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동성애는 뭐가 나쁜가요?
동성애는 뭐가 나쁜가요?
전체 인구에 대한 동성애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많은 유명한 사회학자들과 성학자들이 서로 다른 조사를 했다. 여기서 나는 비교적 공인되고 보수적인 데이터를 사용한다. 남성 동성애는 남성 총수의 10%, 여성 동성애는 여성 총수의 6% 를 차지한다. 이 가운데 남성의 약 6% 와 여성의 3% 는 절대 동성애자, 즉 이성에 관심이 없다. 동성여성이 남성보다 적은 이유는 여성의 성발견과 성계몽이 남성보다 더 어렵고 느리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선천적이고 후천적인 발견과도 관련이 있다: 모든 동지가 자신의 동성애 성향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 중 몇몇은 양성애자이며 동성과 이성 모두에 관심이 있다. 이 사람들은 BI 라고 하는데, 영어에서' 2' 의 접두사이다. BI 를 포함하면 일부 통계에 따르면 이 비율은 놀라울 정도로 높고, 가장 높은 비율은 전체 인구의 1/3 에 이른다.
동성애는 어떻게 형성됩니까? 내가 강조해야 할 것은 대부분의 동성애가 타고난 것이다. 이것은 결코 유전자 돌연변이도, 탈바꿈도 아니라 정상적인 역전이다. 사람들의 전통적인 사고에서,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남자도 여자를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남자가 남자를 사랑하는 것은 비정상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위의 일반적인 생각은 논리적 추론이 없다. 이것은 전형적인' 유치한 귀납적 추리' 로, 그 본질은 순전히' 느낌' 이다. 현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성애자이고, 소수는 동성애자라는 것이다.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모든 사람은 이성애자라는 이른바' 정상' 이다. 문자 기록에는 어느 시기의 어떤 민족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동성애는 자연계에도 존재한다. 과학자들은 특정 비율의 영장류가 사춘기에 동성을 선호한다는 것을 관찰했는데, 이 선호도는 일부 종에서 상당히 높을 것이다. 이것들은 많은 동성애자들이 타고난 것임을 증명한다.
물론 일부 동성애는 반대이며 가족 영향과 사회 풍조와 관련이 있다. 초년의 가정 영향은 상당히 크다. 예를 들어 군대에서는 동성애가 가끔 일어난다. 사회 풍조도 사람의 성적 취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서양의 고대 그리스와 중국의 위진 남북조에서는 한 남자가 외모를 중시하는 시대였다. 당시 동성애도 가장 성행했다. 고대 그리스의 플라톤과 소크라테스는 모두 동성애자였다. 그들의 관념에서 성인 남자와 젊은 남자 사이의 사랑은 남녀 간의 사랑보다 더 고상하다. 중국 한나라의 거의 모든 황제에게는 동성애 연인이 하나 있는데,' 단소매 복숭아꽃' 의 전고도 여기에서 유래했다. 위진 명사의 많은 시사들은 모두 동성애의 내포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향의' 번화가 금안룡양' 으로 가장 유명하며, 뒤이어' 용양' 도 전고가 되었다. 그러나 사회 풍조의 영향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그 사회적 요인은 겉으로 보이는 것만큼 크지 않지만, 관용적인 사회는 더 많은 동지를 공개로 향하고, 보수적인 사회는 더 많은 동지를 숨기도록 한다.
많은 사람들이 동성애자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들은 어떤 사람입니까? 일반적으로 이성 집단과 별반 다르지 않다. 이는' 무작위적 발생' 의 자연반전이기 때문에 따라야 할 법칙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평균지능이 일반인보다 높고 (엘리스 조사 참조) 상당히 높다는 특징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술, 특히 음악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음악과 미술을 전공하는 사람들 중에서 동성애자의 비율은 다른 그룹보다 높다.
