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로댕의 자료는 전혀 없다. -응?

로댕의 자료는 전혀 없다. -응?

카밀 클라우디스는 로댕처럼 존경받는 천재 조각가가 되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1885 년 겨울에 로댕을 만났다. 그녀의 선생님, 보처 씨는 로마에 가기 전에 그녀를 학생으로 로댕에게 맡겼다. 이것은 연이어 칭송받는 대가이다. 그의 모델이 그와 애매한 관계가 있다는 말을 듣고 여자들은 모두 그에게 반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그의 조각품 중 하나가 인체에서 직접 나왔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감나고 완벽하기 때문이다. 로댕은 이런 욕설에 눈물을 흘렸고, 카밀은 이런 완벽함이 천재의 사심없는 노동의 결정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았다.

카밀은 로댕 씨에게 구슬 한 알을 요구했다. 그녀는 그녀의 형 폴을 위해 흉상을 조각하고 싶어한다. 이 집에서 카밀은 아버지를 제외하고 그의 동생 폴을 가장 좋아한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훌륭한 시를 쓸 수 있다.

아버지, 클라우디스 씨가 돌아왔습니다. 카밀은 역에 가서 그를 마중하러 갔다. 집에 들어가기 전에 아버지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딸에게 돈을 좀 쑤셔 주셨다. 하지만 이 장면은 우리 엄마가 보았고, 그녀는 위층 창문에 서서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그녀는 울면서 자신을 안방에 가두고, 가족들을 욕하며 그녀를 속였고, 모두들 함께 미친 진흙 놀이를 하는 바보를 위해 고통을 겪었다.

선생님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카밀은 살짝 힘줄이 튀어나온 발을 조각해 로댕에게 주었다. 이 작품으로 로댕은 카밀을 조수로 초청해 미술관 기념관의 대형 조각 작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그날 카밀은 비계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녀는 무의식중에 로댕이 애매한 동작으로 앞에 풍만하고 하얀 나체 여자 모델을 만지작거리는 것을 보았다. 카밀은 놀라서 어찌 된 일인지 눈에 눈물이 글썽였다.

저녁에 폴의 방에서 카밀은 오빠에게 더 이상 로댕의 집에 가고 싶지 않다고 속삭였다. 폴은 동정적으로 그의 여동생을 바라보았다. 로댕 자신도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몰랐을지도 모른다. 전설적인 인물의 행동은 상상할 수 없는 방탕함과 독단적인 행동이다. 그가 숭배하는 우고는 이런 말을 했다.

다음날 아침 로댕은 카밀의 소식이 있는지 물었다. 그의 조수는 고개를 저으며 한 명 더 고용할 것을 건의했다. "안 돼!" 로댕은 생각조차 하지 않고 거절했고, 그는 스스로 카밀을 찾기로 결정했다. 책상 위에 조각한 발은 그에게 그녀가 대체할 수 없는 조수이자 뛰어난 조각 천재라고 말했다.

로댕의 방문은 카밀의 원한과 억울함을 사라지게 했다. 카밀이 누드 여성 모델을 위해 포즈를 취했을 때, 로댕은 카밀이 배운 것을 배우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우고가 죽자 사람들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서로 알려서 어색했다. 우고의 죽음은 로댕에게 생명의 피로를 느끼게 했고, 그는 모델의 나체에 영감을 받아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카밀은 처음으로 로댕에게 운명을 맡기기로 결정했고, 그녀는 모델의 받침대에 올랐다. 누드 카밀은 마스터에게 완벽한 이브를 보여 주었다. 백옥처럼 풍성한 피부와 몸이 로댕의 마음을 어지럽혔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쓰다듬고 키스를 했다.

