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8) 추처기' 서천전 천리': "수행의 길은 마음을 고치는 데 있다."

(8) 추처기' 서천전 천리': "수행의 길은 마음을 고치는 데 있다."

넷째, 노산에서 서쪽으로 천리를 걷는다.

김장종 명창 6 년, 추처기와 유처현이 함께 노산에 가기로 했다. 추처기가 노산에 온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가 처음 온 지 벌써 13 년이 되었다. 노산 () 은 본명 노산 () 으로, 추처기 () 는 노산의 내막이 오악 () 과 거의 같다고 생각하여 노산 () 으로 개명했다. 노산에는' 백룡담' 이라는 수영장과' 백룡동' 이라는 구멍이 있다. 추처기는 이곳에서 한동안 연습한 적이 있는데, 백룡이 자신의 김룡으로 연습하는 것을 보고 여기에 유명한' 대단지정' 을 적었다. 추처기가 노산을 유람한 후, 노산의 많은 경관은' 노을동' 과 같은 구처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는 또한 이곳에서 대량의 시를 창작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대로의 용도를 이해하게 했다.

당시 윤지평은 노산에서 선생님과 연금술을 연습하고 있었다. 어느 날, 추처기가 말했다. "돌로 금을 만드는 능력을 가르쳐 주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윤지평은 놀라서 멍해졌다. 추처기는 말했다. "돈이 없으면 길을 기르기에 부족하다. 이 마술은 배워야 할 것이다. " 윤지평은 "스승님, 석두 금이 되면 회복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라고 말했다. 추 기계 웃었다: "회복하는 데 약 500 년이 걸립니다. 클릭합니다 。 윤지평은 "나는 배우지 않고 천년을 해친다" 고 말했다 추처기는 "수행의 길은 마음을 고치는 데 있다" 고 칭찬했다. 이런 사상이 있으면 너는 쿵푸에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어느 날 추 (Chu) 는 노산 (Laoshan) 을 돌아 다니며 산봉우리로 둘러싸인 3 면 동굴과 바다를 마주 보았다. 이때 마침 해가 뜨고, 노을이 반봉을 비추고 있다. 추처기는 이 현란한 광경을 보고 괜찮다고 주장하며 윤지평에게 동액에' 노을동' 이라는 글자를 새겨달라고 부탁했다. 갑자기, 그는 안에서 누군가가 술을 마시고 있는 것을 들었다. "누가 밖에서 싸우고 있니?" " 그들이 들어가 보니, 원래 한 늙은 도사가 명상을 하고 있었다. 윤지평은 만나 얼른 몸을 굽히며 물었다. "이 사람이 여기서 연습한 지 얼마나 됐어요?" " 도사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여기서 40 년 동안 명상을 했는데, 하늘은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윤지평은 추처기를 보고 추처기가 고개를 끄덕였다. 윤지평은 "도가의 선정은 언제 끝날까?" 라고 계속했다. 노인은 놀라서 물었다. "이것도 물어볼 필요가 있다. 클릭합니다 추 (Chu) 는 "사제' 마음은 죽지 않고, 도심은 태어나지 않는다' 는 말을 보냈지 만, 사제는 땅에 쓰러져, 바이추 (Baiqiu) 는 스승이 되었다" 고 말했다.

사막에 멀리 있는 칭기즈칸은 왈라머즈 나라를 멸망시킨 뒤 바루만으로 돌아가 피서를 했다고 한다. 어느 날 칭기즈칸은 엘기스 강변을 거닐며 절친한 친구 두 명을 동행했다. 하나는 북조 최초의 재상 노야 초재와 유온이었다. 칭기즈칸은 자신의 신체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약 3 분의 1 독이다" 고 말했다. 의학은 병을 치료할 수 있을 뿐 장수를 연장해서는 안 된다. " 징기스칸이 물었다: "어떻게 영원히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야초가 말했다. "장생의 길은 마음을 가다듬는 데 있다." 칭기즈칸이 다시 물었다. "불교와 유교로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다른 귀족 학자들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유문은 과장하여 말했다. "중원에서 성취한 사람이 구처기라고 해서 300 여 년을 살았다고 한다. 그는 장수를 유지하는 비밀 기술을 가지고 있다. 김세종이 그를 방문했을 때 장종이 나중에 그를 만나고 싶었지만 구정인은 곽욱의 운명을 예견했기 때문에 피했다. " 칭기즈칸은 즉시 노야가 빛을 발하는 것을 보았다. 루노 추 (Lu ye Chu) 는 "나는 이것보다 더 나쁘게 들었다. 처정인은 원래 굶어 죽었다고 한다. 13 년의 노력 끝에 그는 이룡극주의 신선이 되었다. 지금은 북방 도교의 첫 사람이다. " 칭기즈칸은 유온을 가리키며 말했다. "저는 중원을 통일했습니다. 무공은 문제없지만, 관건은 인심을 얻는 것입니다. 그를 초대해 주세요! "