역사상 동성애 유명인이 부지기수다. 고대 그리스 여성 시인 사포는 여제자와 함께 레스보스 섬에 살고 있으며 레스보스 섬도 현재 레즈비언의 기원이다. 많은 사람들이 플라톤이 이른바' 정신적인 사랑' 이라고 부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고대 그리스 사회 연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것이 어떤 면에서는 동성애를 의미한다는 것을 안다면,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미켈란젤로는 카발레리라는 젊은 귀족과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는데, 그들의 연애는 거의 온 도시에서 알려져 있었다. 나중에 카발레리가' 영혼의 일곱 가지 표현' 을 썼어요?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작곡가, 카발레리의 아버지, 영국의 위대한 철학자 베이컨, 동성애자로 여겨진다. 와일드는 잘 알려진 동성애자이다. 그는 독립으로 감옥에 간 적이 있다. 바그너를 지지하는 게이 루드비히 2 세와 집사들이 모두 강을 건너 자살했다. 프랑스 작가 Cocqueteaux 는 양성애자입니다. 휘트먼과 에밀리 디킨슨, 위대한 미국 시인은 거의 동성애자임이 분명하다. 많은 사람들이 소위 정통적인 입장을 지지하기 위해 많은 명백한 증거에 눈을 멀게 한다. 위대한 러시아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났다. 그는 조카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자살을 강요당했다. 그러나 많은 음악계와 사학계의 사람들은 그가 콜레라로 사망한 흠집이 있는 기록을 받아들이기를 선호한다. 카라얀치의 위대한 지휘자인 번스타인은 그의 선생님 코플랜드와 함께 살았다. 게다가, 작가 울프도 이런 경향이 있다. 프랑스 당대 철학자 푸코가 동성애를 공개하고 에이즈로 죽었다. 이 직업의 특수성 때문에, 동지는 정치인에서 보기 드물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이스라엘 텔아비브 시 시장 (Israel 텔아비브 시) 와 오스트레일리아 대법관 (이름이 기억나지 않음) 이 공개적으로 자신의 성적 취향을 인정한다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말할 필요도 없이, 황제의 역은 거의 끊임없이 등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감룡과 호곤의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그들은 그 속의 동성애 의미를 발견하지 못했다. 황제와 노예, 특히 내시를 알아야 한다는 것은 강한 의미가 있다. 한애제와 동현은' 부러진 소매' 라는 이야기를 남겼다. 단배산은 일부러 영어 팩을' 암' 으로 번역해 단배산으로 바꿨는데, 사실 이 전고를 호응했다. 민국 시절 광저우 금란회 등 여성단체들도 이런 중대한 의의를 지닌 장소였다. 동방, 장궈롱, 백선용 등 두 현대인의 동성애 연애는 모두 공개돼 그들의 고상한 인격은 오래전부터 사회의 존경을 받았다. 동쪽으로 가면 일본의 가와바타 야스나리대에서 동성애 관계가 있다. 미도유키프에서는 동성애가 너무 분명해서 노출되었다. 기억으로 이것들을 쓰는 것은 여전히 많은 누락이 있는데, 이것들은 유명인의 프라이버시를 폭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고 한다. 나는 이것이 정상이기 때문에 숨길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들은 출생지와 학교처럼 보편적이다. (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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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애란 같은 성정체성이나 성별을 가진 사회 구성원의 성적 취향을 끌어들이거나 촉진하는 것을 말한다. 동성애와 동성 성행위는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 동성성행위를 하는 사람이 반드시 동성애자는 아니다. 동성애는 세계 각 민족, 사회, 역사 단계에 널리 퍼져 있지만,' 게이' 라는 단어는 현대 개념으로 헝가리의 칼 마리아 켈트베니와 1869 에 의해 처음 제기되었다. 이 단어는 그리스어의 접두사인 호모-(same) 와 어근 sex (성) 로 구성되어 있다. 나중에 정신의학에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따라서 영어국가에서는 동성애자들이 일반적으로 이 의학 용어의 사용을 거부한다.
중국의 동성애는 우리가 겉으로 느끼는 것만큼 많지 않다. 지금 나의 느낌은' 어디에나 있다' 는 것이다. 게이 남성은 일반적으로 게이, 레즈비언은 리스 라고 합니다! 그리고 동성애는 중국에서 예로부터 있었고, 용양의 중독, 슬리브의 중독이라는 고정적인 호칭이 있다. 이런 고위 관리들이 많이 귀하다.
(1) 동성애자란 무엇입니까?