클라우디스 일가는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가 빌로프에서 휴가를 보냈다. 그녀의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클라우디스는 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로댕 부부를 빌로프에 초대했다. 로시는 로댕의 미혼 아내로, 그녀와 그는 아들이 하나 있다. 그는 이번에 벨로프의 초청을 받아 카밀이 가능한 한 빨리 파리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는 우고와 발자크의 초상화를 조각하고 싶어한다. 그는 어떻게 모든 사람의 매력을 얼굴에 드러낼 수 있습니까? 영감은 마치 장난꾸러기 아이가 그와 숨바꼭질을 하는 것과 같다. 카밀이 없으면 그는 이러한 임무를 완수할 수 없었고, 오직 그녀만이 그에게 끊임없는 영감을 줄 수 있었다.

언니와 로댕의 사랑은 폴을 푸대접받고 불필요한 사람이 되었다고 느끼게 했다. 카밀은 파리 교외에서 로댕이 새로 산 페이안 가든에 산다. 이 더 워크샵 임시 집 처럼, 그녀는 거의 외부 세계로부터 고립, 가족과 친구 를 소외, 밤낮으로 일했다. 영감, 열정, 기교, 몸을 그녀는 모든 것을 로댕에게 바쳤다.

로댕의 걸작이 곧 완성될 예정이었지만, 클라우디스 씨는 딸아이가 로댕을 알게 된 후부터 일을 멈추고 로댕을 위해서만 사는 것 같다는 것을 불안하게 발견했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자신의 작품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영원히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카밀에게 그녀의 미래가 그녀에게 속한다는 것을 상기시켰고, 그녀는 로댕과 함께 너무 많이 나타나서는 안 된다. 그녀 주변의 유언비어는 천재를 죽이기에 충분하다.

카밀은 그녀가 임신한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페이안 가든에 혼자 있었고, 하루 종일 일해서 그녀에게 그럴듯한 옷과 그럴듯한 신발 한 켤레가 없었다. 로댕은 예술계의 친구들과 교제할 뿐만 아니라 병든 로시와도 자주 함께 있다. 로시가 문 앞에 와서 크게 싸웠다. 카밀은 유산했다. 로댕은 사흘 동안 울었다. 며칠 후 카밀은 갑자기 실종되었다. 그녀의 스튜디오에서 로댕은 매우 흥분해서 완벽하게 조각한 자신의 이미지를 발견했다. 그는 그것을 전시하기로 결정했다.

카밀이 다시 나타났을 때, 그녀는 로댕에게 그녀와 로시 사이에서 선택을 하라고 요구했다. 로댕은 하인을 쫓아내는 것처럼 로시를 쫓아낼 수 없다고 말했다. 카밀은 갑자기 그녀의 아버지의 말이 얼마나 타당한지 깨달았다. 그녀는 밤낮으로 그를 위해 일하며 자신을 거의 고려하지 않는다. 그녀는 영원히 다른 여자가 가진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 오직 석두.

아무것도 없는 카밀은 폴을 찾아 형에게 한동안 머물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결국 로댕을 떠나기로 동의했고 마음이 아팠다.

카밀은 초보적인 회복 후에도 여전히 조각에 빠져 있다. 우리 오빠가 가출해서 부모님이 빌로프로 돌아가신다. 당초 온 가족이 그녀와 그녀의 조각품을 위해 파리로 이사했는데, 지금은 전 세계가 그녀를 버렸다. 그들은 서로 매우 실망했다. 카밀이 가진 유일한 것은 조각이다. 조각만이 그녀와 로시를 구분할 수 있다.

뮤지션 드뷔시 등의 도움으로 카밀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그녀는 절뚝거리며 다시 날고 싶어한다. 사람들이 그녀의 작품에 대해 호불호가 다르기 때문에, 이 작품들은 고통으로 왜곡되었다. 하지만 모든 칭찬은 로댕에 속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의 학생이기 때문이다. 그는 그녀에게 금을 찾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생활이 하나의 십자가가 되었다. 바울의 말은 너무 투철하다. 그는 이미 그녀에게 말했다: "로댕의 꿈, 당신은 일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로댕의 그늘에서 영원히 벗어날 수 없을 것 같다. 카밀은 이전보다 더 외롭게 자신의 세계에 숨어 있었고, 그녀는 조각품이 될 것이다. 그러나 조각품조차도 이렇게 버려지지 않을 것이다.

