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관루와 자간은 사랑시가 아니라 이 주제를 뛰어넘어 더 넓은 자유와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했다.

관루와 자간은 사랑시가 아니라 이 주제를 뛰어넘어 더 넓은 자유와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했다.

관화

시경? 관우? 진나라 시대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가 고르지 않아 좌우 [1].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참고: "시경" 에서? 국풍? 주남.

관비둘기: 물새의 이름, 즉 어독수리. 전설에 의하면 그들은 매우 한결같다고 한다

가을: (가스) 의 외래어, (가스) 는 일거양득을 의미한다.

양치기 밤나무: 수생 식물의 이름

깨어나고, 자고, 자고.

[1]: 음모, 선택을 나타냅니다.

흥아. 관관, 남녀의 합도 상응한다. 관화, 물새, 왕주, 날 수 있는 헤론. 오늘 양쯔강과 화이 하천 사이에 존재합니다. 서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고정 커플이 있습니다. 때로는 싸우지 않고 함께 수영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마오전은 그것이 진실하고 남다르다고 생각했고, 열녀전은 사람들이 그가 말을 타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여 그의 본성을 감추었다. 강, 북방의 흐르는 물의 총칭. 대륙, 물 속에서 살 수 있는 곳. 부드럽고 완곡하며 유유자적하다. 촉, 사람. 미혼 여자라고 불리는 한 여성은 왕문공주가 처녀라는 사실을 가리킨다. 군자는 왕문도 가리킨다. 좋은 것도 좋다. 이순신, 파이 도. 마오: 화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합니다. -주주

번역

노래하는 물새를 끄고

강의 모래톱에 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내 영웅의 좋은 배우자.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나는 잠에서 깨어나 그녀를 꿈꿨다.

그리움과 추구는 높이 올라갈 수 없다.

잠에서 깨어나 긴 그리움을 꿈꾸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하프를 연주하고 그녀에게 다가갔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주웠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종을 쳐서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하다.

간가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수확할 때, 백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그리움은 고대에는 썼지만, 자제인은 없었다.

소위 아카시아, 그것을 볼 수는 없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비록 네가 매우 노력하여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지만, 영원히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은은한 감정이 언표에 넘쳤다. 나는 현가 냄새를 맡고, 현은 귓가에 잔음을 멈춘다. 오늘' 자건' 을 보고 문장 여기서 멈추고 남은 감정은 버리지 않는다.

갈대 하나, 갈대 하나, 떠도는 것 하나, 바람에 흔들리는 것 하나, 그러나 그 뿌리에 멈춘다. 만약 그것이 떠있다면, 만약 그것이 멈추면, 그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이 무한하고, 어렴풋이 배회하며, 근심이 깊다. 뿌리, 사랑도. 그리움은 그리움보다 못하다. 물건으로 노출되어 순식간에 사라지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만물에는 그 길이 있나니 꿈처럼 환상이라 이슬도 전기와 같다면 이렇게 봐야 한다. 사랑은 일종의 물건이고, 허황되고 형성되지 않는다. Zhuangzi 는 말했다: "빈 음악에서, 박테리아로 찐. 클릭합니다 。 일리가 있다.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다. 흙, 가스, 진액은 땅에서 태어나 얇고 추우면 서리다. 미녀는 얻을 수 없다. 그래서 그리움은 매우 좋고, 감정은 매우 진하다. 그래서 "아직" 와 "아직" 라고 부릅니다. 얻을 수는 없지만 손해를 볼 수 있다. 고생을 자초하지 마라, 사랑은 버리지 않는다! 이 아카시아 질병 도 가장 쓴!

사랑은 소위 이라크 국민과 함께 묶여 있다. 그러나, 물 쪽에서,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지아 장강에는 시가 있습니다. "하지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이 모든 구름을 가로지르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남편이 행복하다면, 부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물을 건너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등 뒤로", "등 뒤로" 라고 부르는 것도 위아래입니다. 그리고 길은 우여곡절로 찾기가 어렵습니다. 정말 "위, 그는 녹색허공, 아래, 황천" 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구혼자는 팬텀구름, 은경꽃이다.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리움은 유익하다. 앞의 그림자처럼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만수중앙에 있다' 라는 말은 줄이 끊어진 소리처럼 길다. 바보? 꿈? 매번 이곳을 읽을 때마다 나는 기쁨과 감탄, 불평,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글쓰기 배경