65438 에서 0973 까지 미국 심리학협회와 미국 정신의학협회는 동성애 행위를 질병 분류 체계에서 제거했다. 동성애의 정의는 "동성애란 성, 심리, 감정, 사회생활에 대한 한 사람의 흥미를 의미하며, 주요 대상은 동성인 사람이고, 이런 관심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고 수정했다.
동성애는 질병이 아니다
65438 부터 0980 까지 제 3 판' 정신장애 진단 및 통계 수첩' (DSM-III) 은 동성애를 더 이상 정신질환으로 간주하지 않고, 자아-긴장장애 동성애는 자신의 동성애 취향에 불만을 품고 지속적이고 뚜렷한 고민을 느끼며 여전히 정신장애의 일종이다. 또한 세계보건기구 (ICD-9) 이 발표한 국제질병분류 (ICD-9) 에 따르면' 동성애' 가 취소되었지만' 자기인정이 어려운 동성애' 는 여전히 질병 프로젝트에 포함돼 있다. 일반적으로 동성애자든 레즈비언이든, 자신이 자신의 성적 취향을 알려주지 않는 한, 한 사람의 성적 취향은 일종의 심리적 활동이며, 그의 개인적인 행동으로 판단할 수 없다. 사실 동성애는 이성애자와 마찬가지로 지능이 정상이고, 업무능력이 정상이며, 표현이 정상이지만, 연애대상이 동성인 사람일 뿐이다! 즉, 동성성향을 인정할 수 있는 사람이 정상인과 같다면 동성애는 더 이상 정신 장애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3) 동성 성행위는 동성애와 같지 않다.
김사 박사는 1950 년대 동안 인간 성행위의 취향을 0 ~ 6 ~ 7 등급으로 나누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행위로만 동성애를 정의하곤 했다. 하지만 동성애 행위와 동성애는 상당히 다르다. 일부 동성애 행위는 우발적이고 상황적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어떤 경우에는 군대에서 Paoze 와 성관계를 갖는 것은 자신의 성욕을 터뜨리기 위해서이거나, 과거에 비자발적으로 동성과의 성관계를 강요했기 때문이다.
(d) 동성애의 평가와 확인
성적 취향은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성적 환상의 대상이 동성이지만 동성과 성관계를 가진 적이 없다면 동성애로 확인됩니까? 이에 따라 성치료팀 멤버들은 반구조식' 게이 설문지' 로 사건에 대해 심도 있는 인터뷰를 하고, 다른 구조식 설문에 협조하며, 평가에서 시간 변수를 고려해 사건의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물었다.
동성애는 독일 의사 벤켓이 1869 년에 창조한 것이다. 이 단어는 이성에게 성적 반응을 일으킬 수는 없지만 동성에게 끌리는 것을 묘사한다 (벤켓, 1869, Bullough, 1976, 637 면 참조).
오늘날 게이, 이성애자, 양성애자는 서로 다른 유형의' 성적 취향' 으로 간주되어' 성, 느낌, 환각 중 특정 성별 구성원에 대한 지속적인 매력' 으로 정의됩니다. 따라서 동성애는' 동성구성원에 대한 기본적이거나 절대적인 매력' (Herek,1989) 을 의미한다. 1994, 3 면).
벤켓이 의학 용어를 창조하기 전에 동성성 행위는 기독교에 의해 악으로 정죄되었고 영국을 포함한 일부 유럽 국가들에서는 불법으로 선포되었다. 어떤 경우에는, 남성은 100 년 전 영국의 유명한 오스카 와일드 사건과 같은 동성 성행위로 투옥된다. 서양인들은 동성성 행위가 유죄라는 관념의 기원이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일 대학의 저명한 역사학자 보스웰은 동성애자들이 "대부분의 유럽 국가의 사회 여러 차원에서 탁월하고 영향력 있고 존중받고 있으며, 그 시대의 문화유산에 영원한 흔적을 남겼다는 것을 발견했다. 종교 사회든 세속 사회든."
그러나 12 세기 후반부터 비교적 악독한 적의가 대중문학에 등장해 결국 신학과 법문학으로 확산되었다. 보스웰, 1980, 334 면. 13, 14 세기는 어떤 이단도 용납하지 않는 시대다 보스웰은 이러한 불관용이 다음 몇 세기 동안의 유럽 사회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푸코 (1979) 는 그의' 성의 역사' 에서 산업혁명 시절 정부와 의료직업의 세속 사회에서의 권위가 날로 높아지면서 동성애에 대한 비난이 종교에서 세속사회와 의료직업으로 옮겨갔다.
