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큰 물고기 해당화를 보고 작문을 한 편 쓰다

큰 물고기 해당화를 보고 작문을 한 편 쓰다

1. 작문대어 해당화 하루 300 자 나는 큰 물고기 해당화라는 영화를 보았다.

이 영화는 바다에 사는 사람에 관한 것이다. 그들의 하늘은 세계와 연결되어 있고, 노인은 지구의 날씨를 통제하고 있다. 여러분 16 세가 되면, 그는 큰 물고기가 되어, 세상에 가서 노인들이 어떻게 통제하고 지배하는지 볼 것이다.

봄이라는 어린 소녀가 16 이 날 죽었다. 그녀는 붉은 큰 물고기가 되었다. 그녀가 도착했을 때, 그녀는 한 인간을 사랑했지만, 그는 그 사람을 죽였다. 그는 소녀가 사는 해저 세계로 갔다. 그래서 그를 구하기 위해, 그녀는 그들의 세계를 붕괴시키고 가족들을 죽게 했다. 하지만 그 소년은 이 세상으로 돌아왔고, 그 소녀는 그를 구했기 때문에 실수를 저질렀다. 소녀가 좀 제멋대로인 것 같다. 그 남자 혼자만의 목숨이 목숨이지, 그 집 목숨이 목숨이 아닌가? 하지만 어린 소녀는 여전히 착하다.

2. 대어 해당화의 후평작문 대어 해당화의 후평작문은 깊고 얕은 눈물 속에 아무도 모르는 말이 있다. "방은 작고 붐빈다. 왜 다들 눈에 눈물이 나나요? 모든 사람의 눈은 모두 붉게 부었다. 참을 수 있어요, 할머니? 눈을 뜨고 우리 눈의 글자를 좀 보세요. 좀 깊고 얕습니다.

어둠이 암하로 쏟아져 들어오자 울음소리가 뒤에서 넘쳤다. 아버지는 나에게 기대고, 나는 기대고, 그는 눈물을 닦았다. 그 두 눈은 배회하고, 혼란스럽고, 힘이 없다. 눈은 이미 눈물에 묻혔고, 마음은 눈에 보존되었다. 그러나 나는 부주의로 그의 눈빛을 보고 돌아서서 목이 메었다. 어둠이 그 뒤에서 떨어진다.

우는 눈동자 속에 울다.

부드럽게 손을 내밀어 내 가슴에 멈추게 해주세요. 할머니는 할머니가 아직 안 가셔서 내가 그녀와 이야기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아마도 그녀는 눈을 뜨고 나를 바라볼 것이다. 나는 할머니의 손을 잡았고, 그 창백한 손은 여전히 따뜻했다. 할머니가 할머니라고 부르라고 하자 나는 소리를 질렀다. 그녀는 들은 듯 눈을 떴다. 그러나 그녀는 몇 번이나 눈을 집중할 수 없는 것 같다. 눈동자, 한쪽을 바라보며 꼼짝도 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결국, 석양이 한데 모은 그림이 한 조각 줄었다. 눈이 마음의 창이라면, 나는 이 창문이 닫혀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아무것도 엿보지 못하고, 우울함만 만연하고 있다. 그녀는 정말 피곤했는지 천천히 눈을 감았다.

시간을 따라 예전 장소로 돌아간 다음 역류하는 모래누출이 출구로 밀려든다. 한 번, 너는 나를 보았고, 나는 너를 통과했다.

3. 큰 물고기 해당화는 작문이 그녀와 농담을 하고 있고 점점 커지고 있다고 느꼈다.

어린 소녀는 버티지 못하고, 얇은 옷은 찬바람을 막을 수 없다. 점점 그녀는 눈을 감았다.

나는 그녀가 외치는 것을 돕고 싶지만, 나는 단지 스타일 뿐이다. 작은 별 하나 무력한 스타. 지금, 나는 내가 얼마나 무력한지 안다. 한 생명이 곧 떠나려 하지만, 나는 오히려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나는 이 우주에 왔기 때문에 보잘것없을 운명이다. 이 끝없는 별우에게 세상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다.

