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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의 시적
"비 골목" 의 다이 wangshu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가지고 있다.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소리 없이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가까이 가서 다시 던져라.
숨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우쭐거리며 지나갔다
꿈처럼,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렸다.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퍼뜨리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비 레인" 감상;
라일락 이미지 사용에 대해 변변은 "빗골목은 옛 시' 비 속 라일락 공허함' 의 현대 백화판의 확장이나 담수화처럼 읽힌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라일락, 라일락, 라일락, 라일락, 라일락, 라일락) 메아리치는 멜로디, 유창한 리듬, 각 단락은 정확히 6 줄, 줄마다 길이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7 편의 시에서 진행되며, 일정한 간격으로 운발을 반복한다.
익숙한 이미지와 과도하게 사용된 단어가 이 시의 성공을 간단하고 모호하게 보이게 한다.
물론, 어떤 면에서는' 비 골목' 에 확실히 약간의 결함이 있다. 그러나' 느릅나무 득동' 은 이 시에서 강한 서정적인 의미를 창조했다. 시 전체는 단순함과 반복으로 강렬한 상징색으로 가득 찬 서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소리도 없고, 기쁨도 없고, 햇빛도 없다.
시인 자신은 이렇게 외로운 사람이 빗길을 헤매고 있다. 작가의 감정은 더할 나위 없는 지경에 이르렀고, 어디서부터 해결해야 할지 몰라서, 고독 속에 아름다운 희망이 있고, 아름다운 이상이 눈앞에 나타나길 바라는 욕망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이 쓴' 라일락 같은' 소녀가 바로 이 아름다운 이상의 상징이다.
그러나 시인은 이 아름다운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자기처럼 슬픔과 서글픔으로 가득 차서 순식간에 지나가고 꿈처럼 떠내려갔다. 아직 어두운 현실을 헤매고 있는 시인 자신, 그리고 이룰 수 없는 꿈처럼 떠가는 희망만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