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당시에서 변호사라는 장르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그리고 형식, 구성, 사용법은?

당시에서 변호사라는 장르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그리고 형식, 구성, 사용법은?

법은 규정이고 법이다. 운율시는 리듬시라고도 불립니다. 당나라에서는 이를 '근대시' 또는 '근대시'라고 불렀다. 운시는 중국 고전시 가운데 가장 엄밀한 시 장르이다.

운율시의 첫 번째 장과 문장

1. 운율시의 구조

운율시는 장에도 일정한 문장이 있고, 문장에도 일정한 문장이 있다. 캐릭터는 명확한 소리와 소리를 균등하게 나눕니다. 4문장으로 이루어진 시를 절구라 하고, 8문장으로 이루어진 시를 운율시, 8문장 이상으로 이루어진 시를 운율시라 한다. 각각의 5자 4행은 5자 4행, 줄여서 5자 4행이라고 합니다. 각 7자 4행은 7자 4행, 줄여서 Qijue라고 합니다. 각 문장에 다섯 글자로 구성된 운시를 오자 운시, 줄여서 우루(Wulu)라고 합니다. 7자 운시의 각 행을 7자 운시, 줄여서 치루(Qilu)라고 합니다. 파일루는 다섯 단어와 일곱 단어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5행과 7행의 8행은 4개의 행으로 나누어진다. 4행의 첫 번째와 두 번째 행을 첫 번째 행,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을 턱 행,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을 목 행이라고 한다. ,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줄을 꼬리 쌍으로 부르고, 4행의 첫 번째와 두 번째 행을 꼬리 쌍으로 부르며, 3~4개의 문장을 마지막 쌍으로 부르며, 4행에는 대결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 첫 번째와 마지막 두 쌍을 제외하고 중간에 있는 두 쌍의 개수는 임의로 늘릴 수 있습니다. 운시는 운율의 배열을 포함하며, 중간에 있는 대행은 반대이어야 한다.

위는 운율시의 형식 요구 사항입니다. 운율시의 구성에는 시의 구조적 규칙, 즉 시의 시작, 계승, 이행, 결론도 포함된다.

Qi는 시작을 의미하고 Zhuan은 종료를 의미합니다. 운율 시에서 시작, 계승, 전환 및 결합의 단위는 운율 시에서 쌍으로 이루어지며 문장으로 통합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두보의 "악양탑에 오르다":

과거에 동팅에 물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올라가는 중이다. 웨양타워.

우와 추의 남동쪽 모퉁이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첫 번째 대련의 제목은 '기'이고,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건물 위로 올라가는 턱 대련은 '상속'이고, 곤경에 처하게 되는 목 대련은 '돌이키다'이다. 마지막 2행은 멀리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기 위해 건물에 오르는 내용으로, 닫히는 것은 '함께'라는 시적 의미가 깊어진다.

시작은 주제를 깨뜨리는 것이며, 벗어나서는 안 됩니다. 상속은 주제를 자세하게 계속하는 것이며, 전환은 의미를 심화시키고 원래 의도를 끌어내는 것입니다. 결합은 시작과 끝을 고려하여 시적 의미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 장은 원나라 이전에는 무의식적으로 사용되었는데, 이 규칙이 명확해진 것은 원나라 이후에야 가능했다. 운율이 있는 시뿐만 아니라 모든 글에도 이러한 기획 규칙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2. 운율시의 구문

운율시의 문장에는 객관적인 운율과 의미적인 운율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일관성이 필요한 경우도 많다. 별도로 설명하겠습니다.

음조와 리듬은 상대적으로 단순하며, 일반적으로 두 글자가 하나의 음절을 구성합니다. 리듬 시의 각 줄에 있는 단어 수는 홀수이므로 마지막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일 음절입니다.

의미 리듬은 일반적으로 단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한 단어는 단음절 단어의 리듬 단위이고, 두 단어는 이음절 단어의 리듬 단위이며, 다음절 단어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시의 의미와 운율에 따라 구분되며, 단순히 단어나 단어로 구분할 수는 없다.

시 낭송은 일반적으로 어조와 리듬에 중점을 두지만 의미와 리듬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의 구문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며, 초보자는 문장의 리듬을 익히는 것이 운율적 시 감상에 대한 관심과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가 갖춰야 할 기본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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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단시의 의미와 운율은 성조장단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5자시는 9가지, 7자시는 12가지가 있다. 단순히 단어의 본래 의미가 아닌 주로 시적 의미로 나누어야 한다. 의미리듬을 이해하는 것은 시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다. 이는 감상과 실천 모두에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