나는 그녀를 돕고 싶어도 이 모든 것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일 수 밖에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린 소녀는 점차 숨을 잃었다.

그녀는 조용하고 평화롭게 떠났다. 그녀는 따뜻한 곳, 먹을 수 있는 곳, 그것이 천국이다. 소녀야, 거기서 잘 살고 영원히 행복하길 바래.

네, 또 한 정거장이에요. 또 가야겠어요. 길을 따라, 나는 많은 것을 보았다 ... 새콤달콤하고 씁쓸하다.

어쩌면 이것이 지구의 생명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날이 밝으니 집에 가서 자야겠다. 어느 날 밤의 경험을 생각하면, 나는 한 가지 의문이 있다. 이것이 모두가 동경하는 세상인가? 만약 내가 작은 별이라면, 나는 반드시 나의 빛과 열로 세상을 비출 것이다. 만약 내가 작은 별이라면, 나는 반드시 나의 빛과 두려움없는 용기를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줄 것이다. 만약 내가 작은 별이라면, 나는 내가 영원히 이름 모를 작은 별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4. 대어 해당화는 작문을 읽자마자 뒤흔들린다. 항상 내가 뭔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게 한다.

2. 다 본 후, 온 사람이 얼음물에 완전히 씻긴 것 같다.

4. 광대한 태평양에서 고래가 자라는 것을 보았을 때, 감동적인 음악이 울리자, 내 마음은 영문도 모른 채 떨렸다. 처음에 나는 이런 음악을 들어야 이런 느낌이 들 줄 알았지만, 나는 여러 번 보았는데, 매번 그랬다. 그것은 고전적인 부분이다. 이미지와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이런 느낌을 준다.

6. 가장 성공한 것은 영혼을 주입하여 다른 사람을 녹여 깊은 감동을 받는 것이다. 네가 해냈어.

8. 왜 그는 물고기입니까? 그 여자는 손님 가족입니까? 나도 작은 돌고래 한 마리가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정말 모든 것을 아끼지 않고 그것을 사랑하고 싶다. 나는 평생 마음이 정박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없었다. 가장 좋은 것은 항상 꿈과 아이의 세계에 있다.

1 1. 내가 찾던 느낌을 찾았어! 따뜻해요! 기대가 되네요.

12. 작품은 작가의 망설임 후의 초탈을 드러낸다.

14. 위대한 나직이 있다.

15. 나를 다시 태어나게 하는 애니메이션. 나는 어떻게 묘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완벽할 뿐만 아니라 영원하다.

16. 진정한 사랑은 그녀를 자유롭게 하고 그녀를 하늘에 속하게 하는 것임을 이해하게 한다.

17. 나는 떠오르는 태양, 석양의 잔광을 놓칠 수 있다. 오직 너만이 놓칠 수 없다. 왜냐하면 너는 내가 후회하지 않는 가장 좋아하는 바다이기 때문이다.

19. 방금' 돌아오다' 를 다시 한 번 들었는데 정말 울고 싶다. 나는 매우 괴로웠지만, 무엇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어떤 것이 나를 감동시켰다고 생각했을 뿐, 나는 더 이상 들을 수가 없었다. 왜냐하면 내가 정말 울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녀를 버릴 수 없다. 정말 좋은 작품인데, 비범하게 묘사할 수 있다.

20. 나는 마침내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아름다움을 깨달았다, 그것은 비장이라고 한다! 이것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에서 수영의 감동이자 현대 생활의 연속이다. 물과 날개가 없어도 나는 살 수 있지만, 너의 부드러운 눈빛에서 나는 마르지 않을 것이다. 수백만 년 전, 우리는 바다에서 묵묵히 이생을 약속했다. 그래서, 내 인생에서,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단지 백만 년 전에 네가 나를 보았던 그 눈을 찾고 싶다.

2 1 .. 우리는 모두 자신의 바다를 찾고 있는데, 분위기가 매우 좋다. 그냥 ... 그냥 좀 괴로울 뿐이에요.

