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빙심의 시를 분석해 주세요.

빙심의 시를 분석해 주세요.

빙심의 창작은' 문제소설' 에서 현대 백화산문,' 별',' 춘수' 에서' 젊은 독자에게' 에 이르기까지 문체와 언어 형식 모두에서 개척성을 가지고 있다. 언어가 아름답고 자연스러우며 고대 중국어의 정취가 섞여 있어 선명한 예술적 특색과 개인 서사 풍격을 지닌 문체이다. 텍스트 내용으로 볼 때 모성애, 동심, 자연은 빙심 글쓰기의 기본 모제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찬양, 추구, 사고를 구현한다. "사랑은 오른편에 있고, 동정은 왼편에 있고, 인생의 길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과 눈물을 느끼지 않고, 슬픔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이 글의 제목에서 말했듯이, 빙심의 문장 () 는 그녀 자신의 사랑에 대한 신념을 철저히 반영하였다.

그녀의 슬픈 아름다움은 그녀의 자질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그녀의 시에서 표현되었다. "부드러움과 미묘함이 가득하다."

슬픔을 안고 ","나는 단지 연약한 사람, 밝은 십자가, 나를 등에 업게 했다. 나는 자연의 희미한 별을 버리고 싶다.

"첸 은 소리 쳤다" 고 시인은 썼다! 작은 슬픔이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다! 그녀가 지루할 때, 그녀는 언니에게 편지를 썼다

편지, 그녀가 쉽게 영향을 받는 마음을 더 자세히 묘사하다. 아마도 천재는 인류의 우수한 분자일 것이고, 그것의 신경 조직도 비교적 가늘다.

괜찮아요. 외부 자극만 있으면 반응이 있어요. 일반인조차도 슬퍼할 필요가 없는 사람은 천재라고 생각하고, 행복할 필요가 없는 사람은 천재라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아무 이유도 없이 노래를 부르며 우는 것은 간질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과거에는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다" 는 명언이 있었다. 유일

주론: 시공간이 무궁무진하더라도 나쁜 공간의 강도가 될 수밖에 없다. 인생: 건강, 나이, 질병, 죽음의 기본 비극과

진황, 한무; 공자, 소크라테스와 같은 현자; 지혜는 솔로몬과 같다 알렉산더 나폴레옹 등 영웅은 피할 수 없다.

자유, 일상 생활도' 뜻대로 되지 않는다', 평범한 세대는 흐리멍덩하고, 술에 취해 꿈꾼다, 하지만 별로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청각능력

명인은 모든 것에 대해 감정이 충만하다. 그래서' 슬픈 가을',' 상춘' 은 모두 시인이 하는 수작이다. 그리고 "걱정"

아,' 지루함',' 슬픔',' 고통' 은 시인 사전에서 가장 많은 명사가 되었다. 빙심 같다.

부드럽고 즐거운 환경에는' 고통' 이 없지만 시인으로서 그녀의 신경은 쉽게 흥분된다. 그녀는 다시 돌아왔다.

여성의 다정다감한 특징을 지닌 한 여자, 그녀의 심령 피아노는 장엄하고 즐겁고 공허한 신기한 음악을 연주하지만, 왕왕

바로 이런 이유로 쓰라린 슬픈 소리가 새어 나왔다.

그녀의 슬픔은 부드러운 슬픔이고, 어떤 사람들은 벨벳 같은 연한 노란색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그녀의 시를 읽고, 한밤중의 노래를 듣고,

무력감을 느끼게 합니다. 또 공강 위의 명월과 같이 먼 바람이 한 가닥의 퉁소를 보내니, 그대를 울게 하지 않고 그대만 하게 하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조용히 유혹, 평온한, 광범위한 영향; 또 유평백의 강남 냉우론은 너를 슬프게 하지만, 우리는 흔히 슬픔이라고 부른다.

대부분 고민이 섞여 있을 뿐이다. 강남의 찬비에 씻겨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연한 파란색을 느낄 수 있다.

순수하고 영롱한 슬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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