12 19 년 5 월, 유문씨는 20 명의 수행원을 데리고 엘치스 강에서 출발해 칭기즈칸이 준 성지와 호두금메달을 손에 들고 "내가 직접 온다면 무엇을 해야 한다" 고 말했다 。

12 19 년 12 월, 리우웬 (WHO) 는 추처기 제자 윤지평과 이지창 (Li Zhichang) 의 소개로 추처기를 알게 되었다. 김, 송, 몽골의 시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추 () 는 우리가 한 글자를 시험한다고 말했다. 리우웬 (WHO) 는 금의 운세를 측정하기 위해' 가죽' 이라는 글자를 썼다. 이때 유문은 큰 돌 옆에 서 있었다. 추처가 말했다. "너는 큰 돌 옆에 서 있고, 석두 위에는 가죽이 있다. 왜 죽지 않는거야? 클릭합니다 송을 다시 봐라. "유씨가' 자식' 이라는 글자를 쓰자 그 옆에 있는 고양이 한 마리를 향해 소리쳤다. 추처기는 말했다: "아들은 쥐이고, 쥐는 고양이를 만나 죽는다." 리우 웬 은 계속 말했다: "몽골 을 봐! 클릭합니다 그리고 또' 자' 라는 글자를 썼는데 마침 이모가 차를 들고 왔다. 치우 기계 는 말했다: "여자 플러스 아들 이 좋다. 몽골이 세계의 왕이 될 것 같다. " 유문은 탄복하여 칭기즈칸의 편지를 읽었다.

윤지평은 기회를 틈타 사부님께 말했다. "이제 그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문명을 원하고, 다른 사람을 교육해야 할 때이다." 일찍이 추처기가 시사에 관심을 기울였을 때, 그는 몽골인들이 천하를 통치할 것을 예견했고, 몽골인들이 사람을 너무 많이 죽였을 뿐,' 신선도교, 평생 소중하고, 사람은 무한하다' 는 도교의 취지를 따랐을 뿐이다.

추처기는 18 제자를 선발하여 1220 년 정월 산둥 라이주에서 출발하여 하북 심주 무이 투 강을 거쳐 2 월 22 일 연경 노구교에 도착했다. 추처기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연경의 관원, 백성, 스님들이 잇달아 시내를 나가 영접하였다. 그 날, 추 기계 yanjing yuxue 개념 에 머물고, 그 이름을 짱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추처기의 이번 서유에서 나의 제자와 많은 신도들은 그것을 노자 서유호창아에 비유했다. 누군가 당대의 얼굴로 그린' 태상관도' 라는 제사를 추처기에서 요구했다. 이와 함께 신도 한 명이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는 사진을 찍었다. 호랑이는 눈도 눈도 구슬도 없이, 구처기를 찾아 용점정을 그리려고 한다. 추처기는 웃으며 말했다. "네가 어떻게 수련하든, 어떻게 일을 하든, 어떻게 사람이 되든, 그 본질을 잡아야 한다. 도가의 말에 따르면, 네가 일등을 하면 모든 것이 끝난다! " 말을 끝내고 그는 펜 하나를 집어 들고 호랑이 눈을 가리켰다. 그 사람은 그림을 잘 그린 후 말을 타고 있어 참을 수 없어 보였다. 말이 그림을 보고 오줌을 싸서 땅에 쓰러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뉴스가 퍼지자 추처기는 제자들에게 "이것은 신통이 아니라 열쇠다" 고 말했다. 만물에는 모두 신이 있다. 마음으로 이해하면 길을 이해할 수 있다. "

이때, 추처기는 72 세이다. 4 월, 신도들의 요구에 따라, 추처기가 천장관에 가서 교편을 주재하였다. 5 월에 일행은 용양관을 유람했다. 8 월에 몽골 현덕 원수 노노 대머리 꽃이 사람을 보내 그를 초대했다. 추석이 지난 후 사자는 칭기즈칸의 편지를 가져와서 추처기 서행을 청했다. 추처기는 유언이 이미 정해져 있는 것을 보고 서행을 결정했다.

미완이 계속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