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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 내 눈에 중국 문화

고전문학은 우리 오늘의 생활, 오늘의 언어, 오늘의 글쓰기에서 먼 꿈인 것 같다. 사실, 오늘은 바로 어제의 계속이며, 오늘은 어제와 매우 밀접한 내적 관계를 맺고 있다. 특히 우리 화하민족은 문화 승계를 중시하는 나라다. 수천 년의 역사가 축적되어 화하 문화가 풍성한 내면을 갖게 되면서, 오늘날 우리가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글에도 이런 문화의 침전이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자 작업자로서 그 표면의 문법적 의미만 알고 있고 그 내포의 감정적 색채와 인문고를 느낄 수 없다면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사용할 수 없다. < P > 오늘의 각종 문학 현상은 본질적으로 고전적 유전자 안에 있으며 고전 특정 문화 현상의 확대나 새로운 조합이다. < P > 예를 들어 현대시가 이해하기 어렵고, 난해하고, 몽롱한 것을 추구하는 것은 사실 신선하지 않다. 만당 5 대와 송대 초반, 이를 기풍으로 삼고, 대체로 시사는 오랜 평이한 통속함을 경험한 후, 문학의 요구에 맞게 난해해야 하지만, 결국 난해하고 난해한 것은 문학의 변종이다 < P > 어떤 사람들은 25 년의 정경을 그려본 적이 있다. 인간은 기계와 비슷한 동물이 되고, 모든 물질의 수요는 버튼을 누르면 실현될 수 있는 상태에 있다. 시인도 없고 소설도 없다.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현대화 생활을 구입하고, 정신문화 분야에서는 사막이다. < P > 이는 현재의 공리문화의 번영에 근거한 연역일 뿐, 인간은 자신이 창조한 문명에서 파멸되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정신적 욕구는 인간의 생명 자체의 필요이기 때문이다. < P > 중국의 가장 귀중한 재산은 한여름의 전통문화와 심미의 문화정신이다. 어떤 과학기술문명이든 다른 사람들은 모방하고 능가할 수 있기 때문에 중국의 세기라고 할 수 없다. 다만 한여름의 전통문화정신이 21 세기 인류정신문화의 주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만 21 세기를 한하 전통문화의 세기로 만들 수 있다. < P > 전통은 고대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전통은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의 범주다. 현실과 역사는 같은 생명이다. 특히 중화전통문화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끊이지 않는 강이며, 끊임없는 생명이다. < P > 이백두보 조설근은 전통이고, 노신후시 심종문도 전통이다. 비록 그들은 모두 반전통의 건장이지만. 그들 몸에 용솟음치는 것은 한하 민족의 피로, 죽이기 어려운 한하 문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모두 매우 깊은 전통문화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상처는 반전통으로 전통문화를 구성하는 새로운 생명이며, 고전문화의 변이이다. < P > 중국 전통문화역사에는 몇 차례 큰 해체가 있었다. 웨이와 진 왕조의 유교 정통 문화의 해체; Liu Yong 이 대표하는 송시의 성적 해방; 이영 대표의 명말 휴머니즘사조는 노신 대표의 오사운동과 일치한다. 그들은 모두 전통을 위해 새로운 생명력을 활성화시켰다. 그들은 먼저 전통의 집대성자, 그리고 해체자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전통문화의 일부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 P > 매번 대대적인 해체에는 외력의 자극과 내재적인 운동 법칙 작용이 있다. 오사운동은 서풍이 동쪽으로 점차 현대문명의 필연이자 한하 전통문화의 자연변화의 필연이다. 전통문화가 어느 단계의 극치로 발전하면 잘 익어 곰팡이가 피는 열매가 되고, 한 번의 해체가 필요하고, 열매가 땅에 떨어지게 하고, 다시 새로운 과일나무가 자라나 새로운 생명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청말은 명말, 송초, 위진 전통문화보다 더 성숙해야 하기 때문에 해체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절실하고 해체의 힘이 더욱 강하기 때문에 오사운동이 곰팡이가 나는 열매를 떨어뜨리는 것은 공적이 있고 전통문화의 내재 운행 법칙의 필연적이다. < P > 하지만 전통문화의 열매를 떨어뜨린 후 전통문화의 수천 년 동안 배양된 나무를 뿌리째 뽑아야 한다면 과격, 과격한 결과, 전통문화 반대, 이런 문화에 반대하는 지배자-지식인에 이르기까지 과격하고 과격한 결과다. < P > 사회 풍조는 원래의 독서지상으로 일거에 유명해진 사대부 문화, 뇌체가 거꾸로 걸려 있는 사회인륜 관계 전위,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지위 불균형 등이 여전히 오늘날 사회의 여러 가지 폐단의 핵심이다. < P > 그래서 중국 문화 내부에는 전통문화로 돌아가는 사명이 있다. 복귀의 의미는 과거제에 답하는 것이 아니라 고전시를 주요 문학 전달체로 다시 삼는 것이다. 전통문화의 정신으로 새로운 한하 문화체제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런 체제는 전통문화를 함축하는 현대문화가 될 것이다. < P > 복귀는 후퇴가 아니다. 예를 들어 공자가 주문화에 대한 복귀를 제창하지만 봉건문화의 창시자가 되었다. 한유는 고문운동을 제창하지만 새롭게 부상하는 단문의 신흥문체의 개척자가 되고, 인류는 늘 뒤돌아보며 오늘의 조류를 부정하고 전통으로 돌아가는 데 진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마지막으로 중국 전통문화가 누구를 모집했는지 묻고 싶습니다. 부흥국학은 지금 하지 않고 언제 합니까? 모두 잘 생각해 보세요, 만약 정말로 그것을 잃는다면, 우리가 중국인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 또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