도전하는 이런 보헤미안 성격으로 켄조 이후 의류업계에서 끊임없이 개척하고 발전시키는' 원동력' 이 된 것 같다. 1964 년 일본 정부는 도쿄 올림픽 징집체육관 건설을 위해 35 만 엔의 할인비로 마르세유로 가는 배표 한 장을 사서 세계로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에 앞서 KENZO 는 국내에서 상당한 디자인과 운영 경험을 쌓았으며, 196 년 일본 의류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백화점에서 장기간 여성복을 디자인한 경험이 있다.
1965 년, KENZO 는 꿈에 그리던 긴 서방 여행을 시작했고, 화물선은 세계 각지의 많은 항구에서 화물을 실어 내리고, 정박하는 동안, KENZO 는 세계 각 민족, 다른 문화, 다른 풍격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그의 눈을 뜨게 했다. 켄조 의상의 진한 이국적인 분위기는 그 경험에서 나온 것이다. < P > 그는 원래 다섯 상자의 짐을 가지고 배를 타고 출발했는데, 짐은 그의 여러 해 동안의 득의양양한 작품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원래 이런 물건으로 파리에서 큰 홍도를 펼치려 했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이 작품들을 재검토한 후 의연하게 모든 디자인 작품들을 길을 따라 항구에서 내던졌다. 켄조가 마르세유에 도착했을 때, 마침 겨울이었고, 프랑스어를 할 줄 모르고 무일푼인 그는 힘든 나날을 보냈다. 나중에 또 파리로 갈아타고 화장실처럼 작은 집을 빌렸다. 가장 힘든 날, 생계를 위해, 그는 심지어 남의 개를 위해 털을 깎아 생계를 꾸렸다. 그럼에도 KENZO 는 패션에 대한 추구를 멈추지 않고 각종 의류 잡지와 의류 회사에 끊임없이 자신의 작품을 보냈고, 결국 KENZO 는 ELLE 을 통해 1 여 개의 작품을 팔았다. 그 이후로, KENZO 는 프랑스에서의 디자인 생애에 전환점이 되었다.
197 년 4 월, 켄조는 파리에서 승리광장 성모원에 인접한 비비안 전시장 거리 (GALERIE VIVIENNE) 에 첫 번째 전문점을 만들었는데, 이는 그의 인생에서 새로운 계단이었다. 아르바이트를 통해 배운 페인트 기술을 이용해 벽, 계단, 천장에 그가 사랑하는 후인상파 회화 대가인 루소의' 정글의 꿈' 을 그리는 데 3 개월이 걸렸다. 가게를' 일본 정글' 이라고 명명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브랜드도 JUNGLE JAP' 일본 정글' 과 JUNGLE KENZO' 정글 속 켄지' 라고 명명했다. 그의 광고도 정글 배경이다. 그의 삶과 디자인은 어디에나 그의' 정글 정서' 를 반영하고 있다.
197 년 8 월 켄조는 그의 전문점 부근 골목에서 첫 소형 패션 발표회를 조직했다. 장소가 허름하고 관람객은 2 여 명에 불과했지만' ELLE' 의 편집장을 끌어들여 관람을 하고 그의 큰 감상을 받았다. 그래서 11 월 켄조의 작품이' KENZO' 의 표지로 올라왔다. 그 후로 그의 패션 그림은 패션 간행물에 자주 실렸고, 그가 디자인한 옷도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켄조는 그의 패션 사업의 청운로에 들어섰다. 1971 년 그는' 일본 정글' 이라는 상표를 붙인 패션을 파리의 최신 패션 상품으로 미국에 팔았고, 상표의 독특한 정취와 색다른 디자인 스타일이 눈에 띄어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새로운 것에 열광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졌다. < P > 7 년대 초, 반전통 문화관념과 가치관의 영향으로 귀부인을 위해 봉사하는 고급 패션가게는 해가 저물어 도산했다. 미니스커트와 나팔바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때 켄조는 색채가 밝고 발랄하며 대비가 강하고 풍부한 유비쿼터스 플라워 패턴, 상상력이 풍부한 코디 방식, 편안하고 자유로운 옷차림 느낌, 지리적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 국제화된 디자인 아이디어, 작품 속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세상에 눈을 뜨게 하고, 켄조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KENZO 의 기성복 브랜드는 빠르게 국제 분야에서 명성을 얻고 있으며 파리 밀라노 도쿄는 잇달아 그의 시전 재능과 세심한 창작의 무대가 되었다. KENZO 는 아시아에서 온 목소리로 자신의 창작 이념을 표현했고, 뛰어난 재능으로 아시아 최초의 디자이너라는 명성을 단번에 얻었다. < P > 는 1995 년 고다현 3 씨가 LVMH 그룹 (글로벌 사치품 그룹) 에 회사를 매각하고 디자인에 몰두해 의류 작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 P > 는 1999 년 유엔이 주최하는' 평화시대' 디자인상을 수상했고' 평화시대' 를 주제로 2 년 춘하 쇼 켄조 3 년 회고,' 미국 신세계' 파티, 업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 P > 색배합사 < P > 의 고향과 파리의 두 가지 전혀 다른 감정이 엇갈리는 것은 고다현 세 가지 일반인의 영감의 원천이다. 그는 항상 파리를 디자인 대상으로 삼았고, 동양의 영향은 수시로 드러날 수 있었다. 이런 스타일은 그의 사업의 시작에서 형성되었다. 197 년, 그의 첫 전문점인 Jungle Jap (일본 정글) 에 진열된 의상은 길거리 사람들의 옷차림과 크게 다르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소맷부리를 넓히고 어깨 모양을 바꾸며 면 직물을 사용했다. 기모노 디자인의 그래픽 이념은 그의 디자인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스타일은 곧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인기 상품이 되었다. 그가 디자인한 만화경처럼 변화하는 색채와 도안은 더욱 놀라울 정도로' 색채마술사' 라고 불린다. < P > 세계 패션 무대는 오랫동안 코가 깊은 유럽인들에게 독점되어 왔다. 옛날 옛적에, 동양 섬나라-일본에서 온 몇몇 디자이너들은 신비롭고 예측할 수 없는 경이로움을 가지고 이 무대의 중앙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기성복 디자이너 다카다 켄조 (TAKADA KENZO) 가 그 중 걸출한 사람이다.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가진 아시아계 디자이너들의 성공은 유럽과 미국 본위 문화에 신선하고 긴 동양의 바람을 불어넣었을 뿐만 아니라, 동양 본토에서' 분투' 하는 패션업계 동료들에게 큰 격려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동양에서' 패션성대' 로 통하는 길을 열었다. < P > 다카다 켄조 (TAKADA KENZO) 는 같은 이름의 브랜드' 켄조' 의 인기로 잘 알려져 있다. 화려한 미소로 숱이 많은 인형형 긴 머리를 하고 겸손하고 유머러스한 예술가도 파리로 가는 성공길에 암담하고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그의 작품은 여전히 조금도 슬프지 않았다. 르누아르의 그림처럼 즐거운 색채와 낭만적인 상상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패션계의 르누아르" 라고 불립니다. (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