23. 한 부의 아름다운 작품은 마음속에서 가장 부드러운 곳을 건드릴 수 있고,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만큼 고통스럽다.

29. 저자는 자신의 하늘과 같은 하늘에서 같은 물고기를 찾기 위해 날아가고 싶은 욕망이 있다.

30. 언론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작품은' 결심' 색채가 짙고, 장면이 웅장하며, 특히' 대어' 중 객가 토루의 출현은 풍부한 민족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중국특색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런 좋은 작품이 필요하다.

3 1 .. 제가 가장 충격적인 것은 시공간의 돌연변이입니다. 정말로, 그는 이미 내 마음속에 들어갔다. 어쩌면 세상은 이런 느낌을 더 많이 느껴야 우리가 자신을 더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더 소중히 여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이다. 이 음악은 매우 아름답다. 네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 것 같다.

사람과 다른 생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감정입니다. 사람은 감정으로 위대하고, 사람은 감정으로 인해 가장 높은 동물이 된다. 작가는 그의 독특한 감정으로 우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 중 하나를 공헌했다.

39. 작품의 전반부는 작가의 삶에 대한 이해와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본의 노대사인 미야자키 하야오 까지 생각나게 한다.

40. 음악의 흥망 성쇠에 따라 줄거리가 한 걸음 더 깊어진다. 해변의 절벽은 음악의 상승과 함께 시야가 넓어져 줄거리가 * * * * 로 돌진하게 한다.

42. 어떻게 자신의 꿈 (어린 시절의 날으는 물고기 꿈) 을 떠올렸는지 기적을 만들려고 애썼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지난 일은 차마 돌이킬 수 없다. 머리 속의 점은 이미 먼지투성이여서, 나는 아직 나만의 바다를 찾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어려운 마일리지를 계속하고 싶다.

46.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바다가 있다. 그것은 자유다, 성장이다, 꿈이다. 나는 감동을 받아 다시 한 번 나의 바다에 파란을 일으켰다.

47. 소녀는 고래가 자라는 것을 보고, 고래가 떠날 때, 그녀의 소리 없는 눈빛이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48. 객가 민가를 선택하는 것은 은유적이다. 우리가 보이지 않는 서클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물고기가 바다로 돌아가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울타리를 벗어날 수 없다.

5 1 .. 말할 수 없는 느낌을 주세요. 너의 애니메이션은 중국의 신화 수업을 만들었다.

52. 이것은 단지 애니메이션일 뿐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허허, 영화 찍을 수 있어요. 이 수준은 확실히 국내 최고입니다.

54.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이야말로 애니메이터가 추구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는 것은 하나의 생각일 뿐이다.

57. 보고 나면 감동적이고 꿈을 위해 싸우는 투지로 가득 차 있다.

58. 이 작품을 보고 나니 마음속에 이상한 느낌이 떠올랐다 ... 우리가 찾고 있던 바다는 무엇인가?

5. 대어 해당화 작문평론 400 대어 해당화 평론

"북방에는 물고기가 있고, 이름은 군어이다." 장자' 꿈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감독은 리앙과 장춘으로' 대어 해당화' 에서 나비춤을 한 번 했다.

우리의 첫 만남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2004 년에 7 분짜리 플래시' 피쉬 해당화' 를 보았다. 개봉하자마자 센세이션을 일으킨 것이 바로' 대어 해당화' 의 전신이다.

대어 해당화' 는 프랑스 퐁피두 당대 예술센터에 소장되어' 가장 걸출한 예술품 중 하나' 로 불린다. Liang Yuan 감독과 Zhang Chun 감독은 항상 웅대 한 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두 선배는 칭화에서 학교를 그만두고 다른 애니메이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Flash 단편 영화가 여러 개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지만 자금 부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정지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 있게 노력하면 금석이 열릴 수 있다. " 그들은 꿈에 대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12 년 후, "장년, 수재는 크게 화를 내며 욕설을 퍼부었다. " 어떤 젊은이들은 "풍채만종이 되고, 서리는 구름 같다." 사람은 중년이 되었지만, 최초의 꿈은 변하지 않았다.' 대어 해당화' 는 여전히 선녀가 활발하다. 꿈을 이루기 위해' 대어 해당화' 가 12 에 도달한 약속, 얼마나 많은 12 의 삶이 기다리고 있다. 영화는 마침내 7 월 8 일 개봉, 좋은 일이 기대된다.

