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반회 게임은 뭐가 재미있어요?
반회 게임은 뭐가 재미있어요?
반회 게임에는 어떤 재미있는 문장 들이 있나요? 1 1, 벤치를 뺏다.
규칙: 모두가 잘 놀지 않을 때 말하지 마라.
2. 슬리퍼를 신어요
소품: 슬리퍼
참가자: 그룹으로 나누기
게임 규칙: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합니다. 슬리퍼를 출발점 5 보 앞에 놓다.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출발하세요.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여섯 번째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많이 가르친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3. 신나는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은 장내에서 경기를 하면서 훌라후프를 흔들며 손에 핀을 끼고 있다. 어느 쪽이든 먼저 10 핀을 착용하여 승리를 대표한다! (화환, 핀, 플라스틱 끈)
4, 마음은 관용구를 추측하는 코뿔소가있다.
규칙: 두 그룹. 몸짓이나 언어 (성어의 어떤 글자도 말할 수 없음) 로 그의 배우자를 일깨워준다! (A4 용지, 습관용법)
5, 세 사람이 한데 모이다
규칙: 매번 10 명이 행사에 참여하고, 음악에서 사회자 비밀번호' 3 인포단' 을 듣고, 참가자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명의 포단을 찾아 한 사람만 탈락한다!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6, 액션 드래곤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오고, 자기만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7. 거꾸로 말하다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 안에 있어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합니다. 즉,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8. 대중이 문장을 짓다
규칙: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펜 한 장과 백지 한 장을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자유롭게 종이에 한 글자를 쓴 다음 종이와 펜을 두 번째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두 번째 사람은 필요에 따라 단어를 쓰고 세 번째 회원에게 ... 문장이 형성될 때까지.
요구 사항: 대기열 끝에 있는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대기열 끝에 있는 팀원이 문장을 완전하게 쓰고, 다 쓴 후 문장을 들어 올리고, 마지막으로 문장이 유창함에 따라 먼저 문장을 만든 팀이 이긴다.
9. 쌍용진주 릴레이
규칙: 각 팀당 두 명의 선수가 그들 사이에 공을 한 개 놓고 앞으로 릴레이 경기를 진행할 것이다. 공은 걸으면서 착지할 수 없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여정 (공) 을 완성하는지 보세요.
10, 벤치 잡아
규칙: 모두가 잘 놀지 않을 때 말하지 마라.
반회 게임에는 어떤 재미있는 문장 들이 있나요? 2. 칠룡쟁주.
1. 먼저 큰 원을 만들고 각 그룹마다 스스로 번호를 매깁니다. 사회자가 번호 (예: 5 번) 를 부르면, 각 그룹 5 번 멤버들이 진주를 빼앗기 위해 다투게 된다.
2. 각 그룹 구성원이 스스로 번호를 매기는 두 그룹으로 팀 구성원을 나눕니다. 사회자가 번호 (예: 5 번) 를 부르면 각 팀의 5 번이 바로 일어나 상대방의 이름을 불렀다. 차라리 빠르고 정확하게 외치는 것이 낫다.
시계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한 순간을 마음대로 명명한다. 예를 들면 지금은 3 시간 45 분 15 초다. (반회 게임) 세 사람이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켜 잘못을 지시하거나 느린 사람에게 벌을 받을 것을 요구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의견:
1. 이 게임은 모임이나 교육과정의 휴식시간에 놀기에 적합하여 분위기를 띄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시간 관리 과정에서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반회 게임에는 어떤 재미있는 문장 들이 있나요? 3 1,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런 다음 5 개의 숙어 앞에 몇 가지 단어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3. 두 사람은 줄다리기를 한다
두 그룹, 등을 기대고 말뚝을 타는 자세로 서서 허리를 굽혀 가랑이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방의 손을 잡고,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했다. 이 게임은 남성에게만 국한된다. 자세가 좋지 않아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단위 모임 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를 전달하다
이 게임은 더 큰 장소,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하는데, 아마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몇 명씩 손을 잡고 닫힌 원을 만들어 그 중 한 명에게 훌라후프를 씌웠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동시에 움직였다.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한 바퀴를 통과하고,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쉽게 가로지르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모두 입는다.
5,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6.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반회 게임에는 어떤 재미있는 문장 들이 있나요? 4 대인 관계 수업 게임: 레드 블랙 팀 게임. 인원수: 2 팀, 팀당 인원수는 제한이 없다.
게임 준비:
두 팀으로 나뉘는데, 팀 수는 제한이 없고, 팀은 A 팀과 B 팀으로 포지셔닝된다.
게임 규칙:
1. 게임은 두 팀이 서로 다른 색상 (빨간색과 검은색) 을 선택하여 서로 다른 점수를 얻을 수 있다.
2. a 팀과 b 팀이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면 각 팀은-1 을 받게 됩니다.
3. A 팀과 B 팀이 각각 빨간색과 검은색을 선택하면, 빨간색을 선택하면 -3 점을, 검은색을 선택하면 +3 점을 얻는다.
4. A 팀과 B 팀이 모두 블랙을 선택하면 팀당 -3 점을 받는다.
각 팀의 선택은 말할 수 없다. 사회자에게 말해야 한다. 사회자는 매 라운드의 점수를 알릴 것이다.