가건은' 시경' 에서 뽑았어? 진풍은 일종의 민요로, 대략 255 년 전의 진에서 생겨났다.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면, 주로 세 가지 논점이 있다: 하나는' 가시공' 론이다. "마오시 서문" 구름: "갑술, 가시항목공도. 이주를 사용할 수 없다면 국가를 공고히 할 수 없다. " 현대인 수는' 시경' 에서 이 뜻을 설명했다.' 소위 물 쪽의 성인은 주조 례제에 대한 은유이다. 예법의 예절을 거스르고 나라를 다스리면' 막고 길다',' 배꼽',' 권' 을 위해 갈 길이 없고 치료할 약이 없다. 예법의 예식을 따른다면, 물 속에, 물 아래에 있다. " "물 양보" 는 치국이 유망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현나스 모집' 이다. 기항의' 시경 통론' 과 방우윤의' 원시 시경' 은 성현을 인용한 시라고 하는데,' 이인' 은' 현자' 라는 뜻이다.' 현자는 물가에 은거하고, 사람은 보고 싶어한다' 는 뜻이다. " 또는 말했다: "은둔을 찾는 것은 그 길을 따르지 않고, 은둔자는 그것을 피한다. 클릭합니다 셋째, "사랑" 이론. 오늘날 청집우, 범, 고팅, 노혜문 등은 모두' 발라드' 를 들고 있다. 예를 들어, 자혜문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사랑의 노래입니다. 시인은 사랑하는 사람의 손이 닿기 때문에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수로가 통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함축적인 비유이다. "

이 시의 공력은 고증할 수 없고, 시 속' 이라크인' 의 제법도 믿기 어렵기 때문에 이 세 가지 학설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이 사랑시라고 생각하자.

자검은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계층 구조

이 시의 세 장은 겹치고, 각 장은 또 4 급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가을빛 강물의 한 폭의 화면을 보여 주었다. 늦가을의 아침, 가을의 추수, 갈대 청청, 이슬이 빛나고, 서리처럼 반짝였다. 이런 경지는 공허함과 외로움 속에서 약간 슬프기 때문에 시에서 표현한 집착 추구와 종잡을 수 없는 사랑에 좋은 렌더링 분위기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서너 마디 말로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정적 주인공이 강변을 배회하며 강 건너편' 이라크인' 의 추격을 응시하고 있다. 이' 이라크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어려움을 추구하고 올라갈 수 없는 경지를 만들어 낸다는 뜻이다.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기대하며 집착하고 있지만' 이인' 은 서로 분리되어 있다. 보기 어려워 시에서는 어쩔 수 없는 감정과 공허하고 우울한 감정이 있다.

다음 네 문장은 두 계층의 병렬이며, 물 한쪽의 두 가지 다른 장면에 대한 설명이다. "구멍을 따라 가면 길이 길다." 이것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탈 때의 곤경을 묘사한 것이다: 어려움과 험난함은 끝이 없고, 길은 끝이 없고, 표지판은 도착할 수 없다. "물 한가운데를 따라 헤엄친다" 는 것은 하류를 따라 내려가는 추적 가상이다. 여행은 곳곳에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인은 시종일관 있었지만, 결국에는 접근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류 하류에는 모두 있고, 백방으로 추구하고, 견지하는 의의가 눈에 띈다. 딜레마는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각은 접근하기 어렵다. 결국, 이것은 불가능하다, 공포감이 깊어질수록. 이로써 이라크인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전체 시는 총 3 장으로, 각 장마다 몇 글자만 고치는데, 장문이 반복되고, 반복해서 읊고, 세 번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시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로' 에서' 백로가 레몬렌으로',' 백로가 끝이 없다'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물 한 쪽" 에서 "눈물 속", "물 속", "물 속", "물 속", "물 속 길저항과 길이' 에서' 길저항과 경제',' 가치저항과 권리' 에 이르기까지 추구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이 서정적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장별로 반복하고 층층이 추진되는 것은' 시경' 민요의 흔한 표현 형식이다.

콘텐츠 검토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눈에 띄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한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소설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이해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애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렇게 고대인들은 사람들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권하고, 현나사를 모집하고, 인재를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수신 제사 의식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예술적 특색