이것은 중국 고유의 이야기이자 다른 나라의 발흥의 전범이다. 대성귀환' 이 큰 호평을 받은 후 곽만은 놀라운 속도로 부상했다. 대성의 귀환' 감독은 전효붕 감독이 인터뷰에서 대성은 국가의 양이고 큰 물고기는 국가의 음이라고 말했다. 왜요 대어 해당화' 는' 대성의 귀환' 만큼 피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이야기는 봄이라는 소녀에게 일어난다. 그녀 16 생일에 소녀는 돌고래가 되어 세계를 돌다가 그물에 갇혀 바다에 갇혔다. 인간 소년이 그녀를 물에 빠지게 하기 위해 죽은 것도 소녀의 고난 이야기에 보답하기 위해서이다. 중국 문학은 영원히' 집' 을 빼놓을 수 없다. 소녀의 이야기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며, 우여곡절 재개가 될 운명이다.

줄거리가 느리고 아름답다. "그녀는 조율전을 돌리고, 거문고 몇 개를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여자 처럼 부드러운, 낮은 눈썹, 말. 베고니아 같은 푸른색과 봉황 같은 붉은색이 얽혀 하늘을 보수하는 여신 같은 해천을 만들어 중국인의 피 속에서 헤엄치는 모든 큰 물고기가 떠오르게 했다.

6. 350 자 큰 물고기 해당화 일기를 보고 싶어 하는 것은 어떤 포스터 때문이 아니라 k 의 피아노 곡과 선아의 표지 때문이다. 2004 년 샘플을 보고 이 12 계약이 어떤지 보고 싶습니다.

영화 전에 나도 많은 평론을 보았고, 표절도 있고, 점프표도 있었다. 비록 나는 고대의 축융을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레이줄리의 비 선생님은 그렇게 하셨지만, 물고기를 뛰어도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유는 내가 파키스탄을 만났기 때문이다. 즐겁게 이륙한 소년이 영원히 히피족처럼 보이지만, 영원히 향유의 추종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빨간 겨울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그의 백발이 티끌 하나 없이 돋보이기 때문이다.

모두들 그가 극한까지 가득 찬 평범한 남자 2 호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여기까지만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다. 향천 성인식이 끝난 날, 그는 묵묵히 그녀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가 자신의 생명을 신으로 향유의 핑안, 기쁨을 바꾸리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심지어 그가 낭떠러지 위에 서서 허스키한 목소리로 외칠 것이라고 믿는 사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당신은 누구의 사랑을 받아 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너는 신의 사랑을 받아들였다! 그는 모든 신을 배신하여 너를 사랑할 것이다! 너를 위해 모든 고통을 견뎌라! 이것은 너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

이 말은 매우 이상하고 심지어 이해하기 어렵다. 당시 낭떠러지 위에 서 있는 2 번 남자만 다음 초에 거센 파도에 짓밟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자신이 불행하고 살아 있다고 말하는 신이 맹파 후계자의 생명을 얻기 위해 8 천 년의 고독을 누려야 한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고집이 세고 악취가 나는 이 아이는 향유에게 말하라고 고집했다. 나는 세상의 비바람으로 변해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사람이 죽어도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를 보고 선아의' 대어' 를 듣고, 스크린은 내가 세상으로 변해 너와 함께 할 비바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기분은 확실히 다르다. 선아는 또 말했다. "나는 어둠 속에서 큰 물고기의 날개가 내 머리 위로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 나는 틈새에서 그 그림자를 엿보지 못했다. 꿈에서 자신이 붉은 선을 잡고 더 깊은 밤으로 달려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내가 폐의 꼭대기를 쫓아가는 꿈을 꿨는데, 네가 태어난 것이 하늘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러니 더 이상 바 때문에 슬퍼하지 마세요. 아마도 나는 그가 죽었다고 믿고, 맹파로서의 자리를 대신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하늘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7. 좋은 책 한 권을 소개하는 작문 (대어 해당화) 북방에는 고등어라는 물고기가 있는데, 나는 그 천리를 알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옛날에는 큰 천, 8 천 년은 봄, 8 천 년은 가을이었다.