로댕이 왔지만 거절당했을 때, 문 안의 카밀은 매우 약해져서 일격을 당할 수 없었다. 발자크의 전신상 성공으로 로댕이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카밀이 그에게 영감을 주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를 놀라게 한 것은 오래간만에 다시 만나는 것이 결국 상처를 주는 욕설이 되었다는 것이다. 정신 불균형의 카밀은 미쳤다. 그녀는 그녀의 모든 불행이 로댕의 못된장난 때문이라고 의심했다. 집주인이 집 회수를 제의하자 카밀은 비통하게 로댕의 집으로 달려가 석두 로 그의 문과 창문을 부수고 으르렁거렸다. "로댕, 네 개집에서 나가, 사랑해!" "

처량하고 매서운 울음소리가 어둠 속에서 메아리쳤다.

폴은 줄곧 그의 아버지에게 소홀해졌고, 그가 프랑스로 돌아왔을 때, 그는 이미 걸출한 작가가 되었다. 카밀은 아버지의 품에 안겨 자신을 실망시킨 것을 부끄러워했다. 클라우디스 씨는 그의 딸의 아름다운 파란 눈이 광택을 잃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불쌍한 카밀을 껴안고 폴의 시를 읽어 주었다.

주디, 한 신문사 기자가 로댕의 전기를 쓰기 위해 카밀을 인터뷰했다. 그녀는 카밀에게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녀가 이 시대에 얻을 수 없는 여성 예술가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로댕조차도 그가 그녀에게 금을 찾도록 안내했지만, 나중에는 그녀에게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인정했다. 기자가 뭐라고 말하든 카밀은 그녀가 로댕이 보낸 것이라고 판단했고, 그녀의 인터뷰를 거절했다. "로댕과의 관계는 0 이다."

19 13 년 가을, 클라우디스 씨의 장례식 직후 카밀은 파리의 한 정신병원에서 심각한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다는 서명을 받았다. 병원 죄수차에 실려 가는 순간 카밀은 창문을 잡고 철난간을 잡았고, 눈에는 서늘함과 공포가 가득했다.

정신병원에서 카밀은 동생인 폴에게 가능한 한 빨리 이 고초를 떠나기를 간절히 편지를 썼다. "나를 여기에 두지 마라. 내가 얼마나 집에 가서 너와 함께 살고 싶은지, 그리고 내 물건이 로댕의 손에 떨어지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그는 내가 나갈까 봐 백방으로 막을 것이다. 나는 정말로 집에 가고 싶다. 네가 유배된 여동생. 클릭합니다

1943 10 6 월 19 일, 카밀 클라우디스는 80 세의 나이로 몬트크론 수용소에서 사망했다.

로댕은 카밀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뽀뽀하다. 카밀을 모델로 삼다.

카밀에게 예술은 그녀의 삶의 전부이며, 이 세상에서 그녀의 지위를 대표한다. 예술은 욕망, 사랑, 운명, 혹은 아예 인생의 희비극을 의미한다.

카밀의 삶을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평가하는 방법? 우선 19 세기 프랑스의 교육, 경제, 문화, 정치 등 다양한 사회 상황을 포함하여 그녀가 처한 시대와 역사적 배경을 고려해야 한다. 카밀은 여성 조각가이다. 당시 프랑스에서는 조각품이 순전히 남자의 예술이었고, 여성은 조각 예술을 접할 권리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카밀은 대중의 인정을 받거나 상류사회에 수용되지 않았다. 다른 여성 연예인들이 모인 행사에서도 사교를 잘하지 못하고 동시대인과의 접촉과 교류가 부족해 무명이었다. 이것들은 모두 그녀를 야심인정으로 데려온 이유 중 하나이다. 이 점을 알면 왜 우울증과 슬픔이 항상 카밀의 작품에서 잠재적인 주제인지 이상하지 않다. 재능이 넘치는 이 여자 연예인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외모 아래 하루 종일 때가 쌓인 고독한 내면 세계가 있다.