"캡슐" 은 "시경" 에서 가장 좋은 장 중의 하나이다. 그 주요 특징은 사실의 모호성, 이미지의 공허성, 전체의 상징성이라는 세 가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첫째, 사실의 모호함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 의경에는 항상 진실한 인사 장면이 있다. 그러나, 작가는 고의로 그 중의 모든 주요 사건을 모호하게 한 것 같다. 탐험가는 누구입니까? 그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라크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그가 이렇게 잡기 어렵습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남자든 여자든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인' 은 목소리도 없고 외모도 없고 외모도 없다. 잠시 동안 그는 강의 상류, 강의 하류, 물의 중간, 물가의 풀에 있었다. 그는 엉뚱하고 종잡을 수 없어 그가 정말로 존재하는지 의심스럽게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구혼자들, 특히 구혼자들의 모호함 때문에 인물, 사건, 내용에 대한 모든 추구가 허무맹랑해졌다. 하지만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의경이 이렇게 공허하고 상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공허한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현실적인 사람이 아니라 마음이다. 이런 심리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농축되고, 모호하여 이루어진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물 한쪽에서" 는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여기서 구혼자와 구혼자의 모호함, 실제처럼 보이는 풍경강의 길, 상류 하류의 추구로 인해 이인이 있는' 수센터' 도 가상의 상징상이 됐다. 그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강산을 깊이 따져볼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모두 모순된다. 왜 두 사람도 강을 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갑술' 의 성공은 시인의 심리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있다. 꽃비화처럼 보이는 심리상황을 만들어 시의 경지를 하나의 전체성의 상징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

시의 상징은 한 단어나 문장에서 상징적인 수사나 기교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는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그 사이를 오가지만 길은 막히고 길다" 는 딜레마와 "그 사이를 오가며 물 한가운데 있다" 는 착각도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은 종종 추구 때문에 흥분할 수 있다.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 막힌 고민에서 실의에 이르는 서글픔, 역류를 자주 받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얼마나 행복한지, 얼마나 행복한지, 독자들은 여기서 사랑의 처지와 사랑의 체험을 떠올릴 수 있고, 여기에서 이상, 사업, 미래의 처지를 생각하며 많은 인생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그로 하여금 진정으로 끝없는 인생 철학의 의의를 갖게 하였다. 왕국위는 일찍이 이 시를 슈만의' 양주' 와' 어젯밤 서풍이 나무를 조절하여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보고 있다' 는 것을' 가장 사람의 마음을 끄는 느낌' 과 비교했는데, 분명히 그 의경에 초점을 맞춘 생명의 상징적 의미임이 분명하다.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하나의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에서 허상, 전체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주의 시가의 경지를 구축하는 과정이다.

참조 데이터

장소마다 다른 사람이 생각나지 않는다. 명나라? 종능의 《시경》에 대한 평론)

이것은 당연히 성현이 해안가에 은거하는 시구이지만, 사람들로 하여금 동경하게 한다. "파도에 따라 흘러가다" 라는 말이 바뀌었고, 또 두 번 모방되어 깊은 경모의 형식으로 쓰여졌다. 그래서 다음' 자' 에' 만' 감옥을 하나 더 넣었는데, 화룡점정이 날고 싶어, 묘필생화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 야오 지항 "노래 책 통론"

만약 당신이 조심스럽게' 소위' 라는 단어를 가지고 놀면, 당신이 원하는 그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가 어렵고,' 물 한 쪽에 있다' 는 것도 상상의 단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일정한 방법이 있다면, 사람이 올 수 있다는 것인데, 왜 요청하지 않습니까? 시인의 목적은 멀고 억압을 위해 고집을 부리는 것도 멀다. (청 황 "시 의혹 차별화")

3 장은 오직 하나의 의미, 특히 변운만 있다. 사실 제 1 장은 이미 절창이 되었다. 옛사람이 시를 쓸 때, 하나의 다의가 30% 가 되었다. 속담에 좋은 말이 있듯이, 한 번 부르면 세 번 탄식하고, 한 번 부르면 더 호응한다. (청? 방우윤 (원경)

시적인 장면은 꽤 상징적이고 신비로움을 담고 있다. (첸 zixian "노래 책" 직접 솔루션)

\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뒤로 가서 따라,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막: "한쪽은 어렵다." 에 따르면 (한광): "한은 떠돌아다니는 아가씨가 있는데,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한태광은 수영할 수 없다. 강지용,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 첸 qiyuan (길곡 총통? 부록은 이렇게 말한다. "남편이 즐거우면 스스로 구하고, 보기만 하고 구하지 않으면 그 이익을 얻는다." 두 시에는 서구 낭만주의가 지향하는 상황 (연금 1 1 산 터우 T) 이 주어졌다. 고대 로마 시인 환길의 명언은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후대에 이해심이 많은 사람들은 선행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독일의 고대 민요는 선행과 다극 장애를 칭송하며, 각각 깊은 물에 장애를 두었다. 단테의' 신곡' 은 한 미녀가 미소를 지으며 강을 건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치 바다를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 현대 시인 zhiyun: "기쁨은 강 건너편에서 자랍니다. 클릭합니다 (전종서 석추) "