6. 경기가 4 라운드까지 진행될 때 두 팀은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교류할 수 있다.
7. 경기가 8 라운드까지 진행될 때 두 팀은 반드시 각각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소통해야 한다.
8. 게임 9 라운드와 10 라운드의 점수에 3 을 곱해 총득점에 10 라운드 이후 게임이 끝났다.
9.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특별 지침:
이 게임은 팀 게임에 적합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1.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우리는 협력 방식을 취해야 한다.
팀워크의 기초는 상호 신뢰입니다.
팀 간의 신뢰는 원활한 의사 소통에서 비롯됩니다.
신뢰가 파괴되면 고치기 어렵다.
인간관계반 게임: 신문 줄다리기-모임 게이머 수: 무제한.
게임 준비:
1 .. 신문 몇 부와 1 가위.
2. 가위로 신문 양끝에 구멍을 하나 잘라서 한 사람의 머리가 이 구멍을 통과할 수 있다.
게임 규칙:
1. 경기당 두 명의 참가자를 파견하다.
참가자들은 신문을 머리에 올려 놓았습니다.
3. 진행자가 게임 시작을 선언한 후 참가자들은 비슷한 방식으로 게임을 해야 한다.
4. 경기 도중 신문이 부러져 한 참가자의 목에서 미끄러져 그 참가자가 실패하고 다른 쪽이 이겼다.
특별 지침:
경기 도중 손으로 신문을 당기면 안 되고 목 힘으로 신문을 당겨야 이길 수 있다.
대인 관계 수업 게임: 마술사의 돌 변경 활동의 목적;
최초의 신체 접촉을 통해 인간관계의 거리를 깨뜨리다.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친숙도를 높이고 짧은 시간 내에 수업에 통합할 수 있다.
활성 디바이스:
실내나 실외의 평평한 대지 모두 가능합니다
16 ~ 50 명 이내로 인원수는 적지 않을 것이다.
2 ~ 5 개의 부드러운 (또는 양모) 안전구 (공이 축구보다 약간 작기 때문에 한 손으로 잡는 것이 좋다)
활동 규칙:
1. 처음에는 코치나 학생이 자발적으로' 마술사' 가 되어 공을 얻어 시법을 할 수 있었다.
2. 마술사가 주문을 할 때, 모든 파트너들이 그것을 피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술사가 공으로 건드리기만 하면 석두 된다.
3. 마법에 의한 공격을 피하려면 다른 파트너를 찾아 손을 잡고 같은 곳에서 노래를 한 곡 불러야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지만, 노래가 반복되면 무효가 되고 석두 된다.
4. 여행 중의 습격을 피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과 결탁하지 마세요.
5. 과정에서 달릴 수 없고 경쾌한 걸음으로 걸을 수밖에 없어 학생들이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행사가 끝난 지 몇 분 후, 마술사는 감동받은 학생을 마술사로 바꿔 한 공에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 공유:
짧은 시간의 워밍업 활동은 보통 공유되지 않으므로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주된 목적은 학생들을 흥분시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반회 게임에는 어떤 재미있는 문장 들이 있나요? 소품 5 개: 의자 (몇 개)
참가 인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소울 메이 트, 내가 당신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그룹은 서로 마주보아야 합니다 (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한 사람은 추측하고 있음). 그런 다음 사회자는 공연할 사자성어나 단어를 종이 한 장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합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는 말로 설명할 수 있지만 동작 중의 말은 할 수 없다.) (곤경, 구멍이 없는 것, 독립, 절망, 주위를 둘러보고, 무중생, 미소, 자신감, 닭날란, 비천함).
1, 페어링
소품: 일부 로프
참가자: 두 명 이상의 그룹, 한 명 이상의 그룹.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장소가 커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먼저 각 그룹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를 묶고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다. 사회자가' 출발' 을 외치자 모든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의 묵계가 필요하다.
2. 소포를 전달하다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이 이' 행운의 사람' 으로부터 흩어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3. 보물 찾기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4, 숙어 (또는 단어, 시) 용
소품: 없음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처음부터 성어를 말하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계속하는 것이다. 참고: 각 접룡이 받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사람의 마지막 글자여야 하며 동음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접대할 차례가 되면, 접대할 수 없을 때, 사회자는 그에게 일정한 처벌을 줄 수 있다. (그가 프로그램을 연기하거나 동작을 흉내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5. 톱 풍선 대회
소품: 풍선과 밧줄.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지고, 쌍방이 번갈아 서브를 넣는다. 협력과 경쟁의 능력을 구현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파티 게임
복사지.
5 분 동안 종이에 A 가 언급한 특징을 적는다.
종이 (빈 면이 위를 향함) 를 오른쪽 학생에게 전달하다. 서명지를 받은 학우들은 이 학우에 대한 자신의 관찰과 이해에 근거하여 종이에' 나는 너를 탄복한다' 라고 적었다. 쓴 후에 차례대로 오른쪽으로 돌아서 서명지가 나에게 돌아올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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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지를 써서 해외로 보내려고 합니다. 스타 베네딕트 컴버바치에게 싸인을 요청합니다. 영어 편지 한 통 써 주세요. 글자 수가 적지 않다. 서명하기 위해서라고 표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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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f 서명 문제
- 업무 분석 설문지의 개념, 장단점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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