카밀은 말년에 동생과 조카와의 서신을 통해 베르나르프의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며 젊은 마을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그곳에서 그녀는 처음으로 자연의 고요함, 순수함, 평온함을 체험했다. 그곳에서 침묵과 자연은 그녀의 계몽 선생님이다. 그들의 영감을 받아 그녀는 흙, 건초더미, 석두 속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연의 신비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었다. 그녀는 열정으로 깊은 존재를 뚫고 자신과 인류 전체의 가장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사실 카밀과 같은 조각가에게 평화와 조용한 생활은 그녀가 생활의 생동감 있는 순간을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바로 어린 시절의 기억, 사랑에 대한 갈망, 포착, 상실로 카밀은 자신의 경험을 창작의 동력으로 만들었다. 그녀는 조각으로 생명의 실종과 귀환을 기록하며 생명, 사랑, 죽음의 의미를 찾았다. 여기서 그녀는 생활에 대한 독백을 표현하며 외로움을 현실 세계에 대한 찬사로 바꾸었다.

둘째, 카밀의 조각 예술을 대할 때, 로댕의 조각품에서 벗어나서 자신의 플랫폼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카밀의 작품도 그녀의 남동생이자 시인 폴 수사예술의 거울이다. 그들은 모두 반대 사이의 조화, 내면과 외적인 것을 알아차렸다.

변화무쌍한 현상 뒤에는 카밀의 조각품이 변하지 않는 본질을 포착할 수 있다. 조각 예술의 찬송가처럼 생명의 흔적과 세상의 변화를 보여준다. 그것은 카밀과 하나님과 자연의 소리 없는 대화에서 비롯된다. 바로 내면세계의 소박함, 영혼의 순수함, 사랑의 아름다움, 사랑받는 기쁨, 죽음에 대한 완강한 저항으로 카밀의 예술은 변화무쌍한 형태로 변하지 않는 내포를 유지시켜 영원에 이르렀다.

충성, 신비, 사랑, 존재의 궁극적인 의미도 카밀이 작품에서 표현하려고 시도하는 주제이며, 그녀가 일상생활에서 끊임없이 찾는 소재이다. 그녀의 작품은 대립의 조화, 보편성과 특수성의 상호 작용, 표리교화, 눈빛과 사상의 교류, 시간과 영원한 변증관계, 주체와 대상의 관계로 표현된다.

카밀이 만든' 폴 13 세의 흉상' 과' 폴 16 세의 흉상' 을 평가할 때 예술평론가 아슬란 씨는 "조각품이 동시에 완성되지는 않지만 모델도 동갑내기인 폴은 아니지만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여자의 관찰력은 기묘한 관통력을 가지고 있다. "

사실 카밀은 이런 조각가입니다. 그녀는 이 모든 다른 방면들을 조화롭게 하나의 아름다운 전체로 융합하여 그녀의 작품을 간결하고 균형 잡힌 지혜, 영원으로 만들 수 있다. 조각' 성의 여주인' 이 그 예이다. 이 조각품에서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보았고, 사람들은 마치 시간을 벗어난 것 같았다. 카밀은 아이들의 눈을 통해 우리에게' 생명은 기적이다' 라는 주제를 전달했다. 분명히, 윌너브에서의 카밀의 어린 시절의 경험은 그녀가 이 기적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녀가 그 원시적인 마을과 숲 속을 거닐었을 때, 그녀는 자연운동의 리듬, 대지의 숨결, 거석, 초원, 푸른 하늘을 체험했다. 그녀는 항상 경외심을 품고 이 거대한 캔버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한다. 인생은 너무 아름다워!