"모든 살아있는 인간은 바다에서 큰 물고기입니다. 그들이 태어났을 때, 그들은 이 해안에서 출발했다 ... 그들의 생활은 마치 바다를 건너는 것과 같고, 때로는 만나고, 때로는 헤어지는 것과 같다 ... 그들은 죽어서 건너편으로 가서 다른 세계로 갔다.

-피쉬 해당화

그 해, 향유는 큰 붉은 물고기가 되었지만, 그에게 신세를 졌다.

그 해, 향유와 슈 * * * 큰 물고기, 쿤을 지켰다.

그해, 바는 모든 사랑을 중국 신에게 주었지만 함께 있지 못했다.

향유에 대하여

"나는 쿤에게 신세를 졌으니 반드시 그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그의 언니는 아직도 그 세상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 "

이것은 그녀의 선택이자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흠이 없다.

그녀는 곤에게 구조되었기 때문에 절반의 생명과 영혼의 대가를 치르고 곤의 중생을 바꾸려고 했다. 이때, 그녀는 대어곤이 어떻게 그들을 뒤엎을지 전혀 몰랐다.

강물이 역류하여 마을 전체가 홍수로 떠내려갈 때, 주영과 적송은 투은에게 말했다. "무정이 홍수로 떠내려갔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의 여동생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거 아세요?" 이 말은 향유를 얼떨떨하게 하고, 그 순간 자신이 곤에 대한 좋은 의도가 무심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으니, 그녀는 최선을 다해 보충해야 한다. 그래서 그녀는 할아버지를 따라 목숨을 바쳐 해당화 나무로 변해 천정의 허점을 막아 마을 사람들이 구원받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향유가 해당나무로 변할 때만, 그녀는 여전히 쿤을 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에게 빚진 것이기 때문이다. 마을도 구해야 한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그녀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과 관계는 모두 선택이며 아쉬움은 없다.

바 정보

바: "나는 네가 밥을 먹는 모습, 네가 제멋대로인 모습, 네가 화난 모습, 슬플 때 가장 어색할 때. 다 예뻐요. 나는 너의 모든 모습을 본 적이 있다. "

바바는 봄을 위해 많은 일을 했고, 묵묵히 동행하며 기다렸다. 봄은 쿤과 마을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바쳤고, 자신의 생명으로 봄의 생명을 바꾸었고, 봄은 이에 대해 알지 못했다.

8000 년은 향유이고, 8000 년은 바퀴벌레이다. 그가 부활했을 때, 그는 영성 여자에 의해 그의 다음 후계자로 선출되어 지구에서 죽은 선한 사람의 영혼을 관장했다. 곤의 생명으로 바꾼 향유도 쿤이 죽은 후에 이 영각에 들어갈 것이다. 또한 바바가 사라진 순간 투른에게 한 말을 증명해야 한다. "폭풍으로 너를 보호할 것이다. 어떤 형식이든 우리는 반드시 다시 만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평생 너와 함께 할 수 없어, 다음 생에 너와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이 바로 나야.