19 세기 말 유럽과 미국에서는 이런 역사적 힘의 융합으로 동성애 성향이 의학 진단 단위로 간주되고 범죄와 위법 행위로 간주됐다. 하지만 20 세기 초에는 동성에게 성적으로 끌린 남녀가 도시 지역에서 우정망과 모임 장소 (D 'Emilio,19811993) 를 형성했다 뉴욕과 같은 도시에서는 이 모임 장소들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1920 년대 성해방 세대가 자주 찾는 곳이다. 1930 년대의 유명한 사회 억압 아래 법의 반포와 경찰의 탄압으로 이 시기에 동성매력에 대한 수용 선언이 끝났다. 경제적 압박으로 인해 많은 남성들이 직장을 잃고 이성애자의 남성성을 다시 강조하게 된 것은 동성애에 대한 불관용의 재발의 한 원인 (창시, 1994) 일 수 있다.
1920 년대에 독일에서는 동성 운동이 시작되어 베를린에 도서관과 센터를 설립했다. 1939 년 나치가 센터를 파괴하고 도서관을 불태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부는 동성성행위를 금지하는 법을 공포했고, 수천 명의 동성애자들이 감금되어 강제 수용소 (Plant, 1986) 에서 사망했다. 프로이트는 이 기간 동안 독일을 떠나 런던에서 피난했다. 1920 년대에 그는 동성운동을 지지하는 탄원서에 서명하고, 동성애가 사회에 좋지 않지만 정신질환의 의미에서 병리 현상은 아니라고 유명한 편지에 썼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전무후무한 수의 남자와 여자를 한데 모았다. 미국에서는 소위 동성애자를 군대에서 씻어내고 전쟁이 끝날 때까지 계속됐으며, 1950 년대 상원의원 조셉 매카시의 동성애 반대 및 반자본주의 운동에서 더욱 확대됐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AlfredKinsey 와 그의 조수들은 미국에서 성행위에 대한 첫 번째 과학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여 많은 남성들이 동성성행위를 경험한 것을 발견했다. 후속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이러한 경험들은 여성에게도 발생한다. 이 연구 자료들은 엄중한 비판을 받았지만 당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의 동성운동을 지지했다. 유럽에도 암스테르담과 코펜하겐을 포함한 동성애 운동이 있다. 동성신문, 잡지, 사설클럽, 공공장소가 무더기로 쌓여 지배적 동성성행위가 병이라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의사와 정신과 의사들은 여전히 호르몬 주사, 쇼크 요법, 거세, 심지어 뇌 수술을 사용하여 동성애 흡인력을 치료하려고 합니다. 정신분석가들은 가족 병리 (Haldman, 199 1) 가 동성애와 같은 성적 편차를 초래한다고 주장한다. 캘리포니아대 로스앤젤레스 분교의 에블린 호커는 국가정신건강연구소의 지원을 받아 동성애를 정신질환으로 실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녀의 연구는 1955 년 미국 심리학협회 연례회의에서 보도되고 1957 에 발표되었다. 훅 (1957) 은 당시 사용된 최고의 심리량표 (로샤잉크 테스트, 통각 테스트, 지도 테스트) 를 근거로 훌륭한 계량표 해석자 (예: 클로프버가 로샤잉크 테스트를 설명하는 일) 를 초청해 남성 동성애자 30 명을 연구하고 나이 30 명과 함께 연구했다 이 사람들은 연구 전에 심리 치료를 받지 못했다. 그 결과, 계량표의 전문 해독자들은 동성애자와 이성애자를 구분할 수 없었고, 전문가들은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사이에 차이가 없는 점수를 주었다. 따라서 이 연구에 따르면 동성애는 질병 단위로 존재하지 않아 심리테스트를 통해 구분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성애는 정신 건강 측정에서는 중요하지 않다. 이후의 많은 실증 연구는 이 결론을 지지하는데, 성적 취향은 정신병리학과 관계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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