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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진 시대
위진 인물은 건안 인물이나 건안풍이라고도 불린다.
건안 시인이' 시경' 과 한악부의 우수한 현실주의 창작 전통을 물려받았다는 뜻이다. 한편, 그들은 시가에서 한말의 대혼란과 대분열을 실감나게 묘사하며 민생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동시에, 그는 시에서 세상에 위대한 공적을 세우겠다는 포부를 표현했다.
시의 감정 기조는 관대하고 슬프며, 언어는 굳세고, 자연스럽고, 선명하고, 유창하며, 후세시의 본보기가 되었다.
스타일은 가장 먼저 인물을 판단하는 데 사용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스타일이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스타일이 형식, 언어, 내용, 사상의 관계라고 생각한다. 평론 중의' 풍청골정' 은' 문정이 풍부하고 구조가 촘촘하며, 풍성하고 유창한 아름다움' 을 의미하며, 후세가 누리는 위진 풍채이다.
예로부터 시언지설이 있었다. 이른바' 지' 는' 작가의 지' (주지청론시) 를 가리켜야 하는데, 이것도 일종의 인격명제이다. 후세의 사회 실천에서' 지' 의 내포는 점차 유가의 도덕적 내포를 포함하기 시작하는데, 개성의 의미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서한초, 오언이 채 안 되어 민간에서 그쳤다. 학자들은 그들을 민간 속어로 간주하여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낙부에 뒤떨어진 것은 점차 흡수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Yuefu 시에는 많은 민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시는 천진하고 깨끗하여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문자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소박하여 대량의 민간 언어를 보존하였다. 이것은 나중에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위진 시가는 악부의 유풍을 계승했지만, 또 독자적인 혁신이었다. 우선, 악부의 문인 스타일은 우안 성을 민가에서 문인 시로 바꾸었다. 한편 문인시는 민가의 정수를 흡수하여 한부의 화려함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선전적인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이 방면의 성과는 매우 높고 대표적이며,' 삼조 부자' 로 가장 상세하다. "삼조" 에 대한 다른 문장 들이 많이 있으니 여기서는 많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단지 한 가지를 설명하고 싶다. 조석 부자는 다른 건안 문인과 다르다. 삼조' 는 시인이지만 사회정치생활의 주역이기도 하다. 이런 뚜렷한 주인공 의식은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바로 이런 주역의식으로,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말을 하고, 다른 사람이 생각할 수 없는 일을 생각할 수 있게 한다. 조조의 솔직함은 안팎에서 대기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슬픔' 과' 고직' (용어) 은 일반 문인의 인생이 짧다는 감탄이 아니라 깊은 정치적 안목 (예: 하오, 짧은 노래) 을 담고 있다. 그리고 조식' 백마' 의 유협도 일반 문사와 크게 다르다. 충군의 짐이 없다.' 사상감정이 숭고하고 비범하다' ('한위 육조시 감상사전 참조). 이 모든 것이 주인공의식의 깊은 표현이다. 그들이 보기에, 그들은 단지 역사에 대해 논평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창조하는 주체는 그들 자신이다.
정시문학에 관해서는 문학 통속화의 특징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만, 개성을 표현하는 데는 건안과 일맥을 잇는다. 김에 들어서자 점점 명랑하고 강건한 성격을 잃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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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향
위진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 특히 당나라에 이르러 제후들이 큰 소리로' 한위' 를 선전하였다. 이백의 시는 개성이 강하고 위진에 가깝고 사상적으로 현학과 만년에 가깝다. 후세 사람들이 이백이 말하는 명확한 징후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두보는' 시사' 라고 불리며 내용상 위진에 더 가깝다. 백거이 평평하고 직설적인 언어는 위진 () 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위진의 형식 발전도 무시할 수 없다. 오언시의 형식은 시의 용량을 확대하여 시의 발전을 새로운 고조에 이르게 했다. 동시에 오언시도 시의 음악화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았다. 당시에는 미성숙했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사고를 제공했다. 오언시의 형식은 평택의 음운 변화를 더욱 풍부하고 규칙적으로 만든다. 더 깊은 의미에서 후세 7 언시와 율시의 출현으로 직결되어 단어와 굴곡에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