바의 사랑은 보답할 수 없지만, 여전히 의연하고 뒤돌아보지 않는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릿지 슬로프

8. 대어 해당화의 일기를 찾아 350 자. 나는 축융 속의 비 선생님을 받아들일 수 없지만, 고대의 레이조는 모두 그랬다! "이 문장은 이상하고 심지어 수수께끼입니다. 그때 벼랑 위에 서 있는 2 번 남자가 다음 초에 거센 파도에 눌려 죽은 것 같았는데, 정말 씁쓸한데, 누가 자신이 즐겁지 않고 살아 있다고 말하는 신을 떠올렸는데, 뜻밖에도 8000 년의 고독을 누리고 맹파 후계자의 생명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누가 생각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심지어 아무도 그가 절벽에 서서 허스키한 목소리로 외칠 것이라고 믿지 않았다. "너는 네가 누구의 사랑을 받아들였다고 생각하니? 나는 틈새에서 그것을 언뜻 볼 수 없다. 나는 내가 빨간 선을 잡는 것을 두려워하는 꿈을 꾸었다. 그가 자신을 신의 생명으로 향유의 평온과 즐거움을 바꿀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그는 영원히 히피 웃는 얼굴이 될 것이지만, 영원히 만화의 추종자가 될 것이다. 그는 빨간 겨울옷을 입을 때 가장 좋아 보이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그의 백발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모두들 그가 단지 일과가 가득한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물고기를 뛰는 것은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나는 꿈에서 내가 목청껏 너를 쫓아가는 것을 보았지만, 네가 태어난 것이 바로 하늘에 속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니 더 이상 바 때문에 슬퍼하지 마세요. 아마도 나는 차라리 그가 죽었다고 믿고 맹파님의 수업을 듣지 않았을 것이다. 고집이 센 이 아이는 여전히 향유에게 말하라고 고집한다. 나는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사람이 죽으면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영화를 보고 선아의' 큰 물고기' 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화면이 가득한 나는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기 위해 큰 물고기의 날개가 내 머리 위를 스쳐 지나갔지만, 그것만은 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성인식이 끝난 날 그가 어떤 심정이었는지, 표절인지, 점프표인지 아무도 기억하지 못했다. 선아는 또 말했다. "나는 밤에, 나는 폐쇄된 건물에서 조용히 그녀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꿈을 꾸었다! 그는 모든 신을 배신하여 너를 사랑할 것이다! 너를 위해 모든 고통을 감당할 수 있을까?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12 계약이 어떤 것인지 보고 싶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도 많은 평론을 보았지만, 그것은 K 의 피아노 곡과 선아의 리메이크, 그리고 2004 년 샘플을 본 뒤였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9. 대어 해당화는 영화일기 150 자를 보고 지난해 대성이 돌아와 흐르는 물현상을 일으켜 흥행부터 입소문까지 윈윈을 이뤄냈다. Joy 는 이 영화의 가장 큰 단점을 감추었다: 역시 소비 서유기의 주제이다.

물론 캐릭터는 혁신적이고 이야기도 오리지널이지만, 얼굴부터 안까지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 속임수로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대어 해당화' 에 대한 기대는 진정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서의 기대다.

포스터와 예고가 계속 드러나면서 일본 애니메이션,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의 애니메이션을 지나치게 모방한다는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지만, 화풍을 참고해도 무방하다. 결국 지브리의 화풍은 세상에서 독특하고 보기 좋다. 애니메이션은 자체 제작 이념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제작의 첫 번째 단계는 세계관을 설정하는 것이다. 전체 이야기의 배경은 무엇인가, 허구의 세계라면 시각적 외관은 어떤가, 운영 규칙은 어떤가, 사회구조는 어떤가 등이다. 그런 다음 캐릭터 설정, 인물 전기에서 계보 관계에 이르기까지 명확하고 완전한 구축이 필요합니다.

애니메이션 한 편이 오리지널이라고 하려면, 우선 세계관이 오리지널이어야 한다. 피쉬 해당화' 는 분명히' 천과 천구' 의 고전 키브리 애니메이션, 특히 인체 디자인을 가리켜 일본식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홈장면의' 다른 사람' 의 집으로서 푸젠의 객가 토루를 원형으로 참고해 매우 성공적이어서 일본식 전원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장면을 만들었다.