그녀도 자연의 소리 없는 말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침묵과 신비로 구성된 영원한 대화를 느꼈다. 그녀의 초기 창작' 엘레나' 는 이런 대화에 대한 그녀의 이해를 반영했다. 엘레나의 생활은 이미 이 땅의 압도적인 침묵에 흡수된 것 같다. 그녀는 마치 생명의 외로움을 꿰뚫어보고 죽음이 그녀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때부터 카밀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해도 침묵이 항상 그녀와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초기 조각품들에서 우리는 카밀이 예술 형식을 통해 그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그녀의 조각의 두드러진 특징으로 삼는 것을 볼 수 있다. 카밀의 조각품은 그녀가 있는 시대를 대표하지도 않고 자신이 속한 계층을 대표하지도 않지만, 카밀은 이미 그 시대의 여성과 예술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격차를 넘겼으며, 사곤다로는 이런 도약의 가장 좋은 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밀의 조각품은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품과 전반적으로 연관이 있는데, 이런 연결은 항상 직접적으로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19 세기의 프랑스 조각가를 통해 드러난다. 카밀에게 있어서, 접촉은 자연히 그녀의 창작을 지도하는 기초이다. 그녀는 만물에 충성, 평온, 조화를 부여했다. 조각품은 각종 조각들이 마음대로 모이는 것이 아니라 조화미가 부족하다. 그녀의 작품은 자연의 전체이며, 조용하고 조용하다. 이런 평온함은 혼란스럽고 격동적인 생각이 아니라 순수하고 순진한 생각에서 비롯된다. 카밀의 어떤 작품에서든, 그녀의 감정과 지혜는 사물 형태에 대한 그녀의 파악, 그리고 그녀의 선재와 구상에 대한 장인심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조각품의 모든 단계, 각 재료는 전체와 교묘하게 어우러져 조각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드러낼 수 있다.

카밀의 작품은 실물을 보존하고 사상의 빛을 흡수하고 반사한다. 바로 이런 빛으로 그녀의 작품 형식과 주제를 안정되고 투명하게 하여 시대감을 갖게 했다. 세상의 아름다움과 영광이 카밀의 예술에서 빛나고 있다. 우리는 같은 사랑과 기쁨과 진지한 감정, 그리고 자신의 자리에 놓인 외로움으로 그녀의 작품을 감상하고 음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들을 감상하고 찬양하는 사람들에게 이 예술품들은 조용한 사고의 공간과 영원한 신앙을 제공한다. 그것들은 삶이 주는 고난의 경험과 생활 자체의 적막과 기적을 반영하는 거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모든 것은 지속적인 행복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 점에서 그녀와 로댕은 완전히 다르다. 로댕은 사상의 표현에 치중하여 현실 생활의 원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 그의 작품은 복잡하고 추상적이며 불안정하며 모호하기로 유명하다. 반면 카밀의 예술은 대립의 자발적인 통일과 조화의 결합을 강조하며 현실을 해소하여 어떤 신비감을 얻을 필요가 없다. 그녀의 작품에서 침묵과 언어, 시간과 영원, 몸과 영혼은 모두 통한다. 그녀의 작품 형식은 모두 세상과 단절된 외로움과 자연을 표현한 감정에서 탄생했다. 그녀의 조각품은 추상적인 존재나 상상을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구체적인 감정의 쓰기에 집중하여 우리를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또 다른 영원한 묵상으로 끌어들인다.

카밀은 눈과 뇌의 관찰과 균형을 통해 작품의 현실을 충실히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절대 추상적인 상징은 아니다. 그녀는 예술이 생활 자체라고 굳게 믿는다. 생활 자체가 존재의 신비성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예술도 자신의 형식을 조정하여 삶을 표현해야 한다. 하나님의 소리 없는 언어. 그녀에게는 시간이 모든 존재를 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결국 그들의 원점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고요함. 카밀은 침묵이라는 관찰 방식을 통해 현실 생활을 관찰한다. 고독한 느낌이 너무 진실해서 그녀는 이미 글의 표현력까지 잊어버렸다.

카밀은 그녀의 작품으로 현실 세계와 사람들이 관찰한 세계와 교류했다. 그녀는 변화와 불변, 시간과 영원한 관계에 관심을 갖고 있다. 결국, 카밀의 작품은 오디세이식 인문정신을 방출한다. 자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자아에서 벗어나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상상력, 열정, 새롭고 예상치 못한 것은 좋은 예술가 사상의 일부이다. 카밀 자신의 생각은 자연의 아름다움, 충성, 사랑에 대한 반응이 낭만적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