대어 해당화' 의 세계관은 향유의 서술을 통해 "인류의 모든 영혼은 바다 속의 거대한 물고기" 라고 말했다. 그들이 태어날 때, 그들은 바다의 이쪽에서 시작한다. 도중에 그들은 때때로 만나고, 때로는 헤어지고, 죽을 때 다시 바다 건너편으로 가서 잠든 작은 물고기가 되었다. 여러 해를 기다렸는데,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이 여정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고, 생활은 왕복할 것이다. " 중국풍은' 대어 해당화' 가 시작되면서 수많은 관중을 끌어들이는 비장의 카드다. 인민은 일본인이지만 옷부터 헤어스타일에 이르는 디테일은 정말 중국의 전통이다.

그리고 인물 이름 속에는 고서고를 많이 사용했고, 심지어 3 대 주인공인 봄, 바, 구름, 모, 사슴신, 은, 배, 쿤미, 폰 등 쌓인 혐의까지 있었다. , \ "장자 \" 에서 \ "산해경 \" 과 \ "열현전 \" 까지. 장자 소요투어' 에서' 고대에는 큰 나무가 있었고, 8 천 살에는 봄이었고, 8 천 살에는 가을이었다' 는 말은' 고대에는 큰 나무가 있었고, 8 천 살에는 곤이 있었고, 8 천 살에는 가을이었다' 는 말로 바꿀 수 있다.

쿤은 쿤을 위해 죽고, 쿤은 목숨을 쿤, 애곤에게 돌려주고, 목숨을 바쳐 인간으로 보내고, 사람이 된 쿤과 재회한다. 삶과 죽음에 관한 영화 속 많은 대화는 삶과 죽음이 서로 바꿔 놓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영혼을 잘 관장하는 영녀든 나쁜 영혼을 관장하는 쥐녀든 이런 거래를 할 수 있다.

백초를 관장하는 투은 할아버지는 이미 생사를 체득했다. 적어도 겉으로는 창조주께서 수시로 요정을 날리는 이미지를 설정하고 손녀 투른에게 생사윤회를 완전히 이해한다는 말을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 말들은 단지 보기 좋은 허장성세의 명목일 뿐이다. 큰 물고기 해당화는 이미 머리를 자른 비구니와 같지만,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잃지 않고 산기슭에서 한 소년에게 놀림을 받았을 때 일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경지가 미달하여, 몸이 먼저 병사를 모시다. 피쉬 해당화' 의 멜로드라마는 생사를 빼놓을 수 없지만, 전체 이야기 생사관 ('다른 사람' 세계관의 핵심 성분으로) 의 숙연한 기조 아래 너무 경박하게 보인다.

소년 소녀, 이른바 사랑, 생사, 함께, 비장하지 않고, 비장하지 않고, 소년의 일시적인 격정에 더 가깝다. 대어 해당화' 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이야기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야기의 경지는 하늘로 옮겨지기를 기다릴 수 없다.

모든 캐릭터는 그렇게 초탈하고, 신선의 파벌로 모순된다. 안에 있는 소년은 사실 뼈에는 단순한 성인으로 가득 차 있고, 그 안의 순결은 초심을 잊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순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남녀 사랑에 대한 처리는 보통 대충 서술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타카다의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사랑과 무관하다. 사랑 성분이 있어도 남학생과 여학생이' 사랑해',' 그날 밤 너를 안아주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는 대사를 절대 허락하지 않는다. 애매모호하더라도 극히 미묘하다.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은 경박하기 때문이다. 가장 순수한 의미를 파괴하기 때문이다.

강덕지' 귀 듣기' 의 주제는 소년의 사랑이지만, 표현의 완곡한 함축, 남녀의 진퇴의 유혹은 동양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깊이 얻었다. 향과 곤의 사랑 갈등이 극에서 설득력이 심각하게 결여된 것을 보면 창작자의 의도는 보이지만 힘은 들쭉날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알록달록한 것은 가볍게 떨어지고, 피상적인 것은 오히려 정체되어 있다. 예를 들어 향유와 쿤 사이의 감정 렌더링은 처음부터 부족하다. 곤은 바다의 아들로 물고기에 가깝지만 붉은 돌고래로 변한 곤과는 실질적인 발전이 없다.

향유에 대한 파키스탄의 감정은 더욱 제멋대로이다. 그가 비오는 밤에 위층에서 향유가 황급히 지나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온몸으로 그것에 몰두하여 그에 대한 사랑이 걷잡을 수 없었다. 그는 차라리 죽을지언정 미녀가 되겠다. 감정 발전의 리듬이 균형이 맞지 않아 여러 차례 관객을 난처하게 했다. 춘곤은 원래 고전 미학 세계에 속해 있었지만, 그의 말과 행동은 우리 시대의 징그러운 청춘 멜로영화처럼 행동했다.

이런 격차는 사람을 매우 괴롭게 한다. 실연한 바, 취했어, 벼랑 끝에서 으르렁거려: 너는 한 신의 사랑을 거절했어! 이런 저속한 줄거리와 국산 청춘영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사랑, 세상의 혼돈에 바닷물을 부 어 보자, 대량 학살을 보자? 관객들에게 봄은 곤에 대한 감정에 감사할 뿐, 사랑은 정말 섭섭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은혜를 갚기 위해, 향은 화를 냈고, 죽음으로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다행히 그녀는 할아버지 큰 나무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바닷물을 막은 뒤 알 수 없는 부활로 연기된 리듬으로 쿤과 가을의 애한 갈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 * * * 극본은 희망이 있었지만 줄거리 단서가 좀 혼란스러웠다. 특히 재난이 오고 재난이 물러났을 때 많은 세부 사항이 밝혀지지 않았다.

세 주인공의' 어디로 가시나요' 에 초점을 맞추고, 향과 곤은 아쉬워하며 감정을 선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결국 쿤을 보내고, 두 번째 물결을 시작한다.

10. 큰 물고기 해당화는 어떻게 일기를 썼습니까? 일요일에 우리 가족과 삼촌 이모가 마당에서 소풍을 갔다. 우리는 바비큐 재료와 액세서리를 많이 가지고 바비큐에 적합한 개울에 가서 바비큐 도구를 준비했다.

분업이 시작되자 아빠들은 석두 안을 수 있을 만큼 튼튼했다. 어머니들은 음식과 향신료를 준비한다. 우리 아이들 중 일부는 땔감을 주우러 가고, 일부는 옆에서 물고기를 잡으러 간다. 모두가 바빠서 곧 준비가 되었다.

우리는 난로 옆에 둘러앉아 무언가를 구울 준비를 했다. 이 순간, 우리 병원의 Qiu Shuang 은 말했다; "닭날개 먹을래!" 나는 말했다; "나는 떡을 먹을 거야!" 그러나 아버지는 단지 불을 켰을 뿐, 바람이 불자 불이 꺼졌다. 이때 모두들 다시 바쁘다. 이 장작은 불을 불고, 저것은 나뭇가지로 땔나무를 만든다. 불이 마침내 왕성해지기 시작했다. 이때, 구청이는 나를 가리키며, 나는 구청을 가리키며 말했다. "너 뭐 웃어?" " 엄마와 아빠도 활짝 웃었고, 웃음소리가 산림을 가득 채웠고, 주변 관광객들도 이런 즐거운 분위기에 감염되었다.

내가 처청과 놀고 있을 때 냄새가 코를 찔렀다. 나는 뛰어가서 방금 구운 닭날개 한 마리를 잡았다. 치우는 약해지지 않고 나머지 닭날개 두 개를 모두 가져갔다. 구시원은 닭날개를 먹으면서 말했다. "맛있다!" 우리가 처쾌하고 탐욕스러운 얼굴을 보았을 때, 우리는 모두 웃었다.

바비큐 후에 우리는 물건을 정리하고 집에 갈 준비를 했다. 우리는 다 먹은 음식을 봉지에 담아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쓰레기통에 버렸다. 나는 아주 즐거운 하루를 보냈고, 매우 재미있었다!

아나운서가 되기가 쉽지 않다. 나는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쟁취하여 자신을 과시하고 자신을 단련해야 한다. 그래야만 나는 전방위적으로 내 능력을 발전시켜 사회의 기둥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